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만과 편견'은 명작을 각색한 영화로, 그 예술적 기교가 놀랍다. 여러분의 독서를 위해 "오만과 편견"을 보고 난 후 몇 가지 생각을 가져왔습니다.
<오만과 편견>을 보고 난 뒤의 반성
이번 여름에 영화를 봤다. 이 영화의 제목은 유명한 책을 원작으로 한 영화다. 적응. 이것은 내가 온라인에서 읽은 이 영화에 대한 리뷰입니다. 모든 사람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언제쯤이면 모든 여성이 더 이상 자신의 우수성을 숨길 생각을 하지 않아도 되고, 그때 그녀는 나에게 남성과 여성의 평등에 대해 이야기하게 될 것인가? 오랜 세월이 흘러도 배우자를 선택하는 사람들의 기준은 전혀 변하지 않았습니다. Jiao Da가 Lin 자매와 사랑에 빠진다는 것은 냉담한 농담입니다. 린 자매가 Jiao Da와 사랑에 빠졌다면 어떨까요? 왜 불가능할까요? 고대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사람들은 배우자 선택에 있어서 항상 암묵적인 욕구를 갖고 있었습니다. 정신, 육체, 재산, 지성의 모든 측면을 포함하여 남자는 강하고 여자는 약합니다. 이것이 뛰어난 여성(적어도 자신이 탁월하다고 생각하는 여성)이 늦게 결혼하거나 심지어 미혼으로 남아 있는 이유 중 하나이다. 사람이 부자가 되고, 여유롭고, 애정이 넘치고, 의로워지고 싶다면 고대와 현대의 서문청(Ximenqing)은 단 한 명뿐입니다. 어떤 여자가 장쑤성(江蘇省)과 저장성(浙江) 사람들이 북경 방언으로 새로운 사상과 옛 도덕을 말하길 원한다면 린 자매만이 유일한 사람이다. 서로 사랑해야하고, 기질이 좋고, 정신과 육체가 같아야합니다. 어떻게 그렇게 완벽 할 수 있습니까? 큐피드 가게의 웨이터 인 Lao Luo는 이것을 경이로움이라고했고 엘리자베스도 그것을 가져갔습니다! 그녀가 좋아하는 사람을 찾기 위해 도박을 합니다. 결혼하는 것과 사랑에 빠지는 것 중 어느 것이 더 어려운지는 당신이 내용에 관심을 두느냐, 형식에 관심을 두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고대인들은 그것을 교묘하게 나누어서 벽 안의 꽃과 벽 밖의 향기를 임시방편으로 간주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사랑을 믿는 사람은 아무도 없고, 결혼은 극도로 쉬워졌지만, 또한 깨지기 쉽습니다. 죄송합니다. 주제에서 벗어났습니다.
솔직히 가느다란 목과 재치 있는 말투, 물론 뛰어다닐 수 있는 능력 외에는 엘리자베스에 대해 딱히 눈에 띄는 점은 없어요. 하지만 자신이 살았던 시대의 여성에 대한 기준을 생각해보면, 머리에 지푸라기를 갖고 태어난 이 여성은 비록 그것이 아니더라도 여전히 '오만함'을 성격으로 가질 수 있었다(그리고 그것은 노골적이었다). 이 어린 나이에 그녀는 결혼할 수 있는 남자들을 차례차례 거부했고, 첫 번째 불행에 대한 나쁜 인상을 씻어내기 위해 더욱 이성을 신뢰했고, 거침없이 다아시와 사랑에 빠졌다. “예, 저는 그를 매우 사랑합니다.” 그녀는 눈물을 흘리며 단언했습니다. 심지어 그녀의 최선을 이해한 아버지도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녀의 이성을 존경하진 않지만, 그녀 자신의 이성을 믿는 그녀는 적어도 자신의 변화를 의식하고 있는 사람이다. 제인처럼 사람이 많다면 지난 4월에 “세상 남자가 다 죽어도 나는 너랑 결혼하지 않겠다”라고 한 말 때문에 고민에 빠졌을 것이다. 물론, 그녀의 여동생들은 공감과 이별에 관해 그들의 입장을 더 기꺼이 바꿀 것이지만, 엘리자베스는 여전히 다릅니다. 그녀는 망설임, 무력함, 고통과 상실을 경험했고, 그녀의 사랑과 증오는 마음에서 우러나오기 때문입니다. “경멸을 통해 자신을 초월하지 않는 운명은 없다”처럼 카뮈의 말은 참으로 통찰력이 있고, 투쟁을 통해 자신을 긍정하지 않는 사랑은 없습니다. Camus는 "자기 인식"이 삶의 강도와 동의어라고 말한 자기 정체성은 불행히도 조심하지 않으면 나르시시즘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현대인들은 자신을 정체화하는 일이 거의 없고, 독선적인 수선화, 무궁화 자매가 너무 많습니다.
뛰어남은 능력이고, 뛰어나다는 것은 용기이며, 자신을 높이 평가하는 사람을 만나는 것은 고대와 현대를 막론하고 국내외 여성들에게도 마찬가지다. 엘리자베스에 대해 가장 감동받았던 점은 그녀가 자신의 우수성에 대해 결코 타협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그녀는 가족 배경을 초월하고 시대를 초월하여 자신의 우수성을 만들었습니다. 제인 오스틴(Jane Austen)도 같은 이유로 유명해졌습니다. 하지만 장아일린에게 친절하지 않은 사람을 만나는 것은 행운이기 때문에 원한을 가질 필요는 없습니다. 물론 그녀는 린 자매와 비교할 수 없습니다. Ai Ling은 세속 세계의 사람들이 자신만의 행운과 행운을 누리는 민속 방식을 가지고 있으며 선경을 모방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호수 옆에 서있는 엘리자베스의 모습은 정말 똑똑하고 생각은 하지만 기다리지 않습니다. "나는 이미 걱정이나 두려움 없이 우아하다." 그녀의 아버지의 말이 너무나 사실이어서, 당신에게 충분히 좋은 사람은 세상에 아무도 없을 것 같습니다. 그가 말한 것은 완전히 옳지 않습니다. 세상에 당신에게 충분히 좋은 사람은 아무도 없다고 걱정하지 마십시오.
여름방학 때 봤던 영화 '오만과 편견'이다. 기회가 된다면 원작 소설도 꼭 읽어봐야겠다.
'오만과 편견'2를 보고 난 뒤의 반성
'오만과 편견'은 영화를 봤다는 것만 확인할 수 있고, 읽은 기억도 있을 것 같다. 하지만 어느 책이든 구체적인 인상이 없어서 부끄럽습니다.
이번에는 실제로 다 읽고 몇 가지 생각을 적고 나중에 나 자신에게 말했습니다.
주로 오만함과 편견으로 서로를 미워했던 두 청춘들이 일련의 일을 겪으면서 오만함은 무너지고, 편견은 바로잡으며, 깊은 존경심과 사랑을 나누게 되는 이야기를 담는다. 우정이 생겨나고 마침내 합쳐졌습니다. 엘리자베스의 편견과 다아시의 오만함, 그리고 그들의 생각의 충돌, 소울메이트, 사랑의 불꽃에 대해서는 별로 많이 이야기할 생각이 없다. 왜냐하면 주인공은 작품에서 가장 환경적이고 심리적인 묘사를 받을 수 있는 특권을 갖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한 가지 사실은 이후의 많은 작품들에서 일부 줄거리와 극적인 모순이 재현되었다는 점입니다. 그러나 고전은 아무리 모방하고 차용하더라도 결국 고전일 것입니다. 이후 세대에도 여전히 무거워질 것입니다.
베넷 가족에 대한 몇 가지 생각은 나에게 깊은 느낌을 주었다. 사람들은 나이가 들고 경험이 많아지면 같은 것에 대해서도 다른 이해와 인식을 갖게 될 것이라는 점이다. 책 전체에서 베넷 씨는 현명하고 교양 있고 명예와 불명예를 알고 전진하고 후퇴하는 방법을 아는 신사인 여주인공 엘리자베스의 절친한 친구입니다. 무례한. 엘리자베스는 자신이 신사의 딸이라고 말하면서 아버지를 자랑스러워하는 동시에 어머니가 체면을 잃게 만들었다 고 한 번 이상 불평했습니다.
이런 설명은 처음에는 별 차이 없는 것 같았는데, 갈수록 마음이 불편해졌다. 베넷 씨는 신사이지만 좋은 아버지는 아니며, 자녀 한 명 한 명을 사심 없이 사랑하지 못하고, 딸들의 성장에는 결석하고 있다고 감히 말씀드립니다. 리디아가 브리튼으로 갈 때, 엘리자베스는 리디아가 그곳에 가면 더 주제넘어지고 모든 미덕을 잃고 온 가족에게 수치를 안겨줄 것이라고 생각하면서 리디아를 막으라고 아버지를 설득했지만, 아버지는 아무것도 하지 않고 문제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별로 대단한 일도 아니었고, 자기가 할 수 있는 일은 아무것도 없었다고 하더군요.
리디아에게 정말 무슨 일이 일어났을 때, 그 자신의 얼굴이 아니었다면, 다른 사람들의 강요가 아니었다면, 콜린스가 자신의 작품에서 제안한 것처럼 리디아도 리디아를 포기할 것이라고 저는 믿습니다. 편지, 아니 이 딸을 알아보세요. 베넷 씨의 재배는 이기적이고 고의적입니다. 베넷 씨의 비극 중 하나는 그런 남편을 갖는 것입니다. 반면에 베넷 부인은 정말 마음에 들기 힘든 사람이지만 그래도 훌륭한 엄마예요. 어리석고 근시안적이지만 자신의 모든 지식과 에너지를 딸들을 사랑하는 데 바치는 그녀의 천박한 세계에서는 모든 아이들이 자신의 컨셉대로 행복한 삶을 살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란다. 그녀는 좋은 엄마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데, 이는 베넷 씨보다 수천 배 더 나은 것입니다!
더 깊이 생각해 보면 베넷 씨의 부조리와 무지는 실제로 너무 가깝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녀가 갖고 있는 것은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조용히 실천하고 있는 개념이지만, 우리는 결코 우리의 진정한 생각을 직시하지도 않고 직면하려고 하지도 않습니다. 이러한 개념이 우리에게 극적으로 제시되면 우리는 그것을 인식하지도 못하고 그 황당함에 웃기도 합니다. 시간이 있으면 영화를 다시 보고 그 느낌을 되살려 보세요.
<오만과 편견>을 보고 세 가지 반성
거울은 “이성으로 이해하는 것도 비극이고 감정으로 이해하는 것도 비극이다. " 비문
거울에는 순수한 꿀 웅덩이가 있고 거울은 진정으로 모든 사람을 꿰뚫어 봅니다. 거울은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 햇빛의 힘을 모아 사기꾼의 마음을 "태울" 것이지만, 거울이 비면 정말 아무것도 남지 않게 되는데, 마치 호수가 말라가는 것처럼 사람들의 눈에서도 거울이 서서히 사라지는 걸까요? , 편견, 이 두 가지 경멸적인 용어는 제인 오스틴의 작품을 단번에 유명하게 만들었고, 오만과 편견은 전 세계적으로 호평을 받은 작품이 되었습니다.
제인 오스틴은 1775년에 태어나 1817년에 사망했습니다. 소설의 대가가 등장한 이후에는 패니 버니(Fanny Burney)로 대표되는 감상소설이 뒤를 이었고, 이후 고딕 로맨스 소설은 그 인기가 미미하여 결국 역사의 무대에서 자취를 감추게 된다. 오스틴은 이성의 빛이 빛나는 『이성과 감성』, 『오만과 편견』, 『설득』 등 감상주의 소설의 허세를 걷어내고, 사실주의 소설의 정점을 찍었다. 오만과 편견'은 젊은 남녀의 사랑과 결혼을 주제로 한 작품이다.
그러나 차이점은 남녀 주인공의 사랑 얽힘을 주선으로 삼아 네 번의 결혼을 묘사하며, 비교와 묘사를 통해 도덕적 행위와 행동 규범의 문제를 제기한다는 점이다.
이 작품을 다 읽고 나니 엘리자베스와 다아시가 드디어 행복하게 결혼했다는 사실에 안도감과 만족감을 느꼈습니다. 그렇다, 그들이 이 모든 우여곡절을 겪는 것은 그들의 오만과 편견 때문이다. 엘리자베스는 열정적이고 활기차지만 순진한 시골 소녀이다. 그는 책략을 쓸 줄 모르고, 참과 거짓을 분별할 줄도 몰랐기 때문에 그녀의 마음에는 편견이 생겼습니다. Darcy는 상류층 귀족입니다. 어떻게 그 날카롭고 눈에 띄는 위치가 마음 속으로 오만함을 느끼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그렇습니다. 사람들이 그의 큰 키, 잘생긴 외모, 우아한 매너를 무시하는 것은 바로 이 때문입니다. , 재능 있는 이미지로 인해 아무리 많은 부를 가지고 있어도 사람들은 그가 오만하고 오만하며 쉽게 만족할 수 없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Darcy의 성격에 대한 Wickham의 경멸적인 발언을 깨달은 것은 Darcy에 대한 Elizabeth의 편견 때문이었습니다.
좋은 소식은 Darcy와 Elizabeth의 갈등이 마침내 해결되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다아시가 엘리자베스에게 자신의 사랑을 표현하지 않거나, 거절과 모욕을 당하고 나서도 밝히지 않고, 진정한 사랑 추구를 포기한다면, 그 결과는 어떻게 될까요? 어쩌면 제인과의 끈질긴 관계는 어떠할까요? Bingley도 망할 것입니다. Lydia의 경솔한 행동은 Belt 가족에게 수치의 그림자를 드리우고 그들의 명성을 망칠 것입니다. 그러나 이 중 어느 것도 제시되지 않았습니다. Darcy는 이성적인 눈으로 Elizabeth의 결백을 보았 기 때문에 그녀를 용서했습니다. 그는 그녀를 사랑하기 때문에 할머니 캐서린의 방해에도 불구하고 그녀를 선택할 것입니다.
이런 사랑의 우여곡절은 오직 진정한 사랑에 의해서만 자양분을 얻는다. 제인과 빙글리, 다아시와 엘리자베스는 '사랑' 때문에 뭉쳤다. 그들의 사랑은 순수하지만 샬롯과 콜린스의 사랑은 전적으로 돈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사랑에 대한 이 두 가지 완전히 다른 견해는 그때부터 현재까지 계속되어 인류 진보의 역사에 스며들었습니다.
저는 진정한 사랑을 옹호하는 사람입니다. 사람이 돈을 위해 산다면, 사람이 최고 부자가 되면 그저 걱정 없이 살 수 있다는 게 무슨 의미가 있을까요? 사람은 부유하지만 영적으로 부유하지는 않습니다. 이때 떠날 때 당신은 텅 비어 있고 소매에 바람이 느껴지지만 삶의 진정한 의미는 없습니다. 생명은 매우 소중합니다. 단단히 묶고 절대 놓지 마십시오. 사랑은 한 번도 힘들게 얻은 것임을 알면 마치 스펀지에 꽂혀 있는 유리병과 같아서 옆으로 돌리면 깨질지도 모르며, 언제나 스펀지에 둘러싸여 조용히 놓여 있을지도 모릅니다. 나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지는 아무도 모르지만, 적어도 인간의 영적 양식은 끝이 없고 귀중하며, 사랑은 돈으로 평가할 수 없습니다. 부모님의 영원한 행복과 감미로운 사랑이 부럽습니다. 시간이 모든 것을 희석시키더라도, 부모님의 평범함 속에는 언제나 저를 감동시키고 삶을 향해 나아가는 강력한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거울은 투명하지 않지만 무한한 에너지를 반사합니다. 거울은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 마르면 그 마음은 참으로 공허해집니다. 그것은 정말 비극입니다.
'오만과 편견'을 보고 난 네 가지 생각
200년 전, 제인은 밝은 카본 화이트 창틀 옆에 검정 잉크를 묻힌 깃펜을 들고 그 안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적었습니다. 당시 런던의 풍경:
낮은 구름 사이로 태양이 지나가고, 북대서양의 찬 바람이 불어오고, 낙엽이 떠다니는 시냇물, 촉촉한 목초지가 흩날린다. 나무와 언덕이 모두 덮여 있습니다. 비가 씻어 낸 후 약간 신선하고 밝은 녹색이었습니다.
200년 후, 영국 제도에 거주하는 동양인으로서 이러한 원초적인 엽서 풍경을 마주하면서 나는 이 운명적인 만남에 혼란스러워졌다. 제인 오스틴이 묘사한 영국의 시골은 2세기에 걸쳐 변화를 겪었고, 시간이 지나도 변덕스럽고 낡아가는 흔적은 전혀 없습니다. 이 또한 그 아름다운 엽서 같은 사랑의 근원이 원래는 이 풍경에 기생하는 것이었음을 믿게 만든다.
'오만과 편견'의 첫 장에는 모든 부유한 총각들이 항상 아내와 결혼하고 싶어한다는 사실이 널리 알려진 사실이 되었습니다.
마을에서 상당히 존경받는 가문으로서, 시골 지주 베르나르 가문의 댄스파티는 그야말로 사교의 장이다.
북적이는 공간 속에서 독신자들과 결혼할 예비녀들은 스코틀랜드산 레드와인에 달궈진 애매한 눈빛을 주고받았고, 댄스 플로어에서는 경쾌한 리듬에 들끓었다.
갑자기 두 마리의 밝은 공작새처럼 다시와 빙글리 씨가 나타났다.
그들의 불타는 눈빛은 모든 소녀들의 얼굴을 흥겹게 붉게 물들이게 자극했다. 밤색 머리의 엘리자베스는 베나 가문에서 가장 뛰어난 두 소녀 중 한 명으로 젊고 아름답지만, 언니 제인의 고집과 사랑에 대한 언니 리디아의 경솔하고 순진한 태도와는 달리, 그녀는 더 독립적인 의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남자에 대한 자신의 판단을 신뢰합니다. 그녀는 사랑이 단순히 물질적인 것에 의해 결정되어서는 안 된다고 믿습니다. 적어도 그녀는 저택의 주인이 되기 위해 남자를 기쁘게 하기 위해 노력하는 그런 여자는 아닙니다.
그래서 다아시가 평소 귀족적인 표정으로 소녀들을 살펴봤을 때 무슨 일이 일어날지 예상할 수 있었다.
나는 Darcy를 좋아합니다. 그는 18세기 영국의 많은 고전 소설에 나오는 귀족들과 같습니다. 그는 잘 생기고 부유하며 독신입니다. 그런 남자가 키 큰 적갈색 조랑말을 타고 시골 가로수 길을 지나갈 때, 그 길을 따라가는 모든 여성들의 불안한 마음을 씻어 줄 것이라고 믿습니다.
손님들이 아무리 봐도 고급스럽다고 생각하지 않을 그런 시골 신사의 집에서 열리는 댄스파티에 운명의 여인이 나타날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을 것이다. Darcy의 얼굴은 철 가면처럼 차가웠습니다. 그는 상류층의 공작과 귀부인 사이를 걷는 데 익숙했을 수도 있습니다. 희망 없는 삶. 호화로운성에 사는 그의 이모 캐서린은 그가 아직 자궁에 있었을 때 겉보기에 잘 어울리는 결혼을 주선했습니다.
그래서 엘리자베스의 눈에는 참을 수 없는 오만함이 담겨 있었고, 그것은 그녀로 하여금 더비셔의 절반을 소유한 남자에 대한 지울 수 없는 편견을 갖게 만들었고, 또한 첫눈에 반한 원래의 사랑을 너무나 소외되게 만들었습니다.
"내가 그 사람을 좋아하게 만드는 데는 더비셔 선수가 필요하지도 않고 반은 커녕..."
그녀는 마음이 아팠습니다.
그녀에게 상처를 준 것은 다아시, 어쩌면 그녀의 자존감에 상처를 준 것은 다아시였다.
독립적인 사랑관을 지닌 소녀에게 이런 상처는 충분히 위험하다. 다행스럽게도 엘리자베스는 이성적인 여성으로, 그녀의 반응은 너무 폭력적이지는 않지만 쉽게 타협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녀는 자신에게 더 나은 삶을 선사해줄 남자가 필요하지만, 그렇다고 그 남자가 왕처럼 오만한 모습을 받아들이겠다는 뜻은 아니다.
게다가 그녀는 아직 중산층 여성으로서의 겸손함을 지참금으로 여기는 수준에 이르지 못했다.
부드러운 바이올린 소리와 함께 흐르는 영국 스타일, 작은 접이식 부채와 다양한 이브닝 드레스는 하얀 촛불 옆에서 매혹적인 질감을 강조합니다.
아름다운 장교 비카의 등장은 다르시에 대한 엘리자베스의 오해를 더욱 심화시켰다.
바이올린 반주는 마치 악마의 손가락이 그 기묘한 변화를 이끄는 듯 매우 슬프다.
Darcy가 자신을 속이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엘리자베스에게 그는 이미 절망적이었습니다. 그는 그녀를 사랑했지만 얼음칼처럼 날카로운 말로 그녀에게 상처를 입혔다. 귀여운 소년 빙리와 비교하면 따뜻한 미소와 표정이 없고, 무관심한 다아시는 그저 잘생긴 석고상에 불과하다.
카시는 여전히 자신의 길을 가고 있다. 그는 베나 가문의 둘째 딸에 대한 강한 적대감을 전혀 인식하지 못했습니다. 그의 귀족적인 기질은 그를 항상 차갑고 자만하게 만듭니다.
댄스 플로어에서 왈츠를 틀며 춤을 추었고, 말을 주고받는 것은 마치 전쟁터에서 싸우는 것 같았다.
두 사람의 댄스는 아쉽게 끝났다. 댄스 파트너임에도 불구하고 암묵적인 조화를 이루며 활동하고 있다.
위험한 폭풍이 몰아치고 있지만 오만한 '바보'는 여전히 환상을 품고 있다.
그러나 사랑의 온도 아래서 남자가 아무리 힘들어도 그는 녹는 초콜릿 조각일 뿐이다.
사회 계급과 귀족적 지위에 대한 그의 일방적인 방어는 다아시 씨와 그의 적수를 이 투쟁에서 '모두 패자'로 만들었습니다.
그는 시골의 부유한 농민 가정에서 온 이 겉보기에 마르고 심지어 "야생적인" 소녀가 그의 우아한 댄스 스텝으로는 정복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의 아름다운 활과 화려한 마차는 그들을 점점 더 멀어지게 만들었고 심지어 그녀는 더비셔의 절반을 싫어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는 굴복했고, 비가 내리는 저녁에 “엘리자베스, 사랑해”라고 미친 듯이 고백했다.
거부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나 엘리자베스의 마음에는 승자의 기쁨이 전혀 없고 오히려 상심하여 무관심하거나 안도할 수 없다고 믿습니다. 그녀가 나중에 Pemberley를 비웃게 된 어리석은 이유와 마찬가지로 Darcy를 다시 만나는 것이 너무 두려웠 기 때문입니다.
원래 결과를 알고 있었지만 여전히 무시했다. 그 결정적인 밤, 그렇게 슬프고 무력한 눈을 마주한 엘리자베스는 비록 원래의 상처를 용서할 수 없다고 해도 상심하지 않을 것입니다.
새로운 불꽃은 오래된 불꽃을 끌 수 있고, 큰 고통은 작은 고통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귀족 교육을 잘 받은 다아시는 셰익스피어의 명언을 읽었어야 했다.
그래서 그에게 선택권이 남아있을 때, 그는 더 이상 그녀를 밤낮으로 그리워하며 괴로워하지 않기 위해 이토록 극도로 고통스러운 길을 겪는 것이 낫습니다.
그 비 오는 밤, 다아시는 편지를 남겼다. 편지에 담긴 따뜻한 언어는 너무나 진지하고 섬세했다.
엘리자베스라고 말했는데, 그 어느 것도 사실이 아닙니다.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상한 마음을 안고 있는 그녀의 품에 안기는 것보다 여자에게 더 감동적인 것은 없다.
게다가 그가 결백하다는 것도 알고 있다.
다아시는 엘리자베스를 한 번도 포기한 적이 없었다고 하기보다는, 이 관계에 대한 기대를 한 번도 포기한 적이 없었다고 말하는 것이 더 맞을 것 같다.
다아시와 엘리자베스. 빈리와 제인. 이야기는 동화처럼 해피엔딩으로 끝난다.
나는 200년 전 영국 사회가 목발에 기대어 웃고 있는 신사들과 폭포수 같은 술을 달고 마차에서 밖을 내다보는 귀족 부인들의 유화 속에만 존재한다고 늘 느꼈습니다. . 내 생각에는 먼지로 뒤덮인 그 고대의 색은 박물관에서 나오는 강한 빛 속에서 결코 더 밝아지지 않을 것이지만, 그 낭만적인 기질은 고전 소설의 변천과 같고, 시간의 가느다란 섬유에 싸여 잠든 호박처럼 조용하다.
'오만과 편견'이 평론가들로부터 '소부르주아 감상적 성경'이라는 비판을 받든 그렇지 않든, Darcy와 Elizabeth Hill의 사랑 이야기는 영국 문화의 고전적인 로맨스이지만 항상 순수합니다. 먼지로 오염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다아시와 엘리자베스가 춤을 출 때 바이올린 독주를 늘 좋아했다.
나중에 친구가 댄스파티에서 틀었던 노래가 '엽서'였다고 알려줬어요.
산강을 넘어 찾아오는 사랑은 엽서에 적힌 빛바랜 연인의 글씨와 같다.
<오만과 편견>을 보고 다섯 가지 생각
왕자와 신데렐라의 줄거리가 다시 제시됐다. 이 소설이 너무 좋아서 읽고 나서 CD를 찾으러 갔다. 책 봐. 여주인공 엘리자베스와 영웅 다아시의 애증관계는 늘 이 책의 제목을 또렷이 떠오르게 한다. Darcy의 오만함과 Elizabeth의 편견은 소설의 주요 주제이자 그들의 사랑 발전에 걸림돌이됩니다. 이야기는 그들의 지인과 사랑을 중심으로 계속 전개됩니다. 그들의 사랑의 관점에서 이 소설을 이야기해보자.
책의 저자는 영국의 여성 작가 제인 오스틴(1775~1817)이다. 고작 42세를 산 이 여성은 목사의 딸이었고, 부모님과 형제자매들과 함께 살았다. 그녀는 어렸을 때부터 함께했습니다. 그녀의 작품의 집필 범위가 그녀가 살고 있는 동아리와 마찬가지로 한 마을의 서너 가족에 불과한 것도 이러한 이유 때문일 것이다. 요컨대 그녀의 기사는 항상 그녀의 삶의 그림자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입니다.
소설 『오만과 편견』을 비롯한 오스틴의 소설들은 당시의 세계와 인간 상황을 반영하며 영국 소설사에서 사실주의적 세속소설을 개척했다.
『오만과 편견』의 주요 부분은 결혼을 소재로 하고 있으며, 대중적이고 단순한 평범한 세속소설의 특징을 갖고 있다. 그러나 2세기에 걸친 낭독과 비평을 거쳐 『오만과 편견』은 언제나 변함없는 여운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 우아하고 대중적 감상에 관심이 집중되는 데에는 오스틴 자신이 말했듯이, 『오만과 편견』은 2인치 상아에 세밀하게 조각된 작품이다. 단순한 스토리라인은 사람들에게 가볍고 편안하며 자연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왕자와 신데렐라의 이야기는 너무나 낭만적이고, 작가의 세심한 인물 묘사와 유머러스하고 재치 있는 묘사는 이 소설을 오늘날에도 읽을 가치가 있게 만들어 줍니다.
말을 많이 했으니 먼저 엘리자베스와 다아시의 친분부터 이야기해보자. Darcy는 친구 Bingley Charles가 준 무도회에서여 주인공 Elizabeth를 만났지만 무도회 내내 춤을 추지 않은 Darcy는 동화와는 다른 매우 오만한 이미지로 Elizabeth를 떠났고 처음에는 사랑에 빠지지 않았습니다. 시력. Bingley는 Elizabeth의 여동생 Jane Bennet과 사랑에 빠졌고, 이는 Elizabeth와 Darcy의 상호 이해와 마지막 사랑의 길을 열었습니다. 여동생이 Bingley의 집에서 병에 걸렸을 때, Elizabeth는 Bingley의 집에 있는 여동생을 방문하기 위해 혼자 먼 길을 걸어갔습니다. 여기에서 내면의 아름다움이 나오고, 그녀와 그녀의 여동생 사이의 자매 같은 순수함은 그녀의 지적인 친절의 표현입니다. 다아시가 이 소녀의 순수하고 아름다운 아름다움을 본 것은 이때였습니다. 그는 엘리자베스의 아름다움을 내면에서부터 보고 그녀와 깊은 사랑에 빠졌습니다. 그러나 Bingley의 여동생의 선동, 가족의 이사, Wickham의 거짓말은 의심할 여지없이 그들의 사랑 발전에 큰 격차를 만들었습니다. 이를 본 왕자는 점점 공주에게서 멀어져갔고, 오해와 편견만 너무 많이 남겼습니다. 그들이 멀어지자 오스틴은 교묘하게 그들을 하나로 연결했습니다. 위컴과 다아시의 진심 어린 고백을 피해 도망가는 언니로 인해 점점 더 많은 오해가 벌어지고, 마침내 엘리자베스는 다아시에 대한 편견을 버리고 이 뛰어난 남자와 사랑에 빠지게 되었고, 결국 왕자와 공주들은 하나가 되었다. .
해피엔딩은 너무나 많은 우여곡절을 겪어왔다. 서로 다른 계급에서 주인공의 오만함과 여주인공의 편견이 뚜렷한 계급 갈등을 겪으며 사랑에 부딪히게 된 것이다. 결과적으로 다른 클래스 상태. 평범한 여인이 마침내 자신을 깊이 사랑해주는 부유한 왕자를 만난 것은 그녀의 아름다운 외모와 지혜, 그리고 그녀의 이성적인 사랑 개념과 실용적인 선택 때문이었습니다. 그녀의 독립적이고 거침없는 태도, 권력자에 대한 경멸, 대담한 행동은 당시의 진보적인 사고를 반영했습니다. 소설은 언제나 그들의 사랑에 맞춰 전개된다. 소설의 클라이맥스에서 다아시에 대한 엘리자베스의 편견은 극에 달한다. 그 어려운 오해들이 서서히 사라져가는 것을 보면서 나는 분노에 휩싸였다. 쫓겨난 왕자와 다아시 공주들이 함께 행복하게 살면 행복을 지켜보는 기쁨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 소설은 그들의 사랑을 바탕으로 전개된다. 오만과 편견, 이 두 단어는 의심할 여지 없이 경멸적인 단어입니다, 제인. 오스틴은 '주의 깊은 언어'와 '재치 있는 유머'를 사용해 작품을 세련미의 상징으로 묘사했고, 이는 단숨에 유명해졌고, '오만과 편견'은 전 세계적으로 호평을 받는 위대한 작품이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