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영 8 경
원정은 고대 경제 번영 시기에' 삼영 전 당강의 우두머리' 라는 명성을 얻었다. "두당강" 은 당강진이 간주 시내를 제외하고 이웃마을과의 무역이 가장 많아 매관고도와 가장 깊은 연관이 있는 고읍을 가리킨다. 그 북단은 지안수천, 남강룡목, 횡시, 마상, 18 당에서 온 고역로와 연결되어 있고, 서쪽은 계동, 상유 오지봉, 전영, 동산, 남강용화에서 온 고역도, 수로와 연결되어 수로를 따라 사용할 수 있다. 방원 방원 백리 내에는 수백 개의 마을과 수십만 개의 가정과 상가가 있어 당강진이 제 1 상업 중심지로서의 두드러진 지위를 마련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키안 잉 (Qian Ying)" 의 상업적 지위는 3 위이며, 수륙 양용, 크로스 팔달의 지리적 이점과 역사적 이유가 있습니다. 키안 잉 타운 (Qian Ying Town) 은 루광구 시대 (Lu Guangzhou)
진영 앞에서 옛말로 영서하였다. 당나라 말년에 노광후부는 이 주둔군이 땅을 개간한 후 상인과 상업 왕래를 시작했고, 경제 무역이 발전함에 따라 군영 앞에 면면한 노점을 형성하였다. 그 이후로, 이 서쪽 항목 추, 북쪽 Suichuan, 남쪽 tangjiang, ninghang 에 보트 "노점" 군사 및 민간 시장 장소, "캠프 도시" 의 앞에 군영 또한 이름을 따서 되었다. 1957 년 두수호가 형성되어 일부 고대 시장을 침수한 뒤 남쪽으로 뻗어 오늘날의 마을에 새로운' 돈영 시장' 을 형성했다. 이 부분에서 보존된 영전 시장은 영전 선배들이' 영전 대영 전' 이라고 부르는데, 이는 오늘날의 영전 마을 이전의 대영 전 시장을 뜻한다. 이 옛 거리는 객가 정취가 짙어 간주 양명로 일대의 기루와 비슷하다. 뚜렷한 남동 건축 풍격을 드러내고, 와당 청벽돌, 목문과 창문, 길가에 있는 발판, 작업장, 가게 안의 집이나 뒷마당, 정원은 깊고 깊은 객가 정취를 띠고 있다. 역사는 명대에 흥성하여 청대에 흥성하여 민국 중기의 돈영 시장에 쇠퇴하였다. 둘째, 다섯 번째, 여덟 번째 장터는 매번 3 만여 명이 장터를 돌아다녔고, 번화한 광경은 쇼핑을 하지 않아도 그 광경에 매료되었다. 그 당시에는 만수궁, 도박장, 담배홀, 술집, 찻집, 호텔, 사창가들 (침대), 돈장, 부두, 역참, 금은가공점, 소금가게, 전당포, 관 가게, 염색방, 사진촬영과 같은 많은 상점들이 있었다고 한다 그러나 매 장터 날마다 수많은 상점이 있다.
사실 가장 감동적인 것은 영전의 상업적 번영이 아니라 모든 노소를 막론하고 당당하게 이야기할 수 있는 영전' 팔경' 문화다. 소동포와 양효원이 상유에 살고 있기 때문에 석루에서' 팔경' 시를 읊으며' 팔경 문화' 를 만들었고, 상유는 실제로 고아를 추구하며 간남 팔경 문화의 영향이 가장 광범위하고 깊이 있는 현이 되어 거의 모든 문화 있는 사람들이 8 경시를 읊었다. 8 경 문화가 전 세계에서 가장 큰 발전과 전승을 거뒀고,' 영전 8 경' 이 최고의 대표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청대 감주 8 경과 동시에 형성된 8 경은 3, 4 가지 버전이 있다. 비교적 보편적으로 받아들여지는 것은 선암 중의 고송, 아름다운 음악의 종소리, 탑 밑의 거문고 소리, 서향이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봉우리, 영상 바둑, 탑산 풍경, 야월의 썰물, 바초야가 있다.
선암 고송. 옛 유적지에서 계동까지 석기로에서 8km 떨어진 곳에 선인동이 하나 있고, 동굴 위에는 고송이 하나 있다고 합니다. 이 오래된 동서로 가는 길은 강서와 초나라 경제문화를 연결하는 유대이다. 예전에 사람들은 석두 거리를 걸으며' 석두 사람들이 서시강에서 태어났다' 는 신기한 석상을 지나면서 선암 위에 서 있는 씩씩한 고송을 멀리서 볼 수 있었다. 이 길은 사실 풍경이 동반된 것이다. 오늘, 석두 거리는 금지되었고, 석두 사람들은 사라졌고, 구송은 이미 세상을 떠났다. 불후의 돌만이 여전히 이 고도를 지키고 있다.
아름다운 음악 벨소리. 묘악사는 명대에 건설되어 시장 동쪽 약 1 km 의 운수강 기슭에 위치해 있으며, 변두리에는 이교충의로 통하는 장교가 있고, 1957 은 홍수에 잠겼다. 묘악사에는 한때 상당히 유명한 대련이 있었다. "기이한 광경은 어디에서 왔는가? 침묵, 무색, 무시; 어디가 즐겁지? 시계, 드럼, 문장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묘악' 이라는 이름을 교묘하게 내장하고 고사에서 조용한 성지와 스님의 심정을 쉽게 표현했다. 대련은 원청대 공물 학생, 당시 강서성 불교협회 부회장이었던 원명대사 (일명 개자 스님) 가 쓴 것으로 알려졌다. 묘악사와 문봉탑은 강을 사이에 두고 바라보았고, 남과 거령은 삼각형을 형성했다. 당시 묘악사 시계의 산스크리트음이 울릴 때마다 그 아름답고 신비로운 목소리는 수십 리 밖으로 퍼질 수 있었다.
드래곤 어부가 노래하다. 어주가 늦게 부르는' 옛 정취를 떠올리게 한다. 역시 묘락사 하류에 위치한 문봉탑은 운수강 구곡절이 가장 멋진 곳이다. 간주 8 경대에서' 초담소경' 을 보는 것과 같다. 이곳은 강이 넓고 맑아 밤에 어불을 켜고 배를 타고 있는 어민들이 선가를 부르며 그물을 가볍게 던지며 한 어부가 한가롭고 편안한 생활을 즐기는 장면이 생동감 있게 펼쳐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늘까지 이 장면은 여전히 존재한다. 자연과 생활에서 온 이런 시적 경지는 마음대로 없앨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탑 밑의 피아노 소리. 자료에 따르면, 용은 천보 4 년 동안 대영에 와서 이곳의 아름다운 경치를 찬탄한 후 동방문봉이 낮고 외진 것을 한탄하며, 두 성이 동쪽 2.5km 에 있는 동산 산꼭대기에 탑을 세워 번화를 도모한다고 주장했다. 탑이 완공되자 마을 사람들은 용궁의 건의에 미안하다는 생각에 탑을 용궁탑, 문봉탑이라고 불렀다. 용궁탑은 높이가 25 미터, 7 층 높이입니다. 성벽을 따라 100 개의 돌벽돌 계단이 있고, 층당 세 개의 동굴이 있다. 탑에 오르면 진영 앞의 구불구불한 경관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이곳은' 운수 유대, 거문고 북소리, 구름수 소리와 싸우는 것' 으로' 보탑 만악수' 라는 미담이 있다. 문봉탑이 완공된 후 캠프의 전신인 문웨이가 우뚝 솟아 있다. 가장 유명한 것은 청나라 가경 24 년, 진사 겸 한림의 채가 왕간이 외출한 것이다.
책의 절정은 아름답다. 수봉은 캠프 앞의 최고봉으로, 오래된 시장에서 4 ~ 5k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다. 산이 웅장하고, 우뚝 솟아 있고, 아름답고, 언덕이 아치형이며, 붓대 모양이다. 당나라 말년에 우리 전주의 사신 노광후가 산에' 교사 서원' 을 지었다. 몇 년 전의' 자지탑' 옛터가 남아 있어 마을 사람들은 아직도 감탄하고 있다. 절기마다 제사를 지내야 한다. 지리선생은 매번 작품의 정점으로 방향을 정하여 일부 책의 절정의 후광을 오염시키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산에는 몇 가구가 살고 있는데, 그중 한 가구는 거대한 벽돌이 물 밑으로 가라앉았고, 근처에는 거대한 단풍나무와 단풍이 있었고, 학원의 옛터는 깊은 고초 속에 깊이 숨어 있었다.
지금 이랑에서 바둑을 두는 것은 신화 의식으로 가득 찬 장면이다. 거릉은 높이가 857m 로 구 시장에서 남동쪽10km 에 위치하여 숭 (경계 댐) 과 수영 () 의 경계비석이다. 광주 링 발 아래 평평한 거문고, 초원 같다. 그중에는 큰 평석이 있는데, 석근이 종횡으로 뻗어 있고, 도형은 바둑판과 매우 비슷하다. 전설에 따르면 두 명의 선인이 여기서 바둑을 두는 것으로 전해졌는데, 따라서 영령이라고 하고, 뒤이어 영령이라고 부른다. 짱: "산청연, 위풍당당한 검, 기세가 넘친다." 봉래 제 1 선회가 봉래 제 1 선이라고 의심하다. "산에는 전쟁터의 흔적이 있다. 캠프 선배들은 청나라 의군 호아넷과 관련이 있어 숭의에서 활동하고 있다. 유다 전역에는' 양선녀가 호아사 봉기',' 검시험',' 죽결장병',' 석고징과 북조',' 사자산 생황' 등의 전설이 전해지고 있다.
탑과 산. 캠프 앞에 있는 채가성 남문을 가리킨다. 이른 아침, 황혼, 야월하에서는 캠프 앞의 경관을 관찰하여 다른 광경을 보였다. 당연히, 아침에는 일출 밥 짓는 연기를 보고, 황혼에는 노을이 지는 기러기를 보고, 밤에는 달빛이 녹은 계화를 보고, 시간에 따라 장면이 다르고, 다채로운 광경이 펼쳐지고, 나무봉, 거령 등 산천은 세 가지 시공간에 오색찬란한 장려로 변한다. 채가성의 남문은 오늘의 돈영 중학교 대문 앞에 있다. 전영 중학교에는 청대에 남아 있는 문묘가 하나 있는데, 소련 시절 홍군 서로군 교대의 수비 구역이기도 하다 (지금까지도 여전히 대량의 홍군 표어가 있다). 오늘날 채가성은 이미 파괴되어 남문이 평범한 곳이 되었다. 백일몽을 꾸어야만 탑과 산의 경치를 부활시킬 수 있다.
야월의 썰물. 만조는 일종의 경이로움이다. 오래된 시장에서 남쪽으로 0.5km 떨어진 상만촌에는 뿌리가 발달한 거대한 반얀 나무 한 그루가 있다. 고대에는 강 건너편까지 뻗어나갔는데, 행인은 그 뿌리를 다리로 하고, 물은 뿌리를 올리고, 뿌리는 떠서, 항상 행인을 태울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이곳은' 부교' 라고 불렸고, 나중에는' 부조' 라고 잘못 불렸다. 부근교는 보행자를 편리하게 했지만 줄지어 있는 배를 막았다. 화가 난 뱃사공이 먼저 중간에서 베어서 뿌리가 빨리 자라서 뱃사공이 양쪽에서 베어져 부근교가 부러졌다. 그 나무도 평범한 반얀 나무로 변했다. 부교를 건너면 20 여 미터, 폭 1.5 미터, 깊이 80 센티미터의 작은 우물이 있어 매우 선명하다. 한 장군이 우물을 지나가다가 그날 세 달이 우물에 용해된 것을 보고 깜짝 놀랐다고 합니다. 신기하게도 모든 장병들이 다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그 이후로 이곳은' 부교 위의 밤달' 이라고 불린다.
고풍이 남아 있는 진영 앞의' 팔경' 이 번화하고 일종의 문화라면, 진영 전' 구사자 예배' (고대 고관이 북승상을 찾아뵙는 것을 의미함) 는 큰 꽃등춤이며, 강한 객가 풍조를 전달하고 있다. 이런 등춤은 화려할 뿐만 아니라 심오하다. 전등은 용구사자 기린, 몇 개의 등롱, 징고, 채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용족은 9 박 11 절, 최대 99 절, 연기자는 최대 만 명에 이른다. 밴드는 민간 연주 음악과 타악기로 구성되어 있는데, 곡조가 두껍고, 열렬하며, 은은하다. 객가 선민의 영전 감정, 영전 풍속, 영전 객가 문화 내포, 객가 선민이 보존한 고대 중원 문명은 간남에서 손꼽힌다. 따라서 비엔티안 쇄신, 큐슈 기쁨, 평화 경축을 상징하는' 구사자 숭배 코끼리' 대형 꽃등춤은 강력한 힘으로 풍부한 객가 풍조를 격동하며 수많은 객가 자손을 도취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