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주회관은 여주시 코성구에 위치해 있어 역사는 청대로 거슬러 올라간다.
휘주회관은 구부릴 때 휘장상이 기부한 것이다. 회관은 잘 보존되어 있고, 규모가 크고, 재료가 두껍고, 아치와 참새가 조각되어 있어 역사 예술 문화 과학적 가치가 높다. 65438 년부터 0993 년까지 휘주회관은 여주시 중점 문보 단위로 등재되어 현재 여주시 문련 사무실로 등재되고 있다.
혜주상은 상인 집단으로서, 거의 500 년의 역사 장하에서 중국 상인의 지도자이자 상징이 되었다. 명청 시대에는 중국 대부분의 도시에 휘주회관이 세워졌는데, 이것은 휘장상들이 모이고 중요한 사무를 토론하는 장소이다. "중화민국구현지" 에 따르면, 옛날 여주는 대부분 휘장 화물식의 땅이었다.
여주 휘주회관은 부산가 현학가 78 번지에 위치해 북조남이다. 본지는 약 629 평방미터를 차지하며, 삼진 이출정 구조로 하드캡이다. 휘장상이 휘주회관을 설립하기 위해 기부한 초심은 장사지의 휘장과 여주를 경유하는 휘장뿐만 아니라 시험을 보는 학자 등 외출한 휘주인들에게 숙식과 경제적 도움을 주기 위해서였다. 회관은 휘장 상인이 타향에 있는 집결지라고 할 수 있는데, 여기서 휘주 사람들은 집의 느낌을 찾을 수 있다.
그러나 세월은 물과 같고, 손님을 맞이했던 휘주회관은 시대의 변천에 따라 점점 불황을 겪고 있으며, 복잡하고 복잡한 광경은 한 번도 돌아오지 않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Quzhou wenlian 의 도착 까지 혜주 회관 은 부활 할 수 있었다.
휘주회관 정문 벽은 얼룩덜룩하고, 두터운 붉은 페인트 대문 옆에는' 여주시 문학예술계 연합회' 라고 적힌 흰 바탕의 검은 글씨가 걸려 있어 매우 소박하다. 거리 건너편에는 시끌벅적한 영화관과 식당이 있다. 사람들이 오가는 떠들썩함이 휘주회관의 적막함과 변천을 점점 더 두드러지게 부각시키고 있으며, 여주문련도' 도시에 숨어 있다' 는 뜻을 가지고 있다.
대문에 들어서자 푸른 벽돌, 기와, 대나무 창문은 온통 푸르러져 여행객의 마음을 순식간에 진정시키고, 바깥세상의 떠들썩함은 이미 단절되었다. 고개를 들어 보면 겹겹이 쌓인 돔을 볼 수 있다. 돔 아래에는 광장 공간에 무대가 하나 있는데, 홀을 가로질러 귓가에 옛날 휘장을 재현한 것 같다.
본전은 처마가 쉬고 산꼭대기를 쉬는 건물이다. 물고기 꼬리 모양의 키스짐승은 일반적으로' 불을 피한다' 를 의미한다. 지붕 위에는 정면에' 국태민안' 이라는 네 글자가 골고루 분포되어 있는데, 홀 뒤로 돌아가면' 바람과 비가 순조롭다' 라는 네 글자가 고르게 분포되어 있다. 자세히 알아보지 않으면 휘장의 이런 기도는 빽빽한 기와색 속에 숨겨질 것이다.
홀에 편액이 걸려 있는데, 위에는' 최문청' 이라고 적혀 있다. 원서예가 협회 의장 왕커 선생은 필력이 힘차고 봉황에서 춤을 춘다. 이곳은 휘장상이 중대한 문제를 토론했던 장소로, 지금은 여주 작가 예술가 모임 교류의 장소가 되었으며, 많은 사진과 서화 전시회가 고의가 가득한 홀에서 열렸다. 최빈당은 과연 명불허전이라 문인들이 모인다.
홀 옆에 있는 작은 문을 가로질러 마당 사이의 통로는 양쪽에 벽에 기대어 놓인 돌밭과 창문으로 인해 매우 깊어 보였다. 며칠 동안 비가 내리자 촘촘한 이끼가 석두 틈새를 기어올라 청회색 바닥 타일로 몰려들었다. 미풍으로 대나무 잎을 부는 소리에 휘장 상인이 경험한 비와 눈서리를 담담하게 묘사했다.
회랑을 누비고 나면 반드시 고운이 가득한 작은 뜰에 부딪힐 것이다. 이 뜰은 2008 년에 리모델링했는데, 원래는 휘주회관 본관의 부속건물이었다. 상인방 위에는 소박하고 순진한' 금원' 이라는 글자가 옛 선생의 생적을 탁하고 있다. 뜰에는 처녀나무 세 그루가 있는데, 그 중 한 그루는 작년에 번개에 맞아 끊어졌다. 그러나 뿌리가 부러졌고, 최근 몇 년 동안 또 부러진 곳에서 무성한 가지를 다시 뽑아내어 장사가 완연하다. 아마도 몇 년이 지나지 않아,' 삼보나무' 이론이 또 빛을 발할 것이다.
최원회관의 모임과 교류와는 달리 김원내수렴은 가장 많은 여주 특색 문화 상품을 담고 있다. 황랍석, 은백색 도자기, 강산 조화로운 채색 도자기 등이 잇달아 정원에 주둔하고 있다. 조용하고 한가한 진원은 이미 여주 대외예술교류의 창구가 되어 각계의 예술 애호가들이 이곳에서 문화적 양분을 섭취하도록 끌어들이고 있다. 낡은 것을 고치는 것은 낡았고, 휘주회관의 전체 구조는 한 번도 변한 적이 없다. 여주문련은 새로운 방식으로 고성 문화를 주입하여 천연관계가 있는 곳을 자양했다.
20 17 10 13, 저장성 인민정부는 저장성 제 7 차 문화재 보호 단위로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