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밍과 야쿤: 이 두 사람은 표준 판본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표준이란 정확한 표현을 중시하고 감정과 개인적인 감정이 절제된 것을 의미합니다. 노년의 예술가들이 특유의 강조점과 결합하여 듣는 사람은 약간 관료적인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실, 표준 읽기 버전은 명확한 발음과 정확한 표현으로 정확히 동일해야합니다. 두 작품은 암기하는 것이 더 중요하며, 암기 비율이 적은 것은 작품의 수요와 인기 때문입니다. 초급자가 맞춤법과 문장 나누기가 있는 원문을 따라가기에 적합합니다.
주정: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목소리가 부드럽고 묵직한 느낌이 있습니다. 감정 표현이 담백하고 중층적이며, 대표작으로는 '첸탕으로 가는 봄 여행', '산시성으로 가는 마을 여행', '국경을 깨고', '천통푸에게 보내는 장의 말' 등이 있습니다.
장자성: 음색은 맑지만 밝지 않고 목소리에 울림이 있습니다. 멈춤과 전환이 특히 풍미가 있고 리듬감이 있습니다. 산과 계곡을 가슴에 품은 듯한 느낌으로 작품을 낭송하며, 아무렇지 않게 책장을 넘기며 가볍게 읽는 듯하지만 그 말이 의미 있고 오래도록 남습니다.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두푸의 작품이 있습니다.
바오궈안: 웨이우디의 최고의 배우인 바오궈안의 낭송은 매우 무겁습니다! 음색은 관대하고 슬프고 음색은 두껍고 강력하며 장엄하고 강한 감정, 감정적 인 기복, 웨이 우디 젠안시 학교와 마찬가지로 작품의 낭송은 거의 항상 대담합니다.
2. 유명한 고대 중국 시 낭송가는 누구인가요? 유명한 고대 중국 시 낭송가로는 팡밍, 야쿤, 저우정, 장자성, 바오궈안 등이 있습니다.
팡밍과 야쿤: 이 두 사람은 표준 낭송 버전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표준은 정확한 표현을 중시하고 감정과 사적인 감정은 반드시 절제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노년의 예술가들 특유의 강조와 결합하여 듣는 사람은 약간 관료적인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실, 표준 낭독 버전은 명확한 발음과 정확한 표현으로 정확히 동일해야 합니다. 두 작품 모두 암기하는 것이 더 중요하며, 암기 비율이 적은 것은 작품의 수요와 인기 때문입니다.
초보자가 원문을 따라가기에 적합하며 맞춤법과 문장 나누기가 있습니다. 저우정: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목소리가 부드럽고 묵직한 느낌이 듭니다.
'첸탕으로 가는 봄 여행', '산시로 가는 마을 여행', '형식을 깨고', '천통푸에게 보내는 장의 말' 등의 명작을 통해 현실적이고 다층적인 감정 표현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장자성: 음색은 맑지만 밝지 않고 목소리에 울림이 있습니다. 멈춤과 전환이 특히 풍미가 있고 리듬감이 있습니다.
작품을 낭송할 때는 아무렇지 않게 책장을 넘기며 읽는 것처럼 가슴에 산과 계곡이 있는 듯한 느낌이 들지만, 그 말에는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두 푸의 작품이 있습니다.
바오궈안 : 웨이우디의 최고의 배우인 바오궈안의 낭송은 매우 무겁습니다! 음색은 관대하고 슬프고 음색은 두껍고 강력하며 장엄하고 강한 감정, 감정적 인 기복, 웨이 우디 젠안시 학교와 마찬가지로 작품의 낭송은 거의 항상 대담합니다.
3. 낭송에 적합한 고시는 흔하지 않아야 합니다. 고시를 암송하기에 적합한 약 3 ~ 4 분 분량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을 한가운데 밝은 달에 송수지, 그는 술에 취하고 술에 취하고 슬퍼 할 것입니다.
달은 언제부터 나타나기 시작했습니까? 나는 멀리서 와인 한 잔을 마신다. 나는 하늘의 궁전을 모른다. 오늘이 몇 년이죠? 나는 왕의 바람을 타고 하늘로 돌아갈 것이니, 고운 옥의 누각에서 아홉 하늘의 추위를 견디지 못할까 두렵구나.
세상에 있는 달의 그림자를 보며 춤을 추고 감탄하네. 달은 주홍빛 누각이 되어 조각된 창문 위에 낮게 매달려 졸린 자신을 비추네. 달은 사람에게 원한을 품지 않아야 하는데, 사람이 떠난 뒤에는 왜 둥글기만 할까? 사람에게는 슬픔과 기쁨이 있고, 이별과 재회가 있습니다. 달은 어두워지거나 빛나고, 둥글거나 둥글어집니다. 과거에도 완벽한 것은 없습니다.
오래도록 천리를 바라며. 천빙의 중추절에 나는 다음날 아침까지 즐겁게 술을 마시고 취해 동생 쑤제를 그리워하며 이 가사를 썼다.
언제부터 밝은 달이 보이기 시작했나요? 나는 술잔을 들어 먼 하늘에 물었다. 하늘의 궁전, 오늘 밤이 몇 년, 몇 월인지 모르겠어요.
바람을 타고 하늘로 돌아가고 싶지만, 매화비로 지은 건물이 아홉 하늘의 우뚝 솟은 냉기를 견디지 못할까 두렵다. 달 아래 맑은 그림자를 감상하며 춤을 추니 마치 지구에 있는 것 같지 않나요? 달은 주홍빛 정자 주위를 돌며 조각된 창문 위로 낮게 매달려 잠든 나를 비추었다.
밝은 달은 사람들에게 미안하지 않아야 하지 않을까? 사람이 없는데 왜 둥근 걸까? 사람에게는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은 맑은 날에서 맑은 날로 변합니다. 태초부터 그런 것들에 대해 포괄적으로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다만 이 세상의 모든 사랑하는 사람들이 수천 마일 떨어져 있어도 안전하고 건강하게 이 아름다운 달빛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랄 뿐입니다.
2. 기날개 봄비 대푸는 마음이 차가운 거짓말쟁이로, 버드나무에 연기를 가두고 수천 마일의 봄 황혼을 훔칩니다. 태양에 매혹되어 날아가고 싶고 슬픔 속에 살고 싶어요.
무거운 가루에 놀란 나비는 서원에 머물다가 진흙이 촉촉해지자 얼굴이 남포에 돌아옵니다. 가장 해로운 것은 바람과 약속을 잡는 것이고, 차는 링두 도로에 도달 할 수 없습니다.
무거운 강 기둥을 보면 봄철 조수가 늦어 공식 나룻배를 찾기가 어렵습니다. 아득히 먼 봉우리, 눈물이 니앙메이 우에게 감사합니다.
둑이 무너지고 새로운 녹색이 탄생하는 곳은 붉은 슬픔이 떨어지는 곳입니다. 문에 배를 걸고 밤늦게 등불을 밝히던 날을 기억한다. 차가운 공기와 함께 이른 꽃을 괴롭히는 봄비, 안개가 자욱하고 졸린 버드나무가 흔들리고, 수천 마일의 연기와 비가 늦봄을 몰래 부추겼습니다. 하루 종일 어둡고 안개가 자욱한 날씨는 슬픔처럼 날아가려다 갑자기 멈췄습니다.
날개가 축축하고 무거워진 것에 놀란 나비는 서쪽 정원에 착륙했습니다. 봄 제비는 젖은 봄 진흙에 둥지를 짓고 날아다니는 것을 좋아합니다. 가장 무력한 것은 낭만적인 남녀의 데이트 의식을 방해하고 그들의 화려한 차량이 링두로에 도달하지 못하게하는 진흙 투성이 도로입니다.
보시다시피 강은 안개가 자욱합니다. 봄철 빠른 물살과 함께 안개까지 더해져 공식적인 건널목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멀리 보이는 산들은 모두 아름다운 여인의 눈과 눈썹을 어렴풋이 닮았습니다. 부서진 강둑 근처에는 초록빛 물결이 일렁이며 붉은 조각들이 수면 위로 떠올라 슬픔을 안고 동쪽으로 떠내려가는 모습이 보였다. 당신 때문에 배꽃이 날려서 안뜰 대문을 덮을까 봐 걱정하던 날을 기억합니다. 그대 때문에 서쪽 창문 아래서 그 아름다운 여인과 무릎을 맞댄 것도 그대 때문이었소.
3. 첫 번째 진은 북을 치고 북을 치고 지루하고 군대를 적극적으로 사용했습니다. 조는 중국 도시를 학살하고 나는 혼자 남쪽으로 여행했습니다.
순자종, 천평, 송에서. 아니, 난 집에 갈 거야. 걱정돼서요.
어디 살아요? 말을 잃어버렸나? 저기요? 숲 아래. 삶과 죽음에 관대한 아들은 이렇게 말한다.
손을 잡고 아들과 함께 늙어라. 나는 부자지만 살아있다.
미안하지만 나는 그것을 믿는다. 북소리가 울리고 장군들은 용감하게 연습할 것입니다.
(사람들은) 조조성을 건설하기 위해 집에 머물렀고, 나만 남쪽으로 갔다. 손자중을 따라 천과 송을 달래러 가십시오.
나는 집으로 돌아갈 수 없어 걱정이 되었다. 그럼 백성들은 어디로 갔습니까? 그리고 말은 어디로 도망쳤지?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요? 산과 숲에서요.
삶과 죽음은 오고 가는 거라고 내가 전에 말했었지. 손을 잡고 아들과 함께 늙어라.
어, 너무 오래됐어. (당신과) 만나지 말자.
아, 내 맹세를 이행하기에는 너무 멀다.4. 진원춘슈 최근 마오쩌둥 북쪽 풍경 천 마일의 얼음, 만 마일의 눈 표류. 만리장성과 그 너머를 바라보면 부끄러움만 느껴지고, 강물이 밀물과 썰물 때면 기세를 잃는다. 산은 춤추는 은뱀처럼, 고원은 하늘과 높이를 맞추려고 전진하는 밀랍 코끼리처럼 보입니다.
날씨가 맑아질 때까지 기다렸다가 화창한 박람회가 얼마나 매력적인 광경인지 보세요! 이 땅은 너무나 아름다워서 수많은 영웅들을 무릎 꿇게 만들었습니다.
슬프게도 진황과 한무제는 문학적 재능이 조금 떨어지고, 당종과 송주는 스타일이 조금 떨어집니다. 왕좌에 오른 영웅 징기스칸은 활을 쏘는 법과 화살을 쏘는 법밖에 몰랐습니다.
이러한 인물들은 사라졌고, 경력을 쌓을 수 있는 영웅은 오늘날의 사람들을 보세요. 북쪽의 풍경은 수천 마일 동안 얼어 붙고 눈송이는 수천 마일을 표류합니다. 만리장성과 그 너머를 바라보면 끝없는 백색만이 있고, 위아래로 넓은 황하가 갑자기 물살을 잃었다. 산은 은빛 비단뱀이 날아다니는 것 같았고, 고원의 언덕은 수많은 흰 코끼리가 달리는 것처럼 보였다. 그들은 모두 자신을 신과 비교하려고 했습니다.
맑은 날에는 붉은 햇살과 하얀 눈과 얼음이 서로를 보완하는 모습이 특히 아름다웠습니다. 강과 산은 너무나 매혹적이어서 수많은 영웅들이 영광을 차지하기 위해 경쟁합니다.
진시황과 양무제는 문맹이었고, 당태종의 경우 송태조가 문맹이었다는 점이 아쉽습니다. 제 인생의 영웅인 징기스칸은 활을 쏘는 법과 큰 독수리를 쏘는 법밖에 몰랐어요.
이 캐릭터들은 지나갔습니다. 오늘날의 사람들에게 의존하여 기여할 수있는 영웅의 고장 .5, 목소리가 느리고, 송 칭자오를 찾고, 차갑고 비참한 모습을 찾고 있습니다.
첫 번째 따뜻하고 추위, 호흡을 멈추기가 가장 어렵습니다. 세 잔과 두 잔의 와인, 어떻게 그를 이길 수 있습니까? 서둘러 늦게 왔어요! 곽연은 매우 슬프지만 오랜 지인입니다.
노란 꽃이 사방에 쌓여 시들고 훼손되어 있습니다. 이제 누가 꽃을 꺾을 수 있을까요? 창밖을 내다보면 어떻게 한 사람이 검을 수 있습니까! 플라타너스는 해질녘이면 더욱 털이 많아져 물방울이 뚝뚝 떨어집니다. 이번에는 얼마나 슬픈 문구입니까! 공허하고 원칙이 없고 차갑고 암울하며 슬프고 비참하다는 뜻입니다.
첫 번째 따뜻함에서 휴식하는 방법을 느껴보셨나요? 가벼운 와인 3 잔 또는 2 잔을 마시고 그 긴박함과 저녁에 부는 찬바람에 저항 할 수 없습니다. 추위를 피하기 위해 남쪽으로 기러기가 날아 왔지만 슬프게도 그들은 오랜 지인입니다.
늙은 노인을 알아보지 못한다. 국화는 온통 노랗고 나는 슬프고 초라하다. 꽃을 즐기고 소중히 여길 생각이 없다. 꽃이 지고 나면 누가 꽃을 꺾을 수 있을까요? 창문에 기대어 시간을 보려 해도 어두워지는 것을 믿을 수 없습니다.
비행기 날개를 스치는 꽃잎은 해가 질 무렵에도 여전히 떨어지고 있었습니다. 이 상황을 어떻게 한탄으로 충분히 말할 수 있을까요?
4. 낭송에 적합한 고시를 추천합니다.
시대:당나라저자:장씨작풍:여포
연해평은 봄 조수 속에서 태어나고, 바다의 밝은 달은 조수 속에서 태어난다.
파도를 따라 수천 리를 가도 강가에 달이 없는 곳이 어디 있으랴.
강은 팡뎬을 휘돌아 흐르고 달빛은 꽃숲에 파편처럼 빛나네.
공기에는 서리가 내려 날 수 없고, 백사장에 흰 모래가 보이지 않는다.
강 위 하늘에는 먼지가 없고, 하늘에는 외로운 달이 떠 있다.
누가 강에서 달을 처음 보았나요? 연초에 장위에서 찍은 사진은 언제 찍었나요?
인생은 대대로 이어지며, 강가의 달은 해마다 비슷할 뿐입니다.
강달이 누구를 기다리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양쯔강이 물을 내리는 것이 보입니다.
흰 구름은 사라지고 푸른 단풍은 어찌할 바를 모르네.
오늘 밤 누가 노를 젓는가? 밝은 달은 어디로 갔을까?
가난한 사람은 달 위층으로 방황하며 거울을 고쳐야 한다.
옥주전자의 커튼은 걷히지 않고 모루에서 다시 털어진다.
이때는 서로를 모르지만 중국이 달마다 당신에게 달빛을 비추기를 바랍니다.
하늘에는 기러기가 날고 물고기와 용이 물속에서 뛰어오른다.
어젯밤 나는 한가한 연못에 떨어지는 꽃을 꿈꿨고 불쌍한 봄은 돌아 오지 않았습니다.
봄에는 강물이 흐르고 강 연못 서쪽에는 달이 지네.
기우는 달은 바다 안개를 숨기고, 지에시 샤오샹 도로는 무한하네.
이 달까지 얼마나 많이 돌아올까? 떨어지는 꽃이 강을 가득 채운 나무를 흔들고
천무산 방문을 꿈꾸며
시대:당나라작가:이백저작스타일:칠고시대 카테고리:불멸의 여행
물안개에 가려져 접근이 불가능한 일본에 대해 뱃길 여행자가 이야기합니다.
그러나 베트남 사람들은 다양한 깊이의 구름 사이로 볼 수 있는 티엔무산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천국과 일직선으로 이어진 이 산은 다섯 개의 신성한 봉우리를 이루고 중국 전역에 그림자를 드리우며 낙원에 솟아 있습니다.
낙원 테라스 산맥의 길이는 백 마일에 달하며, 이곳에서 남동쪽으로 뻗어나가기 시작합니다.
내 마음과 꿈은 오와 월에 있고, 하룻밤에 거울 호수 달 위를 날아다닌다.
달이 내 그림자를 비추니, 나는 연강에 이르렀다.
서안은 여전히 그곳에 있고, 가라앉는 배에서 쥐들이 노래하고, 푸른 물결이 출렁인다.
시에가 처음 사용했던 스파이크 신발을 신고 녹색 구름 사다리를 올랐다.
햇살이 내리쬐는 바다 한가운데서 신성한 수탉들이 우주에서 울어댔다.
천 번을 돌면 꽃이 나를 유혹하고 바위가 나를 느리게 한다. 하루가 갑작스레 끝났다.
곰, 용, 산에 폭풍우가 몰아치고 숲을 어지럽히고 산을 흔든다.
구름은 비로 어두워지고 시냇물은 안개로 창백해진다.
천둥과 번개의 신이 산을 흔들었다. 돌문으로 된 동굴에 싱크홀이 생겨 물이 새고 있다. 뚫을 수 없는 그림자, 그러나 이제 해와 달이 금과 은으로 된 테라스를 비추고 있습니다.
무지개 옷을 입고 바람을 타고 모든 구름의 여왕이 하나씩 내려왔다. 거문고 연주자인 호랑이와 무용수인 봉황이 대마처럼 줄을 지어 님프들의 형상을 하고 있었다.
나는 움직이고, 내 영혼은 날아다니며, 갑자기 자라기 시작한다.
내 베개와 매트, 내가 누워 있던 잃어버린 구름.
이것이 인간의 일반적인 기쁨의 방식이며, 모든 것은 영원히 동쪽으로 물처럼 흐르고 있습니다.
너는 떠나면 언제 돌아오겠느냐만, 푸른 언덕에 흰 사슴 한 마리 키우고, 큰 산이여, 내가 필요할 때 너를 향해 달려가게 하소서. 아, 내가 어찌 높은 지위와 지위를 가진 자에게 굽실거릴 수 있으랴.
진정한 얼굴로 볼 수 없는 사람.
5. 암송하기에 적합한 고시를 추천해 주세요.1. 봄을 묘사한 한렴의 고시 '창경', 양춘부제, 만물이 찬란하다. 당나라 허 "류용"은 나무만큼 높은 벽옥을 장식하고 만 개의 녹색 비단 실을 매달아 장식했습니다.
누구를 위해 잘라야 할지 모르겠지만 2월의 봄바람은 가위와 같다. 당한유의 '장수부 열여덟 명에게 바치는 이른 봄의 헌사(早春献张水部十八人)'에 나오는 '하늘에 비는 선명하고 풀빛은 저만치 멀다.
연기와 버드나무보다 일 년의 프로그램이 더 낫다는 뜻입니다. 당한유 수도의 "봄눈", 젊음이 없는 새해, 풀싹이 2월 초에 놀랐습니다. 눈이 봄에 너무 늦게 오면 안뜰 나무를 통해 꽃이 날아갑니다. 돌 "봄 강 저녁의 두 가지 전망"대나무 밖에서 세 개 또는 두 개의 복숭아 꽃, 봄 강은 오리가 먼저 알 수 있습니다.
② 여름을 묘사 한 고대시 송 조시 시우의 "약"황 매화 계절을 묘사 한시 집집마다 비가 내리고 풀 연못에는 개구리가 가득합니다. 시간은 자정이 지났고 초대받은 손님은 아직 오지 않았고, 나는 지루하고 부드럽게 체스 말을 두드리며 불이 켜진 기름 램프의 심지를 흔들어 소름이 끼칩니다.
초여름의 노래는 빨갛고 보라색으로 먼지가 쌓이고 뻐꾸기 소리가 여름에 새롭게 들립니다. 나는 끝없는 승가의 여정에 휩쓸려서야 내가 평화를 만드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았다.
송신치지 '서강달' 밝은 달에 까치가 놀라고, 밤의 반은 맑은 바람 울어. 선선한 저녁바람은 멀리 매미 소리까지 닿는 듯하다.
벼꽃 향기 속에 사람들은 한 해 농사를 이야기하고, 개구리 노래가 풍년인 듯 귓가에 맴돈다. 옛날에는 초가집이 숲 근처에 있었고 길은 개울 다리로 향했다.
역시 6월 중순의 서호 풍경은 네시의 풍경과는 다르다. 연잎은 둘째 날에도 초록색으로 변하지 않고, 연꽃은 햇빛을 받아 유난히 붉게 보인다.
(3), 고대 시차 "가을 바람 시"의 가을을 묘사 한 가을 바람, 풀과 나무가 노랗게 떨어지고 기러기가 남쪽으로 돌아갑니다. 가을 바람은 서늘하고 날씨는 서늘하며 풀과 나무는 이슬을 서리처럼 흔든다.
당-왕보 "가을 무릎 궁전 보존 서문" 석양과 쓸쓸한 가을 물 * * * 긴 하늘은 똑같습니다. 탕왕제 야생 전망대 나무는 모두 가을, 언덕, 산, 강만 빛난다.
Tang-Li Bai "Xuanzhou Zhuang 장관을 보내다"가을 거위는 바람과 함께 오래, 나는이 Zhuang을보고 내 와인을 마신다. 당두 푸 "가을 바람 깨진 조당 송"8 월에 바람이 포효하고 우리 가족 산 마오가 말아 올렸습니다.
Liu Tang Yuxi 가을시 2 :산과 강은 밤에 맑고 서리가 내리고 여러 나무는 진한 빨간색과 옅은 노란색입니다. 당두무 "가을 밤" 붉은 촛불, 가을 빛 그림 차가운 화면, 반딧불이 펄럭이는 작은 부채.
(4), 고대시의 겨울을 묘사하고 유명한 대사의 겨울을 묘사하는 시진 도윤 "눈의시"는 눈과 같은 소금과 가스 차이를 칠할 수 있으며 버드 나무 솜은 바람 때문이 아닙니다. 탕리바이 "겨울은 옛 산으로 돌아간다" 녹색 덩굴길, 눈 봉우리가 맑다.
탕리바이 "인기 북쪽" 옌산 눈송이가 돗자리만큼 커서 쉬안위안 테라스에 흩날리고 있습니다. 류탕종위안의 강설, 새 없는 수백 개의 산, 발자국 없는 수천 개의 도로.
강 위의 작은 배, 그물망 나방을 쓴 어부, 얼음과 눈의 공격을 두려워하지 않고 홀로 낚시를 하는 어부. 탕가오촨의 '눈' 여섯 개 중 여섯 개가 집으로 날아와 앉아서 푸른 대나무가 아름다운 나뭇가지로 변하는 것을 지켜보았습니다. 당주이의 "밤눈"은 기절하고 창문은 다시 밝아졌습니다.
때때로 대나무 가지가 접히는 소리가 들리기 때문에 눈이 무겁다는 것을 아는 것은 늦은 밤입니다. 둘째, 꽃, 새, 곤충, 물고기의 고대시 1, "꽃"이라는 단어가있는시 산에서 휴일까지 기다리는 국화 시간 나는 돌아올 것입니다.
-- 당맹하오란 "노인의 마을을 지나" 강남 좋은 경치, 잉의 가을에 당신을 만나기 위해. -- 당두푸 "하류에서 만나는" 무제한 연잎, 태양을 다른 색으로 반사하는 연꽃을 수집하기 위해.
--송나라 양완리, "순시사에서 임지팡을 보내며", "나의 오랜 친구가 황학탑에서 사임하고 연기와 불꽃의 3월에 양저우로 내려갔다". --탕리바이, "황학탑 - 양저우로 가는 맹하오란을 배웅하다" 샤오는 붉은 젖은 곳을 보고, 도시의 금빛 왕관은 꽃으로 무겁다.
--탕두푸, '봄밤 즐거운 비' 꽃들 사이로 술 한 잔, 나는 혼자 마신다. 아무도 나와 함께 있지 않다. --- 탕리바이, '달 속에서 혼자 마시는 술' 시사이산 앞에 백로가 날고 복숭아꽃과 만다린 물고기가 살찐다.
--장송-허지, '어부 아버지의 노래' 창문만큼이나 높은 꽃이 방랑자의 가슴을 뚫고, 이 높은 곳에서 바라보니 슬픔이 도처에 있네. --당나라 두보, '건물 오르기' 점차 길을 잃고 얕은 풀은 말굽이 될 수 없다.
--당나라 백주이 '첸탕호 봄 여행' 2. 새를 노래한 시 푸른 버드나무에 꾀꼬리 두 마리, 푸른 하늘에 백로 한 떼가 노래한다. --두푸, 당나라, '사군자' 독수리의 눈은 시들고 눈은 가볍다.
--왕탕웨이 '사냥' 2월의 풀은 길고, 버드나무는 봄 연기에 취해 있다. --탕바이주이, "백로가 시사이산 앞에서 날아간다", "복숭아꽃과 흐르는 물은 만다린을 살찌운다".
--장송허지, '낚시 노래'(渔歌行) 달을 놀라게 하는 새가 샘물에서 노래하고 있다. --웨이, 「시냇가의 새 노래」 어느 봄날 아침, 나는 새 노래에 둘러싸여 활기차게 일어났다.
--탕멍하오란, '봄 새벽' 새 없는 산 수백 개, 길 없는 길 수천 개. --류탕종위안, 「강설」 연못가 나무에 새들이 둥지를 틀고 스님들이 문을 두드린다.
--탕자다오, 「리닝 암자의 기록」 3. 곤충을 그린 시의 대가는 누구일까요? 붉은 잠자리와 초록 사마귀. ---송레이파, '가을의 마을길을 걷다' 샤오허는 날카로운 뿔만 보이고 그 위에 잠자리가 서 있다.
--송양완리 '작은 연못' 마윈 길은 정말 피곤하고 그 소리는 여전히 귀에 맴돈다.
--황칭런징 '기타 감정' 오늘 밤, 나는 봄이 따뜻하고 꽃이 피는 것을 알고 있으며, 곤충 소리가 녹색 스크린 창에서 새롭게 분리됩니다.
--당 류팡핑 '달밤'은 꽃 몇 송이를 가져올 생각은 없지만 산에서 나비를 꺾을 생각도 없다. --- 주칭수징, '나무꾼의 말' 눈앞의 꽃이 좋은지 아닌지는 모르지만 벌과 나비를 선구자로 삼는다.
--송양완리, '정원에서 만나는 찬 음식'(첫잠을 자는 남쪽 창문, 눈처럼 날아다니는 나비). --밍화우 "잠에서 깨어난" 나비를 깊이 보고 잠자리가 천천히 날아간다.
--당나라 두부, '취장강 나룻배 위의 술', '차가운 화폭에 은초, 반딧불이 펄럭이는 작은 부채', '가을밤', 당나라 두무의 '가을밤'.
--당나라 두무, '가을밤', 4. '어화시', 어느 날 밤 강은 파도가 넘쳐나고 농어는 새벽에 연못에 들어간다.
--원 송시 "그것이 바로 그것이다"는 실제로 밭집의 맛의 아름다움, 잉어 지방 뒤에있는 쌀 꽃의 향기를 말했습니다.
--주칭펑샹, "마을의 여유" 손님이 멀리서 와서 잉어 한 쌍을 남겼습니다.
-- 한 익명의 "만리장성 동굴 마시는 말"3, 고대시의 풍경 풍경은 1. 천문은 주강을 깨고 맑은 물이 동쪽으로 흐른다. --탕리바이 "천문산을 바라보며" 2. 고독한 돛은 푸른 하늘을 멀리 항해하고 양쯔강만이 하늘에 흐른다. -- 탕리바이 '황학탑' 맹하오란이 양저우로 가는 길 3. 황하의 물은 하늘에서 바다로 흘러 다시는 돌아오지 않네. --탕리바이, '4. 춘조, 바다 위의 밝은 달 * * * 조수.
--탕장, '춘강과 달의 밤' 5. 해가 뜨면 강가의 꽃은 불타고, 봄이 되면 강은 푸르고 푸르다. 강 남쪽을 잊을 수 있겠는가? --탕바이주이, '강 남쪽을 기억하며' 6. 황하가 흰 구름 위에 멀리 있고, 만 개의 상쾌한 산이 있는 외로운 도시다. 왕지루 "양주 가사" 7. 가을에는 풍경이 달라지고, 형양 기러기는 예고 없이 간다.
사방에서 경적 소리가 울리고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긴 요리 연기, 외로운 일몰. --판중옌 "낚시 아버지 아오"4, 고대시의 애국심 1, 왕의 부서는 중앙 평원의 날, 기억해야 할 가족 희생을 축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송루유 "시우지" -- 2. 꽃잎이 눈물처럼 떨어지는 곳, 나는 다른 새를 보기 싫다. -두푸, '봄의 희망' -3. 예로부터 인생에서 빛나는 마음을 남기고 죽는 사람은 없었다.
--원천샹, 「제로 딩양을 건너다」 4. 하지만 용이다.
6. 암송 대회에 적합한 고대 시 일반적으로 너무 짧아서 연주하기 어려운 긴 시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감정을 표현하기 쉬운 것을 선택해야 심사위원이 감정 변화를 이해하고 높은 점수를 줄 수 있습니다. 유명한 작품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이 읽을 수없고 * * * 제작하기 어렵고 청중 피드백의 분위기가 없을 것입니다. 구체적인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수시의 '물의 노래'
2. 량치차오의 '10대 중국'
3. 저우둔이의 '후아이리엔의 이론'
4. 장의 '봄 강꽃의 달밤'
5. 리바이의 " 와인 속으로"
확장 데이터
암송 기술
1. 예리하고 두드러진 주제, 긍정적이고 사려 깊은 내용,
2. 충만하고 진실한 감정, 자연스러운 표현,
3. 크고 아름다운 목소리, 명확한 조음 및 대본에서 벗어나는 능력으로 낭송에 능숙,
4. 명확한 푸통 화로 단어를 명확하게 뱉어내는 것
5. 표준, 정확한 리듬을 파악하는시의 리듬, 리듬이 분명합니다 .
5. 목소리와 감정, 풍부한 운율과 표현력을 낭송하고 청중과 함께 * * * 소리를 낼 수 있습니다 .
6. 시의 주제와 의미가 잘 표현되고 승화 된 젊은 기질, 매우 충격적입니다.
7. 유명한 낭송 예술가와 그들의 걸작 찾기 캠브리지 :유명한 낭송 예술가, 유명한 시인, 수석 프로그램 진행자, 중국 네트워크 문학 낭송의 창시자 중 한 명, 고대시 MV의 초기 제작자.
많은 지방 및 시립 라디오 방송국에서 방송, 진행, 뉴스 수집 및 편집 업무에 종사했으며 문학 낭독, 소설 공연, 영화 및 텔레비전 제작을 전문으로 했습니다. 캠브리지는 문학에 대한 사랑과 낭송과 방송에 대한 집착으로 자랐습니다. 문학의 장기적인 실천에서 그는 많은 것을 축적하고 많은 것을 창조하고 자신 만의 독특한 예술적 스타일을 형성하여 관객과 네티즌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캠브리지의 목소리는 단순하고 단단하며 부드럽고 언어 표현이 풍부합니다. 그는 다양한 장르와 스타일의 문학을 마스터 할 수 있으며 뛰어난 낭송 기술과 방송 및 독서 수준을 보여 낭송계에서 독보적 인 존재입니다. 강차오는 겸손하고 조용하며 은둔적이고 명성과 재산에 무관심합니다. 그는 방송과 낭송 기술을 배우고 다양한 공익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조국의 전통 문화를 홍보하고 있습니다. 그는 덕과 예술을 겸비한 예술가입니다.
강차오와 그의 친구 저우위예 송은 고대 시를 소리와 그림으로 표현하는 데 전념해 왔습니다. 그들은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고 자원하여 수많은 사진과 영상 자료를 촬영, 수집, 정리하고 음악과 함께 낭독하고 신중하게 제작하여 새로운 시각으로 명작을 재창조하여 소리와 그림의 어울림, 장면의 혼합, 장식성과 예술성을 강조하고 전염성과 친화력을 높이며 사람들의 고전 문학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일깨우고 자극했습니다. 낭송 특징 캠브리지의 목소리는 깊고 안정적이며 성숙하고 변덕스럽고 고전적인 아름다움으로 가득 차 있으며 전염력이 뛰어납니다.
정서적으로 풍부하고 언어적으로 정교하며 능숙하고 견고합니다. 그의 낭송 작품은 거의 놀라울 정도로 매혹적입니다. 그의 낭송 '세대'는 삶의 활력을 담고 있으며, 그의 목소리에는 자연의 영혼이 담겨 있습니다. 그는 차갑고 네모난 한자를 살과 피가 흐르는 생생한 음성 언어로 바꾸어 놓았습니다.
비상하는 열정은 바다의 파도처럼 출렁이고, 부드러운 감정은 여름밤의 바람처럼 시원하다. 천둥처럼 움직이고 옥판처럼 고요하다.
고상한 사람은 그 우아함에 탄식하고, 저속한 사람은 그 저속함을 좋아하네. 캠브리지 [낭송가] -- 주요 작품 "술 속으로" 저자:리바이 낭송:강교 기획:저녁에 노래하는 어선 "친구와의 작별" 저자:리바이 낭송:강교 기획:저녁에 노래하는 어선 "조용한 밤의 생각" 저자:리바이 낭송:강교 기획:저녁에 노래하는 어선 "봄의 희망" 저자:두푸 낭송:강교 기획:저녁에 노래하는 어선 "한여름 밤의 즐거운 비 봄밤의 즐거운 비 저자:두푸 조탕은 가을바람에 부서진다 저자:두푸 낭송:홍교 기획:저녁에 노래하는 어선 고대 풀과의 작별 저자:백주이 낭송:홍교 기획:저녁에 노래하는 어선 비파싱 저자:백주이 낭송:홍교 기획:저녁에 노래하는 어선 영원한 미움의 노래 저자:백주이 낭송:홍교 기획:저녁에 노래하는 어선 장청지 - 꿈을 쫓는다는 것? -수시 작가의 꿈을 쫓다 낭송: 강차오 기획: 어선 노래 니안누자오 - 붉은 절벽 화이구 낭송: 강차오 기획: 어선 노래 유메이렌 리유 작가 낭송: 강차오 기획: 어선 노래 시장위에 신치지 작가 낭송: 어선 기획: 어선 계획: 어선 계획. 저녁에 노래하는 어선 린유링 저자: 류용 낭송: 강차오 큐레이터: 저녁에 노래하는 어선 만장홍 저자: 위페이 낭송: 강차오 큐레이터: 저녁에 노래하는 어선 양저우 느린 저자: 장쿠이 낭송: 강차오 큐레이터: 저녁에 노래하는 어선 느린 저자: 리칭자오 낭송: 강차오 큐레이터: 진원춘-눈 저자: 마오쩌둥 낭송: 강차오 큐레이터: 저녁에 노래하는 어선 진원춘 창사 저자: 마오쩌둥 낭송. 쉬즈모 작가의 강차오 작별 낭송: 강차오기획: 저녁의 어선 비오는 길 다이왕슈 작가의 강차오기획: 저녁의 어선 나의 사랑하는 조국 슈팅 작가의 강차오기획: 저녁의 어선 이상 리우샤허 작가의 강차오기획: 저녁의 어선 어떤 사람들 장커지아 작가의 강차오기획: 저녁의 어선 유장자 작가의 강차오기획: 향수를 그리워하며 낭송: 강차오 위광중의 향수 낭송:캠브리지기획:어선의 저녁 노래 나는 자랑스러운 중국인 왕후이젠의 노래 낭송:캠브리지기획:어선의 저녁 노래 노인과 바다 어니스트 헤밍웨이의 노래 낭송:캠브리지편집 및 연출:어선의 저녁 노래 깊은 바다의 말 없는 노래 아이지의 노래 오늘 밤 당신을 생각하자 낭송:캠브리지기획:어선의 저녁 노래 황하 비잔티움의 노래 아테네에서 온 소녀 바이런의 아테네에서 온 소녀 낭송:캠브리지계획:어선의 저녁 노래 페토피의 "소원" 낭송:캠브리지계획:어선의 저녁 노래 푸시킨의 "삶이 당신을 속이면" 낭송:캠브리지계획:어선의 저녁 노래 주자칭의 "연못의 달빛" 낭송:캠브리지계획:어선의 저녁 노래 "고대의 수도에서 단풍" "백작의 동산에서 삼못의 달까지" 루쉰의 낭송:캠브리지계획. 어선이 저녁 노래를 부른다 - 주요 동영상 사이트에서 거의 천 개의 낭송을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