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단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사전, 송사, 가사, 시, 량주사, 현대한어사전, 형용사, 전치사, 관련사, 동의어, 단어, 부사, 반의어, 찬송사, 단어, 명사, 동사, 지죽사, 어해, 어근
기본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언어에서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최소 단위: 용어. 단어 책 사전. 문자. 어순. 어구
2, 단어, 단어, 일반적으로 시를 쓰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사. 연설. 서약. 글자를 봉하다. 리듬 (문자의 리듬).
3. 중국의 한 시 풍격 (남조에서 기원하여 당대에 형성되어 송대에 성행하였다. 나는 원래 음악에서 노래를 부를 수 있었지만 악보가 없어져서, 나는 어패의 박자에 따라 글을 쓸 수밖에 없었다. 어보품표. 단어의 어조. 운율 가사
단어의 특징:
1. 모든 단어는 음악적 음조를 표현한다. 일반적으로 단어의 어조는 단어의 제목이 아니라 악보로 간주될 수 있다. 송대에서는 어떤 시인들이 단어의 의미를 표현하기 위해, 종종 단어의 어조 아래에 제목을 하나 더하는데, 단어의 어조와 제목 사이를 ","로 구분하거나 작은 순서를 쓴다.
2. 단어는 일반적으로 두 단락 (상하 또는 상하) 으로 나뉘며, 두 단락 이상으로 나누거나 나누지 않는 단어는 거의 없다. 어떤 단어는 단조롭다는 단락으로만 나뉜다. 일부는 두 부분으로 나누어 져 있는데, 이를 이중음이라고 한다. 일부는 세 단락 또는 네 단락으로 나뉘는데, 이를 세 단락 또는 네 단락이라고 합니다.
조각화는 악보의 규정 때문이다. 음악이 이미 한 번 불렀기 때문이다. 영화 사이 (또는 영화 사이) 의 관계는 전체 노래의 끝이 아니라 음악의 일시적인 정지이다. 한 단어가 몇 단락으로 나뉘는데, 바로 몇 단락의 음악이 하나의 완전한 노래를 합성하는 것이다.
3. 보통자조의 글자수와 문장의 길이는 고정적이며 일정한 형식이 있다.
4. 단어의 문장 형식이 고르지 않고, 기본적으로 긴 단문이며, 긴 단문도 단어의 별칭이다.
5. 글자 속의 음운의 규칙은 특히 엄격하므로 글자는 계층이 있어야 한다. 각 글자의 성조의 평평함은 모두 자신의 법칙을 가지고 있어서 다르다.
6. 단어는 때때로 위의 법칙에 맞지 않는다. 초기에는 음악으로 썼기 때문에 음악과의 조화에 가장 신경을 쓴다. 원대에 이르면 단어와 곡이 조화를 이룬다. 원곡은 단어와 비슷하지만 곡에는 결함이 없고 단어에는 결함이 있기 때문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