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cky Boy——우루세이 야츠라——우루세이 야츠라
"Wayward Guys"가 수상한 같은 해에 다카하시 루미코는 첫 장편 연재물 "Lucky Boy"를 시작했습니다. , 그녀의 유명한 작품입니다. 이 작품은 그녀에게 수많은 열렬한 만화 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만화계의 유명 화가 명단 가운데 '다카하시 루미코'의 사인이 갑자기 등장했다. 원래는 잡지에 단기간 연재하기 위한 테스트 그림이었는데, 예상외로 독자들의 열렬한 기대 속에 아담과 램이 10화로 추가됐다. 뜻밖에도 그 책은 손에 잡히지 않았고 열성적인 독자들은 그것을 장편 시리즈로 출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때 다카하시 루미코는 학교를 그만두고 만화 창작에 전념할 계획이었습니다. 그러나 가족의 강한 반대에 부딪히며 간헐적으로 '럭키보이' 연재가 이어졌다. 그러나 독자들의 호소 끝에 그녀는 "Lucky Boy"를 계속 그리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녀는 1980년 대학을 졸업한 후 'Young SUNDAY' 15호부터 본격적으로 장수 연재에 돌입했다. 사랑을 좋아하는 고등학생 호시토 모로와 람의 이야기에는 인간, 괴물, 우주 존재들이 함께 혼란스럽고 행복한 삶을 살아갑니다. 모임의 순간
집합의 순간 - 모임의 순간 - Maison Ikkoku 타카하시 루미코의 또 다른 고전 명작, "집결의 순간" "아파트의 순간"이라고도 불리는 작품이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잡지에서. <집결의 순간>은 다카하시 루미코의 수많은 코미디 작품 중 특별한 작품이다.
집결의 순간(20권)은 독자와 전문 작가들 사이에서 고전으로 꼽히는 만화이기도 하다. '함께하는 순간'은 실제 환경을 배경으로, 이야기 전체가 깊은 따뜻함으로 가득 차 있다. 마지막을 보면 '함께하는 순간'이 가슴 속에 뭉클한 따뜻함을 선사할 것이다. 7년이라는 세월 동안, 다카하시 루미코의 화법이 원시에서 성숙으로 변화하는 과정을 이 작품에서 뚜렷하게 볼 수 있습니다. 다카하시 루미코는 화법을 갈고닦은 것은 물론, '함께하는 순간'의 마지막 몇 회에서도 다른 작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스타일을 선보이기도 했다.
란마 1/2——라마1/2——란마 1/2
1987년에 "란마 1/2"가 나왔습니다. '란마 1/2'은 '럭키보이'의 자매편으로, '럭키보이'의 장점을 그대로 유지했을 뿐만 아니라, TV에서 동명의 애니메이션의 인기와 맞물려 이전보다 개선, 발전한 작품이다. "란마 1/2" /2"는 1980년대 후반 청소년 만화의 정점이 되었습니다. 많은 만화팬들로부터 '가장 재미있는 만화'로 평가받는 이 명작은 쇼가쿠칸의 캐시카우화 노력에도 불구하고 란마 1/2(20장) 토리야마 슈에이샤의 '드래곤볼'만큼 많은 주목을 받았다. 많은 부정적인 평가를 받았지만, "란마"가 다카하시 만화의 매력을 반영하고 있다는 점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특히 작품의 전반부 2/3 부분, 극도로 까다로운 액션 묘사가 요구되는 스포츠, 격투 쿵푸 장면을 다카하시는 탁월한 균형 감각으로 생생하고 사실적으로 처리합니다. 캐릭터의 역동성과 플롯의 레이아웃 모두 최고 수준입니다. 각 호의 15페이지 분량의 짧은 연재에서는 줄거리 전개의 시작, 계속, 전환, 결론이 모두 적절하고 여유롭습니다. 그리고 다카하시의 유머는 "란마"에도 완벽하게 반영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이야기 속에서만 보여지는 것이 아니라, 개인화된 언어, 캐릭터 모델링, 표정, 태도까지 통합되어 이야기가 전개됨에 따라 우리를 이해하면서 웃거나 웃게 만듭니다.
이누야샤——いぬやしゃ——이누야샤
'란마 1/2'가 끝나자 '이누야샤' 연재는 타카하시의 만화 창작 경력에 새로운 장이 되었습니다. 한 페이지의. 다카하시는 독특한 발상으로 전통적인 틀을 깨고, 부패를 마법으로 바꾸어 독자들에게 신선하고 섬세하며 감동적이고 환상적인 전국 만화를 선보였습니다. 다카하시의 블랙 판타지 테마는 항상 사악한 순수함을 담고 있어 사람들이 자신을 환상의 시공간으로 빠져나올 수 없게 만들고 다른 사람의 이야기에서 자신의 심장 박동을 느낄 수 없게 만듭니다. '이누야샤'도 예외는 아니다. 마음을 가득 채운 슬픔과 무심코 행복함이 다카하시의 글에 스며들어, 심장박동이 묘한 리듬으로 변하는 듯하다. 이것은 다카하시의 23년간의 만화 실력을 고스란히 반영할 수 있는 작품이다. 캐릭터 생성은 매우 성공적입니다. 카고메와 이누야샤 외에도 반요괴 나라쿠, 무녀 키쿄, 이누야샤의 동생 셋쇼마루도 인기가 많다. 늘 뒤처지는 벼룩 달인, 귀여운 암여우 치바오, 탐욕스럽고 음란한 미륵, 강인하고 아름다운 코랄도 좋은 활약을 펼쳤습니다.
악마들이 싸우는 장면과 사무라이들이 싸우는 장면은 모두 매우 인상적이며, 섬세한 심리 묘사와 다카하시식 유머도 높은 수준으로 표현됩니다. 마음으로 바라보아야만 이해할 수 있고 느낄 수 있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현재 연재 중인 만화
계의 환생
계의 환생──계국의 린네──쿄카이 이누야샤의 린네 12년의 사랑 끝에 마지막 차례를 맞이한 후, "왕국의 환생"(왕국의 린네) 그림 두루마리가 서서히 펼쳐진다. 소녀 마미야 사쿠라는 어렸을 때 겪은 사건으로 인해 귀신을 볼 수 있게 되었다. 어느 날 그녀에게 놀라운 만남이 찾아왔습니다. 바로 육도(六道)였습니다. 소재가 줄거리이긴 하지만 장편 연재물에 아주 적합할 것 같습니다. 누구도 건널 수 없는 영역을 넘어 소년과 소녀가 만나면서 운명의 톱니바퀴가 돌기 시작하는데…
기타 만화
인어의 숲 - 인어의 숲 - 닌교노모리: 인어의 숲
1980년대 다카하시 루미코의 인어 단편 만화 시리즈인 '인어의 숲', '인어의 상처', '약샤의 눈'을 가리킨다. '인어' 시리즈는 '인생'이라는 주제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다카하시의 평소 여유롭고 재미있는 시리즈와는 정반대이며, 인간이 왜 살아가는지, 어떻게 의미있게 살아가는지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는 작품이다. 다카하시는 인어 고기를 먹고 영생을 얻는 두 사람의 이미지를 창조했습니다. "포위된 요새"와 동일한 주제와 도덕이 이야기에 등장합니다. 그리고 그는 영생을 위한 비결을 계속해서 찾고 있습니다. 다카하시 작가는 현대사회 사람들의 깊은 불안과 평화를 원하지만 그럴 수 없는 모순적인 사고방식을 섬세한 필치로 그려내며, 사람들의 마음을 가장 감동시키고 환기시키는 만화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사람들의 깊은 생각. 인생은 무겁지만 현실이기도 합니다. 누군가 타카하시에 대해 이렇게 말했습니다. 웃기면 웃게 만들고 진지해지면 절망하게 만듭니다.
1파운드 복음——1파운드 복음——1파운드 복음
19세에 프로 복서로 데뷔한 하타카 코코는 천재라고 불려지지만, 경쟁은 번번이 패배했습니다. 그 이유는 그가 너무 탐욕스러워서 계속해서 살이 쪘기 때문이다. 과도한 지방은 그의 유연성과 민첩성에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이 수준의 체중 테스트를 통과하지 못하게 만들었다. 여러 경기에서 패하고 복싱부 회장이 그를 포기하려던 찰나, 그는 운명적으로 새로 온 마리아 수녀를 만나 첫눈에 사랑에 빠졌다. 마리아의 냉랭한 반응에 겐사오는 "일본 최강자가 되고 싶다. 챔피언이 된 후에는 나랑 사귄다"고 무리한 부탁을 했다.
단편 시리즈
다카하시는 초현실적인 만화를 많이 창작한 것 외에도 단편집 '특수목적의 개', 'P의 비극', 'HELP' 등 평범한 이야기도 잇달아 들려줬다. ', '아빠는 13살', '당신이 있는 한' 등 모두 따뜻하고 진솔한 이야기들이다. 다카하시는 평범한 사람들의 관점에서 '생명'을 그리는 것 외에도 '초자연적인'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기도 합니다. "다카라즈카의 환대", "IroW", "빨간 꽃다발", "거실의 사랑 노래"등은 모두 초자연적 이야기입니다. 연극 단편 13편 전체의 구성은 다음과 같다. 1회 'P의 비극' 2회 '로맨틱 사업가' 3회 '13세 아빠' 4회 '화분 속에서' 5회 '배가본드 패밀리 F' 챕터 6화 '그냥 너 때문에' 7화 '백년의 사랑' 8화 '상호주의' 9화 '거실의 사랑노래' 10화 쓰레기 집 11화 '달콤한 꿈을 향한 하루 여행' 》 12 '대형의 행복' 마지막 장 '특화개'
오~~ 아직도 '계의 환생'이 대박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