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교육 보고서

컴퓨터 교육 보고서

1. 교육 목적

1. 강력한 실무 연결과 이론을 통합하는 교육 원칙을 구현합니다. 연습하고, 직업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적 이해의 깊이와 폭을 높이고, 배운 지식과 기술을 사용하여 후속 과정을 위한 좋은 기초를 마련하십시오.

2. 인턴십을 통해 학생들은 시야와 지식을 넓히고 컴퓨터 하드웨어 설치 및 시스템 유지 관리에 대한 지각적인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동시에 이론과 실습의 결합을 촉진하고 학생들의 좋은 학습 스타일을 육성하기 위해 적절한 강의 또는 강의를 준비하십시오.

3. 인턴십 기간 동안 직업 사상 및 직업 윤리 교육을 제공하여 학생들이 직업을 이해하고 사랑하며 학습에 대한 열정을 자극하고 직업 적응력을 향상시켜 직업 윤리를 처음으로 갖추도록 합니다.

4. 전공, 산업, 사회에 대한 이해를 통해 학생들은 미래의 취업 직위와 취업 형태를 이해하고, 학습 방향을 수립할 수 있으며, 학습과 취업의 결합을 탐구하고, 최선을 다해 노력할 수 있습니다. 학습에서 주관적인 주도권을 발휘합니다.

2. 실습 내용

인턴십의 주요 내용은 컴퓨터 하드웨어 조립, 결함 감지, BIOS 시스템 설정, 간단한 하드웨어 결함 제거, 하드웨어 작동 원리 이해, 시스템 설치입니다. 백업, 시스템 복원, 소프트웨어 설치 및 디버깅, 시스템 유지 관리 등 교육 보고서 작성. 이 실습 훈련은 전문 교사 Chen Lili 동지와 Liang Jinhong이 진행했습니다. 본 교육은 주로 다음과 같은 업무를 진행합니다:

1. 컴퓨터 하드웨어의 작동 원리와 하드웨어 간의 상호 조정을 이해합니다.

2. 컴퓨터 하드웨어 조립, 오류 감지 및 문제 해결.

3. BIOS 시스템 설정

4. 하드 디스크 파티셔닝 및 포맷

5. 시스템 설치, 백업 및 복원

6 .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소프트웨어 및 시스템 유지 관리의 설치 및 디버깅.

7. 교육 보고서를 작성하세요.

1장: 컴퓨터 조립 및 유지 관리

1.1 컴퓨터 시스템의 기본 구성과 각 구성 요소의 주요 기능

1.1.1 컴퓨터 시스템의 기본 구성 컴퓨터 시스템

p>

완전한 컴퓨터 시스템은 컴퓨터 하드웨어 시스템과 컴퓨터 소프트웨어 시스템의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하드웨어는 하드웨어 장비라고도 하는 컴퓨터의 물리적 개체이며 모든 고정 장치를 가리키는 일반적인 용어입니다. 컴퓨터가 기능을 실현하는 데 필요한 물질적 기반입니다. 기본 구성은 호스트, 키보드, 모니터, 광학 드라이브, 하드 디스크, 플로피 디스크 드라이브, 프린터, 마우스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는 컴퓨터의 실행을 지시하는 프로그램의 집합으로, 기능에 따라 시스템 소프트웨어와 응용 소프트웨어로 구분됩니다. 그림 1.2.1과 같습니다.

1.1.2 저장 프로그램 제어의 기본 개념

저장 프로그램 제어의 개념은 그림 1.2.2와 같이 미국의 헝가리 수학자 von Neumann 등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1946년에 제안된 전자 디지털 컴퓨터 설계에 대한 몇 가지 기본 아이디어는 다음과 같이 요약될 수 있습니다.

1. 5가지 기본 요소로 구성: 산술 장치, 컨트롤러, 메모리, 입력 장치 및 출력 장치

구성 요소는 컴퓨터를 구성하고 이 다섯 가지 부분의 기본 기능을 지정합니다.

2. 이진 형식을 사용하여 데이터와 지침을 나타냅니다.

3. 컴퓨터가 작업할 때 자동으로 메모리에서 명령을 고속으로 가져와 실행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과 데이터를 메모리에 미리 저장합니다. 이것이 저장 프로그램 개념이다.

이러한 개념은 현대 컴퓨터의 기본 구조의 기초를 마련하고 프로그래밍 시대를 열었습니다. 반세기가 넘는 시간 동안 컴퓨터 구조는 큰 변화를 겪었고 그 성능도 놀라울 정도로 향상되었지만, 구조적 원리에 있어서는 저장 프로그램 원리를 기반으로 한 폰 노이만형이 여전히 컴퓨터의 주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림 1.2.3과 같습니다.

그림 1.2.2 폰 노이만 구조 컴퓨터

입력 장치

컨트롤러

연산자

메모리

p>

출력 장치

프로그램 데이터

결과

1.1.3 컴퓨터 하드웨어 각 구성 요소의 주요 기능

컴퓨터 시스템의 하드웨어는 주로 연산장치, 제어기, 메모리, 입출력 장치 등으로 구성됩니다.

연산장치, 제어기, 메모리 등은 정보처리의 주요 구성요소이므로 이들을 통칭하여 호스트(Host)라고 하고, 입력장치, 출력장치, 메모리 등을 통칭하여 외부기기라고 한다. 그리고 연산장치와 컨트롤러는 논리적 관계나 구조적 기술적인 면에서 매우 밀접한 관계가 있고 함께 조립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 두 부분을 중앙처리장치(CPU)라고 부릅니다.

다음은 컴퓨터 하드웨어의 몇 가지 기본 부분에 대한 간략한 소개입니다.

1. 연산자

연산자는 정보 처리에 사용되는 구성 요소로 이진 데이터에 대한 산술 및 논리 연산을 수행하는 데 사용됩니다. (ALU).

핵심 부분은 덧셈기입니다. 덧셈, 뺄셈, 곱셈, 나눗셈의 네 가지 산술 연산은 모두 덧셈과 쉬프트 연산으로 귀결되므로 덧셈기의 설계는 산술 논리 회로 설계의 핵심입니다.

2. 컨트롤러

컨트롤러는 컴퓨터 전체가 질서정연하게 작동하도록 다양한 제어 신호를 생성합니다. 주요 기능은 사전 프로그래밍된 프로그램에 따라 다양한 컴퓨터 구성 요소의 자동 작업을 제어하고 조정하는 것입니다. 컨트롤러는 특정 순서로 메인 메모리에서 각 명령어를 가져와서 실행합니다. 명령어의 실행은 컨트롤러가 해당 제어 명령 문자열을 발행하여 이루어집니다. 따라서 컨트롤러의 작업 프로세스는 주 메모리에서 지속적으로 명령을 검색하고, 명령을 분석하고, 미리 프로그래밍된 프로그램에 따라 명령을 실행하는 것입니다.

3. 메모리

메모리는 명령어와 데이터를 저장하는 데 사용되는 구성요소입니다. 메모리에 대한 요구 사항은 많은 양의 이진 정보를 저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정보를 빠르게 읽거나 메모리에 빠르게 쓸 수 있는 것입니다. 컴퓨터 저장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두 가지 수준으로 나뉘는데, 한 수준은 접근 속도가 빠르지만 용량이 작은 반도체 메모리와 같은 내부 메모리(주 메모리)이고, 다른 수준은 디스크 메모리와 같은 외부 메모리(보조 메모리)입니다. 저장 속도는 느리지만 용량은 크다. 동작 중에 메모리는 CPU와 직접 정보를 교환하지만, 외부 메모리는 CPU와 직접 정보를 교환할 수 없습니다. 그 정보는 CPU에서 처리되기 전에 메모리로 전송되어야 합니다. 입출력 장치이므로 외부 메모리는 일반적으로 외부 장비에 속합니다.

4. 입력 및 출력 장치

입력 및 출력 장치는 인간과 컴퓨터 간의 상호 연결을 구현하는 구성 요소입니다. 주요 기능은 인간-컴퓨터 대화, 입력 및 출력, 다양한 형태의 데이터 변환을 실현하는 것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컴퓨터가 정보를 처리하기 위해서는 입력장치를 통해 원본 데이터와 프로그램을 컴퓨터 메모리에 저장해야 한다. 키보드, 플로피 디스크, U 디스크, CD 등과 같은 다양한 유형의 입력 장치가 있습니다.

출력장치는 컴퓨터 내의 바이너리 정보를 사용자가 요구하는 데이터 형태로 변환하는 장치이다. 컴퓨터에 있는 정보를 십진수, 문자, 그래픽, 표 등의 형태로 표시하거나 인쇄하며 디스크나 광디스크에 기록할 수도 있습니다. 출력 장치는 프린터, CRT 모니터, 플로터, 디스크, CD 등이 될 수 있습니다. 작동 원리는 입력 장치의 작동 원리와 정반대입니다. 이는 컴퓨터의 이진 정보를 해당 전기 신호로 변환하여 10진수 또는 기타 형식으로 미디어에 기록됩니다. 많은 장치가 입력 장치와 출력 장치로 모두 사용될 수 있습니다.

1.2 컴퓨터 소프트웨어

넓은 의미에서 소프트웨어는 컴퓨터의 작동, 유지, 관리 및 응용을 위해 컴파일된 모든 프로그램과 데이터의 총합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기능에 따라 시스템 소프트웨어와 응용 소프트웨어로 구분됩니다.

1.2.1 시스템 소프트웨어

소위 시스템 소프트웨어는 컴퓨터의 기능을 확장하고, 컴퓨터의 작업 효율성을 향상시키며, 사용자의 컴퓨터 사용을 용이하게 하는 데 사용되는 소프트웨어입니다. , 운영체제, 고장진단 프로그램, 언어처리 프로그램 등

운영 체제는 컴퓨터의 작동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인 소프트웨어입니다. 컴퓨터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리소스를 효과적으로 관리하여 다양한 구성 요소의 작동을 조정합니다. 시스템의 처리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컴퓨터의 처리 능력은 사용자 작업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다양한 실용적인 인간-기계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운영 체제 소프트웨어에는 프로세스 관리, 스토리지 관리, 장치 관리, 파일 관리 및 작업 관리의 다섯 가지 부분이 포함됩니다.

고장 진단 프로그램은 컴퓨터 장비의 오류와 프로그램의 오류를 감지, 식별 및 찾아 운영자가 문제를 해결하고 수정할 수 있도록 하는 역할을 합니다.

컴파일러는 고급언어로 작성된 소스 프로그램을 기계어로 구성된 타겟 프로그램으로 번역하는 역할을 합니다. 고급 언어는 특정 컴퓨터에 의존하지 않고 이식성이 좋은 범용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하지만 C언어와 같은 고급언어는 컴퓨터에서 사용하기 전에 해당 컴파일러로 구성해야 합니다.

사실 시스템 소프트웨어는 빠르게 발전하고 점점 더 풍부해지고 있다. 따라서 컴퓨터는 더욱 강력해지고 인간과 컴퓨터의 인터페이스는 더욱 친숙해지고 있다.

1.2.2 응용 소프트웨어

응용 소프트웨어는 다양한 과학용 컴퓨터 프로그램, 데이터 통계 및 처리 프로그램, 정보 검색, 정보 검색 등 특정 응용 분야의 특정 작업을 해결하기 위해 컴파일된 프로그램입니다. 절차, 기업 관리 절차, 생산 공정 자동 제어 절차 등 컴퓨터는 거의 모든 분야에서 활용되어 왔기 때문에 활용 분야도 다양합니다. 현재 응용 소프트웨어는 표준화와 모듈화 방향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많은 범용 응용 프로그램은 사용자가 기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패키지로 구성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 소프트웨어는 시스템 소프트웨어의 지원으로 작동합니다.

1.2.3 소프트웨어 관련 개념

● 기계어 기계어는 바이너리 형태로 표현된 언어로 컴퓨터 하드웨어에서 직접 인식하고 실행할 수 있다. 컴퓨터 언어는 컴퓨터의 특정 구조와 관련이 있으며 기계 언어는 컴퓨터마다 다릅니다.

● 어셈블리 언어는 기계어를 따르는 언어로, 디지털로 인코딩된 기계어 명령어를 대체하기 위해 기억하기 쉬운 문자와 기호를 사용합니다. 어셈블리 언어 명령문은 기계 명령어에 일대일로 대응하며, 기계마다 어셈블리 언어가 다릅니다. 어셈블리어로 작성된 어셈블리 언어 소스 프로그램은 어셈블리 프로그램 번역을 통해 기계어 타겟 프로그램으로 변환되어야 기계에서 실행될 수 있다.

● 명령어 컴퓨터에게 기본적인 작업을 수행하도록 지시하는 명령을 명령어라고 합니다. 명령어는 연산 코드와 주소 코드의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연산 코드 부분은 명령어에 의해 완료되는 연산을 나타냅니다. 주소 코드 부분은 일반적으로 연산에 참여하는 피연산자가 저장되는 메모리 주소나 레지스터 주소를 나타내는 데 사용됩니다.

● 프로그램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고안된 일련의 지침이나 설명입니다. 예를 들어, 특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컴퓨터를 사용하려면 처리 단계를 지침으로 컴파일하여 프로그램을 구성해야 합니다.

● 고급 프로그래밍 언어는 사용자 중심적이고 특정 기계 속성과는 별개의 프로그래밍 언어 유형입니다. 기계 명령어와 직접적인 관련이 없으므로 다양한 기계 모델에서 보편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언어 처리 프로그램 사용자가 고급 언어로 작성한 소스 프로그램을 기계어 코드 시퀀스로 변환한 후 컴퓨터 하드웨어에서 실행하는 기능입니다. 고급 언어마다 언어 처리 절차가 다릅니다.

● 언어 처리 방법: 해석, 컴파일 해석 방법은 소스 프로그램의 각 명령을 해석(동등한 기계 명령으로 번역)하고 동시에 실행하는 것입니다. 통역사를 불렀어요. 예: BASIC 언어.

컴파일 방식은 사용자의 모든 소스 프로그램을 기계어 명령 시퀀스로 변환하여 타겟 프로그램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실행하는 동안 컴퓨터는 대상 프로그램을 직접 실행합니다. 이런 종류의 언어 처리 프로그램을 컴파일러라고 합니다. 현재 대부분의 프로그래밍 언어는 컴파일된 방식을 사용합니다.

섹션 2: BIOS 시스템 설정

BIOS(기본 입출력 시스템) 설정 프로그램은 컴퓨터 마더보드의 ROM 칩에 내장되어 있는 프로그램 세트입니다. 기능은 컴퓨터에 대한 가장 낮고 직접적인 하드웨어 설정 및 제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BIOS 설정 프로그램은 BIOS 칩에 저장되어 있으며 컴퓨터를 켤 때만 설정할 수 있습니다. CMOS는 주로 BIOS 셋업 프로그램에서 설정한 매개변수와 데이터를 저장하는 데 사용되며, BIOS 셋업 프로그램은 주로 시스템이 최상의 상태에서 작동할 수 있도록 기술의 기본 입출력 시스템을 관리하고 설정하는 역할을 한다. 프로그램은 시스템 오류를 제거하거나 시스템 문제를 진단할 수도 있습니다.

당사 컴퓨터에 사용되는 BIOS 프로그램은 IBM 등 다양한 제조사에 따라 AWARD BIOS 프로그램, AMI BIOS 프로그램, PHOENIX BIOS 프로그램 및 기타 점퍼 프리 BIOS 프로그램과 브랜드 기계별 BIOS 프로그램으로 구분됩니다. 등.

현재 마더보드 BIOS에는 AWARD AMI와 PHOENIX라는 세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하지만 PHOENIX가 AWARD와 합병되었기 때문에 데스크탑 마더보드의 경우 AWARD-PHOENIX라고 표시되어 있지만 실제로는 AWARD의 BIOS입니다. Phoenix BIOS는 주로 고급 586 오리지널 브랜드 머신과 노트북 컴퓨터에 사용되며, 그 BIOS는 AWARD의 BIOS입니다. 화면은 조작이 간단합니다.

SIZE는 하드 디스크의 용량을 나타내며, CYLS는 HEAD 하드 디스크의 헤드 수, 즉 LANDZ 랜딩 존 수를 나타냅니다. , 헤드 스타트 ​​및 정지 섹터. 마지막 모드는 하드웨어의 작업 모드입니다. 선택할 수 있는 작업 모드는 NORMAL 일반 모드, LBA 논리 블록 주소 모드, LARGE 대형 하드 디스크 모드 및 AUTO 자동 선택 모드입니다. NORMAL 모드는 원래 IDE 모드입니다. 이 모드에서는 하드 디스크 BIOS 및 IDE 컨트롤러에 액세스하여 매개변수에 대한 변환을 수행합니다. 최대 지원 용량은 528MB입니다. LBA 모드에서 관리하는 최대 하드디스크 용량은 8.4GB이고, LARGE 모드에서 지원하는 최대 용량은 1GB이다. AUTO 모드는 시스템이 자동으로 선택한 하드 디스크의 작동 모드입니다.

AMI Bios 설정을 소개한 후. Award Bios의 설정을 다시 한번 소개하자면, 실제로 Award Bios와 AMI Bios는 동일한 점이 많습니다. 명칭은 다르지만 실제 기능은 동일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 이전 글에서는 Bios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과 설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이번 글에서는 오버클럭을 하고 싶지만 오버클럭을 놓친 플레이어들에게 Bios의 오버클럭 설정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 돕다.

일반적인 BIOS 오류 메시지 및 해결 방법에 대한 Ghost 소개

Ghost는 시스템 및 데이터 백업과 복구를 위해 Symantec에서 출시한 도구입니다. 최신 버전은 Ghost10입니다. 그러나 Ghost9 이후에는 Windows에서만 실행할 수 있으며 예약된 데이터 백업, 자동 복구, 시스템 백업 및 복구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DOS에서 실행되고 시스템의 완전한 백업 및 복구를 제공할 수 있는 Ghost 8.x 시리즈(최신 버전 8.3)를 소개합니다. 지원되는 디스크 파일 시스템 형식에는 FAT, FAT32, NTFS, ext2, ext3, Linux 스왑 등. 또한 지원되지 않는 파티션의 섹터 간 전체 백업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Ghost 8.x 시리즈는 Ghost(DOS에서 실행)와 Ghost32(Windows에서 실행)의 두 가지 버전으로 나누어집니다. 둘 다 통일된 인터페이스를 갖고 있으며 동일한 기능을 수행할 수 있지만 Windows 시스템은 아래 Ghost는 Windows 운영체제가 위치한 파티션을 복원할 수 없으므로, 이 경우 DOS 버전을 사용해야 합니다.

Ghost를 사용하여 파티션 조작

Ghost를 시작한 후 로컬->파티션을 선택하여 파티션을 조작합니다.

파티션으로: 한 파티션의 내용을 다른 파티션으로 복사합니다.

이미지로: 하나 이상의 파티션 내용을 이미지 파일로 복사합니다. 이 작업은 일반적으로 백업 시스템에 선택됩니다.

이미지에서: 이미지 파일을 파티션에 복원합니다. 시스템이 백업된 후 이 작업을 선택하여 시스템을 복원할 수 있습니다.

경험

속담처럼, 아무리 노력해도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노력하면 언제나 보상이 있을 것입니다.

이번 인턴십을 통해 선생님의 인내심 있는 지도와 끊임없는 노력으로 저는 처음에는 PC의 기본 구성과 각 구성 요소의 구조와 기능을 마스터하고 이해했습니다. 또한 PC를 직접 조립할 수 있었고 설치 과정에서 주의할 점을 배웠으며 설치 경험도 쌓았습니다. 저는 이번 인턴십을 통해 많은 것을 얻었고, 어떤 일을 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먼저 그것을 이해하고 준비하고 미리 정해진 계획에 따라 운영해야 한다는 사실도 배웠습니다. 절반의 노력으로 두 배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하지만 일이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조립 과정에서 몇 가지 문제가 발생하는 것은 불가피합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문제가 생겼을 때 당황하지 않고 차분하고 차분하게 대처하는 것입니다. 문제를 발견한 후에는 먼저 문제의 원인을 분석하고, 문제를 연구하고, 마지막으로 문제 해결 방법을 찾는다.

21세기는 정보화 시대로 정보와 컴퓨터는 필연적으로 연결되는데, 기술적인 측면에서는 컴퓨터 소프트웨어와 네트워크 기술이 더 낫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컴퓨터 조립과 같은 하드웨어보다 훨씬 좋습니다. 하지만 조립과 유지보수 수업은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전체 컴퓨터의 기초이자 전체 시스템의 일부이기 때문입니다. 기초가 없어지면 더 이상 할 말이 없습니다.

조립 및 유지보수 과정이 너무 인상 깊었습니다. 예전에는 컴퓨터 지식이 매우 깊고 어렵다고 생각했는데, 이 과정을 들으면서 이제는 컴퓨터를 조립하는 것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 선생님이 말씀하신 내용을 이해했습니다. 언어 학습의 목적은 그것을 사용하는 것이며, 그것을 사용한 후에야 그것을 실천과 결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받아들이기 쉽고, 이해하기 쉽고, 학습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기 쉽습니다.

나는 나의 작은 컴퓨터 지식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중등직업기술학교 학생으로서 여러분은 배움과 인생, 세상에 대한 올바른 견해를 세워야 합니다. 겸손은 사람을 진보하게 하고, 교만은 사람을 뒤처지게 만듭니다. 발전하고 싶다면 열린 마음으로 배우고 감히 지식을 추구해야 합니다. 이해하지 못하는 질문은 경험이 많거나 지식이 풍부한 사람에게 조언을 구하거나, 인터넷에서 정보를 찾아 스스로 해결해야 합니다. 이해하지 못하면서 이해하는 척하지 마십시오. 이는 배움의 금기이며 사람이 발전하는 데 걸림돌이 되기 때문입니다.

현대사회는 지식사회이자 정보사회이며, 컴퓨터 기술 분야의 발전은 날이 갈수록 변화하고 있다. 불과 20년이 넘는 개발 기간 동안 마이크로컴퓨터는 P4/2.4GHz로 발전했습니다. 원래 IBM-PC 시스템과 비교하면 성능이 더 이상 동일하지 않습니다. 미래를 내다보면 컴퓨터는 반도체 기술, 초전도 기술, 광학 기술, 나노기술, 바이오닉 기술이 결합된 산물이 될 것입니다. 개발 관점에서는 거대화, 소형화 방향으로 발전할 것이고, 응용 관점에서는 체계화, 네트워킹, 지능화 방향으로 발전할 것입니다.

21세기에는 마이크로컴퓨터가 더 작아지고, 빨라지고, 인간적으로 변해 국민의 일과 공부, 생활에서 더 큰 역할을 담당하게 될 슈퍼컴퓨터는 종합적인 국력과 군사전략물자의 구현체가 될 것이다. 첨단 기술 개발을 위한 강력하고 강력한 도구입니다.

기술은 발전하고 사회는 발전하고 있다. 기술에는 혁신이 필요합니다. 혁신이 없으면 사회에 의해 도태되고 역사의 무대에서 사라질 것입니다. 21세기 사회주의 청년으로서 시대에 뒤처지지 않으려면 끊임없이 새로운 지식을 스펀지처럼 흡수하고, 지식으로 무장하고, 열심히 공부하여 종합적으로 자질을 향상시켜야 한다. 더 많은 손과 더 많은 두뇌를 사용하고 이론과 실천을 통합하는 길을 택하십시오. 동시에 우리는 원대한 포부를 확립하고 사회의 발전 상황을 인식하며 혁신 정신을 배양하고 근면한 정신을 고취하며 사회주의 현대화 건설을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