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고전으로 식사에 손님을 초대하세요

1. 저녁 식사에 초대하는 중국어 문자 메시지는 무엇입니까?

1. 포도주를 조금 준비하고 노동이 충분하도록 기도했기 때문에 그냥 먹었습니다. 이번 토요일에 호스트가 되고 싶습니다. 와인은 묽고 맛이 없습니다. 모두가 향기를 더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매우 운이 좋습니다.

2. 한 해 동안 이어온 형제애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어느 해 어느 달 어느 날을 정하여 호텔에 소량의 와인을 준비하겠습니다. 그리고 그 소모임에 여러분을 진심으로 초대합니다.

3. 미안하다는 메시지를 보내는 건 사실 내가 원하는 게 아니다. 보답한다는 메시지를 보내는 것, 보상이라고 하는 메시지를 잘못 보낸 것이다. 아무리 힘들어도 미안해요, 시간 나면 밥 먹으러 가자고 인사를 하려고 메시지를 보냈어요!

4. 물가가 폭등하는 시대에 혼자 밥을 먹는 것은 너무 사치스럽다는 것을 문득 깨달았다. 식탁을 차지해야 하는데, 이는 많은 돈을 낭비한다. 저와 함께 돈을 좀 저축하시겠습니까? 오늘 밤에 같이 저녁 먹자.

5. 최근에 잘 먹었든 안 먹든 합리적인 식사를 하는 것이 중요하며, 균형잡힌 영양 섭취가 가장 중요합니다. 체중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친구들이 모이면 웃고 함께 시간을 보내십시오. 기분 좋게 식사하십시오.

6. 외롭지 않도록 의사소통 능력이 있고 친구가 많아야 하며, 감독할 수 있는 능력도 있어야 합니다. 내 소원이 이루어지면 그때 저녁 식사를 대접해 주세요.

7. 직장에서 먹는 것은 늘 패스트푸드, 직장급식, 업무상 식사가 드디어 주말이니까, 일하는 속을 달래고 저녁에는 든든하게 함께 식사하세요.

8. 바람이 잔잔하게 불고, 오늘 밤에 파티가 있는데 참석하지 않으시면 벌금 세 배를 물지 않습니다. 늦었다고 술 마시지 말고 미리 준비하세요.

9. 온 땅에 꽃이 피어서 사람들에게 기쁨을 선사합니다. 내일은 좋은 날이고, 내 동생이 신부와 결혼할 예정이에요. 내 동생이 자유로울지 모르겠군요. 빨리 와서 나에게 축복을 보내주세요. 내일 안 보이면 어떻게 처벌할지 봅시다!

10. 친구야, 이번에는 나한테 저녁 대접을 해야 한다고 들었어. 행복한 이벤트가 뭔지 모르시나요? 사람들이 방금 퇴근했다고 하던데요? 사실인가요?

11. 친구란 기쁠 때나 슬플 때나 기쁠 때나 슬프거나 상관없이 함께 밥을 먹을 수 있는 사람이다. 오늘 밤에 같이 저녁 먹자.

12. 고등학교 3년이 너무 빨리 지나가고, 이제 우리는 각자의 길을 가야만 합니다. 그래서 우리 가족은 특별히 파티를 준비했고 여러분을 초대하고 싶습니다. 함께 모여 과거를 회상해 봅시다.

13. 저번에 같이 밥 먹은 이후로 혼자 먹으면 밥 삼키기 힘들 정도로 뒷맛이 끝도 없이 남는다. 당신과 함께 있기 때문인지, 돈을 내지 않아도 되기 때문인지는 모르겠습니다. 대체로 당신이 매우 보고 싶습니다. 시간이 나면 함께 저녁 식사를 하시겠습니까?

14. 원래는 풋고추볶음 한 접시와 탕수육 한 접시를 준비했는데, 위가 안좋아서 맵고 신 음식을 못 먹는다고 해서 특별히 준비했어요. 아내에게 식탁에 올려 놓지 말라고 했어요. 돼지고기 한 접시와 마른 안심 한 접시밖에 없어요. 와인 좀 가져오세요.

15. 인생은 지루함을 두려워하지 않고, 행복은 평범함을 두려워하지 않고, 환상은 거리를 두려워하지 않고, 소원은 막연함을 두려워하지 않고, 친구는 거리를 두려워하지 않고, 축복은 잦은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축복, 저녁 식사는 문제를 두려워하지 않으며, 시간이 나면 함께 식사하고 싶습니까? 2. 먹는 것의 원문

먹는 것은 때로는 결혼하는 것과도 같습니다. 이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종종 액세서리입니다.

좋은 음식을 먹는 것은 실제로 야채를 먹는 것뿐입니다. 마치 부자를 기쁘게 하려는 여자처럼, 여자가 되기 위한 목적은 아닙니다. 이러한 주권의 이동에는 삶에 대한 왜곡되고 단순하지 않은 전망이 포함됩니다.

배고픔을 채우기보다 맛으로 승부하는 것이 우리 식사의 목적이 되었습니다. 혀는 최종 재판관 또는 최고 재판관으로서 위를 대신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여전히 즐거움을 필요로 위장하고 야채를 먹는 이야기는 하지 않고 먹는 이야기만 합니다. 마치 철학이나 예술을 공부할 때 진리를 위해 쓸 수 있다고 늘 말하고 있는 것처럼요. 아름다움. 유용한 것은 사람만이 사용할 수 있으므로 존재하지 않는 것은 사람을 이용하고 덮어주고 보호하며 버려지지 않습니다.

"공화국"에서 플라톤은 국가를 영혼의 세 가지 계층으로 나누었습니다. 이는 영혼의 가장 낮은 구성 요소인 배고픔, 목마름, 음식과 음료에 해당합니다. 민간인이나 정치조직의 사람들과 동일하다.

가장 똑똑한 정치인은 국민을 왜곡하고 자신의 야망을 국민의 뜻과 복지로 위장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식사라는 이름으로 손님을 식당에 초대하는 것은 마치 혀가 위장에 말하는 것처럼 변명 일뿐입니다. " 불평하지 마세요. 그건 당신 잘못이에요! 당신은 명성을 누리고 있고 나는 당신을 위해 열심히 일합니다. 내가 당신에게 또 무엇을 잃고 있는지 알고 있습니까? 사실, 그것이 정당한 것인지 배고픈 배도 알고 있습니다." 배를 채우기 위해 껍질 풀뿌리는 닭고기, 오리, 생선 고기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나는 소화와 배설이라는 단순한 생리적 과정이 그토록 많은 정치적 영향력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결코 상상하지 못했습니다.

고대 로마 시인 페르시우스는 배가 사람의 천재성을 키우고 기술을 전수한다고 한탄한 적이 있다(Magister artising enique largitor Venter). 이 의미는 Rabelais에 의해 생생하게 전개되었습니다. "The House of Giants"3 권에는 배를 찬양하고 그를 인류의 진정한 주님, 다양한 학문과 직업의 창시자이자 발기인으로 존경하는 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물고기 수영. 곤충 크롤링은 물론 모든 생활 및 기타 활동도 위장을 위한 것입니다.

인간의 모든 창조물과 활동(글 쓰기 포함)은 마음의 풍요로움을 나타낼 뿐만 아니라 위가 비어 있음을 증명하기도 합니다. 배를 가득 채우는 것은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이때 정신은 멍하니 미친 꿈에만 적합합니다. 점심 식사 후에 낮잠을 자는 것이 강력한 증거입니다.

우리는 대개 배고픔을 과소평가하고 그것이 거지, 도둑, 매춘부 같은 것을 낳는다고만 말하며, 그것이 또한 아이디어와 기술, 그리고 "정치적, 경제적 이론이 있으면 누구나 먹는다"는 사실을 망각합니다. . 고대 독일 시인 B.H. 브로케스(B.H. Brockes)는 찬송가를 지으면서 하나님을 온 인류를 위한 음식을 요리하는 “위대한 요리사(dergross Speisemeister)”에 비유했는데, 이는 일종의 종교적 유치함을 불러일으킬 수밖에 없습니다.

우리를 위해 음식을 만들어주는 사람들은 결코 우리의 진정한 주인이 아닙니다. 이런 신은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그를 위해 음식을 구하고 먹이를 주는 사람만이 우리의 행동을 통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장은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돈을 버는 아버지가 아니라, 아직 어려서 둘러앉아 밥을 먹고 있는 아이들입니다. 물론 아이들은 어릴 때 이것을 깨닫지 못할 것이고, 아버지들은 결코 그럴 의지가 없습니다. 그것을 인정하는 것.

Rabelais의 말이 더 의미가있는 것 같습니다. 상상해 보십시오. 우리의 위장이 하루 종일 음식과 쌀을 희생하기를 원합니다. 그것이 하나님이 아니라면 어떨까요? 그러나 결국 그것은 식탁 위에 올려놓을 수 없는 음란한 일이다. 흡수하고 흡수할 뿐 즐길 줄도 모르고 감상할 줄도 모르는 것이다.

이로 인해 삶은 복잡해진다. 위가 있어서 음식으로 배를 채우고 싶은 사람이 있고, 음식이 있지만 먹고 싶은 식욕이 있는 사람이 있습니다.

첫 번째 인생관은 먹는 것, 두 번째는 야채를 먹는 사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유형의 사람들은 음식을 대가로 일하고, 생산하고, 창조합니다.

두 번째 유형의 사람들은 첫 번째 유형의 사람들의 활동 결과를 활용하여 비장과 식욕을 강화하고 식사를 돕고 음식 섭취량을 늘립니다. 그러므로 식사 중에 음악이 필요하며, 그것이 충분하지 않다면 술을 마시도록 설득하기 위해 오는 "미인"도 있습니다. 테이블 위에서 달마, 서예, 명화를 읽을 수도 있고, 꽃구경을 할 수도 있고, 자연 명소를 먹을 수도 있습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먹는 음식에 대해 최대한 구체적으로 설명하세요. 이러한 물질적 환경이 풍요로워지면 혀도 본래 아주 무심한 육체와 마찬가지로 순결함과 고결함을 갖게 될 것이며, 지금 먹던 많은 것들이 순수함을 더럽히는 것처럼 보이며 다시는 수입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런 분야에서는 덜 먹어야 할 것 같지만 사실은 더 많이 먹거든요. 배를 채우면 배가 부르자마자 비례감을 잃지 않고 끝납니다.

혀는 생명과 상관없이 선택적이고 탐욕스럽기 때문에 위가 불운하고 영향을 받기 때문에 음식을 피해야 하며, 혀는 리처럼 "새처럼 사라질" 수 밖에 없습니다. 쿠이가 말했다. 이것이야말로 욕심이 많아 목적을 잊어버린 데 대한 보응이로다! 이런 관점에서 보면 야채를 먹는 삶의 전망은 부적절해 보인다.

하지만 여전히 맛있고 맛있는 요리는 칭찬할 만하다. 이 세상은 마찰과 갈등으로 가득 찬 혼란스러운 곳입니다. 그리고 가장 조화로운 두 가지만이 마침내 인간이 만든 것입니다. 바로 음악과 요리입니다.

좋은 음식 한 그릇은 일종의 음악과도 같으며, 서로 반대되는 분자가 서로 보완하고 분리될 수 있지만 분리될 수 없는 합성이 되는 일종의 일관된 다양성과 조화로운 맛이기도 합니다.

가장 표면적인 예로는 삶은 게와 식초, 구운 오리와 달콤한 소스, 또는 구운 돼지고기와 사과 소스, 오징어와 레몬 조각과 같은 서양 요리가 있지만 서로 전혀 관련이 없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아름다운 여자와 재능 있는 남자, 암퇘지와 문둥병처럼 운명을 같이하여 하늘에서 짝을 이루며 서로 보완하는 가족이 되리라.

지금까지도 떼어놓을 수 없을 만큼 친밀한 사이다. 양념에는 라이프니츠의 철학에서 말하는 '하모니아 프라에스 타빌리타(Harmonia praes tabilita)'도 있고, 고추와 삶은 새우와 게살, 탕수육과 쇠고기와 양고기 볶음 등 미리 정해진 타협할 수 없는 것도 있고, 마치 고대 음악에서 상교가 조화를 이루지 못하고 정우가 조화를 이루지 못하는 것과 같습니다.

공자는 음악의 원리가 요리에 적용될 수 있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었기 때문에 논어에는 제나라 말 '소'를 들었을 때 "3월에 고기 맛을 몰랐다"고 기록되어 있다. ." 그의 옛 남편은 '시골당' 장에서 요리에 남다른 관심을 갖고 있었지만, 아직 삼매를 이루지 못한 채 음악을 좋아하는 것이 안타깝다.

예를 들어 중용(中庸)은 육체적, 정신적 수양에 대해 말하면서, “발산하고 절제할 때 음악적 인격을 키우는 것을 조화라고 한다”고만 말한다. 그야말로 음악은 들어도 고기 맛은 모르는 사람의 말이다. 완벽한 인품, '일관적인' '마이웨이', 완벽한 나라는 음악처럼 조화를 이룰 뿐만 아니라 이상적으로 요리의 조화를 유지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때 우리는 공자를 따르지 않고 잊혀진 이인을 기꺼이 존경하게 된다. 이인(Yi Yin)은 중국 최초의 철학자 셰프입니다. 그의 눈에는 온 세상이 요리를 위한 부엌과 같습니다.

'여시춘추·원조맛편'은 이인을 기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