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 믿음:바른 믿음,바른 믿음. 악신앙에 비하면 부처님께서 가르치신 정의로운 법을 굳건히 믿는 마음을 말합니다. 이 신앙은 여러 가지 세습을 만나도 의심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불교사전』: 『대승신앙론』: 『대승신앙』 올바른 믿음은 악한 믿음과 관련이 있음을 알 수 있는데, 이는 불교에 대한 올바른 믿음을 말하며 이단과 이단의 나쁜 결점을 고려하지 않는 것을 말한다. 자신의 좋은 의도와 선행을 잃습니다. 경전에서 발췌: “그때 부처님께서 천하를 다스리는 성왕에게 이르시되 대왕마하사트바보살이 반야바라밀다를 행하고 모든 법을 깨닫는 것을 정법이라 부르며 이를 사념처라 하였느니라. , 네 가지 올바른 노력, 네 가지 의도 달성, 다섯 가지 능력, 다섯 가지 힘, 일곱 가지 깨달음, 팔정도, 공, 무색, 무망, 이해와 평등을 말합니다. 천하를 다스리는 성왕께서 부처님께 말씀하시기를, "세존이시여, 대승보살이 어찌하여 대승에서 영원히 반야바라밀다를 닦을 수 있겠습니까? 후퇴가 없이 승승할 수 있겠습니까?" 부처님께서 천하를 다스리는 성왕에게 이르시되, 대왕보살마하사트바가 반야바라밀다를 행하여 바른 믿음으로 말미암아 승리하고 진보하는도다. 바른 믿음이란 무엇인가? 그들은 항상 법을 실천하는 사람들과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결국에는 마음이 산만해져서 말하는 사람을 보지 못하게 됩니다. 대왕이여, 나는 부지런히 수행하여 신통력을 얻으나니 몸과 마음으로 중생을 가볍게 가르치나니 어찌하여 보살이 반야바라밀다를 행하시나이까? 두 곳이 같으면 승리하고 물러서지 아니하리라. 대왕마하사트바께서 모든 능력을 보호하여 움켜쥐지 못하게 하시느니라. 법의 평화는 변명과 같습니다. 대왕보살은 이렇게 반야바라밀다를 수행하고 대승의 중심을 놓지 않으며, 모든 좋은 뿌리는 아뇩다라삼먁삼보리에게 바쳐집니다. 대왕이시여, 부처님의 신통력을 보시고 기뻐하시나이다. 대왕보살이 이와 같이 반야바라밀다를 행하면 빨리 아뇩다라삼먁삼보리를 성취하느니라. 대왕이여, 모든 사람은 욕심을 채울 수 없으나 성지(聖智)를 얻은 사람은 포기할 수 있느니라. 그러므로 대왕이여, 세상을 떠나 세상의 도를 구하라. 여래에게 공양하여 얻은 선근은 무량한 자유, 무량한 법, 무량한 지혜, 무량한 변덕의 네 가지 방향에 바쳐져야 하며, 이 네 가지 방향은 반야바라밀다와 같으며 수행할 때 모두 무궁무진합니다. 반야바라밀이여, 듣고 생각하고 수련하려면 몸과 말과 마음을 청정히 하여 모든 악행과 잡념을 가르치고 제압해야 하느니라. 2. 바른 행실을 지키고 정토의 나타남을 중시하며 3. 바른 행실을 공경하고 아미타불의 이름을 특별히 공경하라. 부처님께 공양하고 찬탄하라. "행위에는 두 가지가 있으니 하나는 올바른 행위이고 다른 하나는 잡다한 행위이다. 바르게 말하고 전생경에 따라 행하는 자를 바르게 행함이라 일컫느니라. 어느 것입니까? 무량수경, 무량수경 등을 읽고 독송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원문) 한마음 한뜻으로 찬양하고 제사를 드리는 것을 의라 합니다. 1. 부처(Buddha)는 부처(Buddha)의 약자로 깨달은 사람을 뜻한다. 부처를 숭배하는 것은 미신이 아니다. 부처를 숭배한다는 것은 부처님을 스승으로 삼는다는 뜻이다. 자비롭고 지혜로운 사람, 몸과 마음이 순수하고 건강한 사람, 사회와 국가와 모든 생명체에게 이로운 사람, 사심 없고 이타적인 사람 불교는 부처님의 교육이다. 2. 당신 자신을 마음속에 둘 수 없다면, 우리가 탐욕, 증오, 무지, 그리고 다른 걱정들을 놓아버리면 우리가 증오로 보는 것은 락샤사의 세계가 아닐 것입니다. 우리가 탐욕으로 보는 것은 아귀의 세계이고, 원망과 질투로 보는 것은 아귀의 세계입니다. 셋째, 불교는 단지 믿음이 아니라 선택의 지혜를 이해하는 것은 불교가 육체적 실천을 강조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어렵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