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미 있는 시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이 어느새 왔다가 갔다(리상인의 '진세')

저녁에 서풍이 비치고 한족의 무덤이 보인다(이백의 '진에의 기억')

힘없는 버드나무는 바람을 의심하고 난초 덩어리는 스카프처럼 보인다(이백의 '진에의 기억'). 버드나무는 바람을 의심하고 난초는 스카프 같고, 혼자 앉아 있으면 눈썹이 찌푸려진다(류유시의 '강 남쪽을 기억하며')

초나라 손님은 요나라의 원망을 듣고 싶어 하고, 소향의 한밤중에(류유시의 '소향의 신')

월중 산사에는 계피나무가 찾고, 현의 정자는 베개 위에서 조류를 바라보고 있다. 언제 다시 오시겠습니까 (백주이의 「강 남쪽을 기억하며」)

오랜 세월을 생각하고 오래도록 미워하며, 돌아올 때가 될 때까지 미워한다. 달빛 아래 사람들은 건물에 기대어 있다(백주이 '장향시')

황혼인데 심심해서 혼자 문에 기대어 있다(원 보살)

나도 없는데 기울어진 빛이 물을 채우고 이미 마음이 상했다(원 '장강 남쪽의 꿈'

집에 가기 전에 마음이 상해야 한다(웨이즈황 '보살'

나는 그와 결혼해서 함께 늙어갈 계획이다. 무자비하게 버림받더라도 부끄러워할 수 없다(웨이좡 '시지향')

지는 달의 얼굴은 밝으니 새벽에 울지 마라(니우시지 '성차자')

말은 많지만 감정은 그대로다. 돌아보면 푸른 비단옷을 기억하고 사방의 풀을 소중히 여기는 것이 중요하다(니우시지의 성차)

베개 앞에 천 가지 소원을 빌고 푸른 언덕이 썩기를 기다린다(둔황의 말)

그가 일찍 돌아오기를 바라지만 나는 청운에 갈 자유가 있다(둔황의 말)

어둠 속에서 돌아보는 것은 매우 바람직한 일입니다. 유산은 더블 에메랄드입니다. 코끼리를 타려면 먼저 사람을 업고 물을 건너야 한다(리쉰의 난샹지)

내가 하루가 다 지나기도 전에 병에 걸리지만 거울을 보면 깡마른 것 같아도 상관없다(펑옌시의 까치 발자국)

얼마나 많은 눈물을 흘릴 수 있고 의지할 수 있는가(이징의 너구리 개울 모래 퍼지는 것)

자르고 자르는 것은 이별의 아픔이다. 마음속에 다른 것이 있다(리유, '밤의 울음')

동쪽으로 흐르는 강물처럼 얼마나 많은 슬픔을 가질 수 있을까(리유, '물고기 미인')

울타리에 기대어 홀로 있지 마라, 그것은 무한하다, 네가 없을 때 더 잘 보인다. 흐르는 물은 봄에서 나왔고, 그것은 하늘과 땅이다 (리유, "파도와 모래")

노예가 걸어 나가기는 어렵지만 자비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리유, '보살 야만인')

이별길 외로운 사람들이 흩어져 연기 퇴폐의 잔재를 바라보고 있다. 불사조는 난로의 향에 얽혀 있다.

빈 리본을 손에 들고 뒤를 돌아보며 이이를 미워한다. (리지 '린장셴')

내 마음속에서, 당신의 마음속에서 우리는 서로를 알고 깊이 기억할 것입니다 (구환 '고백')

푸른 포플러 풀은 언제 멈출까요? 슬픔의 눈물이 끊어졌어요 (첸 "루유춘")

전에는 향수병에 지쳤어요. 오늘 향수병은 얕은 것을 두려워한다(첸 '루유춘')

밝은 달 건물은 스스로 쉬고, 술은 애증의 눈물로 변한다(판중연 '수무 오버레이')

매년 이 밤, 달은 연습과 같고 달은 하루에 수천 마일이다(판중연 '왕가의 행')

나는 이유 없이 취해버렸네. 와인이 도착하기 전에 눈물이 먼저 나왔습니다. 밤은 깊고, 불빛은 소진되었고, 불빛 사이로 불빛이 희미 해졌지만 베개에 기대어 잠을 자고이 끝없는 외로움은 정말 외로움의 맛을 비슷하게 만듭니다.

모두가이 문제에 와서 피할 의도가 없습니다 (판 중얀, "왕가의 행"

봄을 보내면 언제 봄이 돌아올까요? 밤에 거울을 들여다보고, 풍경을 다치게하고, 지방에서 늦게 과거를 기억 (장 시안 "요정")

피할 수없는 꽃이 떨어지고 데자뷰 얀이 돌아 왔고, 작은 정원은 혼자 방황 (얀수 "달리는 모래")

밝은 달은 쓴지 모르는지, 진주 호수를 통해 아침 햇살을 기울이고 (얀수 "꽃 근처")

밝은 색의 문구를 보내려면 산이 긴 곳, 물이 넓은 곳을 아는 간단한 요소 (연슈 "The. 다이 화련")

딸을 기꺼이 사랑하고 희미한 미소를 지으며 덜 즐거움으로 역겨워하며 자랍니다. 지는 해를 설득하기 위해 술을 마시고, 꽃들 사이에서 빛나는 밤을 보내십시오. (송기 "루유춘")

3월의 비바람은 미쳤다. 황혼이 닫히고 봄은 머무를 생각이 없다.

눈물은 소리 없이 꽃을 요구하고, 가을 그네 위로 빨갛게 날아간다 (오양서, 가장 가까운 꽃)

이별의 슬픔은 점차 끝이 없고, 샘물처럼 멀다 (오양서, 모래 위를 걷다)

칼 같은 마음, 뜨거운 눈물 (오양서, 모래 위를 걷다)

수영객 속으로 노래 흩어지면 봄의 공허함을 느낀다 (오양서, 카이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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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였다가 서둘러 떠나면 이 미움은 끝이 없다.

올해의 꽃은 작년보다 좋지만, 내년의 꽃은 더 좋을 것 같아 아쉬움이 남는다. (오우양 시우, 「파도와 모래」)

샘물을 가져와서 돌려보내라. Jiangnan catch up with the spring, you have to stay in the spring (Wang Guan "Abacus")

Falling flowers are independent, the rain swallows double flight (Yan "Linjiang Xian")

Tonight there is a shadow port light, fear of meeting as a dream (Yan "Partridge Sky")

Late to bed is unforgettable heartless heart breaks the intestines (Yan "Nangxiang Zi")

The temples of the poor verdure, only for the old lovesickness (Yan "Shengchazi")

Refused to draw Zhuhu painting the Hall (Yan "Shengcha")

Refused to draw Zhuhu painting the Hall (Ouyang Xiu "Wandao Sha")

Refused to paint the spring water, to send you back. p>주후 회화 홀, 집에서 봄바람을 그리는 것을 거부 (왕 앙궈 "칭 핑 레")

10 년의 삶과 죽음, 생각하지 말고 잊지 마십시오 (수시 "장청 지")

작은 수안 창, 옷을 입고. 서로 바라볼 말이 없고, 눈물이 천 줄로 흐른다 (수시 "장청지")

세부적으로는 화양이 아니라 약간의 눈물 자국이 보인다 (수시 "수이롱인")

살기를 거부한 모든 차가운 가지를 주워 외로운 모래톱 추위 (수시 "부산지")

가지에 부는 버드나무가 적고 하늘 끝에는 팡차오가 없다 (수시 "죽은 중국 연꽃"

웃음이 고요 속으로 사라지고 정열이있다. 끊임없이 짜증이 난다 (수시 "죽은 중국 연꽃")

인생은 공허하고 어디에도 없다 (리쯔이 "모래 위를 걷다")

꿈만 오고 간다고 생각하면 두렵지 않지만 강에 멈춰있다 (황팅지안 "장강 동쪽을 바라보며")

무엇보다도 소리가 끊임없이 새고 실연의 꽃 그림자가 도둑 맞는다 (조원리 "진흙 오리")

강인한 남자, 청준수 사쿠라, 청준수 벚꽃, 그 오랫동안 따르려는 의지 (조원리 "진흙 오리")

좋은 꿈을 위해 한숨을 쉬고, 할 일이 없어, 앉아서 황금빛 꽃을 본다 (조원리 "임유의 질서")

너무 과하지 말고, 향기로운 근육, 미세하고 좁은 (조원리 "임유의 질서")

자두 그림자는 드물고 얼음은 녹고 동풍은 천니안을 어둡게한다 (진관 "조류를 바라보며")

오랜 사랑은 아침과 저녁에 여전히 (진관 "불사의 까치 다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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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화는 청년을 위해 머물지 않고 당신을 미워합니다. 언제 편히 쉴 수 있을까(진관, 「장정자」)

봄날 강가에서 눈물이 흐르고 마음이 무거워지네(진관, 「장정자」)

언제 여기서 널 볼 수 있을까? 소매에 우는 자국(진관의 방)

십 년의 세월에 원한이 있고, 십 년의 꿈은 충격적(진관의 남자, 방팅)

그러나 구름은 무겁고 비는 흩어지네. 마른 동풍의 눈물(왕승, '물 같은 세월의 추억')

일생의 고단함을 단 며칠 밤에 망치네(자오링즈, '청평')

여유가 얼마나 있겠는가? 이천 담배, 도시의 바람, 매화 노란 비 (허추 "옥 케이스")

풀 위에 풀, 일찍 이슬방울, 오래된 건물 새로운 성장. 빈 침대에 누워 남쪽 창문에서 빗소리를 들으며 밤에 옷을 수선하러 오는 사람 (그는 "파트리지 스카이"를 캐스팅했습니다)

그리움, 란주는 머리카락을 촉구합니다. 손에 손을 잡고 눈물을 흘리며 서로를 바라보며 말문이 막히고 숨이 막힌다 (류용 "린 유 주문"

이별의 슬픔의 고대부터 많은 감상, 가을 축제를 가볍게 무시하는 것은 더욱 심합니다 (류용 "린 유 주문"

새해가 지나면 좋은 아침, 좋은 장면이어야합니다. 수천, 수만 개의 종소리가 있어도 누가 알 수 있으랴 (류용 '임유순서')

상심한 양관의 노래, 난간에 홀로 기대어 (류용 '청춘의 여정')

나만 알았더라면. 조각 안장을 잠그지 않은 것을 후회한다(류용의 딩펑)

풀잎의 여운 속에서 아무도 말없이 난간에 기대지 않으리. (류용의 '죽은 화련')

벨트는 점점 더 넓어지고 소나무는 꺼지지 않고 사람들을 소나무로 만든다. (류용의 '죽은 중국 연꽃')

향기는 꽃받침이 아니라 꽃받침이 아니라 뼈에 있다(조잔연)

봄옷을 입은 그대의 기운이 가득하면 누가 알까(위부인의 '우-'

장강 남쪽에서 지쳐서 귀가 불쾌하고 복잡한 현을 제어하고 싶어한다(저방연의 '만팅팡')

손 잡고 달관 읽고, 이슬이 내린 다리, 과거를 생각하며 피리 냄새, 꿈처럼. 눈물이 비처럼 내린다 (저우방옌 '전사란링')

고향은 아주 먼데, 언제 갈까 (저우방옌 '수무조')

낮게 물었다:누구와 함께? 도시에는 이미 자정입니다. 말이 서리에 미끄러지면 쉬는 것이 낫고 보행자는 항상 거의 없습니다 (저우 방얀, "청년의 여행"

모두가 이이처럼 노예처럼 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루리, "핀링"

오늘 밤만 관산과 수천 마일 떨어진 달이 같은 램프에 있습니다 (셰이, "장선지"

10 만 마일 구름 번호는 언제 도착할까요? 외로운 영혼을 보내면 눈이 잘릴 것이다. 누가 나를 위해 황금 실을 노래할 것인가(예맹더의 '허신랑')

동서남북, 너를 미워하는 것은 달이 아니야. 동쪽과 서쪽, 남쪽과 북쪽, 오직 서로를 미워할 뿐이다.

나는 너를 미워하지만, 강에서 한 달 동안 음식이 가득하고 여전히 돈을 잃고 있습니다. 동창회(루벤중의 '차이상지')는 언제인가요?

날씨는 따뜻하고 잉잉옌옌에게 졌다. 뜰의 꽃 커튼은 아직 걷히지 않았고, 상한 풀은 멀리 떨어져 있다(주, 「금문」)

혼자 앉아, 홀로 주인은 홀로 돈을 내고, 홀로 누워 있다. 서 있으면 아프고, 사람을 가볍게 만지면 아프다(주, 「부러진 목련」)

단순한 유치함은 사람들의 추측을 두려워하지 않고, 옷은 잠들어 있다. 가장 많이 나눌 때쯤이면 돌아와서 게으르게 서랍장에 올려놓을 것이다(주 '청핑글')

내 품을 떠날까봐 두렵지만 아무 말도 하고 싶지 않다(리칭자오 '봉황 테라스에서 피리를 불던 기억이 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