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야마 독서 시 4: 분명히 안값에 의지할 수 있지만 실력을 발휘할 수 있는 큰 시인 (2 부)

안치와 실력은 모두 말했으니 본론으로 들어갑시다.

얼굴값에 의존할 수 있지만 실력을 발휘해야 하는 위대한 시인들에 대해 말해 봐.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첫 번째 "헤론 숙박", 전체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해가 서산 부근에서 천천히 가라앉고 황하가 동해로 흘러 들어간다.

한 층 더 올라가고, 더 멀리 보입니다.-헤론 건물 (당나라) 왕 zhihuan 에서

시 전체가 개척과 진취적인 정신 구상으로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사물로 뜻을 표현하며, 자연스럽게 이어받지만 도끼자국은 보이지 않고 천의의 매끄러운 경지에 이르며, 일단정하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전문은 고도로 초점을 맞추고, 공허한 설교도 없고, 고상한 선전도 없고, 피가 끓는다.

산하가 이렇게 장려한데, 어떻게 세월을 허송할 수 있단 말인가? 시작하자, 사오년!

어떻게 하죠? 스스로 체득하다!

내가 심령계탕인 줄 알아?

대결과 압운에서 시의 외적 형태는 여기서 충분히 발휘되었다.

상방 () 은 하나, 하나 (), 하나 () 는 하나, 하나 () 는 하나, 하나 () 는 하나, 하나, 하나, 하나 나 는 또' 가난' 하고' 상승' 하여 죽어 가고 있다. 전통적 의미의 이중요구를 완전히 돌파하고 정신적인 대항과 승화를 이루며' 신 대 신' 이라고 할 수 있다. 이것만으로도 이대옹의 장편소설' 이대옹대 구름' 을 눌렀다. 잘 배웠으니 구름에 포기할 수 있다.

이' 백로숙' 은 초등학교에서 수십 년 동안 (나는 80 년대 초등학교였다. 당시 중국어를 사용했는데, 정야에서보다 훨씬 더 많이 생각했었다), 지금은 여자와 아이들이 잘 아는 경지에 이르렀고, 중국 영웅시 1 위에 비집고 들어갈 수 있어 정말 채롭다!

그러나, 좋은 말, 나무 포풍, 사람들은 유명한 돼지 두려워 강한-이름이 너무 크고, 개념이 너무 높고, 대결이 너무 뻣뻣하고, 수사가 너무 둥글기 때문에 이 시는 조금도 흠을 찾을 수 없다. 그래서 모두가 그것을 숭배하고 숭배해 왔지만, 이 위대한 시는 그 미묘한 점과 금기를 알지 못하며, 그렇게 노여움과 분노를 품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마지막으로 딱 좋아요.

그래, 만약 네가 심미피로를 두려워하지 않는다면, 이 시는 영물을 묘사하고, 아침저녁으로 함께 하고, 밤마다 읊으며, 영원히 인류 정신사에 실려 세상에 경배될 것이다!

입의를 하기 전에는 옛사람이 없었고, 미사여구에는 눈발이 가득 찼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시가 이 지경에 이르렀다. 왕 나리, 당신은 후세의 절구에 길을 내주지 않을 것입니까?

예상대로 정야사고가 탄생했다. 이는 at heron lodge 가 제단에서 내려와 당시군을' 한 층 위로' 하게 하기에 충분했다.

두 번째는 \ "조용한 밤 생각 \" 입니다, 전체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내 침대 발에는 이렇게 밝은 빛이 반짝이고 있다. 이미 서리가 내렸나요?

나는 고개를 들어 달을 응시하고, 고개를 숙이고, 향수의 정이 저절로 생겨났다. --조용한 밤 생각 (당나라) Li Bai

보름달밤, 꽃이 필 때, 대지는 남북으로 나뉘어 노소를 막론하고 시간의 똑딱 소리와 우주의 고요함만 보인다. 낡은 병 속에는 한 줄기 녹색이 있고, 조용한 난로에는 붉은 빛이 있고, 바깥의 황혼에는 눈이 내리는 느낌이 있는데, 안에 술 한 잔은 어때요? -응? 한 대국을 다스리는 데는 일종의 힘이 있다. 예를 들면 작은 신선을 요리하고, 큰 곳에 초점을 맞추고, 작은 두향을 방지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적막한 밤, 한밤중 안개가 짙고, 달이 가득 차고, 그것을 읊으며, 타고난 음악 멜로디가 저절로 생겨났다. 음악에는 나그네, 향수, 고토, 타고르, 여휘, 깊은 맛이 있다. 달빛 노래, 향수가, 나그네 송은 모두 총결산이 있다.

시인의 이름으로, 이 시로 자신을 정명하는데, 너무 임의적인가, 아니면 일종의 수법인가? 어쩌면 당신은' 태백의' 입주' 가 얼마나 광대한지 반박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얼마나 이상하고 걷기 어려운가! 루산 폭포는 얼마나 호쾌한가! \ "xuanzhou 시에 홀 작별 \" 얼마나 매혹적인 아! 맹호연을 보내는 게 얼마나 화려한가! 왕륜에게' 는 얼마나 다정한가! 어떻게 하면' 장정' 을 막을 수 있을까! 한 편의' 정야사고' 가 어떻게 시선의 예측할 수 없는 것을 대표할 수 있습니까?

여기, 제가 토론하도록 허락해 주세요.

제 생각에는 시의 다른 특성들은 물론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그 공허함의 정도입니다.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가장 약한 점을 잡을 수 있는지, 아픈 곳을 직격하여 천인일치의 경지에 도달할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정야사' 는 정확히 이 점을 잡았고, 간결하고 조리가 분명하며, 아무런 계획도 없이 이 점을 직접 잡았다. 우리가 낚시하러 가는 것처럼, 보통 오랫동안 낚시를 해서 작은 물고기 몇 마리를 잡았지만, 정야사상은 낚싯바늘로 살아 있는 큰 잉어를 낚는 것과 같다. 어느 것이 더 효율적이고 재미있다고 생각하십니까?

공령은 이 시에서 충분히 발휘되었다. 세상에서 가장 말할 수 없는 것은 무엇인가? 이 시는 거의 완벽히 이 점을 실현했다. 모든 사람이 가지고 있고 아끼는 향수이며, 밥 짓는 연기처럼 오래가지 않는 향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인 요정' 이라는 칭호는 과연 명실상부하다. 둥근 달과 약간의 서리가 내리는 것은 정말 선풍도골과 같다. 네, 태백은' 신선' 이라고도 합니다. 그래서, 정말 명불허전이다!

마찬가지로,' 장정' 은 또 다른 빈령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 유명한 시구는' 너, 내 애인, 죽마를 타고, 작은 달리기를 하며, 청매를 던진다' 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리는 가까운 긴 골목길에서 함께 살고 있다. 우리는 모두 젊고 즐겁다.' 도 매혹적이다. (나의 문장' 죽마고우의 무지함, 해가 질 때의 아쉬움' 은 전면적인 논술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시 전체로 볼 때, 이 시' 정야사고' 에 비하면, 여전히 너무 정교하고 섬세해 보이고, 영은 텅 비어 있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요컨대,' 정야사' 의 입의와 수사가 모두 완벽해져 시단의 무패의 몸이 되었다. 그 공허한 의경은 심지어' 한 층' 보다 낫다. 심지어' 열정' 이 부족할지도 모릅니다. 이전의 초등학생들, 예를 들면, 우리처럼, 대학 도서관이 경배할 수 있을 때까지 그것을 읽을 수 있는 충분한 행운이 없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그러나, 나는 왜 그런지 말할 수 없다, 아마도 단지 개인적인 취향일 뿐이다. 정말로 시와 정서를 그리는 것은, 공령이 경지에 이르는 것은 왕묵이다!

그래, 내가 말한 건 바로 그' 오신이' 야!

이 대작은 곧 성대하게 출시되어 선혈로 부활한다!

세 번째시 "우 Xinyi" 는 다음과 같습니다:

맨 위에 있는 목부용화의 가지에는 군산에 성홍의 꽃받침이 활짝 피어 있다.

개울의 입은 고요하고 흔적도 없이 벌여져 떨어졌다. -우 Xinyi (당나라) 왕 웨이

오신이에 대한 나의 첫인상은 정지, 초기 우주의 정지, 생명의 탄생의 정지, 만물이 자라는 정지, 시간이 흘러가는 정지, 너의 창작의 마음의 정지를 잊지 않는 것이다.

두 번째 느낌은 시끄럽고, 시끄럽고, 삶을 사랑하고, 몇 번이고 떠들고, 끝없이 떠들고, 살구 가지에서 떠드는 것이다.

이런 조용함과 번잡함 속에서 시인은 공령의 시적 극치를 완벽히 설명했다. 그중에는' 누가 강월을 선견하고 명월이 언제 강면 사람을 비추는가' 라는 제목과' 고모수 외곽의 한산사, 밤반 종소리가 여객선에 간다' 는 고요하고 아름다운 세월도 담겨 있다. 그중에는' 만만' 이 포함되어 있다.

일엽일춘추, 시일세계, 너는 작가가 무위, 침울함, 깊은 불성을 느낄 수 있지만, 이것은 대사에 대한 얕은 해석이다. 사실, 내가 이 시에서 읽은 것은: 생명은 아름답고, 강인하며, 활달하고, 영원하다는 것이다!

시언지, 인생을 어떻게 보는지, 인생을 어떻게 보는지, 이것은 인생의 영원한 화제다. 사실, 우리의 시인은 천 여 년 전에 이미 분명히 말했다. 시냇물에는 아무도 없고, 모두 일락일락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보면 울고 싶다. 삶의 아름다움, 삶의 감정, 조용한 화초 속에 있지 않나요?

문장 천고에 득실은 누구나 다 알고 있다. 마음은 작지만, 의경은 크지만, 이것은 시에서도 충분히 드러난다. 그 말을 보세요: 나무토막의 부용화는 산 속의 붉은 꽃받침입니다. 시인이 있는 번화가, 조정, 심지어 가족 마당에 이런 꽃을 심는 것은 어렵지 않을 것이라고 나는 믿는다. 그러나 그는 산 속의 꽃 한 송이만 보고 산속에서 찬란하고 담담하게 피어나고 있다. 이것은 작은 폭넓이로, 단지 형용할 수 없을 정도로 크지만, 우리는 작은 형식으로 위대한 본질을 피드백할 수 밖에 없다. 찬란하게 피어나는 위대함, 생명의 왕성함, 문자의 위대함!

수사적으로, 이 시는 더욱 극단적이어서, 관례를 완전히 돌파하여 이치에 맞지 않는 목적을 달성했다. 그것은 더 이상 의도적으로 대결과 대결을 추구하지 않고 운발 형식으로만 시를 유지시켜 새장처럼 보이지만, 실은 금탕처럼 견고하다. 이것은 다른 것 같다. 사실' 배포의 길' 은 모두 일심불통이다'' 무질서한 땅' 의 수사적 최고경지, 둥글고 흔적도 없고, 수완이 있고, 묘하고, 묘하게 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 한 수는 구상상 이렇게 완벽하고 수사상 이렇게 천의무결하다. 이것이 바로 전설에 나오는 얼굴값에 의지할 수 있지만 실력을 발휘해야 하는 것이 아닌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모누이는 정말 매달려 있다! 시가 걸려 있고, 이름이 더 걸려 있다!

한편, 주인의 의도든 안 하든 오신이는' 백로숙집' 과' 정야사고' 의' 통병' 을 완벽하게 피했다. 너무 많은 명문과 인명이 너무 커서 회피할 수 없고 보이지 않아 결국 피할 수 없는 심미피로를 초래하게 됐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마도 우리 시인은 이미' 날카로운 칼이 먼저 무디고, 천리마가 먼저 죽고, 대지가 우둔하고, 교묘하고 졸렬하다' 는 참뜻을 체득한 지 오래다.' 졸작' 과' 장봉' 의 의미도 이 시에서 극치를 드러냈고, 진정으로 시정에 숨겨진 우아한 경지에 이르렀다.

그것을 바라보는 것은 마치 살아있는 정원과 같다. 무위로 다스리는 스타일, 공허한 의경, 모르는 사람들, 수준이 맞지 않는 사람을 감상하는 것, 완벽히 끊어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정말 가까이 갈 수 있고, 깊이 해석하고, 열정적으로 그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모두 이성적이고, 뜻을 같이 하고, 그것을 이해하는 것이다. 그래서 이 시는 시종 일반 대중과 일정한 거리를 두고 있다. 마치 오랫동안 먼지투성이인 정교한 도자기와 같다. 또 임과 같은 대종사가 대시단에서 무명이지만 헤아릴 수 없는' 소지승' 을 예로 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거리가 아름다움을 낳는 것이 이 시가 바로 명백한 증거이다. 이 시를 이해하고 융합하기 위해서는 그 문학예술력이 절대적으로 여러 수준에 있다고 할 수 있다.

이것은 소위 큰 소리입니다!

시의 날:

모저 기중기

주앙 짱

용감함은 왕지환에 지나지 않는다.

불후의 광기

문복헌

롯데 Xunyang 강두탄

우아하고 아름다운 것을 뻔히 알다.

장릉제작 염호는 후회했다

이 땅에서 너를 모르는 사람이 또 있니

삼삼의 천나무가 썩었다!

(전체 텍스트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