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주, 봄날 밤, 나는 물에서 수영을 하고, 식당에서 술을 마시고, 술에 취해, 달을 데리고 시계교에 가서 안장을 내리고, 술에 취해 잠시 쉬었다. 이미 날이 밝았던 것 같아, 산에는 인파가 북적거리고, 물살이 급해서 속세가 아닌 것 같다. 책의 다리 기둥 위에 있다. (작곡: 이수벽곡비)
송대시 300 곡은 호방, 호방, 산수, 달빛, 즐거운 산문 번역과 주석 번역이 있다.
달빛이 반짝이는 강 위에 뿌려졌는데, 하늘에는 은은한 구름이 몇 송이 있었다. 백마 패션은 야심만만하지만 나는 주량이 안 된다. 나는 강가에서 하마를 내려서 말 안장을 벗고 싶어 풀숲에서 잠을 자고 싶었다.
이 강의 청풍명월은 얼마나 귀여운가. 말, 달을 물에 누르지 마세요. 나는 안장을 벗고 베개로 청양교에서 잠이 들었다. 내가 뻐꾸기 짖는 소리를 들었을 때는 이미 날이 밝았다.
이 시를 감상하는 것은 산천의 감정을 서술하는 시이다. 작가는 시에서 자기를 잊고 초탈한 경지를 그려 자연 경관과 자신의 감정을 하나로 융합하여 시화에서의 담담함과 신속함을 표현하며 자신의 낙관, 개방과 달관을 표현했다.
서문은 간결하고 생동감이 있어 54 자로 장소, 시간, 풍경, 시인의 느낌을 썼다. 시적인 그림으로 가득 찬 아름다운 산문으로 승천사에서의 야유와 비교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첫 번째 부분의 처음 두 문장은 내가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본 것이다. "빛이 들뜬 파도가 얕고, 하늘이 어지럽다." " 미미는 물의 모습이다. 층운, 즉 층운. 어느 봄날 밤, 시인은 물가에서 말을 타고 식당에서 술을 마신 다음 달빛 아래에서 집으로 돌아와 개울다리를 건넜다. 밝은 달이 공중에 떠 있기 때문에 맑은 시냇물이 망망한 광야를 건너는 것을 볼 수 있다. \ "먼저 \" 사진 야생 \ "을 말하고, 달빛 아름다움을 강조합니다. "얕은 파도" 를 "얕은 파도" 로 묘사하는 것은 샘물이 넘치고 시냇물이 졸졸 흐르는 모습을 나타낸다. 광활한 하늘과 은은한 구름. " 하늘을 가로 질러 "하늘의 넓이를 썼다. 구름이 아무렇지도 않은 듯 은은하게 휘영청 밝은 달빛을 돋보이게 한다고 한다. 들판은 광활하고, 하늘은 광활하며, 시냇물은 맑다. 명월 아래의 인간 선경에서 시인은 세속의 득실과 혼란을 잊고 심신을 자연에 완전히 녹였다. 이 두 문장은 몰래 달빛을 쓴다.
옥의 교만은 빼놓을 수 없다' 는 말은 백마가 갑자기 활발해지면서 주인에게 물을 건너야 한다는 것을 일깨워 주는 것을 의미한다. 진흙 장벽은 비단이나 천으로 만든 말 추천으로, 말 안장 밑에 놓고 말의 배 양쪽에 걸어 먼지를 가린다. "왕김서기전": "부마, 승마 시도, 건조 진흙 시도, 앞에 물이 있어 결국 건너려 하지 않는다. 지 (Ji) 는 "이것은 진흙의 후회가되어야한다" 고 말했다. 십자가를 풀게 하다. "이곳의 시인은 단지 산의 표정을 써서 개울가의 광경을 돋보이게 했다. 전고를 경물 묘사에 융합하는 것은 매우 성공적인 예이다. 이 시점에서 시인은 이미 술에 취해 말을 내릴 수 없어, 말 안장을 떼기를 기다릴 수 없어 풀밭에서 자고 싶었다. "나는 술에 취해 방초를 자고 싶다" 는 술에 취한 부귀와 월하 방초의 아름다움과 시인이 이 아름다운 경치를 사랑함으로써 생긴 기쁨을 묘사해 일거양득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몇 마디 후, 나는 달빛을 똑똑히 써서, 부근에서 본 달빛 아래의 시냇물 지도를 묘사하며, 달빛의 아름다움에 대한 나의 미련과 소중함을 더욱 표현했다. "아쉽게도 일계풍류는 나에게 조안요를 짓밟는 것을 가르치지 않는다." "Xi" 는 양사로서 바람, 월, 흐름을 교묘하게 하나로 융합시켜 세속적인 느낌을 씻어냈다. Qiong Yao 는 아름다운 옥석으로 수면의 밝은 달빛에 비유된다. 아쉽게도 귀여운 뜻이에요. 미풍이 솔솔 불고, 시냇물이 반짝 빛나고, 수월이 만나니, 정말 맑고 투명한 진주옥과도 같다. 여기에 사용된 수사격은' 차용' 이고, 달빛은' 조안요' 를 사용한다. 감정이 강렬해 비유의 대상이 눈에 띄는 위치로 올라온 만큼 이미지가 더욱 선명하고 생동감이 있다. 이런 표현은 생활에서 비롯되며, 이성에 어긋나지 않고, 더욱 감정에 어긋나지 않는다. 달빛이 휘영청 밝고 술취한 글까지 더해져 기상천외한 것도 당연하다. 이것이 바로' 리' 다. 아름다운 달빛을 매우 소중히 여기는 것은' 정'' 이교' 로 시인이 추구하는 정신세계의 막을 더욱 교묘하게 열었다. 이런 경지는 매우 아름답고 조용하며 순수하다. 약간의 이물질이 들어오면 손상되고 밟힐 수 있다. 이 말은 독특한 감정과 예리한 비유로 벽수, 명월, 정야, 사람들의 기쁨과 찬양을 생동감 있게 썼다.
안장을 놓고 청양교에서 쉬다' 고 작사는 안장을 베개로 삼아 위에 기대어 청양교에서 쉬었다. 물론, 나는 잠을 푹 잤고, 깨어났을 때는 이미' 두우춘효' 였고, 춘효는 또 다른 광경이었다. 이 결말은 마치 빈 계곡과 같고, 소리는 끊이지 않는다. 아름다운 점은 산뜻하고 밝은 그림을 보여줄 수 있지만, 공백을 남겨서 독자들이 풍부한 연상을 만들어 느낄 수 있게 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작가는 그의 단어에서' 산란수급한' 경치를 쓰지 않고 새벽녘 두쥐안 울음소리를 묘사함으로써 봄날 들녘의 경치를 위해 화룡점정을 그렸다. 왜냐하면 그는 뻐꾸기의 울음소리에서 깨어났고, 뻐꾸기의 울음소리에서만 이 텅 빈 봄날 아침의 아름다움을 처음으로 느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인은 처음으로 자신의 뼈에 사무치는 감정을 진실하게 기록하여 독자들에게 첫 번째 감동적인 인상을 남겼다.
창작 배경이라는 단어는 수시가 황주를 비하하는 기간에 쓰여졌다. 서기 1079 년 (원풍 2 년), 수시는 우대시사건으로 황주 영영의 보좌관으로 강등되었다. 그러나 수시는 고통에 압도당하지 않았다. 무거운 정치적 타격은 사회와 인생에 대한 그의 태도와 그의 사상, 감정, 창작에 반영된 스타일을 분명히 바꾸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많은 훌륭한 작품을 창작했는데, 이 단어가 바로 그 중 하나이다. 수시 (1037-1101) 북송 작가, 화가, 미식가. 공자, 전쟁, 호 동포 거사. 한족, 쓰촨, 응창 (현재 허난성 평정산시 가현) 에 묻혔다. 본인의 벼슬길은 울퉁불퉁하고, 학식이 해박하며, 천부적인 재능이 매우 높으며, 시와 서화가 모두 뛰어나다. 그의 문필은 왕양양하고, 유창하며,' 당송팔인' 중의 구양수와 함께' 오가소' 라고 불린다. 시가 싱그러우며 과장과 비유를 잘 활용하며 예술 표현 수법이 독특하다. 그들은 황정견과 함께 소황이라고 부른다. 호방파는 후세에 큰 영향을 끼쳤고, 신 기아와 소신이라고 불렀다. 서예는 행서와 해서체에 능하여 새로운 구상이 있을 수 있다. 붓으로 기복이 심하여, 동풍이 완연하다. 황정견, 쌀탄, 채향과 함께 송사씨네 집을 불렀다. 그림은 문학과 같다. 회화에서 신의와' 문인화' 를 제창하다. "소동파 전집", "동파악부" 가 있습니다. 수시
하지만 지금은 장하, 원항하는 고독한 돛, 오호가 석양 아래에서 봄의 빛을 반짝이고 있다. 봄물이 하늘을 찌르고, 복숭아꽃이 몇 차례 악풍을 일으킨다. 봄그늘에는 잡초가 푸르고, 때로는 화초와 나무가 있다. 2 월 잔디 긴 오리올스 비행, 버드 나무 술 취한 봄 연기. 백마와 금은 랴오닝 동부에 있고 나미자수는 봄바람에 있다. 평사 조방이 두촌을 건너다. 작년 한 해는 모두 녹색이었다. ... 밤에는 태양의 바다를 녹이고, 오래된 해는 싱그러운 가운데 녹는다. 너는 봄꿈에서 깨어났니? 봄돛에 부슬부슬 혼자서 노래하다. 팥 관목은 남방에서 자란다. 봄에 싹이 나고 여러 가지가 찢어져 동풍이 술을 공중에 쏟는다. 부평초를 녹이는 것도 고민이다. 천애에 가지 마라! 관광객들은 나이에 상관없이 봄에 전시관 앞으로 걸어갑니다. 초록풀은 맑은 물결로 가득 찼고, 봄빛은 이미 비가 내렸다. 봄은 이렇게 조용하고, 봄의 밤은 이렇게 길어서 여명 볼 수 없다. 푸른 하늘 * * * 야오. 객사는 버드나무와 같고 봄바람은 천만 원이다. 잔설에 귤도 있어, 얼어붙은 천둥이 놀라서 죽순에 싹이 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