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산태포의 주요 줄거리

"흙더미에 자국이 있고, 금을 만지는 부적이 있고, 산을 옮기는 기교가 있고, 산을 내리는 갑이 있다." 귀취등' 의 저자인 장목야는 과거에 그가 매우 유창하게 그렸고, 마음대로 금을 만지고, 산을 옮기고, 산을 내리는 이야기를 지어냈다고 말했다. 이후 점점 더 순조로워지면서 이들 업종의 기원, 일화, 전설, 기술을 차츰차츰 그려냈다 그래서 두 번째 부분에서는 다섯 번째 시스템인 산경태평양 보험을 설명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각 도묘문파의 체계는 다음과 같다.

산길을 옮기는 사람: 도묘를 직업으로 하는 사람, 자제력, 행방이 은밀하여 들키기 쉽지 않다. 여러 해 동안 그들은 외부인과 교류하는 일이 거의 없었지만, 그들이 한 일은 재산이 아니라' 주단' 을 얻는 것이었다. 우 () 는 조상으로 경배되었고, 거지 () 는 무덤을 파는 것은 돈을 위해서가 아니다. (우 () 는 무덤을 파고 시체를 채찍질하는 이야기: 우 () 의 아버지와 형이 초평왕에 의해 살해되었다 추 핑 왕이 죽었을 때, 우 zixu "추 핑 왕의 무덤을 파고, 그의 시체를 꺼내, 300 채찍 질, 그리고 끝 났 어."

파추천관: 원래 파구의 조상은 부를 수 없는 도사이다. 이 사람, 속인 이름은 유이고, 키는 작다. 그의 조상의 수축술은 난로가 푸르고 근육관절은 면처럼 부드러워 마음대로 펼칠 수 있다. 한나라 말년에 위촉우는 혼란스러운 상태에 있었다. 도사는 가끔 조조를 볼 수 없고, 그가 영웅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는 두 제자를 파견하여 시중들게 하고, 그는 산에 들어가 은거했다. 나중에 진림의 경선을 만났을 때, 이 두 제자가 틀림없이 돈을 벌었을 것이라고 예상하여 귀신을 놀라게 하고, 인신이 함께 분노하여, 그들을 자신의 스승에서 제명하였다. 그 이후로 두 제자는 모두 자신의 제자를 기록하여 조조를 자신의 시사로 삼았다. 수축을 연습하는 것은 쉽지 않기 때문에, 파구의 천관은 대부분 키가 작다. 그들의 무술은 별로 좋지 않지만, 수축하여 사람을 구하는 기술은 세계에서 일류이다. 그는 무덤에 내려올 때 낙양삽으로 구멍을 뚫었다. 이 구멍은 너무 작아서 아이도 내려오기 어렵다. 그러나, 그는 마멋처럼 그것을 통과할 수 있다. 조조와 금을 만지는 교위는 모두 조상이라고 할 수 있다. 나중에 토구 봉인이 파괴되자, 그들은 기본적으로 금을 만지는 대장과 혼동했다.

이석: 산을 내리는 사람은 온 천하에 널리 퍼져 있거나 울부짖는 산에 모여 관제를 존중하고 서초패왕을 조상으로 삼는다. 고분의 거대한 무덤이 있을 때마다 그들은 한마음 한뜻으로 진귀한 물건을 파고 파괴하고 긁어모으며 그해 적목 반군의 행동을 모방했다.

김대장: 김대장을 만지는 것은 중국 고대의 도굴도둑의 문파이자 소설 주인공이 속한 파벌이다. 사료에 따르면 김 대장을 만지는 것은 동한 말년의 삼국 시대에 기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위군 지도자 조조 조조 () 는 발구 중랑장 () 과 김 대장 () 과 같은 계급을 설치하여 전문적으로 도굴하여 돈을 벌고 군량을 보충했다. 금을 만져서 대장도묘를 하는 것은 주로 풍수를 관찰하여 날씨를 판별하고, 이경을 목적으로 고분혈을 위치시킨다. 금을 만지는 대장은 도묘파에 속해야 하는데, 공식적으로는 상세한 기록이 없다.

관산태포:' 폰 씨 가족' 은 현지에서 매우 유명한 가족입니다. 조상 대대로 무산관협에 살았다. 협곡에는 관이 무수히 걸려 있어 지세가 험준하다. 현재 풍가는 관협에서 많은 천서기기를 훔쳐 큰돈을 벌고, 오랫동안 전해져 온 요술을 많이 받고, 이어서' 불의 술' 에 매료되었다. 원말명 초까지 왕리대에 전해져' 관산태포' 라고 자칭하며' 관산손가락 수수께끼' 에 대한 파악에 의지하고 있다. 사실 각지 도굴고분, 고분은 모두 돈을 위한 것이었고, 그들 세대의 도굴 동기는 주로 고분 속에 숨겨진 고서를 위한 것이었다. 관산태포가 금주문을 만지며 토추인을 명제에게 보내는 전승을 차단하고, 하역령의 도둑을 진압하고, 명제능을 도난으로부터 보호한다는 점을 언급해야 한다. 발구인의 파괴로, 결국 금자 세 개밖에 남지 않은 터치는 모두 산시태포에 의해 생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소설은 처음으로' 노향청 XI' 제 2 권 제 34 장에 등장했다. 맹인 첸 (이전' 도왕묘' 의 점쟁이, 다음' 분노' 의 주인공 중 하나-진, 도적의 두목) 을 회상하고 호루라기 (할아버지, 마지막 등산객, 후배 김교위) 를 불었다. 나는 또한 검은 무상복을 입은 남자 좀비를 보았다. 캐슈 카드' 산보태포' 에 따르면 대명산보태포라는 것을 확인했다. 나는 장님 진만과 호루라기 전에 이 무덤에 왔지만, 불행히도 살해되었다.

다음 장' 우샤관산' 은 관산태포의 이야기를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다.

풍씨' 는 현지에서 매우 명망있는 가문으로, 대대로 무산관협에 거주하고 있다. 협곡에는 관이 무수히 걸려 있어 지세가 험준하다. 현재 풍가는 관협에서 많은 천서기기를 훔쳐 큰돈을 벌고, 오랫동안 전해져 온 요술을 많이 받고, 이어서' 불의 술' 에 매료되었다. 원말명 초까지 왕리대에 전해져' 관산태포' 라고 자칭하며' 관산손가락 수수께끼' 에 대한 파악에 의지하고 있다. 사실 각지 도굴고분, 고분은 모두 돈을 위한 것이었고, 그들 세대의 도굴 동기는 주로 고분 속에 숨겨진 고서를 위한 것이었다. 유백온은 황제의 명을 받들어 황릉을 지었지만 당시 그는 이미 입조 계획을 포기했다. 그러나 그는 황제에게 황릉을 짓도록 강요당했다. 그는 세상에 이런' 관산태포' 가 있다는 것을 기억하는데, 그는 묘보와 갑옷 회피술에 가장 정통하여 이' 어차' 를 그들의 머리 위로 밀었다. 그는 여전히 약간의 감명을 남기고, 이 그림권만' 산골 훔치기' 라고 불렀다. 사실' 여산도묘' 라고 명확하게 말하지 않았다. 홍무황제는 매우 만족했고, 어례는 왕리와 그의 제자 몇 명에게 순금 허리 카드 (눈먼 진만과 호루라기가 발견한 허리 카드) 를 선물했다. 이때부터' 산관태포' 라고 불리며 사령부에 남아서 명령을 듣고 황족을 위해 묘를 짓는 일을 전담했다. 200 년 후, 풍석곡과 풍석치에 이르러 양맥으로 나뉘었다. 전자가 선촌을 건립한 것은 풍석곡의' 구선' (사실 둘 다 이 검은 방에 묻혀있다) 을 따라가기 위한 것이었고, 후자는 후세 사람들에게 유산을 남기고 후세 사람들이' 관산지광' 에 따라 조용히 선촌고분에 들어갈 수 있는 기회를 찾기 위해서였다. 만약 풍석곡이 이미 요괴화된 것으로 변했다면, 우리는 그것을 근절할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

민국시대에 풍의 후손은' 풍' 이라고 불렸다. 그는 평생 도경을 많이 읽고 중년 이후 쓰촨 청성산에서 도사가 되었다. 그는 선조의 가르침을 기억하고 여러 차례 관협에 들어갔지만 지하도에 들어가지 못하고 결국 지하도에 앉았다. 그는 그녀의 두 아들에게 만약 풍가의 후손이' 시신선' 이 아니라면 시체를 거두지 않고 매장하지 않으면 폭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펭" 에는 두 아들이 있는데, 족보에 따르면 "생각, 학습, 말, 도" 는 모두 "학습" 세대이고, 하나는 "봉학문" 이고, 하나는 "펭" 이다. 두 형제는 여섯 살 차이가 난다. 그들의 오랜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그들은 친척이 없었고, 그들은 혼자 이 세상에 살았다.

단장, 뒤이어 장님진 (첫 번째 점쟁이가 왕의 묘를 훔치고, 도적 수장 진, 여청서 두 번째 주인공 중 하나) 이 장승산에 해령도적을 가담하고, 양가죽과 양알 두 개 (황가죽묘의 주인공) 를 따라 호루라기를 구해 안았다. 나는 도망쳐 군대에 합류하여 부대의 우두머리가 되었다. 나중에, 나는 노동 개혁 농장에서 또 나의 동생 손교수 (손교수 본명, 젊었을 때 봉인한 머리는 죽간지주에게 주었다) 를 만났다. 나는 그에게 지금 시대가 다르다고 말했다. 네가 관산풍가의 후손이라고 누구에게도 절대 말하지 마라. 뱃속에서 썩는 것이 가장 좋다. 너의 일생에는 단 하나의 이름만 외부인이 사용할 수 있다. 바로 손요조. 손교수님은 우리 손씨네에게 입양된 후' 손요조' 라는 성을 바꾸었다. 이때 손자는 그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기를 바랐지만, 손 교수는 뼈에서 이 이름을 좋아하지 않았다. 그의 가족 구성원 가족 의식이 강하여 자신이 대조상이라는 것을 깨닫고 조상에게 제사를 거절했다. 하지만 남에게 기대면 머리를 부인하기 어렵다. 손씨의 집주인과 그의 아내가 죽은 후, 그는 늘 손명무설이라고 자처하는데, 그의 초서 문자는 요조였다. 호적 신분은 고치기 불편해서 그는 여전히 손요조이다. 그를 잘 아는 사람만이 그의 습관을 존중하고 손학무와 잘 어울린다. 그는 모든 개인적인 경우에 이 이름을 사용할 것이다.

바다표범 대장은' 산경표' 한 장을 남기고 손학무로 하여금' 산경지범부' 라는 꼬박 72 마디를 명심하게 하고' 바산원숭이' 가 농장을 훔쳐 손학무에게 넘겨주고 선촌에서 죽게 했다. 손 교수와 주인공 몇 명도 마을로 들어가 일련의 이야기가 발생했다. 손 교수의 결말은 원문이 명확하게 설명하지 못했지만, 비법을 사용한 실수로 그는 이미 산송장이었다. 그는 헌제촌에서 곧 죽었을 것으로 추정된다. 이때부터 관산태포는 역사의 장하 속으로 사라져야 한다. (작가는 스포일러가 많지 않아 관심 있는 독자들이 원문을 읽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