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의 병에 관한 시는 1 입니다. 어머니의 병이 하루빨리 낫기를 기원하며 시 한 수를 구하다.
1. "롯데 양주 1 회 감상"
시대: 당 작가: 유우석
산들이 서늘하고, 산들이 23 년 동안 잠잠해졌다.
돌아오는 것은 사람이다. 나는 가람 사람들처럼 피리만 불고 공허함은 서글프다.
배의 한쪽에는 천돛 경주가 있습니다. 병목의 으뜸은 만년에 봄을 맞는다.
오늘 노래 한 곡 부르고 술 한 잔 마시고 정신 차리세요.
2. 자나무 하늘
시대: 송작가: 위절옹
봄은 이미 벼슬을 하고, 동촉은 이미 서쪽에 거주하고 있다.
대중들은 통일에서 통일로 이사를 갔는데, 마침 내가 통했을 때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방해가 되면 계획에 어긋나고, 생명은 비행을 금지한다.
서로가 오래도록 건강하기를 바랄 뿐, 떠나지 않고 버리지 않는다.
3. 젊은 미인
시대: 송작가: 위절옹
가능한 폐쇄된 집 사이에서 대피하다. 아무도 낭만적인 일에 관심이 없다.
양법이 스스로 고쳐진 후, 이미 서린으로 돌려보냈다.
뜬구름은 공공의 소망이 아니라 공중건강일 뿐이다.
더 중요한 것은 너에게 100 세까지 살도록 가르치는 것이다. 이 노인은 틀림없이 세상에 부끄럽지 않을 것이다.
4. 만강홍
연도: 원 작가: 이준명
바람이 불고, 날씨가 추워지고, 마당이 푸르러졌다. 몇 글자, 잠시 지불하고, 쌍염도를 그리다. 명월은 사람들로 가득 차게 하려고 하는데, 매우 뜻대로 되지 않습니까? 나는 희망한다. 하지만 1 년, 그가 죽었을 때, 그는 매우 건강하게 자랐다. 깜찍한 노래, 낮게 눌러라. 유리등, 깊은 조언. 임춘홍, 복숭아꽃 얼굴. 총탄이 빗발치는데, 블루제비는 결코 평송원을 싫어하지 않는다. 두고 봐, 남극 노인별, 오늘 보자.
5. "물 조절"
시대: 송 작가: 이강
가을과 겨울은 여름에 물러나 옥주전자 얼음처럼 맑다. 고층 빌딩은 달을 마주하고 있지만, 하늘의 궁궐은 한번도 맞은 적이 없다. 비풍에 흩어져 산과 강을 낮처럼 비추고, 풍채가 옅다. 뭘 원하는거야? 무지개가 어둠 속에 가려져 있다.
세계의 법칙은 이 일만이 가장 비교가 가능하다. 너무 겸손하다, 가짜 배 가짜 대추의 해묵은 일을 말해 봐. 그러나 마음을 건강하게 하고, 풀뿌리샘을 보고, 벌레를 불러 반딧불을 날리게 한다. 소천 강도, 행동 없음, 생활 없음.
2. 어머니의 아픈 일곱 마디 절구
부모의 건강을 위해 호위하다.
생명의 겹침을 찾다.
가정의 행복은 영원히 존재한다.
서로 키스하고, 서로 존중하고, 따뜻하게 자라!
부모의 건강을 위해 호위하다.
효심을 받들다.
감사는 생명을 부여한다. 음,
젊었을 때 고민이 많았다!
부모의 건강을 위해 호위하다.
효자가 되도록 노력하다.
효도, 존중, 진지함,
자주 인사해요!
부모의 건강을 위해 호위하다.
부모의 건강은 잘 알려져 있다.
크고 작은 질병을 제때에 치료하고,
건강 검진을 동반하는 시간도 길지 않아요!
부모의 건강을 위해 호위하다.
웃는 얼굴과 애틋함을 드러내다.
말은 따뜻하고 진실하며,
부모님은 행복하고 장수하신다!
부모의 건강을 위해 호위하다.
삼효는 멈추지 않을 것이다.
의식주, 의료, 소망,
항상 행동에 빠진다! ! !
3. 어머니에 관한 시
어머니께 바치는 시 한 수
어머니의 날 밤에,
나는 날으는 파도를 만든다.
먼 애도를 보내고,
어머니의 해맑은 미소,
내 마음이 달콤하다고 웃는다.
나는 어머니의 젊은 얼굴만 기억한다.
그녀는 푸른 하늘과 흰 구름 속에서 열심히 일했다.
들판의 푸른 물결이 씩씩한 그림자에 가려졌다.
그녀는 포효하는 객차 옆에서 밭을 갈았다.
집중하는 눈빛은 그렇게 아름답고 고요하다.
예, 모두가 자신의 어머니를 가지고 있습니다.
달콤한 우유,
제 젊은 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어머니의 품에서
나의 기쁨은 서서히 커진다.
저는 처음으로 어머니 곁을 떠났습니다.
나는 어머니의 눈물이 소리 없이 흐르는 것을 보았다.
내 눈을 돌리자, 나는 갑자기 발견했다.
원래 엄마가야말로 그 가족의 천국이었다.
천애각, 춘하, 가을, 겨울,
어머니의 관심은 항상 내 마음 속에 있습니다.
집의 따뜻함은 늘 마음속으로 회상한다.
어머니는 넓은 앞치마를 입고
그녀는 부엌 문에 기대어 나에게 미소를 지었다.
내가 밥을 먹는 것을 보고, 나를 보니 기쁘고 슬프다.
내가 이 세상에 타락했을 때, 내 마음은 왜곡되었다.
엄마야, 혼란스러운 안개 속에서 나를 보내줘.
어머니께서 나의 고통과 변천을 씻어 주셨다.
우리 엄마!
청춘이 사라지면
주름과 백발이 당신의 마음을 넘칠 때,
변하지 않는 유일한 것은
이것은 너의 강인함과 힘이다.
매번,
아트리움의 가장 부드러운 부분에서
보고 싶고, 걱정하고,
저는 조용한 밤에 꿈을 꾸는 것을 좋아합니다.
얼굴에 피는 데이지를 보세요.
오, 엄마, 사랑하는 엄마!
자, 당신은 양쯔강 북쪽에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양쯔강의 남쪽에 있습니다.
넓은 강은 시공간의 셔틀을 막을 수 없다.
너의 피가 내 몸에서 졸졸 흐르기 때문이다.
흐릿한 꿈속에서,
어머니는 그것을 한 폭의 유화로 고정했습니다.
이 그림에는 흰 구름, 푸른 하늘, 햇빛이 있다.
엄마의 미소는 아름다운 모나리자 같다.
그것은 영원한 미소, 그것은 모성애의 사랑이다.
4. 어머니에 관한 시
진가실시가 대답하다.
한나라: 서서
내 몸은 허락하지 않는다. 우리 아기는 병이 나서 돌아올 것이다.
집에 가는 데는 시간이 오래 걸린다.
직무를 소홀히 하고 순례를 위해 봉사하는 것은 존경과 경의를 거스르는 것이다.
너는 오늘 명령을 받았는데, 너는 수도에 가기에 아주 적합하다.
너는 이유 없이 떠났다.
열정적으로 기대하고 서서 배회하다.
보고 싶어, 꿈속에 빛이 사방에 비친다.
너는 좋은 사람이지만 너는 좋은 사람이다.
무익한 것을 미워하고, 높이 날아서 서로 쫓다.
한숨을 읊으며 눈물을 흘리며 옷섶을 뿌리다.
이것은 서릉의 신영어대에서 가장 먼저 볼 수 있는 사오체시입니다. 저자 서서와 남편 진가복은 산시 () 에서 왔다. 동한 때 환공이 황제가 되었을 때,
진가 \ "군현을 위한 계책 \" (구오 는 매년 말 경성송록 에 관원을 보내 계량이라고 한다. 낙양 에 관계자 를 보내, 쑤 슈 아픈 어머니 의 집 에 누워, 부부는 작별 인사를 할 수 없습니다. 진가는' 군에서 아내를 주는 시' 세 곡을 써서 아내와 작별을 고했다. 서숙은 이 시로 대답했다.
이 시의 처음 열 구절은 내가 아픈 어머니 일가를 쓴 것이다. 나는 남편에게 작별인사를 할 수 없다. "질서가 없다, 좋지 않다;" 어린이 질병 "또는 질병; "회복이 매우 나쁘다.
우선, 작가는 왜 작별인사를 할 수 없는지 설명했다. 이것은 서술적이지만 감성적이다. 문란함',' 유치병',' 정체',' 무차별' 은 무한한 무력감을 가지고 있다. 무한한 사과의 "무시" 와 "존중"; "헤어진 지 오래되어 다시 계산할 이유가 없다" 며 무한한 유감을 남겼다. 진가는 부부의 서사를 매우 중시한다. "해가 멀리 떨어져 서사곡이 그립다." 그래서 서숙을 데리러 차를 보냈다.
그러나 서숙병은 어렵다: "차를 보내서 픽업하고, 앞뒤로 빈차를 타다." 진가는' 먹을 것이 없다',' 밤에 잠을 잘 수 없다' 는 자리에서 보비녀 (), 명정 () 에게 여시 () 세 곡을 선물하며 자신의 애틋한 마음을 표현했다 (진가 증여시 참조). 허슈의 처음 10 편의 시는 그다지 감동적이지 않지만, 독자들이 기억한다면,
그들은 여자 시인의 마음속에 감춰진 복잡한 감정을 느낄 수 있다. 잔잔한 물은 가장 깊고 참을 수 없는 감정이 더욱 진지하고 감동적이다. 간단해 보이는 이 서사시들은 모두 똑같다.
처음 열 마디가 감성적이라면, 마지막 열 마디는 자신의 감정을 직접 표현한다. 동한 시절 알려지지 않았던 고시에는 많은 영물시가 있었다. 여자 시인은 그 속에 빠져서' 영혼의 죽음' 에 대한 서술도 들을 수 없었다.
만약' 한 번 더 가라, 너의 인생을 떠나라' 는 말이 인생의 고통이라면, 그래도 기억할 만한 것을 남길 것이다. 우리가 아무 이유도 없이 작별인사를 한다면, 끝없는 추측, 아쉬움, 초조함만 있을 뿐이다. 앞을 보고, 서서, 사방을 돌아다니다. 사군은 감정과 꿈으로 가득 차 있다. "안녕이라고 말할 수 없다면 앞을 볼 수 없다. 여주인공의 감정이 절실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안녕이라고 말할 수 없다면, 여주인공의 정서적 조급함을 볼 수 있다. 황제를 생각하면 여주인공의 감정의 깊이를 알 수 있다. 시인은 남편이 먼 곳에서 날개를 펴고 영원히 추구할 수 있다는 상상을 금할 수 없었다.
그러나 환상은 환상이다. 영원히 노래하고, 옷을 입고 울다' 는 것은 초조함에서 평정하여 환상에서 깨어난 후의 슬픔이다. "긴" 과 "영원히" 라는 단어는 반복되는 대명사로, 이런 감정의 무거운 억압과 깊은 의미를 알 수 있다. 이 시점에서 연약하고 다정한 젊은 여자의 이미지가 갑자기 종이에 떠올랐다.
심덕잠은 허슈의 시가 "말투가 가볍고 감동적이다" 고 말했다. 시 속에는 기복이 없고, 가는 바늘이 촘촘한 절단 과정도 없다. 평실한 서술은 천연적인 흡인력이 있다. 그 신비는' 참' 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