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시? 이' 전당춘투어' 는 풍경에 관한 시입니다. 시의 많은 묘사는 차와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다. 예를 들면,' 몇 마리의 일찍 일어나는 꾀꼬리가 나무를 따뜻하게하고, 누구의 새 제비가 봄진흙을 쪼아먹는다' 는 것은 봄이 오고, 꾀꼬리가 따뜻한 나무 사이에서 날개를 펴고, 새 제비가 봄진흙 위를 날고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이번 봄차는 더욱 신선하다. < P > 우산 아래 야박에서' 구시대의 그리움' 서강만리에 구름이 없다. 아득히 험한 곳을 오르고, 하늘은 각자 한 쪽씩 올라간다. 새는 맑은 호수와 하얀 모래사장을 지나 귀로로 날아가고, 나뭇잎은 폭포의 물보라처럼 떨어진다. 양완리의 이 시는 밤의 강경을 묘사하며 강남의 아름다운 경치를 보여준다. 새말이 둥지로 돌아가고, 벽호 백사, 낙엽이 폭포처럼 떨어지는 시구는 두보의' 승고' 와 똑같아 차와 가을의 원소를 결합해 가을 강남의 아름다운 경치를 보여준다. < P > 임강선, 장강은 동류로 굴러가고 파도는 영웅을 샅이 뒤진다. 성패는 이미 텅 비었고, 청산은 아직 있고, 석양은 몇 도 빨갛다. < P > 송대 시인 양신이' 임강선' 에서 쓴 시입니다. 그 중에서도' 장강은 동쪽으로 굴러가고, 물보라는 영웅을 쓸어버린다' 는 장강의 장강과 광활함을 보여준다. 시말에는' 석양홍' 을 언급하며 차와 석양을 결합시켜 시인의 생활에 대한 깨달음과 추억을 표현했다.
산이 겹치고 구레나룻이 뺨의 눈을 듣고 싶어한다. 나방 눈썹을 그리는 것을 게을러서 화장하고 씻을 겨를이 없다. 꽃 앞과 뒤에 거울을 보고, 꽃은 꽃에 맞춘다. 새 붉은 빌딩을 보충하면, 원심원은 근심을 더하기에 좋은 날이다. < P > 당대의 여성사 이청조가 쓴 시로, 주제는 아름다운 아가씨를 묘사하는 것이다. 앞뒤 거울로 꽃을 보고 꽃얼굴을 만나다' 는 말은 화장 중인 소녀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며 소녀의 우아함과 고귀함을 드러낸다. 이 우아함과 우아함은 조용한 차품에서 서로 잘 어울린다. < P > 5 곡 이별시, 4 곡, 눈물 젖은 스카프 꿈, 절 앞 밤반 노래. 미인은 아직 늙지 않았고, 이미 국왕의 우아함을 잃고 따뜻한 옷에 기대어 새벽까지 앉았다. < P > 당대의 유명한 여시인 왕창령의 이 시는 이별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담배우리에 기대어 앉아 있다' 는 말은 그녀가 차향에서 긴 밤을 보내는 외로움과 동경을 표현하고, 차를 시음하는 일종의 평온함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것들은 차에 관한 시입니다. 중국 전통문화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서 차는 일종의 음료일 뿐만 아니라 정신의 상징이기도 하다. 이 시들은 차를 묘사하는 동시에 저자가 생활, 세계, 자연에 대한 깨달음과 이해를 표현하며 높은 문화적 가치를 지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