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이 겨우 절반밖에 되지 않아, 아무도 다 듣지 못했다.

임유가 한 곡은' 나 항상 혼자 한 사람 연습하고 있어' 라는 노래로, 어곡이 은은하게 현대 도시 생활의 외로움을 해석하고 있다. < P > 그 노래의 뮤직비디오에서 유가는 한 사람이 두 뿔을 가르며 자신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늘 은은한 표정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 P > "혼자 출근 < P > 또 한 사람이 밥 먹으러 간다 < P > 더 많은 사람과 얽히고설키고 < P > 말을 절반만 들어도 아무도 < P > 나 외롭지 않아 그냥 정서가 범람했다" < P > 너 그런 경험이 있는지 반갑게 한 화제를 모으고 있다 < P > 그래서 어색함을 피하기 위해 입을 다물는 법을 천천히 배웠다. < P > 시간이 지남에 따라 표현의 욕망이 없어졌다. 어차피 아무도 듣지 않고, 억지를 부리는 것. < P > 많은 사람들의 마음과 마음이 일기장에 잠기지 않고 소셜네트워크서비스 (Social Network) 에 보내진 것을 발견했습니까? < P > 어떤 사람들은 단지 누군가에게 보여 주기 위해서일 수도 있고, 어떤 사람들은 자신에게 보여 주기 위해서일 수도 있다고 말한다. < P > 는 그 가사에 응했다.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외로우면 아무도 외롭지 않다." < P > 이전에 글을 쓴 친구의 트윗에서 한 가지를 본 기억이 납니다. < P > 그 친구는 샤브샤브를 기다리는 동안 위챗 모멘트 한 장을 보내고, 사진을 보냈습니다. 바로 위챗 모멘트 바람을 따라 자주 리트윗하는 게임입니다. < P > "오늘 밤 12 시까지 긴 문자 한 통을 보내주실 수 있습니다.-따뜻함도 좋습니다. "< P > 에 따르면 그날 그는 수백 개의 댓글을 받았고, 가장 긴 단어는 약 5 천여 자였다. 그는 늘 자신에게 이렇게 죽은 게임을 하는 것을 좋아했지만,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진지한 댓글을 남기게 될 것이고, 그도 인내심을 가지고 다 읽을 것이다. < P > 하지만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한 소녀의 댓글이었다. < P > "나는 너의 그림을 내 친구권으로 옮긴 후 한 시간이 지났는데, 댓글과 댓글을 받지 못했지만, 짱 두 명이 있었다." < P > 그 글을 쓴 친구는 "휴대폰을 들고 웨이보를 칠하면서 등의 사신을 기대해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받을 줄 알았는데 ... 마치 ..." < P > 마음이 아픕니다. < P > 나는 어제 이런 질문을 계속 생각했다. 왜 사람들은 자기와 관련된 감정들, 심지어 자기만이 이해할 수 있는 문장까지 공공장소에 발표할까? < P > 는 모두 성인이다. 초등학생 같은 문장 발췌 깊은 척 가능성을 배제할 수 있고, 중학생 같은 것을 배제할 수도 있고, 직접 말하지 않고, 한사코 누군가에게 보여 줄 수 있는 가능성을 이야기하려고 하면 도적호 가능성을 배제할 수 있다. < P > 왜 우리는 모든 사람에게 자기에게만 해야 할 말을 하고 있는가. < P > 때로는 자기 동기 부여를 위해 자신의 생각을' 노출' 시킨 다음 이 발표에 응해 끊임없이 격려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 P > 때로는 누군가가 자신의 말을 들을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 P > 나 이 사람은 익숙한 사람이나 익숙한 환경에 직면해야만 특히 욕망을 표현할 수 있고, 나머지 시간에는 보통 침묵을 지키기로 선택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 P > 나는 이런 침묵이' 고냉' 과 무관하다고 생각한다. 내가 말할 때 다른 사람이 듣고, 다른 사람이 말할 때 나도 듣는다. < P > 다행히 나는 아직 말이 많은 사람인데, 무슨 기분 나쁘게 친구를 찾아 말했으면 좋겠지만, 말을 잘하지 못하는 사람들, 그들의 걱정거리, 다 들은 사람이 있나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언어명언) < P > 사실 모든 사람은 책이지만, 너는 그를 펼칠 생각을 한 적이 없다. 항상 교실 맨 구석에 앉아 있는 그 말은 많지 않고, 외모가 좋지 않아, 심지어 너는 그의 이름을 잊어버린 동창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 P > 그의 이야기는 누구보다도 재미없지 않다.

? < P > 지난해 9 월 말 상해에서 학교로 돌아오는 길에 손으로 적었던 생각들을 뒤져본다. < P > "이삼백 명이 이렇게 큰 시내장에 서서 만두와 두유, 고기만두, 야채 만두를 줄지어 서 있었다 모두들 조용히 이야기를 나누고, 양복가죽이나 면마 긴셔츠, 두세 명이 둘러앉아 조용히 만두를 먹고 있다. 나는 엄마에게 위챗: 수백 명과 함께 서서 만두를 먹는 것은 정말 묘한 경험이다. " < P > 이것은' 한 자리' 를 들으러 갈 때의 특별한 경험이다. < P >' 좌석' 은 국내의' TED' 와 비슷하다. 슬론은' 인문 기술 백일몽' 으로, 각 업종에서 온 8 ~ 1 명의 연사를 초청해 4 분가량 무대에 올라 작은 강연을 한다. < P > 예를 들어' 남산남' 을 부르는 마윤, 최근' 기산화초설' 의 선수 시나리오 사항, 눈송이 사진을 찍는 현미경 사진작가, 영화 속 특수 효과 스타일리스트, 돈황박물관의 연로한 관장 등이 있다. < P > 그들은 내 생활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4 분 동안 그들의 이야기를 듣고 나서야 이렇게 신기한 세상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 P > 그날 저는 현장에 있었고, 8 명이 말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오후 1 시부터 저녁 8 시까지 중간에 만두를 먹는 3 분을 빼고는 거의 침묵을 지켰고 귀로만 소통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 P > 제가 생각했던 것과는 달리 지루하지도 재미도 없습니다. 결국, 8 명의 "말하기" 를 지속적으로 경청하는 데 오랜 시간을 집중하는 것은 쉽지 않으며, 다른 분야의 다른 연령대 또는 다른 언어의 사람들의 사고와 충돌해야합니다. < P > 는 원래 평행시간에 누군가가 그렇게 많은 일을 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우리가 과거에 존재했던 시간, 심지어 아직 존재하지 않았던 시간, 아공이 금붕어를 키우고 생활미학을 체득하고, 중국 최초의 공상과학 소설을 펼쳤고, 야생 동물 기르기 시작했고, 어떤 사람은 주판을 버리고 호충협에서 성공적으로 양쯔강을 가로질러 표류했다. < P > 무수한 생명 * * * 어떤 세상에서 우리는' 캐릭터' 라는 것에 평행시간이라는 거대하고 촘촘한 스크린에 내장돼 있다. 당신은 시간 단면의 미세먼지이며 복제할 수 없는 생명선으로 뻗어 있다. < P > 이야기 없이 태어난 사람은 없고, 알려지지 않은 과거만 있다.

id 와 무관한 레이블입니다.

? < P > 사람마다 외로움을 자주 품고, 좋은 잔치회에서 의식하지 못하지만, 군중이 흩어졌을 때, 거의 마신 맥주병을 잡는 것 외에는 누구의 손을 잡을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 P > 우리는 사실 많은 말을 듣지 않는 순간이 있어서 자신과의 * * * 처소를 배울 수밖에 없다. 포잭의 엄마와 그는 < P > 라고 말했다. "이제 직장, 책, 영화, 너의 어린 여자친구로 인생을 풍요롭게 할 수는 있지만, 너는 여전히 완전하지 않다." 고 말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 P > 다소 비관적일지도 모르지만, 나는 생활이 확실히 이렇다고 생각한다. 자아는 영원히 말로 분명하게 표현할 수 없고, 일부는 우리가 완전히 전달할 수 없는 것이다. < P > 이 침묵의 순간에 대해 그를 침묵하게 하고, 그 불완전함을 받아들이라. 아무도 절대적으로 완전하지 않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침묵명언) < P > 대학에서 아주 잘 노는 친구가 있는데, 나는 늘 그녀가 걱정이 태산이라고 생각한다. 평소에도 웃음과 장난으로 귀여움을 부리지만, 나는 여전히 그녀가 내가 한 번도 접촉한 적이 없는 자아가 있다고 생각한다. 그녀는 우리에게 말하고 싶었지만, 다른 개인으로서 완전한 이해를 해야 한다는 것은 정말 힘이 없다. < P > 그래서 우리가 가장 많이 말하는 것은 일상의 자질구레한 것들이다. 나는 그녀를 고립시키는 것이 말로 스스로 완화되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럼 우리는 꽃이 피고, 비가 내리고, 세상 물정에 대해 이야기하고, 세상 물정을 따스하게 냉막 () 에 대해 이야기하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나는 이것들이 그녀를 좀 편하게 해주길 바란다. 마치 오랫동안 떠다니던 것처럼 천천히 바닥을 밟아 점점 착실해지길 바란다. < P > 우리는 삶의 침묵을 피할 수 없다. 어쩌면 내가 너무 비관적일지도 모른다. 다른 사람에게 희망을 걸면 이 안정감은 안전하지 않다. < P >' 자아도' 라는 심오한 단어가 있는데, 내 이해는' 배는 발 밑에 있고 노는 자기 손에 있다' 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배명언). "

언제든지 오세요. 언제든지 가세요. 강변 술집과 담소를 나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물 한 쪽에서도 창망하고 숨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