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단편 소설의 미적 특징을 분석해 주세요.

가장 중요한 것은 무한한 상상의 공간을 남겼다는 것이다. 이른바 빈 예술입니다.

주인공의 특정 신분인' 세상의 마지막 사람' 과' 노크' 사건은 상상의 공간을 무한히 확장시켰다.

그래도 집주인이 스스로 정리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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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 chuanshan 은 "시 솔루션" 에서 "단어는 의미가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확실히 서예 작품의' 비백', 회화 작품의' 공백', 문학 작품의' 공백', 고전 음악의' 공백' 은 모두 예술상의 최고 경지로, 글로만 표현할 수 있어 작가의 높은 예술적 수양을 반영한다. 심종문의' 변성' 을 읽다. 이야기의 끝을 읽으면 작가는 최군의 운명을 말하지 않았지만 독자들에게 무한한 상념의 공백을 남겼다. 옥춤은' 운' 의 즐거움을 듣고, 성자 공자감은 여음을 빙빙 돌며, 3 월의 고기 냄새를 모른다. 공백은 공간의 미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빈' 이라는 별명은' 물고기 비' 로, 직접적인 의미는 공백을 남기는 것이다. 공백은 강렬한 공간감을 조성하고, 창의적이고 광범위한 경지를 부여하며, 사람들에게 더 많은 상상의 공간을 남길 수 있다. 예를 들어' 성냥을 파는 소녀' 1 과 꼴찌의 두 번째 교과디자인에서, 어린 소녀가 성냥의 희미한 빛 속에서 본 환상적인 경지를 보여주도록 코스웨어를 마련해 우아하고 우울한 멜로디를 연주한다. 어린 소녀의 손에 있는 마지막 성냥이 서서히 꺼지면 코스웨어에 표시된 화면도 점점 옅어지고 음악의 멜로디만 흐르고 있다. 이때 선생님은 즉시 학생들의 생각을 끌어당기는 것이 아니라, 그들로 하여금 환상의 경지를 헤매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이곳의 공백은 심미공간을 넓혀 학생들이 그 속에 취하게 하고, 마음은 아름다움의 경지 속에서 돌아오는 것을 잊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사고는 지능인지 구조의 핵심 요소이다. 관찰력, 기억력, 상상력의 훈련은 사고력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학생의 지능을 개발하려면 반드시 사유능력을 배양하고 발전시키는 데 중점을 두어야 한다.

둘째, 공백의 아름다움과 비슷하다.

공백은 예술 표현 형식 중 하나로, 예술 창작에서 주제를 충분히 표현하기 위해 의식적으로' 공백' 을 남기는 것을 말한다. 그 공영을 구하여 예술품을 서로 어울리게 하고, 형신을 겸비하고,' 그림이 없는 묘함' 의 예술적 경지에 이르며, 사람들에게 계몽과 아름다움의 즐거움을 준다. 노인은 일찍이 "그 흰색을 알고, 그 어둠을 지키는 것은 천하의 바람이다." 라고 말했다. 그는 흑백교대를 천지 우주가 만물을 관통하는 원리로 본다. 따라서 백색을 검은색으로 보는 심미 변증법도 중국 예술 창작의 중요한 전통이 되었다. 예를 들어, 회화에서는 "아름다움이 비어 있다", "모처럼 비어 있다", "공백은 그림이다" 에 대한 추구를 매우 중시한다. 노란' 산경도' 는 높은 산이 바로 위에 우뚝 솟아 있고, 허리 아래 어두운 산이 표면을 가로질러 있고, 중간에 흰 띠가 남아 있어 높은 산과 낮은 산이 흑백, 개합, 허실을 형성하는 강한 대비를 나타낸다. 산 전체의 어둠 속에는 산길을 줄지어 서 있는 빈 집 몇 채가 있어 산을 더 높게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건물의 밑받침이 있어 낮은 산이 더 낮다. 또한 왼쪽 아래에는 커다란 허백이 남아 있는데, 물 속에는 작은 배 한 척이 있고, 은둔자 두 명이 중간에 앉아 있어, 화면이 공허하고 고요한 고요함의 아름다움을 드러낸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그래서 황쌍은 "그림을 바둑처럼 그려라, 살아있는 눈을 잘해라 ... 이른바 살아있는 눈, 즉 그림의 빈" [6] 이라고 말했다. 예를 들어, 문학 창작에서 적절한 공백을 남기면 독자들이 충분히 상상하고 문학 이미지와 의경을 적극적으로 재창조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사제공의 시에서 "한 마디도 하지 않으면 풍류다", 이성옥의 "중국화"? 신운설에서 "시는 말을 하고, 시의 아름다움은 말을 하지 않는다." 의미가 무궁무진한' 무언의 아름다움' 을 강조하며' 소리 없는 소리' 의 * * * 효과를 추구한다. 예술 창작과 표현의' 공백' 과 유형적인 물체, 이미지는 모두 예술 작품의 유기적 구성 요소이며, 허실이 공존하는 것은 예술 창작의 법칙과 귀중한 경험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전반적으로, 도시나 그림이나 무대를 꽉 채울 공간이 없다면, 그것은 심미 대상으로서 견고하고 밋밋해 보일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문추리는' 건축의 복잡성과 모순' 이라는 글에서 "복잡하고 모순된 건물은 전체적으로 특별한 책임을 지고 있으며, 그 진정한 가치는 전체나 전체 범위 내에 있어야 하며, 다른 쉬운 통일을 배척하는 것이 아니라 절충난의 통일을 반영해야 한다" 고 말했다. 도시 디자인에서' 여지를 남겨라', 주체건물과 공공장소가 조화를 이루게 하면, 대상 구조가 다양하고 통일되어 보일 것이다. 어떤 것이든 구조가 단일하고 내부에 반대가 부족하면 존재의 기초를 잃어버리고 아름다움도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