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철학이론은 보편적이다.
음성중심주의자들은 음성 언어가 의사소통의 일차적이고 기본적인 방법이라고 믿습니다. 문자 언어는 음성을 포착하려고 시도할 뿐이므로 부차적인 위치를 차지합니다. 중국학자들은 음성중심주의나 로고중심주의를 받아들이지 않을 수도 있고,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들어본 적도 없고, 음성중심주의나 로고중심주의가 무엇인지 이해하려고 노력한 적도 없을지라도, 자연 문제에 대한 견해는 로고중심주의와 일치한다. 음성학의 우월성을 강조하는 서구의 형이상학, 언어학 이론의 영향으로 많은 중국학자들은 한자의 시각적, 표의적 성격을 부정할 뿐만 아니라, 중국어도 표음문자에 속한다고 주장하는데, 이는 너무 터무니없어 보인다. DuPonceau는 아마도 한자의 표의 문자적 성격을 반박한 최초의 서양 사상가일 것입니다. 그의 견해는 전적으로 서양 언어 연구 결과에 기초한 것인데, 이는 그의 결론에서 분명히 볼 수 있습니다. 나의 결론은 다음과 같습니다. 중국 문자 체계는 다음과 같이 잘못 알려져 있습니다. "표의 문자"이지만 실제로는 "음절" 및 "형태소" 알파벳입니다. 각 단어가 음절을 나타내기 때문에 "음절"이고, 각 음절이 의미 있는 단어이기 때문에 "사전식"입니다. 나는 한자에 적절하게 적용할 수 있는 다른 이름을 모른다. 이 견해는 매우 적절한 설명인 것 같습니다. ④이 구절에서는 한자를 기술하기 위해 서양 개념을 사용하는 것이 한눈에 분명하다. 서양 언어가 "음절", "어휘", "알파벳"과 같은 개념을 사용하는 것처럼 Du Bonser도 이러한 개념을 사용하여 한자 및 문자를 설명하고 한자의 고유 속성 및 특성과 해당 용어를 완전히 무시합니다. as : 원, 단어, 단어, 책. 중국 최초의 사전편찬자인 서신(58-147)은 《서문결자》에서 이 용어들의 차이점을 간결하게 설명하여 서양글과의 독특한 차이점을 드러냈다. 이 책은 창힐이 처음 썼다. 그림문자의 비유에 따르면 문(文)이라고 한다. . 그 후 모양과 소리가 서로 보완되는데 이를 단어라고 한다. 문학은 물리적 이미지의 기초이고, 단어는 단어와 표현의 기초입니다. 대나무와 비단에 쓴 책은 그 책을 쓴 사람과 같습니다. ⑤서심(Xu Shen)의 발언은 한자의 상형문자적, 표의문자적 성격을 명확히 지적한 것이다. "알파벳"은 서양 언어를 기록하는 데 사용되는 표준 문자 집합(즉, 기본 쓰기 기호 또는 상형 문자)을 가리키는 서양 용어입니다. 기본 원리는 각 문자가 구어의 소리(의미 있는 소리)를 나타내는 것입니다. 이는 음절을 표현하기 위해 그래픽을 사용하고 음소와 의미 그룹을 표현하기 위해 단어나 문자를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다른 쓰기 시스템과 뚜렷한 대조를 이룹니다. 그러나 이 사실은 Du Bonser가 한자를 묘사하기 위해 "알파벳"을 사용하는 것을 막지는 못했습니다. 한자에는 수만 개의 한자가 있고 그 수가 너무 많아서 서양의 개념적 의미로 알파벳을 구성하는 것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러한 접근 방식은 명백히 잘못된 것입니다. 그러나 Du Bonser의 견해는 한자를 분석하기 위해 서양 언어 이론을 사용하려는 그의 노력의 작은 단계에 불과했습니다. 뒤 봉서는 서구의 음운중심주의와 로고스중심주의에 바탕을 둔 질문을 제기했다. 텍스트인가, 언어인가? 이 질문은 닭이 알을 낳는 것과 비슷하다. 텍스트를 구성하는 요소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결코 만족스러운 답을 찾을 수 없습니다. 원시인의 몸짓, 상징, 동굴벽화 등을 초기의 문자 기호로 본다면, 문자 기호는 언어 이전의 체계가 되었을지도 모른다. 또한 고대에는 구어와 문어가 동시에 출현하고 발전했을 가능성도 있다. 유명한 서양 철학자이자 문헌학자인 지암바티스타 비코(Giambattista Vico)는 언어와 문화 연구에 평생을 바쳤습니다. 그는 위의 관점에 동의했으며 둘 다 동시에 출현하고 발전했다고 믿었습니다.
길고 힘든 연구 끝에 그는 인간의 초기 언어는 소리가 없고 몸짓과 상징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그리스어 로고스는 단어이자 아이디어다… 고대에 사용된 원래 언어에는 그들이 표현한 아이디어와 관련된 상징, 몸짓, 사물이 동반됐을 것이다.”1. 따라서 비코는 그의 기념비적인 저서 "신과학"에서 언어와 문자가 동시에 출현했다고 제안했으며, 학자들의 다른 견해를 단호히 부인했습니다. 그는 “분명히 그들이 틀렸던 이유는 단순히 말이 먼저 나오고 그 다음에 글이 나온다고 가정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말과 글은 쌍둥이이며 같은 속도로 발전한다”고 말했다. 한자와 한자 문제에 대해 일부 중국학자들도 똑같은 견해를 갖고 있다. Du Bonser는 Vico의 견해를 들어보지 못한 것 같습니다. 그는 편견적인 질문을 제기하고 한자의 표의적 성격을 '언어는 문자에 맞게 만들어졌다'고 잘못 해석했다. ③ 이 오류는 근거 없는 가정이다. 위의 질문과 답변을 보면 Du Bonser가 한자표의론에 전혀 동의하지 않는 것으로 보인다. 현대 언어학자 중에서 Du Bonceau의 가장 강력한 지지자는 Peter Boodburg, John DeFancis 및 William Boltz입니다. 유명한 중국학자인 부비데는 한자가 서양어와 다르지 않다고 주장했다. Herrlee Creel과 Chad Hansen과 같은 중국 철학을 연구하는 일부 서양 학자들은 한자가 표의 문자라고 주장하지만5 그들은 중국학계에서 소수에 불과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Fenollosa와 Pound처럼 그들이 비현실적인 몽상가라고 믿습니다. . 1995년 말까지 William Hannas는 다음과 같이 분명히 밝혔습니다. "우리는 단어가 현실과 심리학 세계의 대상과 개념을 나타내는 비현실적인 생각을 부인합니다. 동시에 다음과 같은 근거 없는 가정도 부인합니다. 한자는 표의 문자입니다. , 이는 언어의 개입 없이 단어와 의미가 서로 직접적으로 연관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