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레이스(기원전 65~8년)는 고대 로마 시인이었습니다. 그의 초기 창작물은 풍자시와 성격이 유사한 장단문이었다. 이후 그는 서정시 창작에 참여했으며, 후세에서는 이를 자신의 엄숙한 문체에 따라 '송'이라고 불렀다. 그는 고대 그리스 시를 모델로 그리스 서정시의 다양한 리듬을 폭넓게 흡수하고 라틴 시 창작에 성공적으로 활용하여 매우 완벽한 수준에 도달했으며 로마 서정시의 창작을 정점에 이르렀습니다. 호레이스는 고대와 그 이후 세대에 걸쳐 서유럽에서 항상 유명해졌습니다. 그의 시 "기념비"의 개념은 많은 유럽의 유명한 시인들에 의해 모방되었습니다.
내가 찾은 건 그게 전부다.
호레이스의 『시예술』에 나타난 문학적·예술적 사상은 크게 세 가지 측면으로 나뉜다. 문학과 예술의 본질적인 문제에 대해서는 전통적 모방이론을 계승하고 표현이론의 내용을 드러냈다. 동시에 그는 문학 및 예술 창작 문제에 관한 영감 이론의 영향도 받았습니다. 이것이 주요 측면이며, 그는 고전주의, "적합성", 합리화 및 도덕적 원칙의 원칙을 확립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당시 문학과 예술 창작에 있어서 그는 작가들에게 천재성과 근면이 요구되는 도덕성과 지식, 그리고 올바른 창작 태도를 요구했다.
'시 예술'은 바로 몇 마디의 경험담이지만 고전주의의 고전이 되었고 후기 신고전주의에 큰 영향을 미쳤다. 『시학』에서는 『예술』, 즉 시를 쓰는 기술을 최우선으로 두고, 『시학』 전반에 걸쳐 그리스 고전을 모방하는 것이 중요한 원리가 되었으며, 『시학』을 통해 그는 시를 쓰는 기술을 구체적으로 소개하였다. . Horace는 모방을 장려했지만 혁신에 반대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러나 절충적인 경향을 보여줌으로써 모방과 혁신을 동시에 할 필요가 있습니다. 천재성과 기술의 문제, 즉 교육이나 즐거움에 관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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