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 는 록의 수도입니까?

네, 중국 록의 발원지입니다.

벽돌 한 장은 역사이고, 한 노부인이 약간의 문화를 지니고 있다. Xi' an 의 강풍과 두꺼운 토양은 무심코 각종 문화 조류를 자양했다. 너는 Xi 안의 많은 거리에서 사람들이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리고, 글자를 새기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여기에는 서원문과 장안로를 포함한다. 지하도에는 기타를 치는 가수가 있고, 행동예술은 영원히 거리에 있다. 13 조의 분위기는 xian 의 모든 사람들이 강한 자의식, 예리한 관찰시각, 독특한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고 음악으로 표현해야 한다는 점에서 다른 스타일의 탄생으로 이어졌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록의 길에서 장추, 정균, 허웨이 세 명의 풍격이 판이한 헤비급 인물들이 눈에 띄었고, 많은 밴드들이 록 음악에 수많은 밑바닥 경험과 지속적인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한편으로는 외부 환경에 의해 깊이 억압되고, 다른 한편으로는 내면의 생각이 자유롭게 부딪친다. 이런 화해할 수 없는 모순과 충돌은 강렬한 표현 욕구를 불러일으켰다. 정균은 Xi 안에서 1 년 동안 새 앨범' 정균' 을 만들었고, 허위는 자주 Xi 안으로 돌아갔고, 장초는 자신의 음악을' 더 크게' 하기 위해 집을 Xi 안으로 옮겼다. 바로 이 두터운 노란 땅이 그들에게 끝없는 오리지널, 즉 단순하고 강력한 생명충동을 가져다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생활 최전방에서 활동하는 이 변두리 청년들은 그들의 독립적인 자세로 현대 Xi 인의 색다른 정신적 면모를 보여 주었다.

Xi 안은 훌륭한 밴드와 뮤지션을 많이 보유하고 있지만, Xi 안은 규모가 작은 공연회사도 없고, 실력이 있는 음반회사도 없어, 대량의 우수한 본토 작품들이 장기적으로 개발되지 못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경제 여건의 제약으로, xian 의 록 음악은 지하에만 나타날 수 있고, 공연은 음악 상점과 술집이 조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록, 록, 록, 록, 록, 록) 이 지하 활동 주최자들은 지하 음악처럼 장렬하다. 여보금행, 오아시스금행, 8 시 반 바, 남문바, 1+ 1 바, 광풍바, 금날개새 바 등. 음악 깃발을 들고 안, 경, 장등 지역의 최고 뮤지션들을 모아 어느새 지하로 성형했다.

Xian 의 공연 시장이 성숙하면 국화와 칼, 영혼, 먼지, 충격, 행동 등 밴드가 1994 에서 유명해질 것이다. 시장의 미숙으로 그 시대의 작품은 발표의 기회를 잃고 많은 뮤지션들이 매몰되었다. 당시 허웨이의' 비행' 밴드를 비롯한 우리는 "우리는 북경에 가지 않는다. 우리는 앤에서 록을 해야 한다" 고 호소했다. 슬프게도, 잔인한 현실 앞에서 많은 록 청년들을 흥분시킨 구호는 너무 오래 버티지 못했다. 서위는 결국 Xi 를 떠나 북경으로 발전하러 갔다. 장추, 정균, 허위는 모두 베이징에서 유명해졌다. 그들이 Xi 안을 고수한다면 오늘의 성과는 없을 것이다. 허위의 처음 두 앨범에서 뼈피가 스며든 슬픔은 아마도 그가 이상을 추구하는 고난과 고통의 진실한 재현일 것이다. 바로 정균이 이 도시의 성장 과정에서 말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