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자성의' 성' 자는 어떻게 산스크리트어로 번역합니까?

"자아성" 이라는 단어는 산스크리트어로 많은 번역이 있는데, 가장 많이 쓰이는 단어는 무엇인가요? (스와하바).

Sva 는 자아, 자아, 자아를 대표한다. Bhāva 대표가 와서 (되다) 그리고 존재한다.

실제로 bhāva 는 동사 bhu (존재) 의 변형입니다.

자아성이라는 단어는 불교의 유파마다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다. 대승 불교 3 파의 경우, 중파에서는 자아성이 영원하고 독립적이며 자기 존재가 주도적인 역할을 하는 것으로 보인다. 브라만교의 브라만, 아트만과 같습니다. 중파는 자성의 실존을 부인하고, 세상 만물은 모두 그 본전이고, 만물은 무상하며, 만물은 태어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유식파는 중파와 마찬가지로 자성이' 영원한 지배' 라고 생각한다. 그들은 또한 자신의 존재를 부인한다. 그러나 유식파에는 삼자성이 있다 (때로는' 삼자성' 으로 번역된다). 이때 삼자성의 자성은 상술한 자성과 다르다. 그것은 사물의 세 가지 상태를 의미한다. 유식학은 삼자성을 인식하는 것이다. (유식학의 다른 유파들도 이 문제에 대해 의견이 다르지만, 적어도 원만한 자성이 존재한다는 것을 인정한다.)

여래장계 대승 불교가 자성과 불성, 여래장 등을 결합한 것은 중생에 내재되어 있고, 긍정적인 어휘이지, 허실이 아니다.

이 문제는 사실 매우 복잡하여 관련된 불교 전통이 매우 넓다. 더 깊이 연구하고 싶다면, 여전히 많은 논문을 읽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