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g Haoran 의 "Luo travel" 해석-고전 인터넷 전시회 508 쓰기

고전은 전승이 필요하고, 문화는 선양해야 한다. 서예와 시는 중국 전통문화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며 역사와 전통문화의 중요한 전달체이다. 문화 자신감은 0 부터 시작해야 하고, 고시는 서예 형식으로 표현해야 하며, 시사 서예 애호가, 특히 청소년들에게 참고서를 제공하여 전통문화에 대한 이해와 사랑을 더욱 깊어지게 할 수 있기를 바란다. 전국 서예 애호가와 시 애호가 * * * 를 초청하여 고전 온라인 전시 활동을 전개하다.

고전망전 제 508 기를 쓰고 맹호연 (당)' 나통과' 를 썼다.

원문:

지난 30 년 동안 이 글의 저자는 쿵푸 방면에서 두 가지 성과를 거두었다. 물을 찾기 위해 오월 가라, 극악무도한 것은 모두 먼지다. 일엽편주를 타고 경호를 헤엄쳐 사령운에 공물을 바치다. 현재로서는 잔 속의 술을 즐기려면 세속 공명이 무슨 소용이 있는가?

설명:

달팽이가 30 년 동안 살았지만 무공은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다. 오악이 산을 찾아 물을 찾다가 북경의 먼지에 질렸다. 배를 타고 경호를 유람하고, 긴 활로 관청에 작별을 고하다. 우리는 잔에 담긴 술만 즐기는데, 왜 세상의 공명에 신경을 쓸 필요가 있는가?

저자 소개:

맹호연은 서기 689 년에 태어나 서기 740 년에 태어나 양양 (지금의 후베이 양양) 몽산, 당대의 유명한 전원시인, 세칭' 맹양양' 에서 태어났다. 그는 벼슬을 한 적이 없기 때문에' 맹산도' 라고도 불린다.

맹호연의 시는 대부분 오언단편 소설, 산수전원시와 은일시, 여행, 복무의 심경을 많이 담고 있다. 냉소적인 풍자는 없지만 시인의 자기표현이 더 많다.

맹호연의 시는 독특한 예술적 조예가 있다. 후세 사람들은 맹호연과 성당의 또 다른 산수시인 왕위를' 왕몽' 이라고 불렀고, 후세에 전해진 맹호연 문집은 세 권이다.

작품 감상:

경험하고, 이해하고, 마음을 풀고, 꿰뚫어보고, 담담해졌다 ...

현재 기간 참가자:

이호 (허베이 석가장, 1974) 사단은 소호 씨, 석가장시 서예가 협회 회원, 허베이 () 성 금융서예가 협회 회원입니다.

진창수 (하남 정주, 1945), 하남 방송사 2 급 미술사, 중국문학예술학회 회원.

유국화 (호남 악양, 1945), 악양시 교육과학연구원 연구원, 악양시 서예가 협회 회원, 중국 노인서화협회 회원.

루건화 (산둥 랴오 청, 1975), 초등학교 교육자, 글쓰기를 좋아하고 서예에 부지런하다. 산둥 성 랴오 청시 지평구 작가 협회 회원. 그의 작품은 많은 플랫폼이나 간행물에 흩어져 있다. 제 3 회 장강문학상, 202 1 시인 트로피와 이 시인 메달을 받았습니다. 시 생활과 생활 시에 힘쓰다.

호남 소양, 1965), 화중과학기술대학교 석사, 경제사, 서예, 고시 애호가.

장창이 (쓰촨 낙산, 1959), 본명 창의는 퇴역 장교 자이이의 주인이며, 쓰촨 낙산시 기발한 서예예술연구회 부회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