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비된 역사

사실, 공허와 원만함, 그리고 더 깊은 내적 연결, 공허는 원만한 근원이다. 완벽은 추방된 물건으로서, 속속 속에서도 이해되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샹 야오 다이애나 (shangshu Yao Dian) 는 "밤하늘, 그래서 중추절" 이라고 말했다. 북방 현무칠박 중 하나인 허성순천이다. 추석이다. 육사현 씨는 중국 고대 신화 중의 청년 추사가 서구의 일몰에 살고, 장대를 세워 일몰 광경을 측정했다고 지적했다. 이때 태양은 서쪽에 있고 그림자는 동쪽에 있다. 선조들은 이를' 반경' 이라고 부르며' 산해경 이경 삼경' 을 인용했다.' 오래 머물던 산, 그 신이 살고 있다. (화화: 소무, 소호). 하지만 그것은 단지 신 * [석두+귀신] 의 궁전일 뿐이다. 또한 신, 주부 반경. 클릭합니다 "* [돌+귀신]" 이라는 단어는 귀신에서 유래했다고 생각하는데, "귀신궁" 은 "귀신궁", "귀신나라" 를 의미한다. 선민은 귀신의 신화 () 를 만들어 추분에서 겨울말부터 날까지 북서쪽 하늘 전체를 점령했다. 동지 후,' 예기 교외 특제' 는' 천자가 왁스를 8 번 바르다',' 왁스를 바르는 자도 구하라' 고 말했다. 귀신을 쫓을 때 귀신의 축제는 끝났다 "(루시현의' 신화 및 고고학' 제 22 1 ~ 222 호, 문화재출판사, l995ff-). 노도 은기 (), 허성 () 을 보내는 것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 "한수 이지 \" 는 가을이 서쪽, 작은 음이라고 말했다. 겨울은 북쪽이고 구름이 많이 끼었다. 가을과 겨울은 은기가 번성할 때이다. "예기 월령 겨울월": "명을 스승으로 모시고 대장부 옆에서 출토된 소가 추위를 보내다. 동한 정현주: "이 傩도 음입니다. 클릭합니다 。 음이는 여기서부터 시작해서 이번 달에 시작한다. 역공위, 공위유묘, 4 사단의 가스. 악귀로서, 그것은 강력한 음해로 사람을 해친다. 당대공은 "항공위험에 대한 무덤이 있어 4 사단에게 분노하고, 곰은' 사성경' 을 인용해' 사별 () 은 공북 (), 사별 () 은 사북 (), 사별 () 은 사북 (), 사별 () 은 사북 ()' 이라고 말했다 석천운:' 제 4 사단은 귀신의 머리다.' 또 구름이 있다:' 무덤은 위태로운 남동쪽 4 성' 으로 위험, 빈, 무덤, 4 사단을 의미한다. "28 박" 에서 텅스텐의 허숙은 사명, 루스, 4 차원, 4 중의 구분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만약 12 월에 음이 나온다면, 악귀가' 사람을 강음으로 해친다' 는 것을 설명하면, 큰 글을 써야 제거할 수 있다. 그래서 공성은 설리의 근원이고, 설리는 공성으로 인한 것이다. 상상력과 셜리는 spectre 를 의미하는 단어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소비를 보세요. 소모자와 소모자는 서로 통하기 때문에 강희사전은 소모' 설문' 이 쌀소모라고 말했다. 인보' 가 소비, 빼기, 패배, 공허에 사용된다는 말도 있다. 소비와 공허는 같다. 소비에도' 악' 이라는 뜻이 있다. "후한서 장덕두황후사": "집안이 망하고, 일꾼이 소모를 묻는다." 참고는 "장 문장" 이라는 말을 인용하여 "소모는 악이다" 라고 말한다. 나는 여전히 정사를 말한다. "소비는 여전히 사악한 신이다. 김갈홍' 포박자 내편 지정권' 에는' 월구중 소모신' 이라는 문구가 있어 악보가 있다. 어느 달에 소비의 신 통제라는 개념이 나타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소모의 신은 악을 의미한다.

흥미롭게도 고대에는' 폐일' 의 풍습이 있었다. 당혜림의' 제경음의' 를 인용하기 전에, 그는 이어서' 이원' 의 날을 기록했다. 귀신이 가는 곳마다 재물을 다 잃고 보물을 다 내다. 그들은 귀신이라고 불리며 다른 모양과 괴물을 가지고 있다. 고독한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는 남조 펑성 () 인 유서 () 가 지은 이상한 소설집이다. 우리는 문원관의' 사쿠전서' 를 조사해 보았는데, 제 8 권에는 폐귀신에 관한 두 가지 이야기가 기록되어 있다.

여요현성의 창고가 전부 봉쇄되어 열어 보니 손실이 매우 크다고 느꼈다. 푸양현 환묘의 쌍석거북에게 먹힌 후, 즉 밀령으로 거북의 입을 파괴하여 더 이상 해어지지 않는다.

랑야페이현 사람들의 집은 끊임없이 재산 피해를 입는다. 도둑은 키를 누를 때마다 집 안을 돌아다니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이렇게 하면 울타리에 구멍을 뚫으면 사람의 팔을 수용할 수 있고, 매우 미끄럽고, 흔적이 있다. 그래서 그는 밧줄로 운전해서 구멍을 뚫었다. 밤, 그는 갑자기 펄럭이는 소리를 듣고 숨었는데, 그는 상투를 받았는데, 길이가 3 피트였다. 그 이후로 돌이킬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이로써' 제경음의 날' 이라는 글의' 이원의 날' 은 켈리가 요약한 언어이지 원문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예원' 의 이 두 이야기는 남송문제 원가의 19 년 이야기에서 취재한 것도 유송시대의 기록이어야 한다. 이전 이야기에서는 거북이가 정부 창고의 물건을 "소비" 할 수 있다고 분명히 말했고, 후자의 이야기에서 도롱괴는 잠긴 백성의 집에서도 물건을 훔칠 수 있다. 혜림의' 이원' 귀신 이야기에 대한 총결산은 정확하다. 이원' 의 상술한 이야기는 남조 유송 시대 사람들이 폐귀신의 재물을 가지고 있다는 관념을 보여준다. 그리고 앞의 이야기는 정부 창고의 손실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데, 이는 후세 사람들이 말하는' 폐일' 풍습의 유래이기도 하다.

당대에는 이미' 폐일' 이라는 기록이 있다. 당나라 는 장 \ "공 Yanji \" 네 시, 즉 \ "매일 음주 \" 두 곡 이 있다고 말했다;

먼저:

메시지를 전파하는 데는 시간이 오래 걸린다. 길을 수직으로 건너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 하지만 오늘은 술에 취하지 마세요. 몸을 뒤척이는 것은 매우 재미있다.

둘째:

지난달부터 오늘까지 줄어들어 오랫동안 전파되었다. 나는 아무것도 할 줄 모르고 백성들과 함께 취한다.

예로부터 태양을 갈아서 아침의 시간을 갈아버리는 말이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날 정부는'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고 공무원은 술을 마시는 풍습이 있었다. 다른 정원의 기록에 따르면, 이 풍습은 남조 유송 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는데, 그것은 고대의 폐귀신 관념에서 기원했다. 이후의 기록에 의하면 맷돌은 정월 16 일이다. 예를 들어,' 문연 평론송대 옹푸' 볼륨 3 에 따르면,' 자우잡록' 은' 정월 16 은 대비, 자본공상세 등 행정, 또한 하루 휴업해야 하므로, 그렇게 한다' 고 말했다. 그러나,' 원고와 여분의 펜' 은 하늘을 소비하고 귀만 소모한다. 그래서 장탕은' 맷돌을 입고 전해주면 안 된다' 는 시가 있다고 말했다. ♫ 또 다른 시는' 지난달 오늘은 줄었고, 사람은 허송세월을 보내고 있다' 고 말한다 이렇게 보면 맷돌, 차, 밀 같은 낭비일 뿐이다. 왜 사건을 종결해야 합니까? "송대는 일일 소모, 대소비라고도 불리는데, 그래서 차밀, 맥밀 등의 업무를 면제하고 소송을 종결한다. 송나라 정월 16 일, 재산을 주관하는 부서는 하루를 쉰다. 명대 양신' 단연 총록' 볼륨 3' 연마일' 이라는 글은 "정월 16 일, 연마일이라고 ... 이 날, 너는 반드시 술을 마셔야 한다. 소송은 네가 도서관을 열게 하지 않을 것이다" 고 썼다. 아민 풍응경도 정월 16 을 맷돌로 삼고' 희야' 를 인용했다. "정월 16 을 맷돌이라고 하고, 관사는 사적으로 창고를 열지 않는다. 손실은 소비 당일 가장 금기시되는 곳, 특히 창고 등 돈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곳이다. 장은 이날' 취하지 않는다' 고 말했는데, 관아 안의 창고가 모두 문을 닫았으니 감손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소비가 창고 적자의 원인인 것 같다. 소비의 본의와 소비의 민속으로 자연소비도 악으로 여겨진다. 그래서 16 일 태양을 갈아가는 소비도 낭비로 여겨져 후세에 낭비를 없애는 풍습이다. 「고대와 현대 도서집 역상 연대기」 제 15 권 맹춘브는 이렇게 말한다. "16 일 한밤중에 공이를 온 방에 쓰는 것은 낭비였다. ""

항공과 소비의 관계는 이미 관련되어 있으니, 여기에 몇 가지 예를 보충해 드리겠습니다. "사기 천관서" 에 따르면 기성은 "6 성 태양성의 건물" 이라고 한다. 도시의 별들은 진짜입니다. 그것의 공허함은 소비이다. "당나라 장 수절 축제": "도시의 별은 오래되었습니다; 적으면 늙었다. " "소비, 가난은 아무것도 아니다. "스타의 희소성은 소비가 농업의 실패를 의미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천관서' 도 말했다. "그래서 이자를 받고 소비자들은 민, 국가, 시를 위해 변방의 통치에 따라 성의 영문, 차, 옷, 가축의 정밀함을 보고 있다. 실리, 길; 폐인이 흉하다. "폐자는 의미가 같기 때문에 한 글자로 연결되어 있는데, 여기서 의미는 비어 있다." 포박자 내편 마이크로지권' 은 "부음양술 ('방 속의 술' 에 따르면) 은 작은 병을 치료할 수 있어 매번 폐물을 면할 수 있다" 고 기록했다. 나름대로의 도리가 있어, 신선이 될 수는 있지만, 복이 될 수 있다. "폐기물은 여기서도 독립된 단어인데, 이는 신체의 손실과 소비를 가리킨다. 위의 예는 한진 시대에 폐자가 이미 존재한다는 것을 보여 주며, 공허함, 손실, 소비를 의미한다. 이런 낭비의 의미는 당일사에서' 망공도자를 연극처럼',' 사람의 경사를 번뇌로 소모한다' 는 꼬마의' 낭비' 라는 이름의 근거다.

공허함과 낭비도 글에 반영되어 있다. 동한 쑤 쉔 "Shuowen 솔루션 단어" 는 말했다: "또한 에너지 낭비; 유령에서 왔습니다. " 이 "빠른" 폐귀신은 옆에서 귀신이라고 하고, 빈 소리는 하늘에서 온다고 한다. 성구의의 원칙에 따라 귀신은 허공을 포용하고, 공허와 상실의 의미를 사라지게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정의명언) 장선생의' 초등학교 문답' 은 "고언귀신은 처음에는 죽음을 부르지 않고 귀신은 욕심을 부린다" 고 말했다. 설문' 은 귀신의 머리는 귀신이고 옥머리는 귀신의 머리와 같다고 한다. 옥은 암원숭이인데, 왜 귀신 같고, 귀신은 왜 볼 수 있니? 명나라의 귀신은 귀신을 먹는 동물이지 신이 아니다. 날뛰기는 산이고, 후세는 산이 되고, 쇼도 짐승이지 신이 아니다. 그러므로 귀신은 황자인데, 망신의 이름으로 확장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심건세는 "안: 의 감천부", "한번 잡으면 미친 것" 이라고 더 논증했다. 장 헹의 "도쿄 송송", "잔재를 제거하고 코끼리를 무시하다." 설문',' 쿠이, 본존, 용, 발, 불, 뿔'. 눌러도 어색하다. " ("심건세심건세문집", l88 면 192 면)

종규가 귀신을 잡는 이야기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명대 양신' 단연 총록' 권 13 권' 종종종종말해바라기 퀘' 라는 글은' 북사' 에서 인용한 것이다.' 야오선 본명 종규, 글자 악령' 이다. " "종규의 문은 후세 사람들을 위해 그려졌는데, 그것을 악령으로 하여 붙인다" 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명나라 후진타오 응린 쇼 하우스 펜 세트" 볼륨 22 "종규" 기사는 말했다: "금석록 진 송 이름, 종규 이름, 잘못된 종규 후." 진신경의 관점을 인용해' 종규는 궁극의 날뛰다' 를 지적했다.' 고문은 가작이다',' 날뛰다',' 산귀신',' 사악한 기풍을 잘 다스리지 못하여 궁극의 날뛰다' 라고 불리기 때문이다. 이 견해는 정말 통찰력이 있다! 우리 위의 분석에 따르면, 최종' 사신 통치 불량' 은 사신의 통치, 즉 폐신의 통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