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다음날 연잎은 한없이 푸르고 햇빛에 반사된 연꽃은 다른 색조의 붉은 색이다. -송양완리, 파이린즈팡, 징치사. 해석: 연잎이 빽빽하게 펼쳐져 끝없이 푸른 하늘과 연결되고, 우아한 연꽃이 만개하여 햇빛에 비추어 유난히 밝고 붉게 보였다.
2. 가벼운 천둥소리에 버드나무 밖에 비가 내리고 연꽃에 빗방울이 떨어지는 소리. -송오양시우, "린장시엔의 버드나무 밖에 있는 경천연못에 내리는 비". 설명: 버드나무 숲 밖에서 부드러운 천둥소리가 들리자, 연못에 옥이 뿌려지고 비가 연잎에 부딪혀 고운 소리가 났다.
3. 물고기는 동쪽 연잎으로 놀고, 물고기는 서쪽 연잎으로 놀고, 물고기는 남쪽 연잎으로 놀고, 물고기는 북쪽 연잎으로 놀고.
3. 해석: 물고기는 동쪽에서 연잎을 가지고 놀고, 물고기는 서쪽에서 연잎을 가지고 놀고, 물고기는 남쪽에서 연잎을 가지고 놀고, 물고기는 북쪽에서 연잎을 가지고 놀아요.
4, 강남은 연꽃, 연잎을 따를 수 있습니다.
4, 강남은 연꽃, 연잎을 따를 수 있습니다. - 익명의 "강남"- 한 익명의 "강남". 해석 : 강남의 물 위에서 연꽃을 따를 수 있고 연잎이 너무 무성합니다.
시의 범주
I. 고대시
고대 양식 또는 고대시라고도 하는 고전시. 당나라에 따르면 남북조 시대 시경에서 유신에 이르는 대표적 시인들이 쓴 시가 고대 양식에 속합니다. 고대 시의 가장 중요한 특징은 현대 시적 운율에 얽매이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따라서 현대시의 운율에 얽매이지 않는 모든 시를 오늘날 고대 양식 시라고 부릅니다.
둘, 음악
이 푸는 처음에는 "노래", "말", "노래", ". 싱", 음악 또는 음악시로 통칭되며 고전시의 범주에 속합니다. 당나라 시인들이 이 양식을 모방하여 쓴 고대시를 레푸라고도 합니다.
셋째, 현대시
당나라에서 근시라고 알려진 근시는 시적 시로 대표됩니다. 엄격한 요구 사항으로 인해 미터법 시라고도 불립니다.
넷째, 지제(绝句)
지제는 운문시에 비해 행과 단어 수가 절반입니다. 5연은 20단어 4행, 6연은 28단어 4행입니다. 연은 고대 연과 운율 연의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1. 고대 연은 현대시 이전에 제작되었으므로 현대시의 법칙에 구속되지 않으며 소리와 운율 또는 운율의 균형을 맞출 수 있으므로 고대 연은 고대시의 범주에 속합니다.2. 운율, 즉 가까운 운율은 현대시의 법칙을 따라야하며 일반적으로 평평하고 사선 운율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식적으로 운율은 반 운율과 같으며 당연히 현대시로 분류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