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 가랑비의 한계는 무엇인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스프링을 통제하기가 어렵다. 너를 위해 술에 취하는 게 뭐가 나쁜가? 나는 깨어나면 사람의 장을 부러뜨릴까 봐 두렵다. 송시 선본, 미인 운명 번역 및 주석 번역
하늘의 복숭아이슬은 일반 꽃과 일반 꽃과는 달리 자양한다. 헝클어진 산, 물가에서, 아깝게도 그림처럼 한 조각이 누구를 위한 것입니까?
가랑비는 부드러운 정을 나타내지만 봄빛은 짧고 아름다운 경치는 시들어 버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술에 취하면 너에게 뭐가 나쁜가? 나는 사람이 깨어나면 가슴이 찢어질까 봐 두렵다.
이 단어를 감상하는 데는 한 가지 전설적인 기교가 있다. "진소유유에는 자본이 있고, 귀관연주, 총애기, 복숭아, 술을 권하는 것이 있다." 여행을 적게 해서 그 뜻을 얻고, 다시 복숭아에게 의견을 제시하다. 너의 관리는' 복숭아는 맛이 없다' 고 말했다. ♫ 나는 수영을 적게 하고 싶지도 않고 강해지고 싶지도 않다. 복숭아가 말했다, 나는 오늘 독신을 위해 술에 취했다! "선두의 거탕룡이 큰 소리로 외쳤다. 몇 차례의 여행과 미인에게 주는 즉흥 선물. 우리는 상대방을 싫어한다. 너의 관원이 말했다.' 나는 앞으로 다시는 이 소녀를 나가게 하지 않겠다! ♫ 웃음소리가 가득하다. "("그린 창 만다린 "볼륨)
이런' 능력' 이 있는지는 알 수 없다. 그러나 이 단어의 의미와 기탁을 이해하는 것은 여전히 깨우침이 있다. 낯선 곳에서 태어난 복숭아가 혼돈의 산 깊은 곳에서 홀로 보답을 받지 못하는 것은 아름다운 운명의 상징이다.
"복숭아는 꽃이 아니라 하늘에 드러난 것이다." 당대의 시인 고선은 첫 문장에서 "복숭아노씨는 하늘에 있고 살구는 햇빛 아래 구름에 심어져 있다" 고 썼다. 목소리, 우아하고 풍부하다. 그것은 천국만이 가질 수 있는 복숭아입니다! 평화로운 방법으로 재배되고, 더욱 생동감 있고 매혹적이다. 이렇게 화려하면 당연히 일반 화초의 배아 수가 아니다. 시인은 찬반 양방면에서 그것을 칭찬했다. "아니오" 라는 단어는 매우 흥미롭다. 시론가는 종종 중국 무계사 시의 성과를 강조하는데, 이런 성과는 계사가 없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사실 이것은 완전히 정확하지 않다. 문법적인 관점에서 볼 때, 계사의 출현은 단지 두 단어 사이의 대등함을 표현한 것이지만, 중국 고전시에서 사용될 때는 이런 대등성과 모순되는 의미를 전달한다. 즉, "예" 는 "아니오" 또는 "아마도" 를 의미하고, "아니오" 는 "이미" 또는 "그러나" 를 의미하며, 이는 고유의 모호성으로 의미를 실현한다. "모든 꽃이 아니다" 라는 말이 굳을수록 받아들이기 어려운 현실이 더 느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바로 이렇습니다. "물이 카오스 산의 깊숙한 곳을 배회하고 있습니다." 하나는 "혼란" 이고, 하나는 "깊이" 인데, 그것은 전혀 어울리지 않고, 전혀 맞지 않는다는 것을 나타낸다. 여전히 시냇물이 그림과 같지만, "아깝게도 그림 같은 것은 누구에게 주는 것입니까?" " 아무도 감사하지 않습니다. 아무도 묻지 않습니다. 아름다움은 무엇입니까? 어쩌면 나는 그 고귀함을 유지할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나는 줄곧 매우 싫어한다! 따라서 복숭아의 불만족스러운 경험과 참을 수 없는 외로움을 보여준다. 두보는 "복숭아꽃 한 송이에는 주인이 없다. 귀여운 크림슨 사랑 옅은 빨강? 클릭합니다 육유에는' 다리 밖 역참' 이 있어 적막하게 열린다. " 언외의 뜻은 이것과 약간 비슷하지만, 이 영이는 너무 깊다. 두보의 시와 육어는 모두 꽃의' 소유가 없다' 를 지적하지만, 진어는 단지' 누구를 위한' 탐문어조로' 소유가 없다' 를 표현한다. 목소리와 감정은 더욱 흔들리는 자태다.
지난 영화에서 꽃은 아름다움을 상징했지만 펜은 꽃 속에 있었다. 고귀하고 비범한 몸은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고, 황산야령에만 의지할 수 밖에 없다. 꾀꼬리는 고독할 뿐, 슬픔을 금할 수 없다. 이것은 형식과 정신을 모두 전달할 수 있는 절묘한 펜이다.
다음 영화는 아름다움으로 시작한다. 처음 두 문장은 봄에 대한 그의 열망을 알아차렸다. 봄에는 약간 춥고, 가랑비는 부슬부슬, 그림 같은 복숭아꽃이 더욱 다정해 보인다. 하지만 여주인공의 걱정거리가 너무 깊었는지 봄의 쾌적한 경치가 곧 그녀의 슬픈 눈에서 미끄러져 결국 그녀는' 봄의 일은 말하지 않고 운영하기 어렵다' 는 한숨을 내쉬었다. 네, 하지만 보내지 않고 봄을 떠날 수는 없어요. 이미' 외롭고 아무도 사랑하지 않는다' 입니다. 누가 사랑할까요? 내년 이맘때도 봄바람을 비웃을까? 한숨, 연민, 상처. 상춘도 자상이다. 이렇게 아름답고, 이렇게 밝고, 청춘은 늘 남기가 어렵고, 세월은 쉽게 지나간다! 문장의 끝에 작별을 고하다. "너를 위해 술에 취하는 게 뭐가 나쁜가? 클릭합니다 네가 황급히 작별을 고하고, 신문을 위해 기뻐하고, 술에 취해 휴식을 취하는 것은 당연하다. 더욱이 너의 슬픔을 없애려고 노력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술에 취한 황홀함은 아마도 약간의 분리삭의 서늘함을 줄일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나중에 나는 다시 생각했다. "내가 깨어나면 남의 창자가 부러질까 봐 두렵다." 지금은 술에 취하기 쉽지만 깨어나면 어떨까요? 사랑하는 사람이 가면 더 가슴이 아프지 않나요? 아니, 너는 술에 취해서는 안 돼, 이 짧은 이별 시간만 함께 보내도! 취하거나 취하지 않는 모순은' 나는 두렵다' 라는 단어로 완곡하게 표현된다. 왜 안 돼' 는 그를 위한 것이고,' 무서워' 도 그 때문에 이별의 정이 깊다.
단어 전체의 감정 발전은 깊은 의미로 가득 차 있다. 글의 감정에도 진퇴가 있고, 완곡하고 우여곡절이 있는 추진이 있다. 모든 감정은 그 부정을 밀접하게 따른다:' 꽃의 수가 아니다' 가 아니라 모든 꽃의 생명이다. 카오스 산의 깊은 곳에서, "한 가지가 그림과 같다" 는 것은 여전히 아무도 인정하지 않는다. "가벼운 가랑비", 경치는 쾌적하고 봄빛은 싫다. 나는 조금도 망설이지 않고 술에 취해 얼굴이 빨개졌지만, 깨어나면 더 걱정이 될까 봐, 내 걱정을 그녀를 괴롭힐 수밖에 없었다. 마지막으로' 부러진 창자' 의 한숨 속에서 글의 사랑이 뚝 그쳐 슬프고 슬픈 예술적 효과를 받았다.
창작 배경이 북경에 있을 때, 일찍이 대관이 연회석을 크게 차려 진관을 초청한 적이 있었다. 고위 관리의 총신기는 종종 진관에게 술을 권하고, 진관은 한 잔 하고, 거절하지 않았다. 진관도 그녀를 위해 술을 따라줬을 때, 그 관리는 재빨리 그녀를 막았지만, 생각지도 못하고 한 잔을 마셨다. 진관은 이 깊은 정을 이해하지만, 다른 방식으로 표현할 수는 없다. 그는 즉석에서 이 시' 우미인' 을 쓸 수밖에 없었다. 진관 (1049- 1 100) 이라는 단어는 너무 허무하고 단어가 너무 적다. 일명 한구 거사 () 라고도 하는데, 인칭 화이하이 () 선생이라고 한다. 한족, 북송 고우편 (오늘 장쑤) 사람, 국자감 박사, 국사관 편수. 진관은 일생이 굴곡이 심하고, 쓴 시가 청고하고 두터워서, 그의 인생 경험을 맡기고, 감동적이었다. 진관이 생전에 간 곳마다 유물이 많다. 저장항주의 진소유묘, 여수의 진소유상, 화이하이 선생묘, 화영정, Qingtian qinxue 사원; 호남 Chenzhou 세 기념물; 광서횡현 해당화정, 취향정, 화이해회관, 화이해서원. 진관묘는 무석혜산 북쪽 기슭에 위치해 있으며 묘비에는' 융경지도 무덤' 이라는 글자가 적혀 있다. 진가촌, 진가대원, 성급 문화재 보호 단위 고문유대가 있습니다. 진관
담배를 끊고 실을 남기다. 일을 따지면 석양홍서리 나무가 은근하다. 반 주전자 추수는 노란 꽃을 추천하고, 향은 또 바람이 분다. 종옥악, 가볍고 날렵한 깃털, 황량한 누가 광야를 걸었는가? 나는 남화면을 밟으며 술에 취해 오색찬란한 부채를 삼키며 오한을 하며 꿈을 꾸는 법을 몰랐던 기억이 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낡은 축제, 컵, 먼지 주입관, 낡은 날을 이야기하다. 두꺼비는 동쪽의 울타리로 몸을 돌려 밤이 춥다. 이른 백발, 근심. 거즈가 불어오는 바람에 깜짝 놀랐어요. 남자 강, 산수유에서 만나지만, 내년에는 청미고가 높다. -송 우 wenying "서리 잎 비행 중양" 서리 잎 비행 중양
담배를 끊고 실을 남기다. 일을 따지면 석양홍서리 나무가 은근하다. 반 주전자 추수는 노란 꽃을 추천하고, 향은 또 바람이 분다. 종옥악, 가볍고 날렵한 깃털, 황량한 누가 광야를 걸었는가? 나는 남화면을 밟으며 술에 취해 오색찬란한 부채를 삼키며 오한을 하며 꿈을 꾸는 법을 몰랐던 기억이 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낡은 축제, 컵, 먼지 주입관, 낡은 날을 이야기하다. 두꺼비는 동쪽의 울타리로 몸을 돌려 밤이 춥다. 이른 백발, 근심. 거즈가 불어오는 바람에 깜짝 놀랐어요. 남자 강, 산수유에서 만나지만, 내년에는 청미고가 높다. 송사선' 은 무거운 여명, 서리가 해안의 풀을 마르게 하고 안개가 도시를 가렸다. 남모 비료 수레는 정장을 하고 출발을 기다리고, 동문장부는 술을 마신다. 이것은 따귀를 한 대 때리는 것이고, 매듭이기도 하다. 붉은 눈물을 감추고 옥손을 접다. 왜 한포와 이홍에 가요? 시간이 지나면서 목소리가 모두 사라졌다. 나는 먼 지구와 광활한 하늘을 보고 싶다. 이슬까지 추워서 아무도 갈 수 없고, 추워서 나는 숨을 쉴 수가 없다. 모든 것은 잊을 수 없지만 은은하다. 추이 Zun 피곤 하지, 깨진 구름 나는 서쪽 건물 달 을 지킬 수 있습니다. 띠빛은 주름을 없애고 구향은 분해한다. 원망의 노래는 천고에 이르고, 조안의 냄비는 다 두드렸다. 봄을 미워하고, 사람과 함께 하지 않고, 밤을 보내고, 배꽃이 사방에 널려 있다. -노래, 저우 bangyan \ "느린 파도 실버 무게 \", 느린 파도 실버 무게
송나라: 주방언
아침 햇살이 짙고 서리가 시들어 해안초가 시들고 안개가 도시를 덮었다. 남모 비료 수레는 정장을 하고 출발을 기다리고, 동문장부는 술을 마신다. 이것은 따귀를 한 대 때리는 것이고, 매듭이기도 하다. 붉은 눈물을 감추고 옥손을 접다. 왜 한포와 이홍에 가요? 시간이 지나면서 목소리가 모두 사라졌다.
나는 먼 지구와 광활한 하늘을 보고 싶다. 이슬까지 추워서 아무도 갈 수 없고, 추워서 나는 숨을 쉴 수가 없다. 모든 것은 잊을 수 없지만 은은하다. 추이 Zun 피곤 하지, 깨진 구름 나는 서쪽 건물 달 을 지킬 수 있습니다.
띠빛은 주름을 없애고 구향은 분해한다. 원망의 노래는 천고에 이르고, 조안의 냄비는 다 두드렸다. 봄을 미워하고, 사람과 함께 하지 않고, 밤을 보내고, 배꽃이 사방에 널려 있다. ▲ 송사 정선, 그리움 말고 마오네 12 형제. 까마귀와 진달래꽃 두 종류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소' 보주를 참조하십시오. 더 심한 것은, 지렁이가 멈추고, 두쥐안 썰어라. 봄회까지 울고, 장소를 찾을 수 없고, 방비를 미워하면 쉰다. 그것은 오지 않았고, 세상은 떠나고 있다. 그러자 비파가 닫히고 장문과 최처가 더욱 어색해졌다. 방추를 보고 첩에게 선물하다. 이 장군은 백전을 거쳐 명성을 널리 떨쳤다. 강양까지, 만리로 돌아가, 아주 길다. 쇼샤가 소리를 내고 서풍이 추워서 모두가 눈처럼 입었다. 장사라 슬픈 노래가 철저하지 않다. 노래하는 새는 자신이 얼마나 싫은지 알지만, 그것이 눈물을 흘릴 줄은 생각지도 못하고 피를 흘릴 줄은 몰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누구 * * * 나, 취월. -노래 신 qiji \ "그는 xinlang beimao 집 12 형제 \" 그는 xinlang beimao 집 12 형제
송나라: 신 qiji
마오네 12 동생이 되지 마라.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아구창과 진달래꽃. 《이소》보주를 참조하십시오.
푸른 나무는 눈썹을 그리는 소리를 듣는다. 더 심한 것은, 지렁이가 멈추고, 두쥐안 썰어라. 봄회까지 울고, 장소를 찾을 수 없고, 방비를 미워하면 쉰다. 그것은 오지 않았고, 세상은 떠나고 있다. 그러자 비파가 닫히고 긴 문과 최처가 더욱 어색해졌다. 방추를 보고 첩에게 선물하다.
이 장군은 백전을 거쳐 명성을 널리 떨쳤다. 강양까지, 만리로 돌아가, 아주 길다. 쇼샤가 소리를 내고 서풍이 추워서 모두가 눈처럼 입었다. 장사라 슬픈 노래가 철저하지 않다. 노래하는 새는 자신이 얼마나 싫은지 알지만, 그것이 눈물을 흘릴 줄은 생각지도 못하고 피를 흘릴 줄은 몰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누구 * * * 나, 취월. ▲ 송사 300 곡, 정선, 호방, 송별, 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