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 두 한악부
작품: 강남
내용:
강남 채련, 연엽하다전. < P > 어극 연엽간, < P > 어극 연엽동, 어극 연엽서, < P > 어극 연엽남, 어극 연엽북.
2 년대: 남북조
작가: 북조 민요
작품: 칙륵가
내용:
칙령천, 음산 아래. < P > 하늘은 궁려와 같고, 새장은 사방을 덮었다. < P > 하늘은 창성하고, 들판은 망망하고, < P > 바람은 풀을 불고 소와 양을 낮게 본다.
3 년대: 당오대
작가: 낙빈왕
작품: 영거위
내용:
거위, 거위, 거위,
곡조가 천가를 향해 간다.
백모 푸른물,
홍채가 청파를 다이얼한다.
4 년대: 당오대
작가: 이추
작품: 바람
내용:
삼추엽을 풀어서 2 월꽃을 피울 수 있다.
강 천 피트 파도를 건너 대나무 만대 경사에 들어가다.
5 년대: 당오대 < P > 작가: 하지사 < P > 작품: 영류 < P > 내용: < P > 벽옥화장은 나무 높이로, < P > 만 개는 녹색실크 띠로 늘어져 있다. < P > 누가 가느냐, < P > 2 월 봄바람이 가위 같다.
6 년대: 당오대
작가: 왕지환
작품: 량주어
내용:
황하가 멀리 흰 구름 사이, 고성 만보산.
창피리는 왜 버드나무를 원망해야 하는가, 봄바람은 옥문을 넘지 않는다.
7: 당오대 < P > 작가: 왕지환 < P > 작품: 황새 < P > 내용: < P > 백일은 산에 의지하고 황하는 바다로 흘러들어간다.
천리목을 궁리하고 한 단계 더 올라가고 싶다.
8 년대: 당오대 < P > 작가: 맹호연 < P > 작품: 춘효 < P > 내용: < P > 춘면은 어느새 울음소리를 들었다. < P > 밤에 비바람이 오니 꽃이 얼마나 떨어졌는지 알 수 있다.
9 년대: 당오대 < P > 작가: 왕한 < P > 작품: 량주어 < P > 내용: < P > 포도술 야광컵, 비파를 마시고 싶으면 바로 재촉한다. < P > 술에 취해 모래사장에 누워 군모소, 옛날 원정 몇 사람이 돌아왔다.
1 년대: 당오대 < P > 작가: 왕창령 < P > 작품: 출세 < P > 내용: < P > 진시 명월한시관, 만리장정 사람들은 아직 갚지 않았다. < P > 그러나 용성이 날아가게 하고, 후마도 음산을 가르치지 않는다.
11: 당오대 < P > 작가: 왕창령 < P > 작품: 부용루 송별신진 < P > 내용: < P < P > 낙양 친지들은 서로 묻듯 빙심이 옥주전자에 있다.
12 년대: 당오대 < P > 작가: 왕위 < P > 작품: 사슴장작 < P > 내용: < P > 공산은 사람을 만나지 못하지만, 사람의 말을 듣는다.
깊은 숲으로 돌아가 이끼를 다시 비추다.
13 년대: 당 5 대
작가: 왕위
작품: 송원 2 사 안시
내용:
웨이성 조우 가벼운 먼지, 객사 청류색 새. < P > 군에게 술 한 잔 더 하라고 권하고, 서출양관 이유 없는 사람.
14 년대: 당오대 < P > 작가: 왕위 < P > 작품: 9 월 9 일 산둥 형제 < P > 내용: < P > 혼자 타향에서 이객으로 지내며 명절마다 친척을 많이 생각한다.
형제가 높은 곳에 올라 산수유를 한 명 적게 꽂았다는 것을 멀리서 알 수 있다.
15: 당오대 < P > 작가: 이백 < P > 작품: 정야사고 < P > 내용: < P > 침대 앞의 밝은 달빛, 지상 서리로 의심된다.
머리를 들어 밝은 달을 바라보며 고개를 숙이고 고향을 생각하다.
16: 당오대 < P > 작가: 이백 < P > 작품: 고랑월행 < P > 내용: < P > 시간은 달을 몰라 백옥판이라고 부른다.
또 요대 거울을 의심해 푸른 하늘 끝을 날았다. < P > 선인은 두 발을 늘어뜨리고, 계나무는 어찌 둥글다.
흰토끼가 약을 찧어 누구와 밥을 먹느냐고 물었다.
두꺼비 에칭 원형 그림자, Daming 밤 잔류 물.
이순신 사이 구 우, 하늘과 땅이 맑고 안전하다.
음정은 이 미혹이 되어 보기 부족하다.
걱정은 어때? 애처롭게 간을 난공하다.
17 년대: 당오대 < P > 작가: 이백 < P > 작품: 망루산 폭포 < P > 내용: < P > 일조향로 생자연, 폭포가 앞천에 걸려 있는 것을 바라보다. < P > 는 3 천 피트 직진했는데 은하수가 9 일 떨어진 것으로 의심된다.
18: 당오대 < P > 작가: 이백 < P > 작품: 왕런 < P > 내용: < P
복숭아꽃 담수 천 피트 깊이, 왕륜이 나에게 사랑을 보내는 것보다 못하다.
19: 당오대 < P > 작가: 이백 < P > 작품: 황학루가 맹호연의 광릉 < P > 내용: < P > 고인 서사황학루, 불꽃놀이 3 월 양주. < P > 고독한 돛은 먼 그림자가 푸른 하늘을 뒤덮고 창장 하늘만 흐르는 것을 볼 수 있다.
2 년대: 당오대 < P > 작가: 이백 < P > 작품: 조발백제성 < P > 내용: < P > 조사백제채운간, 천리강릉은 하루도 갚는다. < P > 양안원숭이 울음소리가 나지 않아, 카누는 이미 만중산을 넘었다.
21: 당오대 < P > 작가: 이백 < P > 작품: 천문산 < P > 내용: < P 양안의 청산은 서로 마주보고, 외로운 돛은 날이 갈수록 온다.
22: 당오대 < P > 작가: 고적합 < P > 작품: 별동대 < P > 내용: < P > 천리 황운백일 대낮, < P > 북풍이 기러기 눈을 불고 있다. < P > 앞길에 지기가 없고, < P > 천하에 누가 왕을 모르는지 근심하지 않는다.
23 년대: 당오대 < P > 작가: 두보 < P > 작품: 절구 < P > 내용: < P > 두 오리올스 명청류류, < P > 일행백로 상청천. < P > 창에는 서령 천추설, < P > 문포동오만리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4: 당오대 < P > 작가: 두보 < P > 작품: 봄밤 희비 < P > 내용: < P > 좋은 비가 계절을 알면 봄이 일어난다.
바람에 따라 밤으로 잠입하고 윤물은 가늘고 조용하다.
야경운은 모두 검고 강선불은 독명하다.
새벽은 붉은 젖은 곳을 보고, 꽃은 금관성을 중시한다.
25: 당오대
작가: 두보
작품: 절구
내용:
늦은 날 강산리,
봄바람 화초 향. < P > 진흙이 제비를 녹이고, < P > 모래는 따뜻하게 원앙을 잔다.
26: 당오대 < P > 작가: 두보 < P > 작품: 강가에서 혼자 꽃을 찾는 내용: < P > 황사탑 앞강수동, 봄빛은 미풍에 게으르다. < P > 복숭아꽃이 한 무더기 피었고, 귀엽고 진홍색, 연홍색을 사랑했다.
27 년대: 당 5 대 < P > 작가: 맹교 < P > 작품: 유자음 < P > 내용: < P > 자모선, 유자 몸에 옷.
밀실을 떠나 늦게 돌아올까 봐 걱정이다. < P > 누가 풀 한 치의 마음을 말하고, 삼춘휘를 보답한다.
28 년대: 당오대
작가: 류종원
작품: 강설
내용:
천산새가 날아다니며 만경로 인멸했다. 고독한 배는 갓온 () 으로, 혼자 한강 눈을 낚는다.
29 년대: 당오대 < P > 작가: 자도 < P > 작품: 숨은 사람은 < P > 내용을 만나지 않는다: < P > 파나소닉은 소년에게 물어보고, 언사는 약을 따러 갔다.
이 산에서만 구름이 깊은 곳을 모른다.
3 년대: 당오대 < P > 작가: 장계 < P > 작품: 단풍교 야박 < P > 내용: < P < P > 고모수 외곽의 한산사, 밤반 종소리가 여객선에 도착했다.
31 년대: 당 < P > 작가: 장지와 < P > 작품: 어가코 < P > 내용: < P > 시세산 앞 백로 비행, < P > 복숭아꽃 물송어 비료. < P > 청청, < P > 녹색, < P > 경사진 가랑비는 돌아올 필요가 없다.
32 년대: 당오대 < P > 작가: 로렌 < P > 작품: 세하곡 < P > 내용: < P > 월기러기가 높이 날아와 밤마다 도피한다. 가볍게 타려고 하면, 큰 눈이 활칼로 가득 찼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33 년대: 당오대
작가: 류우석
작품: 망동정
내용:
호광추월 2 상,
담면 무풍경이 연마되지 않았다. < P > 동정산수색을 바라보고, < P > 은판 안에 청소라가 하나 있다.
34 년대: 당오대 < P > 작가: 류우석 < P > 작품: 파도모래 < P > 내용: < P > 구곡 황하만리사 < P > 는 지금 은하수로 곧장 가고, < P > 는 견우직녀집에 함께 갑니다.
35 년대: 당오대 < P > 작가: 백거이 < P > 작품: 고원초 송별 < P > 내용: < P
들불이 다 타지 않고 봄바람이 불면 다시 태어난다.
먼 방이 옛 길을 침범하고, 맑고 푸르른 황무지를 잇다.
또 왕손을 보내니, 순은 이별의 정이 가득하다.
36 년대: 당오대 < P > 작가: 백거이 < P > 작품: 풀 < P > 내용: < P > 아기가 작은 배를 떠받치고 백련을 훔쳐 돌아왔다.
숨겨진 흔적을 이해하지 못하고 부평초가 함께 열렸다.
37 년대: 당오대
작가: 백거이
작품: 강남
내용 기억:
강남이 좋다.
풍경이 예전 익숙했다. < P > 해돋이 강화홍승화, < P > 봄이 오면 강물이 파랗고, < P > 는 강남을 기억하지 못할 수 있다.
38 년대: 당오대 < P > 작가: 이신사 < P > 작품: 농민 < P > 내용: < P > 호미 당일 오후, 땀방울이 땅에 떨어졌다. < P > 중국 음식을 아는 사람은 알갱이가 모두 고생한다.
39 년대: 당오대 < P > 작가: 이신사 < P > 작품: 농민 < P > 내용: < P > 봄에는 한 알의 양귀비, 가을에는 만 알이 된다. 사해에는 한가한 밭이 없는데, 농부는 여전히 굶어 죽는다.
4 년대: 당
작가: 두목
작품: 산행
내용:
먼 한산석경 경사,
백운 깊은 곳에 인가가 있다. < P > 주차는 단풍이 늦게 앉아 있고, 서리잎은 2 월화보다 빨갛다.
41: 당 5 대
작가: 두목
작품: 청명
내용:
청명절 비가 분분히 내리고
길 행인들이 영혼을 끊으려고 한다.
술집은 어디에 있습니까?
목동은 멀리 살구꽃마을을 가리킨다.
42 년대: 당오대 < P > 작가: 두목 < P > 작품: 강남춘절구 < P > 내용: < P > 천리꾀꼬리 울음 녹색영홍, 수촌 산곽주기풍. < P > 남조 사백팔십사, 얼마나 많은 누대 연우 중.
43 년대: 당오대 < P > 작가: 이상은 < P > 작품: 등락유원 < P > 내용: < P > 는 만의에 불편해 차를 몰고 고원에 올랐다. 석양은 무한히 좋지만 황혼에 가깝다.
44 년대: 당오대 < P > 작가: 나인 < P > 작품: 벌 < P > 내용: < P > 평지와 산봉우리, < P > 무한풍경이 모두 점령됐다. < P > 백화성꿀을 채취한 후 < P > 누구를 위해 고생하며 누구를 위해 달까?
45 년대: 당오대 < P > 작가: 후령능 < P > 작품: 어린이 낚시 < P > 내용: < P < P > 행인은 멀리서 손짓을 하는데, 무서워서 물고기가 놀라지 않을 것 같다.
46: 북송 < P > 작가: 범중연 < P > 작품: 강상어부 < P > 내용: < P > 강상거래인. 하지만 고등어 아름다움을 좋아해요.
6 월 한 잎배를 보고 출몰 풍파 속에 있다.
47 년대: 북송
작가: 왕안석
작품: 원일
내용:
폭죽 소리 중 한 살 제외,
봄바람이 훈훈한 도살수를 보냈다.
천문만 동공 날,
는 항상 신도를 낡은 글자로 바꾼다.
48 년대: 북송
작가: 왕안석
작품: 정박선 과주
내용:
경구과주 1 수 사이,
종산은 중산만 세고 있다.
봄바람과 녹색 강남 해안,
명월은 언제 나를 비추나요?
49 년대: 북송 < P > 작가: 왕안석 < P > 작품: 서호음선생벽 < P > 내용: < P > 모처마는 이끼를 쓸고, < P > 꽃나무는 자생한다.
물 보호소가 녹색을 감싸고,
양산열이 푸르게 보내온다.
5 년대: 북송 < P > 작가: 수시 < P > 작품: 망호루 취서 오절대 < P > 내용: < P > 흑운이 먹구름을 뒤집어도 산을 가리지 않고, < P > 백우가 구슬을 뛰어 배에 난입했다.
돌돌 바람이 불어와 흩어지고,
호수 아래층을 바라보면 물이 하늘과 같다.
51: 북송 < P > 작가: 수시 < P > 작품: 호수 초청후 비 < P > 내용: < P > 물이 맑고 맑고 맑고, < P > 산색이 텅 비어 비가 오는 것도 신기하다.
서호를 서자보다,
화장을 짙게 하는 것이 좋다.
52 년대: 북송 < P > 작가: 수시 < P > 작품: 혜종' 춘강 만경' < P > 내용: (하나) < P > 죽외 복숭아꽃 서너 개, 춘강 수훈오리 예언자. < P > 쑥은 땅속 노아가 짧아 복어가 오르려고 할 때이다.
53 년대: 북송 < P > 작가: 수시 < P > 작품: 제목 실린벽 < P > 내용: < P > 가로는 영측성봉으로 보고, < P > 거리는 높낮이가 다르다.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고,
는 이 산에만 있다.
54 년대: 북송
작가: 이청조
작품: 여름 절구
내용:
인생은 인걸로,
죽음도 귀신이다.
지금까지 항우를 생각하고,
강동을 건너려 하지 않는다!
55: 남송 < P > 작가: 육유 < P > 작품: 표시 < P > 내용: < P
왕사북정중원의 날,
가제는 잊지 않고 naiweng!
56 년대: 남송 < P > 작가: 육유 < P > 작품: 가을밤이 밝을 것이고, 울타리가 서늘한 것을 맞이하는 느낌 < P > 내용: < P > 삼만리 하동이 바다로 들어가 천천여악상 마천루가 없다.
유민들은 눈물을 글썽이며, 남망왕사단이 또 한 해를 보냈다!
57: 송 < P > 작가: 범성대 < P > 작품: 4 시 전원잡흥 < P > 내용: < P
아동손도 경작을 위해 풀지 않고 뽕나무 음학종 멜론에도 접근하고 있다.
58 년대: 남송 < P > 작가: 범성대 < P > 작품: 4 시 전원잡흥 < P > 내용: < P < P > 날이 길면 울타리가 떨어지고, < P > 잠자리 나비만 날아간다.
59: 남송 < P > 작가: 양완리 < P > 작품: 작은 풀 < P > 내용: < P > 샘눈은 소리 없이 흐르는 것을 아끼고, < P > 나무 그늘은 맑고 부드럽다. < P > 소호는 뾰족한 뿔을 드러내고, < P > 는 이미 잠자리가 위에 서 있었다.
6 년대: 남송 < P > 작가: 양완리 < P > 작품: 순자송림방 < P > 내용: < P > 결국 서호 6 월 중순, < P > 풍광은 4 시와 동시가 아니다. < P > 이어받은 연잎은 무궁무진하고, < P > 영일연꽃은 색다른 붉은색이다. P>61 년대: 남송
작가: 주희
작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