영화에서 몽타주와 긴 렌즈의 역할

몽타주, 프랑스어 몽타주의 음역. 원래 건축학 용어로 구성, 집합, 영화예술에서 빌려온 조합, 구도를 뜻한다. 루이스 드루크는 영화에서 최초로 차용한 것이다.

지금까지 세계적인 영화 용어가 되었다.

영화 창작에서 주제의 필요, 줄거리의 발전, 관객의 심리에 따라 영화의 내용을 별도의 단락, 장면, 렌즈로 나누어 각각 촬영한다는 뜻이다. 그리고 뿌리를 내리다.

이 렌즈, 장면, 단락은 원래의 창작 구상에 따라 예술 기교를 활용하고, 논리적이고 리드미컬하게 재조합하여 연속적인 유기 예술 전체를 형성한다.

이런 영화를 만드는 예술적 방법을 몽타주라고 한다.

"장렌즈" 란 단안 필름이17m 를 초과하거나 30 초 동안 지속되는 렌즈를 말한다. 즉, 한 장면 내에서 배우와 장면의 일정 및 카메라의 이동 (밀기) 을 통해

, 당기기, 흔들기, 이동 등 시선과 시야각의 변화) 화면에 다양한 장면과 구도를 형성한다. 그것은 기본적으로 실제 시공간과 동등한 렌즈 화면으로 피사체의 전 과정을 표현한다.

간단히 말해서, 몽타주는 여러 렌즈의 조합이고, 긴 렌즈는 끊이지 않는 연속 전체 렌즈이다.

예를 들어 한 사람이 강을 건너면 몽타주는 많은 렌즈로 나뉜다. 먼저 강물이 얼마나 세차게 흐르는지, 사람의 발의 전경을 한 장 더 찍거나, 인물의 얼굴 표정 등을 찍는다.

만약 네가 긴 렌즈로 촬영한다면, 너는 전체 장면을 써서 이 사람을 따라 강을 건너는 전 과정을 완성할 것이다.

일반적으로 이 특성 때문에 다큐멘터리에서는 장면의 원래 상태를 실제로 재현하기 때문에 긴 렌즈를 자주 사용합니다.

하지만 몽타주는 표현력이 강해 감정을 표현할 수 있어 영화에서 자주 사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