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곰 정령은 서유기 16장(관음사 스님이 보물을 찾고, 흑풍산 요괴가 옷을 훔쳐감)과 17장(손흥제가 Black Wind Mountain에서 큰 소란을 일으키고 Guanyin이 곰 괴물을 제압합니다.)
소개:
제16장: 관음사 승려가 보물을 훔치려 한다 흑풍산 괴물이 승복을 훔친다
당승과 그의 일행은 관음사는 쉬고, 손오공은 당승의 비단복을 뽐내려고 하다가 욕심이 나서 먼저 낮에 빌려보겠다고 말했고, 사실 그는 밤에 당승을 죽이기 위해 제자들을 보냈고(물론) Sun Wukong은 그들에게 교훈을 주었고, 방에서 그것을 가지고 놀았지만 그는 캐삭을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밤하늘을 빛나게 하여 흑풍괴물(흑곰정령)을 유인하려고 하다가 캐삭을 빼앗겼다.
17장 손흥철이 흑봉산에서 소란을 피우고 관세음보살이 곰괴물을 제압했다
오공은 흑인이 도사, 흰 옷을 입은 선비와 불교에 관해 토론하는 것을 보았다 그리고는 백의의 학자 바실리스크를 죽이고, 흑곰 정령과 싸웠다. 오공은 동굴 밖에서 작은 악마를 죽이고, 초대를 받고, 늙은 주지로서 회의에 참석했습니다.
발견되었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관음을 초대하게 됐다. 관음은 도교 승려로 변해 펄볼그들을 설득하여 오공이 변형시킨 비약을 먹게 했습니다. 오공은 펄볼그의 배에 참을 수 없는 고통을 안겨주었습니다. 그는 옷을 반납하고 불교로 개종하는 것 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추가 정보:
1. 등장 캐릭터:
1. 흑곰 몬스터:
흑곰 몬스터는 곰 몬스터라고도 합니다. 고전 명작 '서유기'의 흑곰 징은 흑풍산에서 징이 된 괴물로, 당승의 비단 란탄 상자를 훔쳐 손오공과 싸웠고, 나중에 손오공이 그것을 제압했습니다. 관음보살의 도움.
흑곰 요괴는 불교로 개종해 머리에 계를 받고, 보살의 나가산 뒤산의 수호신이 됐다.
2. 진치 장로:
'서유기'에 등장하는 인물로, 관음사 주지스님의 나이가 270세입니다. 당승은 비단옷을 횡령하여 죽였고, 나중에는 그 대가를 치르고 절을 불태워버리고 성벽에 뛰어들어 죽었습니다.
진치 장로는 머리에 캐츠아이 스톤이 빛나는 네모난 모자를 쓰고 있으며, 에메랄드빛 머리카락의 금색 가장자리가 밝게 빛나는 비단 벨벳 칼라 셔츠를 입고 있다. 스님의 신발에는 팔보(八寶)가 박혀 있고, 지팡이에는 구름과 별이 박혀 있습니다. 그녀의 얼굴은 리산의 노모처럼 주름으로 덮여 있고, 눈은 흐릿하지만 동중국 해의 용왕과 같습니다. 바람에 의해 입이 다물어지지 않으면 치아가 빠질 수도 있고, 경직으로 인해 허리가 굽어지고 등이 휘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2. 줄거리 소개 - 흑곰 정령을 제압하기:
관음보살은 흑곰 정령을 제압하기 위해 '늑대'로 변했습니다 - Ling Sun Dasheng은 말했습니다. "멋져요, 훌륭해요! 아니면 보살인가요, 보살인가요?" 보살도 웃으며 "오공, 보살, 악마는 언제나 아무것도 아니다." 손다생은 갑자기 '깨달음'을 얻어 비약으로 변했습니다. 원래의 "외관"을 복원했습니다.
보살과 도깨비의 차이는 '일념'이라고 볼 수 있다. 나자산 앞산에서는 마음이 선하고 마음이 '선함'이고 악마가 보살이기 때문에 나자산 뒷산에서는 보살이 여전히 탐욕이 있고 마음이 '탐욕'하고 보살은 악마이다.
관음보살은 왜 뒷산에 '욕심'을 가두는가?
묘상스님이 잘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과거에 행한 모든 악행은 모두 탐욕과 분노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그리고 무지. “탐욕, 분노, 무지”는 모두가 고통의 바다에 빠지는 주된 이유입니다. "탐욕"이 1위를 차지합니다.
'탐욕, 성냄, 어리석음'은 탐욕, 성냄, 어리석음의 삼형제로서 '삼독심'이라 불린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흑곰 정령, 회색 늑대, 흰 꽃뱀 세 괴물은 '세 독심'을 상징하는 것이기도 합니까? 탐욕은 탐욕이고, 욕망은 너무 강하고, 분노는 화를 내기 쉽고, 무지는 무지이며, 눈먼 사람들은 코끼리를 잡으려고 합니다.
'탐욕, 성냄, 무지'라는 삼독심 외에 '오만함'과 '의심'도 합쳐져 '오독심'이라 불린다. 오만함은 교만이고 오만함이며, 의심은 모든 것을 의심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불교수행의 가장 큰 적이다.
사실 '탐욕, 분노, 무지'는 인간 마음의 나쁜 표현이자 삶의 고통의 주요 원인입니다.
모든 생명체에게 있어서 '탐욕, 분노, 무지'는 '무지'에서 비롯된다. 무지가 문화가 없다는 뜻은 아니며, 문화가 있는 사람도 무지할 수 있다. 무지란 사람들이 세상을 이해하는 지혜가 부족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무지에서 집착이 생기고, 집착에서 괴로움이 생기고, 괴로움에서 악업이 생기고, 악업에서 괴로움이 옵니다.
'탐욕, 분노, 무지'는 결국 '쓴 열매'를 맺게 됩니다. 모든 악은 탐욕에서 비롯됩니다. 탐욕을 어느 정도 통제하지 못하면 선한 사람도 악한 사람이 됩니다.
관음보살은 '탐욕'을 가두어 사회에 해를 끼치는 것을 막기 위해 나갑산 뒷산을 지키는 수호신으로 흑곰정령이라는 칭호를 부여했습니다!
3. 작품 소개:
『서유기』는 고대 중국의 신과 악마에 관한 최초의 장장 로맨스 소설이다. 명나라 때 출판된 『서유기』 100권 중 저자의 서명이 들어 있는 책은 하나도 없습니다. 청나라 학자 우우기(吳玉橋) 등은 처음으로 『서유기』의 저자가 명나라의 우승은(吳成恩)이라고 주장했다.
'서유기'는 오승근이 50세쯤, 즉 1550년쯤에 쓴 것으로, 서유기의 처음 12장을 썼다. 그 후, 그는 몇 년 동안 여러 가지 이유로 중단되었습니다. 그가 사임하고 말년에 고향으로 돌아와서야 마침내 "서유기"의 전체 창작을 완료할 수 있었습니다. ?
그러므로 『서유기』는 1550년부터 1582년, 즉 32년에 걸쳐 그가 창작한 것으로 유추할 수 있다.
이 소설은 '당승의 불경 연구'라는 역사적 사건을 바탕으로 작가의 예술적 가공을 통해 당시의 사회 현실을 깊이 있게 그려내고 있다.
책 전체에는 손오공이 태어나 천궁을 난도질한 후 당승, 주팔계, 사승, 백룡마를 만나 불경을 얻기 위해 서쪽으로 여행하고 악마를 물리쳤다는 내용이 주로 기술되어 있다. 그 과정에서 99번과 81번의 어려움을 겪었고, 마침내 서천에 도달하여 여래불을 뵙고, 마침내 5성인이 된 이야기가 이루어졌습니다.
<서유기>는 출간된 이래로 사람들 사이에 널리 유포되었으며, 명나라에는 6본, 청나라에는 7본, 필사본이 끊임없이 나왔다. 고전에 기록된 10개 판은 세 가지 유형이 손실되었습니다.
아편전쟁 이후 다수의 중국 고전문학 작품이 서양으로 번역되어 점차 유럽과 미국에 소개되었고,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로 번역되었다. ,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수화, 에스페란토, 스와힐리어, 러시아어, 체코어, 로마노어, 폴란드어, 일본어, 한국어, 베트남어 및 기타 언어. 중국 및 외국 학자들은 많은 연구 논문과 논문을 발표했으며 이 소설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서유기'는 중국 신귀소설의 고전으로, '서유기'와 함께 중국 4대 고전소설로 꼽히기도 한다. 삼국지', '수호전', '붉은 저택의 꿈' 등의 걸작이다.
바이두 백과사전 - "서유기"
바이두 백과사전 - 흑곰 정령
바이두 백과사전 - 장로 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