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가란 무엇입니까?

기본 정보

의미

시 병음 정의: SH ςW N 표의 의미: 시와 같은 문장, 내포가 풍부하다는 뜻입니다.

역사를 발전시키다

중국 문학사에서 우리가 볼 수 있는 가장 오래된 시는' 시경' 으로 지금으로부터 약 3000 년 전이다. 이것은 우리나라 최초의 시집으로 총 305 곡이며 고대에는' 시' 또는' 시 300' 이라고 불렸다. 그 내용은' 바람, 야, 송' 의 세 부분으로 음악적 관점에서 나뉜다. 표현 방식은 푸, 비, 흥의 세 가지가 있다. 따라서 이전 명칭은' 바람, 야, 송송' 과' 부, 비, 흥' 이라고 불렸던 육의시였다. 구문적으로 언어는 기본적으로 네 글자와 한 문장이다. 시경' 에 이어 기원전 4 세기에 초나라에' 초사' 라는 새로운 시 문체가 등장했는데, 그 창시자는 굴원이었다. 나중에 한족들은 굴원, 송옥 등이 쓴 작품을' 초사' 라는 책으로 엮었다. 초사' 는' 시경' 의 네 구절을 돌파하여 오언과 칠언으로 발전하여 짝구 (한 마디 네 글자) 를 기문 (한 구 다섯 글자, 한 구 일곱 글자) 으로 바꿔 사상 감정을 더 잘 표현할 뿐만 아니라 리듬과 운율을 더욱 음악적으로 만들었다. 한나라에는 음악에 맞춰 부르는 시' 악부시' 가 등장했다. 언어에는 4 자, 5 자, 잡자가 있지만 대부분 5 자이다. 이후 조조 부자와 도연명을 비롯한 문인들이 오언시를 발전시켰다. 동시에 7 언시도 큰 발전을 이루었다. 위진 남북조 이전에는 시의 운율과 운치가 아직 모두가 따르는 법칙을 형성하지 못했지만, 작가는 개인의 콘텐츠 필요와 운율 감각에 따라 쓴 것이다. 위진 시대가 되자 인도 산스크리트음계 (고대의 천축계) 의 영향을 받아 우리나라의 음운학이 발전하였다. 제량의 주애와 심약은 한자의 발음 법칙을 총결하고,' 사성',' 팔병' 이론을 제시하여 시가 창작을 자연율동에서 운율 추구로 발전시켰고, 시 글쓰기에는 평정과 운율에 중점을 둔 성질이 나타나 율시의 주요 내용을 형성하였다. 당대는 중국시 발전의 전성기이며 고전시의 황금시대이다. 당대시는 전대시를 계승하는 기초 위에서 한 단계 더 발전하여 고정된 분류를 형성하였다. 두 가지 분류가 있는데, 하나는 고시 () 로, 고풍 () 이라고도 한다. 이른바 고체시라는 것은 당대 이전의 전통시를 모방하는 것으로, 일정한 격법이 없고, 길이는 나눌 수 있고, 압운과 층면에서 비교적 자유롭며, 문장의 글자 수는 가지런하고 불규칙하다. 그중 주로 오언고풍과 칠언고풍 두 가지가 있다. 둘째, 근체시, 일명 근체시 (이' 현대' 는 당대를 가리킴) 는 우리가 말하는 율시이다. 현대시는 고전시만큼 자유롭지 않고, 장단, 압운, 대비, 대결 등에 엄격한 요구가 있다. 기본적으로 운율시와 절문의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다. 운발과 절구는 5 와 7 언으로 나뉘며, 8 구 이상의 운발을 운발이라고 한다. 중당 시대에는 시에서 새로운 장르가 나왔는데, 이런 장르는 송대에서 가장 발달한 것, 즉 단어였다. 단어는 시에서 유래하기 때문에 단어는 "시" 라고도 합니다. 또한, 문장에서 단어의 길이가 다르기 때문에 고대인들은 그것을 "긴 단문" 이라고 불렀다. 원명 시대가 되자 새로운 장르, 즉 곡과 산곡이 나타났다. 굴은 또 다른 단어라고 할 수 있다. 그렇다면 문자와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노래를 부를 때 반주 악기가 다르다는 것 외에 언어는 영어 구어에 더 가깝다.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안감을 추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장의' 한가한 세 곡 중 하나' 는 "어제 류암화명, 오늘 아침에는 비가 내리고 사회가 괴로웠다" 고 말했다. (아니오) 진흙 매쉬 냄새, (어떻게) 태양과 달 물건을 죽일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괄호 안의 글자를 행간이라고 한다. 중국 고전시가 만청까지 발전했지만 형식은 사회 진보의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했다. 19 세기 말 20 세기 초 양계초, 담시통, 하증우 등이' 시계 혁명' 을 호소하고 황준헌이' 신시파' 를 발동한 것은 이후' 오사' 신시 운동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했다. 신시를 가장 먼저 시도하고 제창한 잡지는' 신청년' 이다. 신월시사가' 문학개량론' 을 출간한 이후 본지는 제 2 권 제 6 호 19 17 에 후시의 8 편의 백화시를 게재했다. 이것은 중국시 운동의 첫 백화시이다. 4 권 (1) 은 후시, 유반농, 심씨의 9 편의 백화시를 출판했다. 유반농의' 한 겹의 종이' 는 신시에서 가장 먼저 밑바닥 사람들의 생활을 동정하고 인도주의적 주제를 드러내는 작품이다. 심씨의' 삼현' 은 새로운 언어와 방식으로 생활을 표현하기 시작했고 음운의 아름다움과 조화를 중시하기 시작했다. 유반농과 밀접한 관계는 유백이다. 그는 메일을 통해 낡은 꿈과 키스를 썼고, 대부분 국민의 고통을 표현했고,' 붉은 새해' 와' 노동절 노래' 는 신세계에 대한 그의 열망을 표현했다. 그는 민요를 배우는 데 매우 주의를 기울였다. 1920 년 3 월, 후시의' 시험집' 이 출간된 것은 5 월 4 일 신문화 운동 시기 첫 백화신시집이다. 후시는 고대와 현대 문학의 혁명 운동이 항상 문체의 대해방으로 시작되었다고 믿었기 때문에 그는 "새로운 내용이 있어야 하고, 새로운 정신이 있어야 한다. 먼저 속박정신의 멍에를 깨야 한다" 고 제안했다. 백화문으로 시를 쓰는 것을 주창한 첫 사람으로서, 그는 신시의 문체 자유에 구애받지 않는 것을 주장하는데, 이는 신시의 창작에 긍정적인 의미를 가지며, 오사시대 최초의 자유시파의 형성으로 직결된다. 후시, 유반농, 심씨를 제외하고 진독수, 노신, 주작인, 이대천 등은 당시 최초로' 신청년' 을 블루본으로 신시를 시도했던 사람들이다. 그들은 자유시의 창작에 힘쓰고 있다. 그중 주작인의' 강' 은 구시의 영향에서 완전히 벗어나 자립자강의 상징이다. 이 시는 평온하고 조용한 구어로 은유를 구성해 자연법 위반으로 인한 비극적인 충돌을 암시하며 개체 해방의 사상과 호소를 표현했다. 뒤이어' 신청년',' 트렌디',' 주간 평론' 등의 간행물도' 겨울밤' 을 쓴 유평보,' 들풀' 을 쓴 강,' 흔적' 을 쓴 주자청,' 동심' 과 같은 신시 파이오니아들을 단결시켰다 문학 연구회의 시인은 정진호, 주작인, 유평보, 서옥노, 엽, 주자청의 시집' 설조' 로 그들의 창작 실력을 과시했다. 그들은' 삶을 위한 예술' 을 취지로' 자연' 과' 솔직함' 을 추구하며 건달의 실제 장면을 단순하고 싱그러운 시에 융합시켜 자유형 백화시의 현실주의 힘을 강화했다. 문학 연구회에서 시인의 적극적인 실천으로 초기 신시는 사회생활에 관심을 갖고, 생활에 직면하고, 어둠을 폭로하고, 신시를 수단으로 생활에 개입하는 현실주의 경향을 열었다. 주지청은 걸출한 시인 중의 하나이다. 그의' 파괴' 는 장문의 서정적인 방식으로 오사썰물 이후 청년들이' 유혹에 발버둥치며 파멸을 갈망하다' 는 모순심리를 묘사하며' 뚜렷한 계단' 을 남겼다. 그의' 흔적' 속의 시는 이미 시도를 뛰어넘어 성숙해 시인이 현실을 적극적으로 직시하는 정신을 보였다. 왕통사진도' 타임스' 를 출간했고, 시집 속의 시는 은은한 이미지를 통해 세상의 씁쓸함을 전달했다. 빙심도 문학 연구회에서 일찍 창작활동을 시작한 작가 중 한 명이다. 소설과 산문 외에도 그는 작은 시 형식으로 돌발적인 철학적 사고의 단편을 쓰는 데 능하다. 그녀의 대표작' 별' 과' 샘물' 은 타고르의 영향을 받아 영롱하고 아름다우며 인간성의 주제 아래 모성애와 동심이 배어 있다. 지혜와 감정의 진주로 구성된 이 생명체험 짧은시는 내용이 자유롭고 활발하며 형식에 구애받지 않고 오사시대 사상 개방의 자유 분위기를 전달하고 있다. 신시가 옛 시에서 독립한 뒤 모델화된 서정을 버리고 이성적인 해석을 중시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한동안 작가가 많아 새 시 역사상 작은 시 운동을 형성했다. 그중 종백화의' 운시' 가 큰 영향을 미쳤다. 오사' 시절 젊은 남녀는 낡은 봉건예교의 속박에서 벗어나고 싶어했고, 호숫가시사 왕경지, 판머화, 응수인 등의 시집' 호숫가와 봄의 노래' 가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았다. 왕 징 (Wang jingzhi) 도 은혜와 고국의 바람이 있다. 이 작품들은 결혼의 자유를 쟁취하고 봉건주의에 반대하는 용기와 열정을 표현했다.

현대시

나의 조국, 창장, 황하가 신주의 산산수를 지나 곳곳에서 찬란한 여정이 펼쳐져 있다. 예를 들면 금등이 먼 항해의 돛을 환히 밝히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나의 조국은 너의 슬기로운 영혼으로 천하의 모든 사람들을 이끌고 강장대로를 열어 조국을 꽃처럼 아름답게 만들고 동양의 휘황찬란함을 묘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의 아름다운 꽃같은 조국은 너의 정신과 너의 청사진에서 불타는 영혼을 읽어냈고, 네가 휘황찬란한 내일을 개척하는 어려움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매력적이고 아름다운, 나는 간단한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나는 나의 조국이 더욱 번영하고 빛나기를 바란다. 나의 조국, 황하, 장강, 만리장성은 세계 개혁 개방 발전을 밝히는 비전을 창조하였다. 나는 조국의 영광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조국의 여명 같은 태양은 확고한 신념을 품고, 팽배한 투지를 영원한 견지로 바꾸어 더욱 아름다운 내일을 창조한다. 위대한 조국 동방문명의 요람은 벤츠 열차처럼 불타는 신념을 안고 세기의 서광을 맞으며 더욱 눈부신 미래로 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