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우선 무엇을 표현하고 적절한 한자를 선택하세요.
2. 이 한자들의 음운적 특징을 이해함으로써 우리는 문장에서 그것들의 위치와 순서를 결정할 수 있다.
3. 발음이나 운치가 비슷하거나 같은 한자로 운율의 일관성과 미감을 높인다.
4. 가능한 한 말마다 대구, 대비 구조, 의미 호응 등 수사적 수법을 넣어 언어를 더욱 아름답게 한다.
주의할 점은 시운의 결합에는 어느 정도의 언어 공진과 글쓰기 경험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그래서 이 기술을 익히려면 끊임없는 학습과 연습이 필요하다.
다음과 같습니다.
시운에는 두 가지 의미가 있다. 하나는 시의 운부를 가리키고, 다른 하나는 시에 사용된 운서를 가리킨다. 시운에는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고운이고, 하나는 신운이다. 시의 운율. 돈 백거이시, "상서의 병에 이어 유언을 보내는 것도 칭찬이다. 술음선생은 지금의 미전으로 시를 전하고, 이 글로 감사의 뜻을 전한다. "우정은 정대진과 같고, 시는 옥보다 못하다."
시가 운을 맞추는 운서. 송대 이후 현대시는 일반적으로 평수운, 평면, 상, 곡, 입성 네 가지 성조 *** 106 을 사용한다. 20 년 동안 목격한 세 번째와 네 번째 이상한 상황: "나는 한 권의 시운으로 말하는 것을 배웠지만, 효과가 있다."
19 1 1 년 후, 새로운 운율이 일어나기 시작했고, 새로운 운율 시 애호가들이 사용하는 운서는 주로 194 1 이다.
압운이란 동음 모음의 단어를 시의 고정 위치 (보통 문장의 끝) 에 놓아 시를 매끄럽게 읽고 음악적 감각을 갖게 하는 것을 말한다. 시운에는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고운이고, 하나는 신운이다.
고운과 신운은 상대적인 개념이며, 두 가지 측면에서 정의해야 한다. 하나는 운서에 사용된 기본 독음을 근거로 한다. 두 번째는' 운서' 가 완성된 시기에 따라' 운서' 를 정의하는 것이다.
위의 기준에 따르면, 우리는' 절운' 의 음운을 기본 음운으로 하여' 고운' 이라고 불러야 한다. 왜냐하면 이 책은 19 1 1 앞에 쓰여져 있기 때문이다. 우리는 현대 표준어 (또는 관화) 를 기본 발음으로 19 1 1 년 이후의 운서를' 신운' 이라고 불러야 한다.
상술한 정의에 따르면 절운, 당운, 광운, 임자 신간' 예부 운' (평수운), 페문운, 린츠 정운은 모두 고운에 속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