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수민족에 관해 몇 가지 질문을 해보세요

횃불축제는 예로부터 '별귀환제'라 불렸으며, '새해가 되면 하늘에 별이 돌아온다'는 속담이 있다. 횃불축제의 유래에 대해서는 여러 가지 전설이 있는데, 천신과 땅신이 싸우고, 사람들이 횃불을 사용하여 지신을 도와 벌레를 퇴치하고 천신을 물리친다는 이야기가 있다. 사범대학의 '난자오사' 및 '운남 시리즈'에는 다음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난자오 지도자 비뤄가가 다른 5개의 황실 칙령을 병합하려 하여 송명탑에서 불태워 죽였습니다. 등진은 아내 자선에게 남편에게 하지 말라고 충고했습니다. 그러나 남편은 이를 거부하고 살해당했고, 채리티는 그날 그를 매달기 위해 횃불을 태웠다.

민족성

횃불축제는 이(Yi), 바이(Bai), 낙시(Naxi), 라후(Lahu), 하니(Hani), 푸미(Pumi) 등 여러 소수민족의 전통 축제이다. 음력 6월 24일에 이족, 낙시족, 진누오족, 6월 25일에 바이족, 6월 20일에 라후족이 2~3일간 축제를 연다.

이족 사람들은 횃불 축제 기간 동안 곡식 이삭이 횃불만큼 튼튼해진다고 믿습니다. 후세에서는 사람과 동물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이 희생의 불을 사용하여 집과 들판에서 귀신과 악령을 쫓아냈습니다. 축제 기간에는 각 민족의 젊은 남녀들이 소나무로 만든 횃불을 켜고 마을 밭으로 가서 송진을 뿌리며 밤새도록 모닥불 파티를 벌인다. 요즘 사람들은 축제 기간 동안 모임을 통해 연인을 사귀거나 연인을 만나고 사업 활동을 하기도 합니다.

'횃불축제'는 바이족의 대축제이기도 하며, 매년 음력 6월 25일이면 바이족은 사람과 동물의 풍년과 번영을 기원하는 행사를 벌인다. 그날 밤, 집집마다 횃불이 세워졌고, 마을 입구의 공공 횃불에는 빨간색과 초록색 종이 깃발이 꽂혀 있었고, 그 위에 길조문이 적혀 있던 마을 사람들은 높이 횃불을 들고 들판을 행진했습니다. 일주일 동안 해충을 잡습니다. 이 밖에도 '삼성기양', '바다놀이', 뱃놀이, 동물방출 등 일련의 문화활동이 진행된다.

매년 음력 6월 24일, 유명한 항공우주 도시이자 '달의 도시'인 시창에서 그곳에 사는 이씨 동포들은 명절 의상을 입고 노래하고 춤추며 거대한 축제를 벌인다. 미인대회와 의상, 경마, 레슬링, 활쏘기 대회, 밤에는 횃불을 밝히고 광야를 행진하며 영웅들을 마음속으로 기립니다.

횃불제는 한나라와 당나라 시대부터 천년 이상 이어져 온 이족의 독특한 전통 축제입니다. 횃불축제는 보통 매년 음력 24일에 열리며, 3일간 지속됩니다. 횃불축제의 유래에 관한 기록과 전설은 수십 가지가 있는데, 내용이 풍부하고 아름답고 감동적이다. 보다 일반적인 이론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전설적인 영웅이 이끄는 하늘의 엔티구즈(이족 신화의 신)가 생명체와 농작물을 해치기 위해 하수인을 보낸다고 합니다. 이족은 음력 6월 24일에 횃불을 사용하여 해충을 없애고 신들을 물리쳤다. 그래서 이족은 이날을 횃불절로 지정하여 대대로 전승하였다.

2. Shu Lun이 작성하고 편집한 "Xichang County Chronicle"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Deng Geng은 6개의 칙령 중 하나인 당 왕조 Kaiyuan 시대에 칙령을 발표했습니다. Nanzhao는 Wuzhao와 합병하고 싶었지만 Xinghui Festival 때문에 Wuzhao를 불러 Songming Tower에서 술을 마셨습니다. 덩겅의 아내는 자선사업을 좋아하는 여성이었지만 남편의 말을 듣기가 어려울까 봐 두려워서 쇠팔찌를 끼고 남편과 약속을 잡고 작별 인사를 했다. 난자오(南趙)와 비교하면 건물에 불이 붙었다. 모든 칙령이 남편의 시신을 수색했지만 찾을 수 없었지만 그는 자선을 베풀고 목걸이를 사용하여 시신을 돌려주었다. Nanzhao는 그에게 매우 친절했고 Shan Shan은 그의 남편이 아직 묻히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자신을 방어하기 위해 Yingcheng에 머물 렀습니다. 남조는 군대로 에워싸고 3개월을 먹은 뒤 좋은 옷을 입고 똑바로 앉아 굶어 죽고 말았다. 오늘의 디엔 풍습은 6월 24일로 호쑤오옌(Hu Suoyan)보다 낫습니다. 불꽃의 길이는 10피트가 넘는데, 밤에 먼저 태워서 들판을 밝히고 풍년을 기원하며, 횃불의 빛과 어둠을 이용하여 풍작을 예언합니다. 친척과 친구들이 모여서 짐승을 자르고 술을 마시고, 오랑캐나 한족도 그러하니... "Xichang County Chronicles. Literary Chronicles"(Jianchang Zhuzhi Ci)에 기록된 대로: 내가 돌아올지 예측하기 위해 연회에 갔는데, 장작 건물의 연기가 요즘에도 여전히 차갑습니다. , 그리고 관용은 얼음 마음을 재로 만듭니다. 현명한 마음은 그가 돌아 왔을 때 비밀리에 애도하기 위해 이미 어려울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오랜 세월이 흘러도 사람들은 여전히 ​​명절을 빛냈으나 육칙을 삼키고는 재가 되어 버렸습니다.

3. 옛날에는 하늘의 강자가 땅의 강자와 씨름을 하여 땅의 강자에게 패하고 하늘로 도망하였느니라. 당황하여 신들 앞에서 싸우기 시작하자 신들은 마구잡이로 세상에 분노를 표출하고 수많은 해충을 땅에 내려 농작물을 파괴하고 사람들에게 해를 끼치기 위해 횃불을 켜고 들판으로 나갔다. 해충을 물리치고 신들을 물리쳤습니다. 이 날은 음력 6월 24일이었습니다. 사람들은 이날을 횃불 축제로 지정했습니다.

횃불절은 당시 쓰촨성 량산에서 열리는 이족의 가장 큰 전통 축제로, 당시 집집마다 술을 마시고 고기를 먹고 조상을 숭배하기 위해 동물을 죽였습니다.

사람들은 새 옷을 입고 민족적 특색을 지닌 문화와 스포츠 활동을 하며, 남자들은 투우, 양치기, 닭놀이, 경마, 씨름 등을 하고, 여자들은 노래하고, 월금을 친다. 밤에는 집 앞 뒤로 횃불을 들고 돌아다니며, 횃불을 들고 산과 들판을 돌며 불을 피우고, 한자리에 모여서 모닥불을 피우고, 횃불을 켜고, 술을 마셨다. 노래하고 춤추고 항상 연주했습니다. 새벽에 끝납니다.

횃불축제의 유래를 찾아서

마을 횃불축제의 밤

매년 전국축제인 횃불축제가 다시 찾아왔습니다. 수천 년 동안 이 축제의 기원에 대해서는 다양한 의견이 있습니다. 새로운 견해가 있습니다. 이 축제는 고대 달력에서 유래했으며 연 황제와 관련이 있습니다. ——

혼란스러운 전설

운남성의 이(Yi), 바이(Bai), 리수(Lisu), 낙시(Naxi) 및 푸미(Pumi) 소수민족 하니(Hani)와 하니(Hani)에는 횃불축제(Torch Festival)라는 독특한 축제가 있습니다.

횃불축제의 유래에 대해서는 다양한 의견이 있다. 리장시 닝랑이족자치현 이족 횃불축제의 유래는 음력 6월 24일에 하늘의 힘자와 땅의 힘자가 만나 씨름을 했다는 전설이다. 그 결과 하늘의 힘센 사람이 죽어 죽게 되었습니다. 신은 분노하여 메뚜기를 인간 세계로 보내 생명의 빚을 갚게 했습니다. 메뚜기가 땅에 있는 식물을 다 먹어치웠고, 사람들은 횃불을 사용해 메뚜기를 태워 죽였습니다. 그러나 메뚜기의 수가 늘어나서 매년 음력 6월 24일에는 신들과 합의를 해야 했습니다. 달이 되면 인간은 신에게 소, 염소, 닭, 달걀을 바치고, 그것을 물 등에 담가서 낮에는 햇빛을 비추고, 밤에는 횃불을 사용하여 비췄다. 이후 횃불축제("신여강풍경")가 전승되었습니다.

리장 나시 횃불 축제의 유래는 옥황상제가 땅이 하늘보다 낫다는 것에 불만이 있어 불의 신을 보내 세상을 불태웠다는 것이다. 세상에 왔을 때 큰 아이를 업고 있는 백발의 노인을 보았는데, 신은 왜 작은 아이를 안고 있느냐고 물었습니다. 내 형과 형수가 모두 죽었으니 형의 외아들을 더 사랑해야 합니다. 불신은 감동하여 다시 옥황상제에게 자신이 불태웠다고 거짓말을 했습니다. 나중에 옥황상제는 불타버린 세상을 보고 싶었지만 세상이 더 아름다워졌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불의 신을 죽였으나 불의 신은 세상을 구하기 위해 죽지 않았습니다. 천문에서 떨어져 눈 덮인 산기슭에 있는 절에 떨어졌는데, 스님에게 붉은 천으로 싸여 죽임을 당하였고, 음력 6월 25일 저녁에 핏방울이 변하였다. 작은 인형으로 만들어 옥황상제가 불을 지르러 온다고 모든 사람에게 전해야 합니다. 집집마다 횃불을 켜고 3일 밤 동안 불을 켜야만 옥황상제를 속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횃불을 켜고 옥황상제를 속였습니다. 불의 신을 기리고 옥황상제를 보호하기 위해 사람들은 매년 이맘때쯤 횃불을 밝힙니다. ( "새로 편집 된 리장 풍경").

다리 지역에는 아난공주 전설이 있다. “한나라 봉건시대 예우(지금의 달리)의 아내인 아난은 족장 마나나의 아내였다. Na는 한 장군 Guo Shizhong에 의해 살해되었고 그녀는 내 아내 Nan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나는 세 가지를 약속할 수 있습니다. 첫째, 나는 내 늙은 남편을 기리기 위해 커튼을 만들 수 있고, 둘째, 나는 늙은 남편의 옷을 태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새 옷으로 갈아입혀 주고, 먼저 내가 결혼식을 올릴 것이라고 전국에 알리십시오.” 난장이 나와서 옷을 불태우고 칼로 목을 베었다고 하여 음력 6월 25일에 나라 사람들이 횃불을 태워 애도하였다고 한다. ."

당나라 때 자선부인과 쿤밍과 달리의 송명탑이 불탔다는 전설도 있다.

다양한 민족의 횃불축제 명칭은 같고, 거의 같은 시기에 축제를 거행하는데, 이런 다양한 전설 뒤에는 횃불축제의 유래도 같거나 비슷할 것이다.

횃불 축제: 고대 달력의 '살아있는 화석'

횃불 축제에는 Xinghui Festival이라는 시적인 이름도 있습니다. 오대(五代) 촉국(圭國)의 익명의 인물이 쓴 《우서기·진단(玉節史·陳丹)》에는 당나라 때 관조국의 군주인 남조(南趙)가 12월 16일을 칠석절로 삼아 여행했다고 기록되어 있다. 바람막이로 가서 청평 관리들에게 시를 쓰라고 명령했습니다.

'예서·월령·지동지월'에는 '성회'라는 용어가 기록되어 있다. , 별은 하늘로 돌아가고 숫자는 공잉달(Kong Yingda) 설명입니다. "28개의 별자리가 하늘과 함께 움직이고 아침과 저녁이 매일 다르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번 달은 원래대로 돌아갑니다. 지난 시즌의 아침 저녁과 비슷한 장소이다.

'루취안현 연대기' 기록에 따르면 "6월 24일은 횃불축제, 일명 별귀환이다. 축제 이족은 한족의 별과 마찬가지로 한 해를 축하하는 날로 사용하며, 회유천의 새해맞이 축제는 봄의 연회와 마찬가지로 10일 이상 지속됩니다. 한족은 "루자운(Lu Ciyun)도 '동희현연기(Dongxi County Chronicle)'에서 '6월 24일이 해'라고 말했다. 나시족은 또한 "봄 축제는 겨울의 가장 중요한 시간이고 횃불 축제는 여름의 가장 중요한 시간"이라고 말합니다.

이러한 기록에 따르면 횃불절은 고대 중국의 칠석절과 관련이 있을 뿐만 아니라 고대 윈난 ​​소수민족의 신년 축하 행사와도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횃불축제와 칠석제에 대한 정보 중 '예서'와 '우희실기'에 언급된 칠석은 모두 여름이 아닌 겨울이다. "Luquan County Chronicle"과 "Dongxi County Chronicle"에는 칠석과 횃불 축제가 모두 새해 축제이며 시간은 음력 6월 24일부터 26일까지 하루 또는 이틀 전후라고 언급되어 있습니다. 어떻게 시간과 계절이 완전히 다른 두 개의 칠석이 있을 수 있습니까? 횃불 축제는 설날 축제입니까?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을 찾는 것도 횃불 축제의 진정한 유래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중국 최초의 시집인 『시경』에는 일년 내내 농민들의 생산과 삶을 이야기한 유명한 장시 '빈풍·7월'이 있다. 그 안에 있는 "월"과 "일"이라는 두 단어는 "시경"을 읽는 많은 사람들을 혼란스럽게 했습니다. 이 시에서는 (12개월이 아닌) 10개월 동안 농사를 짓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첫째 날', '둘째 날', '셋째 날', '넷째 날'의 4일을 반복해서 언급하지만, 나머지 날은 언급하지 않아 후세들이 읽기 어렵다. 그 이유는 이 시가 고대 달력 문제를 다루고 있는데, 이는 고대 칠석절(횃불절)과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이다.

고대 중국에서 사용하는 달력은 오늘날 사용하는 로마 달력(양력), 음력(음력)과 다릅니다. '7월'은 1년 내의 농사활동을 말하는데, 단지 10개월만 해당한다. 그 이유는 '1년은 10개월, 1월은 36일, 설날은 5일'이라는 고대 달력 '불력'이었기 때문이다. 연도를 기록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러므로 시 속의 농부는 10개월 동안의 농사일뿐 아니라 설날의 행사에 대해서도 이야기하고 있다. "7월의 불"에 나오는 "불"은 고대인들이 "대불", "상흥", "메추리불", "대천"이라고도 불렀습니다. 이는 창롱의 7개 별자리 중 5번째 별(심장)을 의미합니다. ), "마음에는 세 개의 별이 있고, 하늘은 정위치에 있다("가사·천문·3")'라고 믿었기 때문에 '화정'에게 특별한 인물을 임명하여 이용하였다. 천문 관측의 주요 대상이자 달력 작성의 기초로 "불 달력"은 "난중 대화재"(6월)를 첫 번째 달로 하여 작성되었습니다(방푸의 "불 달력의 예비 탐색"). ). 고대에는 '화력'을 사용하여 시간을 기록했는데, '난중 대화재'의 6월은 한 해가 끝나고 새해가 시작되는 '연말 연시'였습니다. . 1년은 10개월이고, 한 달은 36일입니다. 남은 5일은 횃불 축제 기간인 설날입니다. 연초 정오에 돌아오는 '불'별이라 해서 별귀환축제라 불린다. '불력'의 역사적 흔적은 '하늘에 열 개의 태양이 있다'는 신화와 전설 등 사람들이 잘 알고 있는 상식 속에 지금도 고스란히 남아 있다.

이 달력은 후의 시대까지 사용되었습니다. "Huainanzi Benjing Xun"은 다음과 같이 기록합니다. "Yao가 체포되었을 때 그는 열흘 동안 나가서 농작물을 태우고 초목을 죽였고 사람들은 먹을 것이 없었습니다 ... Yao는 Yi를 보내서 ... 열흘 동안 쏘았습니다 ... 모든 사람들 "행복하세요, 그는 야오를 황제로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이 신화를 이렇게 해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실제로 "불 달력"을 폐지한 달력 변경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9개의 태양이 떨어져서 하나의 태양을 남겼다는 전설입니다. '불달력'의 폐지를 반영한 ​​것으로, 양력의 막연한 기억을 활용한 것이다. "창희(신화 속 허이의 아내 창아)가 열두 달을 낳았다"는 후이와 관련된 전설은 음력의 탄생을 의미한다. 천간지합의 연대기는 사실상 음력이 불력을 비판하고 흡수한 결과이다. 즉, 10은 불력의 달수이고, 12는 음력의 달수이며, 10개의 천줄기와 12개의 땅가지가 합하여 육십년을 이룬다.

횃불 축제: 연제의 영원한 기억과 불 숭배

10월 달력이라고도 알려진 불 달력은 서부, 북부 지역의 많은 고대 조상들이 사용한 고대 달력입니다. 그리고 중국 북서부 달력. 그 기원은 "연황" 시대의 연 황제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Guan Zi Qing and Chong Chapter"는 "연 황제가 드릴과 부싯돌을 만들어 불을 피웠다"고 말합니다. 『좌전: 조공 19년』에는 “연제의 일족이 불로 한 해를 기록하였으므로 불의 대가이며 불의 이름을 따서 명명하였다”고 되어 있다. "Zuo Zhuan : Ai Gong 9 년"에는 "Yan 황제가 불의 대가 였고 그의 성은 그의 이름을 따서 Jiang이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회남자·사륜순"이 말했다: "연황제가 죽어 난로가 되었습니다." "Zi Zi"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수나라 사람들은 별을 올려다보고 다섯 그루의 나무를 내려다보며 그것이 불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사기삼제기』에는 “연제(燕皇帝)는 신농의 성(姓)이요 성(姓)도 강(江)이니라… 성은 옌."

이러한 기록은 연황제가 불의 사용법(부싯돌을 뚫어 ​​불을 만드는 것)과 불의 달력(불의 주인과 이름)을 발명했음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불(Fire Master)은 이다. 토템이자 Jiang이라는 성을 가진 부족 조상의 동일한 조상이며, 그는 또한 불의 신을 숭배했던 고대 부족의 동일한 조상입니다(난로를 위해 죽었습니다). 별 - 불을 발명하는 것 - 농사를 가르치는 것 - 부엌신으로 죽는 것 모두가 연황제에서 통일되었다.

그래서 고대에는 가장 긍정적이고 편파적인 계절인 두 개의 별 축제가 있었다. "불"은 여름에 하나, 겨울에 하나입니다. 여름의 성회 축제는 고대 강족(고대 강족과 강족과 동의어)의 모든 후손과 고대족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고대 부족의 후손들이 축하합니다. 강족** *'새해 축제'는 그들의 신년 축제입니다. 이 축제의 활동은 소, 양, 불 및 기타 토템 숭배와 실제로 조상신 숭배와 관련이 있습니다. 오늘날 횃불제를 기념하는 민족은 고대 강족의 직계 후손이거나, 고대 강족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고대 조상의 후손이거나, 혹은 민족이 융합하여 형성된 새로운 국가이다. 고대 Qiang 사람들은 모두 고대 Qiang 사람들과의 관계 때문에 고대 Qiang 사람들은 다른 조상, 즉 Yan 황제를 가지고 있으며 또한 다른 토템, 즉 소, 양, 동시에 그들은 다른 축제, 즉 횃불 축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고대 Xinghui 축제에는 투우, 양 죽이기, 횃불 켜기, 천등 끄기 등 축제 내용도 달랐습니다. 는 고대 조상을 기리는 필수 콘텐츠 중 하나일 뿐입니다. 연 황제는 소, 양, 불이라는 고대 토템을 숭배하고 화전 농업이라는 고대 역사를 회상합니다.

10월은 1월은 36일이고 설날은 5일입니다. 고대 강족의 후손인 일부 민족(예: 이족)에는 고대 달력이 여전히 존재합니다.

운남에는 횃불 축제에 대한 고유한 내용이 있습니다. 이 전설은 실제로 유목 생활에서 농업으로 전환된 후 원래의 문화 형식이 새로운 문화 형식으로 승화된 것입니다. 횃불축제의 유래에 대한 전설은 횃불축제의 기원에 관한 중요한 정보를 담고 있다. 횃불을 탐구하기 위해 "Yuxi Chronicle", "Luquan County Chronicle" 및 "Dongxi County Chronicle"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축제의 기원은 다리와 쿤밍의 횃불 축제에 대한 전설이 횃불 축제의 기원을 모호하게 만드는 중요한 단서를 제공합니다. , '성회'라는 용어는 또한 횃불 축제의 근원과 심오한 문화를 드러냅니다.

횃불 축제에 관한 네 가지 이론

전설에 따르면 음력 6월 24일은 인류의 불 사용 기념일. 운남성에 거주하는 바이(Bai), 이(Yi), 푸미(Pumi), 나시(Naxi) 등 여러 민족이 6월 24일을 전통 횃불 축제로 지정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이 열립니다.

허칭 시산의 바이족과 이족은 '횃불축제' 때마다 '태양절'을 개최한다. 이날 사람들은 '다게' 들판 중앙에 커다란 횃불을 세웠고, 그 횃불 주위에는 마른 장작더미가 쌓여 있었다. 엄선된 건조하고 불에 타기 쉬운 나무 그루터기가 태양의 상징으로 횃불 바로 앞에 심어져 있습니다. 산 위로 해가 떠오르면 이미 그 자리에 모인 사람들은 각자 선택한 작은 나무 막대기를 들고 한 명씩 '해'로 가서 나무를 '드릴'하여 불을 피운다. 누가 불똥을 "뚫었든", 모두가 앞으로 모여들고 준비된 짚, 마른 가지와 나뭇잎으로 부싯깃을 "잡을" 것입니다. 그리고 불을 장작더미로 옮기고 장작더미에 불을 붙여 보십시오. 즉시 모든 사람들은 작은 횃불을 사용하여 불에서 불을 피우고 집으로 가져가 각 집의 화덕에 불을 붙였는데, 이를 '태양 심기'라고 했습니다. 해가 지고 나면 사람들은 모두 '노래 부르기' 장소에 모여 낮에 타오르던 모닥불에 다시 큰 횃불을 켠다. 그 후 그들은 횃불과 불 주위에서 밤새도록 불이 사람들에게 가져다주는 행복을 찬양하는 노래를 불렀습니다.

불장난

허칭과 리장에 인접한 우펑산 기슭에 사는 바이족과 낙시족은 횃불축제의 밤에 불놀이를 한다. 사람들은 마을의 모든 큰 나무에 붉은 꽃송이와 다발을 묶어 “횃불처럼 타오르는 붉은 꽃과 나무”를 상징합니다. 하늘에 첫 번째 별이 나타나면 사람들은 저마다 작은 횃불을 들고 춤을 추고, '붉은 꽃불나무' 주위에서 노래하고 춤추며 찬양을 부른다.

불의 신에게 제사

닝랑 현에 거주하는 푸미족은 횃불 축제에서 불의 신을 숭배하는 행사를 개최합니다. 전설에 따르면 푸미족이 숭배하는 불의 신은 원래 모수오족의 여성 조상이었던 앙구미(Anggumi)라고 불립니다.

자신의 후손들과 조국과 함께 살아가는 푸미족의 행복을 위해 몰래 천궁에 잠입해 불을 훔치고, 자신의 몸을 횃불로 삼아 그 불을 세계로 이끌어 모수오와 푸미족은 동시에 불을 얻을 수 있었다. 푸미족은 앙구미의 은혜를 대대로 잊지 않기 위해 앙구미가 불을 가져오는 날을 축제로 삼아 불의 신을 숭배했다.

축제가 열리는 이른 아침, 사람들은 마을 입구에 앙구미의 화신을 상징하는 커다란 소나무를 심는다. 나무는 작은 횃불로 덮여 있습니다. 마을의 인구 수만큼 작은 횃불을 나무에 걸어야 합니다. 오후에 동물 희생으로 '화신'을 제물로 바친 후 마을에서 가장 나이 많은 노파가 '화신'에 불을 붙였습니다. 참가자들은 각각 '성육신'에서 작은 횃불을 가져와 '성육신'에 불을 붙였습니다. 그 후 노파의 지휘 아래 모두가 '화신'을 중심으로 국장춤을 추며 불을 퍼뜨리는 데 기여한 앙구미를 칭찬했다. '화신'을 찬양한 후 모두가 떼를 지어 모여 횃불을 들고 마을과 들판, 산과 숲을 누비며 큰 소리로 노래하며 춤을 췄다. 불의 신 앙구미의 가호를 빌어 마을 전체에 사람과 동물의 번영, 곡식의 풍족, 마을의 평화, 모든 일이 잘 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불춤과 노래 Plants Huangping Township은 Heqing County의 인기 명소입니다. 이곳 주민들은 이곳에 군대를 주둔했던 공명(孔命)과 맹화(孟號)의 후손이라고 한다. 이 비옥한 토양은 Kongming과 Meng Huo가 동맹을 맺을 때 양측이 경작했습니다. 그리고 6월 24일 저녁, 불을 피우고 밤에 싸워 처음으로 곡식씨를 뿌리자 황무지가 비옥한 농지가 되었다. 이 날을 기념하기 위해 미래 세대는 매일 밤 밤에 불을 피우고 봄 작물을 뿌릴 것입니다. 이때 노인들과 아이들은 횃불을 들고 들판을 돌며 노래하고 춤추며 즐거움을 더하고, 젊은이들은 밭에 씨앗을 뿌린다. 노동생산과 민속활동이 일체화되어 색다른 맛을 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