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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가 이 시들을 책으로 엮었는가? 아직도 인견지까지 본다.
공자가 시를 삭제하다. 《시경》의 편찬은 공자 한 사람 덕분이다. 이런 견해는 한나라에서 기원했다. 사기 공자 세가에는 "고대인들이 지은 시가 3 천여 곡" 이라고 실려 있다. 공자의 경우, 중점은 빼야 하고, 예의와 의리에 적용할 수 있는 것은. 350 편의 시는 모두 공자가 지은 것으로, 오아의 찬송을 결합하기 위해서이다. " "한서 예문지" 는 "공자는 순주시로 되어 있다. 상 은, 루, 삼백 오십 편 을 취할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사람들은 공자가' 시경' 의 내용을 선택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이의자들은 반박할 몇 가지 이유를 제시했다. 첫째, 역사서에서는 공자가 시를 삭제했다고 하는데, 그는 위국에서 노로 돌아온 지 거의 70 세가 되었다. 이에 앞서 공자는 이를' 시 300' 이라고 불렀는데, 공자의 중소년 시절' 시경' 이 이미 300 편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둘째, \ "주오 zhuan \" xianggong 29 년, 루 개념 에서 우 guogong 아들, 음악가 먼저 십오국풍, 작고 우아한 후, 마지막으로 biangge 를 연주했다. 순서와 내용은 오늘날의' 시경' 과 거의 일치하는데, 당시 공자는 겨우 여덟 살이었는데,' 시경' 이 그 때 최종 확정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셋째, 주대 제후국 간의 외교 교류는 왕왕' 시' 를 부여받아 마음을 표현한다. 예를 들어, \ "주오 zhuan \" 4 년, 우 공격 추, 추 패배. 추 진 법원 요청 지원군 에 쉔 을 보내, 7 박 7 일 동안 울고, 진 aigong 깊이 감동 하고, 시 옷을 입고, 추 저장 및 복원 의 결심을 표현했다. 당시' 시경' 에 통일된 제목이 없었다면,' 시경' 의 야망을 표현할 수 없었을 것이다. 그럼,' 시경' 은 누가 지어낸 건가요?
국왕이 시를 고른다고 한다. 시경' 의 시가 창작기간은 서주 초년부터 춘추시대의 진무공까지 5 세기에 이른다. 창작지는 거의 황하 유역 전체를 덮고, 양자강과 한수를 더해 수천 리에 걸쳐 있다. 어떻게 많은 시를 한데 모을 수 있습니까? 일찍이 한나라에는' 왕채시' 라는 말이 있었다. "한서 식사" 에서는 "맹춘월 (음력 정월), 군거하는 사람들이 흩어지고, 행인이 목탁을 흔들어 길에서 시를 채집한다" 고 말했다. 유신과 책은 이렇게 말했다. "나는 3 대를 청하고, 저우 감독은 진선 감독이 병거 사자로, 체인 사자는 8 월에 순회하며 대어, 동요, 노래를 구했다." 황제는 관리들에게 차를 타고 전국 각지로 시를 모으도록 임명했다고 한다. 이렇게 하면 "왕은 집을 나서지 못하고, 인간의 모든 고난을 알 수 있다. 수업도 없이 네 가지 방향을 알 수 있다.
주조는 성이 지어져 있다고 한다. 현대인 주지청은' 시경' 의 편집권이 주조 태사공의 손에 장악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한다. 그는' 고전담' 에서 춘추시대 각국이 악사들을 키웠다고 지적했다. 후세 부자들의 연극반처럼 사장은 태사라고 불렀다. 세계 각지에서 온 대사는 반드시 연회에서 음악을 연주하고 노래를 불러야 한다. 대사들은 자신의 음악노래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의 음악노래도 수집해야 한다. 이런 수집 가요뿐 아니라 귀족이 특별한 일을 위해 쓴 시 (예: 제조, 잔치, 집 완공, 출병 사냥 등) 도 예식시라고 할 수 있다. 풍자시와 찬양미 시 등도 있다. 시는 신하가 군주에게 바치는 것으로, 악사가 군주에게 노래를 들려줄 것을 준비하는 것은 정치시라고 할 수 있다. 태사는 300 여 곡의 곡과 가사로, 당시 속칭' 시 300' 으로 불렸다. 천하악사, 태사는' 시경' 을 수집하는 공신이지만, 편찬의 전반적인 통일을 이루기 위해서는 주대의 태사이다. 국어 루옥협' 에는' 아버지 심사상명, 주태사 12 조' 라는 기록이 있다. 아버지는 송 () 나라의 의사로서, 상조 태사 () 를 위해 특별히 칭송하였다. \ "노래 책 \" 에는 다섯 곡 \ "상푸 \" 만 있는데, 아마 태사공이 12 곡을 기초로 삭감한 것 같다. 이 관점에서 볼 때,' 시경' 은 주조태사가 편찬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