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주의깊은 관찰에 관한 구절
주의깊은 관찰에 관한 구절 1. 관찰에 관한 구절은 무엇입니까
1. 좋은 비는 계절을 알고 봄은 올 것입니다. 일어나다. 바람과 함께 밤 속으로 몰래 들어가, 말없이 사물을 적셔준다. ——당나라 두보의 『봄밤의 즐거운 비』에서
번역: 좋은 비는 비가 오는 때를 안다. 이는 봄에 식물이 싹트고 자라는 때이다. 밤에는 봄바람이 조용히 내리듯 봄의 만물을 말없이 자양분으로 삼는다.
2. 자신과 적을 알면 모든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춘추시대 손무, "손자: 공격 계획"
번역: 적과 우리 모두의 상황을 철저히 이해할 수 있다면 적과 싸우는 데 위험이 없을 것입니다. 백 번의 전투.
3. 반 에이커의 정사각형 연못을 열자마자 채광창과 구름 그림자가 머무른다. 그가 이것을 어떻게 아는지 물어보세요. 근원에서 생수를 얻으러 오십시오. ——송나라 주희(朱熙)의 『독서반성시』에서
번역: 반 에이커의 정사각형 연못이 거울처럼 열리고, 맑고 밝으며, 채광창과 구름 그림자가 빛난다. 그리고 물 위에 떠 있는 . 연못 물은 왜 이렇게 맑나요? 끊임없이 생수를 공급해 주는 무궁무진한 샘이 있기 때문입니다.
4. 어렸을 때 태양에 눈을 뜨면 선명하게 볼 수 있었던 기억이 나며, 작은 물체를 보면 그 질감을 유심히 살펴보곤 했기 때문에 항상 관심을 갖고 있었습니다. 것들. 여름 모기가 천둥소리로 변하고, 학 떼가 하늘을 춤추게 할 계획입니다.
마음이 원하는 것이 무엇이든 수천, 수백 마리의 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올려다보니 아이템이 강하네요. 그는 또한 모기를 일반 텐트에두고 천천히 연기를 뿌려 연기 속에서 날아가게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푸른 구름과 흰 학처럼 보였고 구름 속의 학처럼 보였고 행복하고 행복했습니다. ——"여가의 추억" Qing Shen Fu
번역: 어린 시절을 되돌아보면 태양에 눈을 뜨고 모든 것을 선명하게 볼 수 있었고, 아주 작은 것들을 보면 반드시 관찰하곤 했습니다. 질감은 종종 사물을 넘어서는 관심을 얻습니다.
여름의 모기 소리는 천둥소리 같은데, 하늘을 나는 학 떼에 비유합니다. 이런 생각을 마음속으로 하니 수천마리의 모기가 학으로 변했습니다.
올려다보니 목이 뻐근한 느낌이 들었다. 모기들을 다시 텐트 안에 머물게 하고 연기를 천천히 뿜어내며 연기를 향해 날아가라고 했더니 마치 푸른 구름 속에 있는 흰 학처럼 보였습니다. , 그것은 나를 행복하게 만들었습니다.
5. 옆에서 보면 능선처럼 보이고 옆에서 보면 봉우리처럼 보이는데, 가까운 곳과 먼 곳의 높이가 다릅니다. ——송나라 소식이 쓴 '서산림성비'에서
번역: 옆에서 보면 여산산의 산들이 기복이 있어 멀리서, 가까이서, 높이서 다른 모습을 보인다. 그리고 낮다.
2. 주의깊은 관찰을 위해 인용문 20개를 제시해 주세요. 유명인의 이름이 있어야 합니다.
1. 진실을 보고 싶다면 모든 것에 주목하세요.— —노래 팬
2. 세부 사항은 관찰에 있고, 성공은 축적에 있습니다. - 에머슨
3. 관찰하고, 관찰하고, 다시 관찰하세요. - 파블로프
4 . 맞아 작은 것까지 세심하게 관찰하는 것이 직업, 예술, 과학 등 인생의 모든 면에서 성공하는 비결이다. - 미소
5. 우주의 광대함을 올려다보고 만물의 번영을 내려다보라. 눈으로 돌아다닐 수 있도록, 시각적, 청각적 즐거움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믿을 수 있는 즐거움도 선사합니다. - "랜팅 서문"
6. 모든 추론은 관찰과 관찰에서 파생되어야 합니다. 실험 - 갈릴레오
7. 식물에게 햇빛, 공기, 물이 필수이듯이, 관찰은 지혜의 가장 중요한 에너지원입니다.
8, 관찰과 경험을 삶에 조화롭게 적용하는 것이 지혜입니다. - Goncharov
9. 선글라스를 착용하면 세상은 즉시 눈앞에서 빛을 잃을 것입니다. 연약한 사람이 관찰하는 인생의 선글라스 - 베이컨
10. 사람의 진정한 성격을 측정하려면, 아무도 자신을 보고 있지 않다고 생각할 때 그 사람이 무엇을 하는지 관찰해보세요. - 맥컬리
11. 관찰의 분야에서 기회는 준비된 자에게만 찾아온다.
12. 오만하고 변함없고 독단적인 업계의 공룡들이 하루아침에 몰락한 이유는 다음과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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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합리적 관찰은 사물의 본성이 있는지 분석하고 결정을 내리는 것이다.
14. 회사가 아무리 강력해도 현상 유지에 만족할 수 없으며 항상 회사 내부와 외부 환경의 변화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15. 작은 것에도 주의 깊은 관찰을 통해 자연의 신비를 발견하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16. 인생에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신선하고 풍부한 글쓰기 자료를 얻기 위해 관찰과 더욱 합리적인 사고를 해보세요.
17. 삶의 사물을 주의 깊게 관찰하고 자신의 눈과 정신을 사용하여 삶을 이해하십시오.
18. 들어가십시오. 삶, 관찰, 듣기, 경험, 창조 및 성장.
3. 주의 깊은 관찰을 설명하는 속담은 무엇입니까
에너지는 끝이 없습니다. 물이 있는 곳에는 물이 있어야 합니다. 횡단.
◆물이 너무 깊어서 바닥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나는 차라리 뼈를 부러뜨리고, 사람들이 상류를 위해 싸우게 하고, 물이 아래로 흐르게 하는 것이 낫습니다.
◆좋은 사람들은 논쟁을 벌인다. ◆산이 있으면 길이 있어야 하고 원칙은 오직 하나다.
◆배는 안정되어 강풍을 두려워하지 않고, 눈살을 찌푸리는 음식을 먹지 않고, 생각이 깊은 사람만 먹는다. ◆공부에 실패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남이 고생하도록 놔두지 말라.
◆백일 동안 비가 계속 내리는 가운데, 악당과 재산 나누기를 거부한다. ◆내가 먹어본 찐빵은 향이 안나요.
◆사람들은 야망과 기개를 의지하지만 나무는 껍질을 잃을까봐 두려워한다. ◆높은 산을 두려워하지 말라. 선한 여자는 결혼할 때 입는 옷 때문에 싸우지 않으며, 부처님은 향을 놓고 싸우지 않는다.
◆개미 다리가 되고 싶다. ◆부지런하지 못한 것이 두려울 뿐입니다.
◆부자들에게 한 입 먹여주느니 차갑고 가난한 편이 낫다. ◆3점 리스크를 감수하지 않으면 가난할 수 없다.
◆영웅들은 끝까지 열심히 일한다. ◆먼 길을 두려워하지 말고, 부족함을 두려워하지 말라.
◆좋은 차는 함부로 맛보면 안 된다. ◆나는 차라리 골든벨을 치는 게 낫다.
◆물은 아래로 흐른다. ◆야망을 잃기보다는 가난하기보다는 죽을 먹는 것이 눈썹을 뜨게 하는 것이 낫다.
◆길은 수천개이고 나무껍질도 튼튼해야 한다. 게으른 사람이 차지하게 놔두지 않으면 말은 불합리하고 무력해진다. ◆여러분, 문만 조심하세요. 상황은 공평하지 않습니다.
◆길이 구불구불해서 다들 밟고 다닌다. ◆포부는 나이에 좌우되지 않습니다.
◆악당을 맡는 것보다 착한 놈의 리더가 되는 게 낫다. ◆나는 차라리 몸과 뼈가 다 고통받고, 불과 맞서 싸우고, 갈 길이 멀기를 원합니다.
◆차라리 신사의 신발을 들고 다니면 나무가 뿌리를 내릴 것이다. ◆등불은 켜지 않으면 켜지지 않지만 신사는 야망이 길다. ◆새는 밝은 곳으로 날아가도 돈과 보물을 벌지 못하며, 부러진 화살은 강철을 바꾸지 못한다.
◆사람이 아무리 크고 작더라도 천 개의 북소리는 깨지지 않습니다. ◆사람들은 성공을 위해 노력하며 끝없는 진리를 알고 있습니다.
◆제단의 입구를 봉인할 수 있습니다. ◆진행하는 한.
◆곡식을 갈려면 쌀을 갈아야 한다. ◆갈 길이 멀면 야망이 부족해진다.
◆ 다른 라인은 모두 산과 같다. ◆지식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조리할 때 밥을 꼭 넣어주세요. ◆낯선 사람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채소는 짜지도 않고 맛도 없고, 좋은 새는 가시나무 숲에 숨지 않고, 대나무에는 마디가 있고, 좋은 사람은 그 이야기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사람이 높은 곳에 올라갈 때 인내가 없으면 모든 것이 무너질 것입니다.
◆우지산 압력 헤드. ◆나는 차라리 가난한 사람들과 싸우고 싶습니다.
◆하늘은 쓸모없는 사람을 만들지 않는다. ◆강해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고개를 숙이고 굴욕을 당하는 것을 원하지 말라.
◆장작을 패는 것, 강한 말은 합리적이지 않습니다. 사람은 고귀하고 야심적이며 인내심이 부족할 까봐 두려워합니다. 나는 가난하기를 바랍니다. ◆선한 사람은 재산과 재산을 위해 싸우지 않으며, 호랑이가 죽어도 힘을 잃지 않는다. 선한 사람이 되지 못하면 낙심할까봐 두려워한다.
◆달이 변하지 않으면 용기를 실천하기 어렵다. ◆좋은 남자는 지루함을 느끼지 않는다.
◆걸을 때 폭우가 두려워요. ◆큰 그림을 보고 냉정해지거나 참새 입을 흉내내지 말라.
◆길이 울퉁불퉁하다. ◆산이 높고 등산 포인트도 있습니다.
◆삼백육십의 기술을 가지고 있으면 남의 멸시를 두려워하지 않으며, 모든 기술에서 1등의 학자가 될 것이다. ◆비는 결코 내리지 않지만 항상 맑아집니다.
◆정의를 배반하느니 차라리 죽는 것이 낫다. ◆선한 사람은 자기 뜻대로 결정되는데, 가난한 사람은 아무도 없다.
◆세상에 어려운 일은 없고, 넘지 못할 산도 없습니다. ◆발은 비를 이길 수 없지만 호랑이는 힘에 의지하여 말을 잃을까 봐 두려워한다.
◆ 좋은 술은 양조를 두려워하지 않지만, 씹어먹은 사탕수수는 달지 않을 것을 두려워한다. ◆단기간이 아니면 발이 약해질까봐 두렵다.
◆북을 두드리지 않으면 소리가 나지 않는다. 행이 분리되지 않으면 이성이 분리되지 않는다. 의지가 있는 사람은 산을 옮길 수 있고, 말하는 것은 반드시 이루어진다. 합리적이세요. ◆사람들은 야망이 없는 것을 두려워한다.
◆연습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람의 마음은 늙지 않고, 사람의 인구는 막힐 수 없으며, 이성은 온 세상에 널리 퍼져 있다.
◆자연의 법칙에 따라 일을 하면 땅에는 이름 없는 풀이 자라지 않는다. ◆악인은 원한을 품고 아무리 통과하기 어려워도 좋은 말은 용기에 의지한다.
◆야망 없이 백 년을 헛되이 사는 것보다 발 밑에 흙이 있는 가난한 사람이 되는 것이 낫다. ◆인내심이 있으면 모든 것이 이루어진다. 진실을 자주 말하면 말이 사람의 마음을 만족시킬 것이다.
◆높은 산과 길게 흐르는 물. ◆사람은 마음이 강해야 한다.
◆오를 수 없는 하늘이 있고, 큰 힘도 헛되지 않습니다. ◆쌀이 많이 생산될수록 쌀이 더 많이 생산됩니다.
◆새는 고귀하고 날개가 있어 약한 자를 괴롭히지 않는다. ◆닿을 수 없는 하늘만이 있을 뿐이다.
속담 3 ◆사람이 야망을 품으면 새들은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높은 곳으로 날아간다. ◆목제 자는 짧습니다.
◆사람이 진심으로 행동하려면 말은 이성적으로 해야 하지만, 부정직한 것은 두려워한다. ◆나쁜 일이 일어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좋은 말은 끝까지 달리고, 좋은 일을 자세히 설명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나는 차라리 돈을 잃는 편이 낫다.
4. 신중하게 생각하고 주의 깊게 관찰하라는 유명한 말은 무엇입니까?
실패는 항상 무지에서 비롯됩니다. --Lu Buwei
모든 것은 존중함으로써 이루어지며, 실패는 속도를 늦춰야 합니다. --Sima Guang
사람들의 지능, 자신의 지혜, 자신의 길 선택은 종종 실패 후에 나옵니다. -- Jia Xiguang
사람의 희망이 클수록 실패에 직면할 가능성도 많아집니다. 마치 사람이 오래 걸을수록 더 많은 돌멩이를 걷어차게 되는 것과 같습니다. -- Huang Yin
제가 주로 걱정하는 것은 실패했는지 여부가 아니라 실패할 의지가 있는지입니다. --Lincoln
프로세스 속도를 높이기 위해 서둘러 무언가를 완료하려고 하면 항상 실패하게 됩니다. --이솝
대부분의 사람들의 실패는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한 의심에서 시작됩니다. -- 스콧
실패는 우리에게 유익합니다. 우리는 재난의 축복을 받았고, 우리는 재난의 자녀입니다. -- Romain Rolland
위대한 사람은 결코 죽음에 실패하지 않습니다. -- 바이런
사람들은 종종 작은 실수를 해도 해롭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더 큰 실패는 종종 작은 실수로 인해 발생한다는 사실을 모릅니다. --셸리
실패한 사람만이 인생에서 성공하는 비결을 알고 있습니다. --W. Collins
나의 가장 중요한 발견 중 일부는 실패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데이비드
5. 세심한 관찰을 묘사하는 유명한 격언
이해하기 위해서는 주의 깊게 관찰해야 하고, 행동하기 위해서는 이해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로맹 롤랑
로맹 롤랑(1866~1944)
19세기 말과 20세기 초 프랑스의 유명한 비판적 사실주의 작가. 그리고 사회운동가.
로맹 롤랑은 변호사 집안에서 태어났다. 그는 대학시절 톨스토이와 서신을 주고받았다. 톨스토이는 "폭력으로 악에 저항하지 않는다", "도덕적 수양", "박애" 등을 내세웠다. 그의 생각은 그에게 깊은 영향을 미쳤고, 자본주의 세계와 그 문화에 대한 그의 민주주의와 비판은 로맹 롤랑의 세계관과 창조의 가장 두드러진 장점을 형성했습니다.
로맹 롤랑의 창작은 크게 1930년대와 후자, 두 시기로 나눌 수 있다. 그의 초기 작품은 주로 프랑스 혁명을 기반으로 한 "혁명 희곡집"을 포함하며, "늑대"(1898), "단동"(1900), "7월 14일"(1902) 등 8편의 대본을 포함합니다. "베토벤의 삶"(1903). "미켈란젤로의 생애"(1906), "톨스토이의 생애"(1911); 긴 걸작 "요한 크리스토프". 중편 소설 "Gola Breignon"(1919)과 전쟁과 모든 폭력에 대한 그의 반대를 반영하는 일련의 소설. 집단주의 체제가 개인의 '영적 독립'과 기타 사상을 방해할 것이라는 두려움에 대한 에세이입니다. 그의 후기 작품으로는 네 편의 소설 "Mother and Son"(이전 번역 "Joyful Soul"), "Anetti and Silevi"(1922) 및 "Summer"(1924)가 있습니다. "Mother and Son"(1927), "The Prophetess"(1933) 및 일련의 에세이, 회고록, 논문 등 특히 1931년에는 『과거와의 작별』이라는 글을 발표하여 자신이 과거에 걸어온 길을 비판한 이후부터 제국주의 전쟁 반대와 평화 수호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였고, 진보적인 반제주의자가 되었다. 반 파시스트 문학 및 예술 전사.
그의 대표작 <존 크리스토퍼>는 고리키에게 '장서시'라 불리며 20세기 가장 위대한 소설로 칭송받았다. 총 10권으로 구성된 이 걸작은 주인공 존 크리스토프의 삶을 주요 라인으로 삼아 이 음악 천재의 성장과 투쟁, 그리고 궁극적인 실패를 묘사하고 있으며, 독일, 프랑스, 스위스, 이탈리아 사회에도 깊은 영향을 미쳤다. 현실은 다양한 수준의 진정한 묘사를 통해 자본주의 사회에 의한 예술 파괴를 비난합니다. 책 전체가 거대한 교향곡과 같다. 각 볼륨은 서로 다른 음악적 아이디어, 분위기 및 리듬을 지닌 악장입니다. 로맹 롤랑은 <요한 크리스토프>를 시작으로 독특한 참신한 스타일을 창조했다. 이 걸작은 1913년 프랑스 아카데미 문학상, 1915년 노벨 문학상을 수상했습니다.
6. 잘 관찰하라는 유명한 말은 예를 들어보는 것이 가장 좋다
이해하려면 잘 관찰해야 하고, 행동하려면 이해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로맹 롤랑(Romain Rolland) 로맹 롤랑(1866~1944)은 19세기 말과 20세기 초 프랑스의 유명한 비판적 사실주의 작가, 음악사가, 사회운동가였습니다. Romain Rolland는 변호사 집안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대학 시절 톨스토이의 "악에 저항하기 위해 폭력을 사용하지 않는다", "도덕적 자기 수양", "박애"라는 사상이 그에게 깊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자본주의 세계와 그 문화에 대한 민주주의와 비판은 로맹 롤랑의 세계관과 창작의 가장 두드러진 장점을 형성해 왔다.
로맹 롤랑의 창작은 크게 1930년대와 후자, 두 시기로 나눌 수 있다. 그의 초기 작품은 주로 프랑스 혁명을 기반으로 한 "혁명 희곡집"을 포함하며, "늑대"(1898), "단동"(1900), "7월 14일"(1902) 등 8편의 대본을 포함합니다. "베토벤의 삶"(1903).
"미켈란젤로 전기"(1906), "톨스토이 전기"(1911); 장편 걸작 "요한 크리스토프".
중편 소설 "Gola Breignon"(1919)과 전쟁과 모든 폭력에 대한 그의 반대를 반영하는 일련의 소설.
집단주의 체제가 개인의 '영적 독립'과 기타 사상을 방해할 것이라는 우려에 관한 논문. 그의 후기 작품으로는 네 편의 소설 "Mother and Son"(이전 번역 "Joyful Soul"), "Anetti and Silevi"(1922) 및 "Summer"(1924)가 있습니다.
"Mother and Son"(1927), "The Prophetess"(1933) 및 일련의 수필, 회고록, 논문 등. 특히 1931년에는 『과거와의 작별』이라는 글을 발표하여 자신이 과거에 걸어온 길을 비판한 이후부터 제국주의 전쟁 반대와 평화 수호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였고, 진보적인 반제주의자가 되었다. 반 파시스트 문학 및 예술 전사.
그의 대표작 <존 크리스토퍼>는 고리키에게 '장서시'라 불리며 20세기 가장 위대한 소설로 칭송받았다. 총 10권으로 구성된 이 걸작은 주인공 존 크리스토프의 삶을 주요 라인으로 삼아 이 음악 천재의 성장과 투쟁, 그리고 궁극적인 실패를 묘사하고 있으며, 독일, 프랑스, 스위스, 이탈리아 사회에도 깊은 영향을 미쳤다. 현실은 다양한 수준의 진정한 묘사를 통해 자본주의 사회에 의한 예술 파괴를 비난합니다.
책 전체가 거대한 교향곡과 같다. 각 볼륨은 서로 다른 음악적 아이디어, 분위기 및 리듬을 지닌 악장입니다.
로맹 롤랑은 <요한 크리스토프>를 시작으로 독특한 참신한 스타일을 창조했다. 이 걸작은 1913년 프랑스 아카데미 문학상, 1915년 노벨 문학상을 수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