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가 소유의' 천천' 을 감상하는 것이 빠르다

하늘

수유

단풍이 들보 들수 가을,

연기가 나면서 교외를 잇는다.

취면 작은 도킹 황모점,

꿈은 고성 적엽루에 기대고 있다.

날이 묘연하고 길이 유유하다.

연 선풍기는 한가롭다. < P > 다리 버드나무는 해마다 미워하고, < P > 원앙은 포용엽이 근심하다. 감상 분석

이 단어는 가을 풍경을 쓰며 감정을 표현합니다. 가을 바람 낙엽, 옅은 연기 쇠퇴초, 취면가게, 높은 건물에 기대는 꿈을 쓴다. 이별을 쓴 후, 천원길이 멀고, 연 선풍기는 이미 기부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그러나 baqiao 버드 나무, 연간 견인 증오, 만다린 오리 푸 후이, 잎 포함 걱정 을 참조하십시오. 전사 정경이 융합되어 완곡하고 함축적이다. 단어 중의 좋은 문장은 당인의 묘미를 깊이 얻어 송사에서 보기 드문 작품이다. < P > 작가는 가을달에 한 황촌야점에서 생발한 객길에 < P > 인심을 미워하지 않는다. 전체 단어 짧은 의미, 함축적 맛, 풍경 로맨스, 모두 젠 < P > 좋은 경지; 그리고 율조가 정교하고 언어가 순조로워 소령의 가작이라고 할 수 있다. < P > 두 문장, 여행에서 본 가을 교외의 경치를 쓴다. 단풍잎이 이미 시들어 < P > 떨어지고, 강교 위에 서서 바라보고, 들물이 떨어지고, 가을의 적막함을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단풍, 단풍, 단풍, 단풍, 단풍, 단풍) < P > 이 두 문장은 가을달 황혼 교외의 < P > 원경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전형화 이미지를 정확하고 생동감 있게 포착해 여행자 < P > 의 눈에 추색 그림을 입체감 있게 그려내며 가을의 적막한 윤곽과 서늘함, 쓸쓸함을 드러낸다. < P > 다음 두 문장은 산야여관' 도킹' 으로 4 면이 높고 중앙이 낮은 산촌이고,' 황모점' 은 초가지붕 여관이다. 이런 고리 < P > 환경은 여단 근심을 가장 쉽게 불러일으키며 술로 근심을 풀고 더 근심을 느끼는 주인공이 취해 < P > 여관에 있다. 어느새 그는 꿈속으로 들어가 자신이 < P > 시의 높은 위층에 있는 꿈을 꾸었다. 고성' 은 대도시를 가리키고,' 적엽루' < P > 는 주변에 단풍과 단풍나무를 심은 건물이다. 단어의 전통 표현습관 < P > 에 따르면' 적엽루' 가 연정과 관련이 있다고 판단할 수 있다. "홍루", "청청 < P > 루" 는 기생이 사는 곳이며, 5 대, 북송의 대량의 단어가 증언으로 되어 있다. < P > 꿈에서 건물 속 연인을 찾아가면, < P > "몽혼혼은 자유검검에 습관이 되고 양화는 사교 ('천천') < P > 를 밟는 것이 가장 유명한 사례다. 이 두 마디, 정공, 성율 조화, 가상 < P > 실상생, 대비가 뚜렷하고, 의경이 처량하며, 독자들에게 충분한 상상력 < P > 의 여지와 무궁무진한 뒷맛을 선사하며 예술적 표현 기교가 상당히 뛰어나다. < P > 다음 영화 좋은 꿈도 못 꾸는 하염미, 근심과 한을 백전천 < P > 으로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하늘이 묘묘묘하고 길이 유유하다' 는 작가가 깨어난 뒤 < P > 하늘이 여행길에 오르는 상황을 상상한 것이다. 하늘은 이렇게 멀고 길은 이렇게 유유히 < P > 가 길다. 걸어가고,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면 점점 멀어진다. 유 < P > 는' 연 선풍기 한가한 휴식' 을 생각하며 그 가인 옆에서 < P >' 연 선풍기' 를 즐기는 생활로 이미 끝났다. 연' 은 진악을 의미하고, < P >' 선풍기' 는 노래를 가리키며, 분명히 그 가녀의 당행 기예임이 분명하다. 이 < P > 에는 수많은 두 가지 정이 담긴 옛일들이 담겨 있어, 시인의 깊은 < P > 신세감개무량함을 담고 있다.

마지막 두 문장은 증오와 황혼의 느낌을 표현하지 않는다. 한족이 송별하고, < P > 다리에서 버드나무를 접었기 때문에,' 바교 버드나무' 는 이별을 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해마다 미워한다' 는 것은 < P > 가 이별을 자주 말하는 것이다. 시인은 천지를 떠돌아다니며 곳곳에 상사의 씨를 뿌렸고, < P > 이별은 그가 자연히 일어났던 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원앙 포부용' 문장, 화화 < P > 는 하주' 타사행' 에서' 버드나무가 연못으로 돌아가고 원앙 별포' 를 사용한다. 녹색 pingping 상승

깨진 연꽃 보트 도로. 무벌나비는 그윽한 향기를 사모하고, 붉은 옷은 마음을 벗고 고생한다. " 문장 < P > 는' 붉은 옷 벗음' (즉 꽃이 시들어 떨어지는 것) 이후 < P > 는 더 이상' 나비나비' 가 없어 감탄 (즉, 아무도 돌보지 않는 것) 을 한다는 의미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두 문장은 < P > 의 정교하고 깔끔한 대결로 물정을 빌려 시인들이 유년을 한탄하고, < P > 자상이 뒤늦은 깊은 슬픔을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