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징주의의 주요 예술적 특징을 논하다.

A: A. 주체성의 회복과 상징주의의 초월은 자연주의와 현실주의를 반대하고 내면세계로 돌아가는 것을 주장한다. 현실 세계에 대한 모방을 버리고 상상력을 강조하다. 동시에 주관적인 느낌의 직접적인 카타르시스에 반대하며,' 객관적 대응물' 을 통해 주관적인 세계를 대상화하고 상징화하는 것을 강조한다.

B. 암시와 연상 강조

상징주의는 지칭 언어에 도전하고 은유, 상징, 암시를 통해 시 언어를 개조하여 시 언어의 다의성과 입체성을 크게 발전시키고 강화하여 몽롱하고 신비로운 효과를 낸다.

C. 공감과 공감각 강조

상징주의는 모든 감각의 경계를 깨고, 서로 다른 감각을 소통하고, 전례 없는 경지를 환상화한다고 주장한다. 서방 상징주의 시에서 젊은 프랑스 시인 람보는 그의 시' 모음' 에서 처음으로 공감각을 발전시켜 5 개의 프랑스어 모음에 색채를 더했다. 보들레르는 그의 시' 준수' 에서' 준수' 나' 조화' 의 세 가지 측면을 강조했다. 인간의 정신세계와 물질세계의 감응합, 인간의 감각의 만남, 마음과 감각의 동시 결합이다. 그 중 두 번째는 공감각이나 공감각, 즉' 향, 색, 소리' 의' 상호 반응'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