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소리를 내고, 친근한 목소리를 구하고, 눈을 마주치고, 여전히 친근한 목소리를 구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시경'. 소야 "
2, 그는 별거했고, 그는 묘목이다. 실이 퇴폐적이고 중심이 흔들린다. 나를 알면 걱정이 되고, 내가 원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천도장, 이게 누구야? -\ "노래 책 왕 펭 리 꿀 \"
3, 파파야로 던져 qiongyao 로 개최. 토비에게 보답하는 것은 언제나 좋다. -'시경 야진'
4, 비바람이 비, 닭이 울린다. 신사를 보니 후운이가 싫어하나요? -\ "노래 책 정 바람 폭풍 \"
5, 산, 징 은 끝났다. -'시경 소야 차핫' < P > 여호 사슴명, 들사과. 나는 좋은 손님들이 있고, 피아노를 치고, 피아노를 친다. -'시경 소야 루밍'
7. 내가 갔었어, 류이영. 길이 질퍽거려서 사람들이 목이 마르고 배가 고프다. -\ "노래 책 xiaoya 카이 웨이 \"
8, 비행, 예원에 잠재되어 있다; 당신이 신사라면, 당신은 남자가 아닙니다. -'시경 야간 산기슭'
2. 시경 속 우정에 관한 시를 구하다. 시경' 에서 우정에 관한 시구: 연설자는 무죄이고, 듣는 사람은 끊을 수 있다.
("시경 주남 관로 서문") 복숭아가 날아가서 그 영광을 태웠다. 이 아가씨는 시집갈 예정이어서 시댁에 행복하게 갔다.
("시경 주남 야오 타오") 는 협의처럼 정교하고 날카롭다. ("시경 펑웨이 칠오") 맹세합니다만, 저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습니다. < P > ("시경 펑웨이 불량배") 파파야를 조안에게 돌려주세요. ("시경 펑웨이 파파야") 곡식 한 알이 떠날 때, 그것은 곡식의 새싹이다.
선이 퇴폐적이고 중심이 흔들린다. 나를 알면 걱정이 되고, 내가 원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천도장, 이게 누구야? ("시경 왕봉 기장이별") 청청자조, 내 마음 속 유유히.
("시경 정풍 희자") 비바람이 짙고 닭이 울다. 신사를 보니 후운이가 싫어하나요? ("시경 정풍 풍파") 산기, 경정. < P > (시경 소야 차 관할) 야, 들사과. 나는 좋은 손님들이 있고, 피아노를 치고, 피아노를 친다. < P > ('시경 소야 사슴명') 어제, 나는 떠났다, 버드나무는 아쉬워했다. 길이 질퍽거려서 사람들이 목이 마르고 배가 고프다. < P > ('시경 소야 채위') 형제가 벽에 달라붙어 밖에서 그들의 일을 관리한다. ("시경 소야 창제") 다른 사람이 걱정거리가 있어서 생각했어요. < P > ('시경 소야 조연') 노래를 부르게 하고 우호적인 목소리를 달라고 했다. ("시경 소야 벌목") 복숭아 하나 주세요. 자두 하나 주세요.
("시경 야 자랑") 하늘에서 날고, 물고기가 연연에 뛰어오른다. 당신이 신사라면, 당신은 남자가 아닙니다. 시경: 중국 노예 사회 말기에 생긴 시집입니다. < P > 는 중국 고대 시의 시작이자 가장 오래된 시집이다. 우리는 기원전 11 세기부터 기원전 6 세기까지 315 곡의 고시를 수집했고, 제목만 있고 시가 없는 6 곡의' 시' 는 서주 초기부터 춘추 중기까지 약 511 년의 사회적 면모를 반영했다.
3.' 시경' 에는 우정에 관한 시구가 어떤 것들이 있나요?
1, 소야 백마-선진명명 < P > 밝은 백마, 텅 빈 계곡은 여전하다. 풀 한 무더기가 여물을 만들고 있는데, 남자의 성격은 조안과 같다. 네가 떠난 후에 이 편지를 가져가는 것을 잊지 마라. 우정을 잊지 마세요. < P > 조랑말의 털은 눈처럼 희고 빈 골짜기에 그림자를 남겼다. 말에게 푸른 풀 한 다발을 먹이다. 그 사람은 조안영과 같다. 너의 소식을 너무 좋아하지 말고 너의 우정을 잊지 마라.
2,' 소야 벌목'-진나라 < P > 에서 나무를 베고 노래를 불렀다. 산골짜기에서 나무로 옮기다. 노래를 부르고 우호적인 목소리를 요청하게 하라.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P > 나는 새를 좋아하지만, 나는 여전히 친구를 원한다. 당신은 이라크인입니다. 친구를 원하지 않습니까? 신은 그것에 귀를 기울이고, 결국 그것은 평화롭다.
쿵쿵 벌목, 새가 조화롭게 노래하다. 새는 깊은 계곡에서 날아와 높은 나무 꼭대기로 날아갔다. 새가 왜 노래를 부르죠? 단 한 명의 지음만 구하다. 새를 자세히 봐도 친구나 소개팅 상대를 원해요. 게다가, 우리 이 사람들은 우정을 소중히 여길 줄 모른다. 하늘의 신이여, 들어보세요. 핑안, 기쁨, 핑안 주세요.
3,' 소야 창제'-진시 () 의 이름.
령령은 원내에 있고 형은 급히 사용한다. 좋은 친구가 있을 때마다 상황은 영원히 한숨을 쉬지 않는다. < P > 형제는 벽에 붙어서 밖에서 그들의 일을 관리한다. 모든 좋은 친구에게는 용납할 수 없다. (서양속담, 친구속담)
장례식은 평화 롭고 평화 롭습니다. 형제가 있지만 친구가 가장 좋다. < P > 도요새가 야노에 갇히자 형제가 와서 도와주었다. 좋은 친구가 있지만 위로자는 한숨을 쉬었다. 형제의 담장 안에서 싸우고, 한마음 한뜻으로 외세에 대항하다. 네가 좋은 친구가 있을 때마다, 네가 맞아 죽을 때마다 누가 너를 도울까? 혼란과 재난이 가라앉고 생활이 안정되고 평온해졌다. 이때 형제자매는 친구보다 못하다.
4,' 곽봉 진풍 무복'-선진명 < P > 나는 입을 옷이 없나요? 아들과 같은 가운. 왕우성, 내 창을 고쳐라. 아들과의 원한!
제가 입을 옷이 없나요? 아들을 데리고 가다. 왕 유 카이 부문, 내 창 창 을 복구합니다. 당신 아들과 함께 일하세요!
제가 입을 옷이 없나요? 아들을 데리고 가다. 왕우는 그의 스승을 시작하여 우리 병사를 훈련시켰다. 당신 아들과 함께 가요!
누가 우리가 입을 옷이 없다고 했어? 그 가운을 가져가다. 대왕이 군대를 파견하여 출전하고, 내 창을 손질하고, 내 창을 다듬어, 너를 목표로 적을 죽였다. 누가 우리가 입을 옷이 없다고 했어? 그 팬티 가져와. 왕은 군대를 파견하여 출전하고, 나의 창창을 다듬고, 너와 함께 출발하였다. 누가 우리가 입을 옷이 없다고 했어? 그 옷을 가져가다. 왕은 군대를 파견하여 전쟁을 하고, 갑옷을 입고 검병을 이끌고, 적을 죽이고 너와 함께 행군한다.
5. 선진시' 시경 파파야-무명씨' < P > 당신이 파파야를 주세요. 나는 조안을 위해 돈을 지불할 것이다. 너에게 감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감정을 영원히 소중히 여기기 위해서이다. < P > 복숭아 하나 주세요. 조안요에게 돌려주겠습니다. 너에게 감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감정을 영원히 소중히 여기기 위해서이다. < P > 네가 나에게 나무를 주면, 나는 조안 9 를 보답으로 삼는다. 너에게 감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감정을 영원히 소중히 여기기 위해서이다. < P > 네가 나에게 파파야를 주었고, 나는 조안을 보답으로 받았다. 감사할 뿐만 아니라, 당신의 감정을 소중히 여기고, 영원히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네가 나에게 무도를 주면, 나는 조안요에게 보답으로 줄 것이다. 감사할 뿐만 아니라, 당신의 감정을 소중히 여기고, 영원히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네가 나에게 목리를 주면, 나는 조안 9 를 보답으로 삼겠다. 감사할 뿐만 아니라, 당신의 감정을 소중히 여기고, 영원히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4.' 시경' 에는 어떤' 우정' 에 관한 시구가 있습니까? 1, 곽봉 진풍 무복.
원문: 옷이 없다면서요? 아들과 같은 가운. 왕우성, 내 창을 고쳐라. 아들과의 원한! 내가 입을 옷이 없나요? 아들을 데리고 가다. 왕 유 카이 부문, 내 창 창 을 복구합니다. 당신 아들과 함께 일하세요! 내가 입을 옷이 없나요? 아들을 데리고 가다. 왕우는 그의 스승을 시작하여 우리 병사를 훈련시켰다. 당신 아들과 함께 가요!
백화문 해석: 누가 우리가 옷을 입지 않았다고 했어? 그 가운을 가져가다. 대왕이 군대를 파견하여 출전하고, 내 창을 손질하고, 내 창을 다듬어, 너를 목표로 적을 죽였다. 누가 우리가 입을 옷이 없다고 했어? 그 팬티 가져와. 왕은 군대를 파견하여 출전하고, 나의 창창을 다듬고, 너와 함께 출발하였다. 누가 우리가 입을 옷이 없다고 했어? 그 옷을 가져가다. 왕은 군대를 파견하여 전쟁을 하고, 갑옷을 입고 검병을 이끌고, 적을 죽이고 너와 함께 행군한다.
2, "국풍 풍위 파파야".
원문: 파파야를 주세요. 조안에게 주세요. 너에게 감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감정을 영원히 소중히 여기기 위해서이다. 너는 나에게 복숭아 하나를 보내려고 하는데, 나는 조안요를 돌려주고 싶다. 너에게 감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감정을 영원히 소중히 여기기 위해서이다. 너는 나에게 나무를 주고, 나는 조안 9 를 보답으로 삼는다. 너에게 감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감정을 영원히 소중히 여기기 위해서이다. < P > 백화설명: 네가 파파야를 나에게 줘, 보답으로 내가 조앤에게 줄게. 고마워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감정을 소중히 여기고 영원히 친구가 될 것이다. 네가 나에게 무도를 주면, 나는 조안요에게 보답으로 줄 것이다. 고마워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감정을 소중히 여기고 영원히 친구가 될 것이다. 네가 나에게 목리를 주면, 나는 조안 9 를 보답으로 삼겠다. 고마워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감정을 소중히 여기고 영원히 친구가 될 것이다.
3. 시경 국풍과 정풍.
원문: 비바람이 소슬하고 닭이 울다. 비바람 속에서 너를 만나니, 어찌 마음이 후련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바람이 비를 불자 창밖에서 닭이 우는 소리가 들려왔다. 비바람 속에서 너를 만나니 마음이 사라지지 않는다. 비바람이 하늘을 가리고 창밖 수탉의 울음소리가 났다. 비바람 속에서 너를 보면, 마음이 어찌 즐겁지 않을 수 있겠는가. < P > 백화문 해석: 비바람과 비애, 창밖 닭소리. 폭풍우 속의 너를 보면, 내가 어찌 편안하고 유쾌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바람이 불고, 비가 내리고, 수탉이 창문을 둘러싸고 울린다. 내가 폭풍우 속에서 너를 만났을 때, 나의 심장병이 어떻게 완전히 사라지지 않을 수 있단 말인가? 비바람이 세상을 놀라게 하고, 창밖에서 수탉이 울다. 네가 폭풍우 속에 있는 것을 보고, 내가 어찌 기분이 나쁠 수 있겠는가?
4,' 위국봉 봉서 자랑'.
원문: 올림픽을 보면 청죽난감하다. 비적이 있으면 군자가 있고, 깎듯이 깎으면 그녀가 어색하고, 그녀는 어색하다. 산적이 있으면 군자가 있으니, 미안해서는 안 된다. 올림픽, 청죽녹색을 바라다. 토비가 있습니다, 여러분, 그들은 스타처럼 좋을 것입니다. 그녀는 매우 어색하고, 그녀는 매우 어색하다. 산적이 있으면 군자가 있으니, 미안해서는 안 된다. 올림픽을 기대하니, 푸른 대나무가 광주리처럼 푸르다. 비적, 금, 주석, 옥, 옥이 있다. 넓이와 넓음, 무게와 무게. 농담을 잘해서 학대를 하지 않는다. < P > 백화문 해석: 꼬불꼬불한 물해안, 녹색의 대나무 숲을 보세요. 유아선생은 군자로서 학식이 더 뛰어나고 품격이 더 좋다. 표정이 점잖고, 마음이 넓고, 위엄이 돋보인다. 우아한 선생은 진정한 신사이다. 첫눈에 그의 마음을 잊기 어렵다. 얼음물이 굽은 해안을 봐라, 청죽완나. 우아한 선생은 진정한 신사이다. 미옥이 귀를 드리우고, 보석에 모자를 씌우면 별과 같다. 점잖고, 마음이 넓고, 두드러지고, 더욱 위엄이 있어 보인다.
우아한 선생은 진정한 신사이다. 첫눈에 그의 마음을 잊기 어렵다. 얼음물이 구불구불한 물가를 보니 푸르고 푸르다. 우아한 선생은 진정한 신사이다. 그는 구리처럼 견고하고, 장엄함은 옥예기처럼 엄숙하다. 정말 마음이 넓고, 손이 대범하고, 차로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다. 유머는 정말 웃기고, 농담을 하는 사람도 불평하지 않는다.
5,' 시경 소야 백거이' < P > 원문: 애교백마, 우리 어린 모종을 먹어라. 고삐를 잡고 잠시 우리 집에 머물러 있다. 착한 사람, 여기서 자유롭게 해주세요. 밝고 흰 백마는 내 정원의 연한 콩잎을 먹는다. 고삐를 잡고 오늘 밤 우리집에 머물러 라. 이 도덕적인 사람은 이 손님의 입맛에 맞는다고 말했다. 밝은 백마, 우리 집에 거의 다 왔어. 공작으로 인해 그는 고귀하고 즐기기 쉽다. 안심하고, 지나치게 하지 말고, 탈무도회를 피하지 마라. 밝고 하얀 백마, 텅 빈 계곡은 여전하다. 풀 한 무더기가 여물을 만들고 있는데, 남자의 성격은 조안과 같다. 네가 떠난 후에 이 편지를 가져가는 것을 잊지 마라. 우정을 잊지 마세요. < P > 백화문은 밝은 백마, 내 정원에서 연한 콩나물을 먹는다고 설명했다. 고삐를 묶고, 손발을 놓고, 잠시 우리 집에 산다. 언급 된 현인, 여기서 마음껏 즐기세요. 밝은 작은 백마, 내 정원에서 연한 콩잎을 먹는다. 고삐를 묶고, 발을 걸어 우리 집에서 밤을 지내다. 언급한 그 품성이 고상한 사람은 기꺼이 여기서 손님으로 지내게 되었다.
밝은 작은 백마, 어서 우리 집에 오세요. 대중을 위해 봉사하는 것은 얼마나 고귀한 일인가, 마음이 편하고, 스스로 즐거울 때는 결코 집에 돌아가지 않는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너무 근심 걱정 없이, 여가를 위해 세상을 피하지 마라. 밝은 작은 백마는 빈 골짜기에 그림자를 남겼다. 풀 한 다발이 사료로 쓰이는 그 사람은 조안영과 매우 닮았다. 떠난 후에 편지를 받는 것을 잊지 말고 우정을 잊지 마라. 5.' 시경' 에서 우정의 시구' 백마' < P > 년: 선진작가: 시경 < P > 밝은 백마, 우리 정원의 부드러운 사탕콩을 먹는다. < P > 고삐를 잡고 잠시 우리 집에 있다. < P > 이른바 이인, 안유가 소요되다. < P > 밝고 하얀 백마, 내 정원에서 연한 콩잎을 먹어라. < P > 고삐를 잡고 오늘 밤 우리 집에 머물러 라.
이른바 이인, 안유 자코. < P > 밝은 백마, 우리 집에 거의 다 왔어. < P > 네가 공작이 되면 너는 일생을 행복하게 할 것이다.
안심해라, 지나치지 말고, 탈무도회를 피하지 마라. < P > 밝고 하얀 백마, 텅 빈 계곡은 여전하다. < P > 풀 한 무더기가 여물을 만들고 있는데 남자의 성격은 조안과 같다.
네가 떠난 후에 이 편지를 가져가는 것을 잊지 마라. 우정을 잊지 마세요. < P >' 소야백주' 는 중국 고대 최초의 시집' 시경' 중 한 편의 시이다. 이것은 다른 친구들이 쓴 성현을 생각하는 시입니다. 이 시는 4 장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장당 여섯 문장이다. 처음 세 장, 주인은 손님을 붙잡기 위해 최선을 다했고, 제 2 장, 주인은 여전히 손님이 떠난 후에도 좋은 소식이 계속 전해지기를 바랐다. < P > 벌목 < P > 년: 선진작가: 시경 < P > 벌목딩딩, 새소리, 계곡에서 들려와 나무로 옮겨갔다. < P > 노래를 부를 때 우호적인 목소리를 요구하고, 상대방을 바라보거나, 우호적인 목소리를 요구한다.
야만인, 친구를 구하지 않고, 하늘의 운명을 듣고, 결국 평온을 얻는다. < P > 벌목은 허용된다. 술을 마시는 것은 뚱뚱하고 빠르다. < P > 나는 차라리 오지 않겠다, 나는 개의치 않는다, 내가 쓸게, 내가 너에게 줄게. < P > 뚱뚱한 말이 있어 아저씨들의 속도를 높일 수 있으니 차라리 안 오겠습니다. 저는 이 검은 냄비가 있습니다. < P > 벌목 오사카, 연주는 제비, 돈콩은 연습, 형제는 멀다.
사람은 덕을 잃고, 일을 하면 이기고, 술이 있으면 나를 이기고, 술이 없으면 나를 이긴다. < P > 당당하게 나에게 북을 치고, 쪼그리고 앉고, 춤을 추고, 자유 시간을 주고, 이것을 마셔라. < P >' 소야 일지' 는' 시경 소야 사슴명' 에서 6 장, 장당 6 문장으로 뽑혔다. 고체 사언시로, 작가는 아마 조백호일 것이다. 이 시의 제 1 장은 새와 새 사이의 사랑과 사람 사이의 우정을 비교하고, 사람에 대한 하나님의 축복으로 사람 간의 우호적인 공존의 필요성을 설명한다. 2 장은 주인 연회의 시끌벅적한 장면을 묘사한다. 제 3 장, 사회자, 게스트, 초대받았지만 도착하지 않은 사람들은 모두 곤드레만드레 취해서 노래하고 춤을 추고, 마지막 두 문장은 다시 만나자고 했다.
6.' 시경' 에는 우정이 오래가는 우정시가 어떤 묘사가 있습니까? 고전 어록 1. 왕국의 영주는 우리에게 매우 가혹하며, 사무하는 사람은 우리의 동족이 아니다. 당태호연' 왕위를 떠나라' < P > 는 조용한 산림을 찾아 숨기려 했지만 옛 친구와 헤어졌다.
2. 바다에서 너 자신을 알게 되면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돈' 두부도독에게 송별하여 촉직을 맡다' < P > 절친한 친구가 있으면 사방이 멀다고 느끼지 않는다.
3. 인명이 관인데 왜 금과 돈을 써야 합니까? 당이백의' 친구 보내기' < P > 는 사람들 사이에 친밀하고 우호적이며 서로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금전왕래에 중점을 둘 필요는 없고, 가난과 부도 친구를 선택하는 기준이 아니다.
4. 누군가를 만나고, 웃고, 누군가를 보내고, 울고. 돈 왕위' 저우치 송조산' < P > 이 막 만났을 때, 우리는 서로 웃으며 작별을 고하며 흐느끼며 변했다.
5. 도화담의 깊이는 천 피트로 왕륜보다 적다. 당이백은' 왕륜을 증정하다' < P > 도화담을 본다. 천 피트 떨어져 있더라도, 나는 어떻게 왕륜에게 감사할 수 있습니까?
6. 형제가 되다니, 하필 골육이냐. 도연명' 위진 잡시' < P > 전 세계가 형제가 되어야 하는데 왜 우리 형제가 소개팅을 해야 합니까?
7. 우리가 서로를 떠나 구름처럼 흩날리고, 11 년은 흐르는 물처럼, 마지막까지 우리는 다시 만난다. 탕웨이 오영' 화이상 Xi 주환량 고인' < P > 이별 후 뜬구름처럼 세월은 유수 11 년이다.
8. 인생은 몇 번 웃을 수 있다. 술싸움은 술에 취한 것이 틀림없다. 당진삼' 량주정과 판관 야집'
인생은 몇 번 웃을 수 있습니까? 오늘 만나는 사람들은 모두 취했을 것이다.
9. 앞길에 지기도 없고, 세상에 너를 아는 사람이 없다. 돈' 크게 하지 마' < P > 앞길에 지기가 없다는 걱정은 하지 마세요. 전 세계에서 누가 너를 몰라?
11. 술 한 잔 더 마시라고 권하고, 공연히 양관을 나가라. 돈 왕위' 송원 이석안시' < P > 는 친구에게 술 한 잔 더 하자고 진심으로 권했다. 양관을 떠나 서쪽으로 가면 옛 친척을 만나기가 어렵다.
11. 너는 관보가 가난할 때 친구를 사귀는 것을 알아차렸니? 돈 두보' 불쌍한 교통은행' < P > 하지만 보시다시피 관중, 가방, 이 고대의 빈부의 친구들은 모두 오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