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일반적인 인물 개요
고시 이미지에는 사람과 물건의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다. 그럼 이미지란 무엇일까요? 요컨대 시인은 객관적인 사물에 주관적인 의미를 추가하여 어떤 이미지를 창조한다. 고시의 창작과 발전에서 일부 사물에 포함된 주관적인 감정은 점차 굳어져 특정 장면과 의미를 표현한다. 수능에서 일부 영상이 반복적으로 나타났다. 이 글의 저자는 수능시험에 자주 나오는 이미지를 작은 시로 요약하여 수험생의 기억을 돕고, 시 감상의 질문에 더 잘 대답한다. 송, 매, 대나무, 국화 고결, 거위는 명월에 집으로 보내진다. 뻐꾸기는 슬프고 오동잎은 슬프다. 내가 정자를 떠날 때, 유이는 수면을 드러내고 슬픔이 만연했다. 까마귀 제비가 내리고, 식물이 여전히 움직이고 있다. 1,' 송매죽국화' 고귀한: 송매죽국화는 고귀한 품격과 악을 두려워하지 않는 화신이다. 고대인들은 이 네 가지 이미지를 자주 사용하여 고상한 정서를 표현했다. 유진 "한 형제에게 증정" 에는 "추위를 앓지 않고 송백은 성질이 있다" 는 말이 있다. 왕적' 주용' 은 "만년 추위는 다르다. 일반 초목과는 다르다" 고 말했다. 원직의' 국화' 시는 구름이 있다. "국화가 꽃에서 총애를 받는 것이 아니라 이 꽃은 더 꽃이 없다." 매화에 관한 시가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멀리서 비설을 바라보면 그윽한 향기가 있기 때문입니다." " "진흙으로 흩어지고, 먼지로 갈아서, 향기만 여전하다." 2004 년 베이징에서 수시의 홍매를 고찰하며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고 복숭아살구와 봄을 다투지 않는 고상한 품격을 보였다. 2. 하늘의 달로 기러기 한 마리를 보내 향수를 그리워하고, 종종 나그네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며, 이백의' 정야사고' 와 같은 시인의 미래에 대한 동경을 불러일으키며, 고개를 들어 보니 달빛이 발견되고 다시 가라앉았다. 나는 갑자기 집, 두보의' 월야기억 형제' 를 떠올렸다 또한 수시의' 사람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에는 기복이 있다' 는 시인의 심정을 표현했다. 기러기는 철새의 일종으로, 고시는 외국 여행자들이 기러기가 남쪽으로 날아가는 것을 보는 향수에 자주 쓰인다. 2004 년 후베이 수능 어문권이 발표한 시는 왕완의' 북보산 하박' 이다. 이 시의 마지막 두 문장은 이렇게 썼다. "드디어 내 사자를 보낼 수 있을까? 기러기, 둥지로 돌아가는 낙양. "시인은 방랑해야 고향으로 돌아갈 수 있다. 배 위의 시인조차도 알지 못하여, 봄철에 북방으로 돌아오기를 희망하는 기러기를 보내 자신에게 책을 보낼 수밖에 없었다. 귀기러기 이미지는 작가의 향수의 정을 표현했다. 3.' 두보' 와' 두보' 는 두보, 일명 왜놈시, 두윤시 등을 통곡했다. 고대 신화 속 촉왕 (즉 왕디) 두전은 조신에게 양보한 뒤 은둔산림으로, 죽은 후 혼백은 두보로 변했고, 두보의 울음소리는' 집에 가는 게 낫다' 고 불리자 고시 속 두보는 서늘하고 서늘한 상징이 됐다. 2004 년 엄한' 천천천' 은 국서 제 2 권 시사감상문제였다.' 천천',' 엄십리대',' 백화 깊은 곳에서 두쥐안 울다. 부지런하게 행인에게 말하는 것은 명조가 두 번째로 날아가는 것과는 다르다. 꿈속에서 자고, 그날 개었을 때. 소리가 돌아오는 것보다 못하다. 세계 종말이 돌아오지 않고 컴백 날짜를 쟁취할 수 없는 것이 아닌가. 제목 질문: 작가는 왜 이 단어로 뻐꾸기의 울음소리를 묘사합니까? 이 질문에 대한 답은 뻐꾸기의 울음소리로 말해야 하고, 단어에도' 소리가 귀환보다 못하다' 는 말이 나오는데, 이는 작가가 떠돌아다니는 이외의 향수의 정을 표현한 것이다. 고시 중의' 자나무' 의 이미지는 왕왕 슬픔을 드러낸다. 이백의' 방문월고' 처럼: "궁녀는 만춘궁처럼 보이지만, 오늘만 날다." 4,' 오통' 의 잎은 슬프다. 옛말에는 구름이 있다: "한 잎은 가을을 안다", 오우의 낙엽은 뿌리로 돌아간다. 오동으로 슬픈 가을을 쓰는 것은 고대인들이 흔히 쓰는 수법이다. 2004 년 푸젠시는 주제명' 가을밤' 을 감상하며' 오동나무' 라는 이미지를 썼다. 밤길이 잠을 이루지 못하고 가을바람이 맑고 촛불꽃이 3 박 부지런히 잘랐다. 침대가 오동으로 가득 차고 오동나무가 부족한 곳은 월명이다. 이 시에서 서늘한 침대, 달빛, 오동나무는 일종의 고독한 경지를 만들어 냈다. 5.' 장정' 과' 류' 는 다른 시대의 고전시에서 류와 이혼과 연관이 있는 경우가 많았고,' 시경' 의' 채웨이' 는 "내가 갔었어, 유이" 라고 적었다. 오늘 생각하면 비가 온다. " 약한 버드나무가 흔들리는 그림자는 친지들이 이별할 때의 심정을 가장 잘 전달한다. 또' 유' 와' 유' 도 해음이다. 정자는 고대인들이 송별한 곳이기 때문에 송별시에 자주 나오는 이미지이기도 하다. 류영의' 우린 벨' 은 이 두 가지 이미지를 동시에 썼다.' 한심이 슬프고, 뒤늦게 장정이다.' " 그리고 "오늘 밤 어디서 잠에서 깼는지, 버드나무 기슭 효봉이 죽고 싶다." " 6. 낙화유수, 슬픔을 전한다. 낙화는 안타까움과 슬픔, 흐르는 물이나 시끄러운 것, 느긋함을 자아내는 것이 가장 걱정스럽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따라서 낙화유수는 고시에서 슬픔을 표현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 예를 들어 이어의' 우미인': "봄꽃과 가을달이 언제 끝나는지, 지난 일이 얼마나 많은지", "얼마나 많은 근심이 있을 수 있는지, 마치 강춘수가 동쪽으로 흐르는 것 같다" 고 말했다. 이청조의' 일지매' 처럼: "꽃은 물 표류, 일종의 그리움, 두 곳의 한가한 정." 7.' 까마귀' 와' 제비' 는 기복이 있다. 까마귀는 무덤이나 다른 곳에 자주 나타나는데, 흔히 불길한 징조로 여겨진다. 시인은 늘' 까마귀' 라는 이미지를 사용하여 쇠락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제비는 소굴에 대한 그리움으로 고전시사가 시사변천을 표현하고 역사의 흥망을 토로하는 기탁이 되었다. 까마귀' 를 이미지로 한 수능 문제는 2006 년 후베이권' 단양 위군 보내기',' 저녁 강남망강북, 서양까마귀가 물 위를 날아다닌다', 2006 년 장쑤 권' 자천천',' 산유수, 수명, 임잔사진 등 많다 2007 년 절강은 류우석의' 우이향', 오계의' 인월원', 원대의' 산파양' 이라는 비교 감상이라는 제목을 내놓았다. 제비, 세 작품 모두 제비의 이미지를 통해 깊은 침적감을 표현했다. 8. "식물" 은 여전히 변화하고 있다. 초목은 늘 푸르지만 인사는 유유히 변한다. 고시는 종종 초목을 사용하여 사물이 개조된 감정과 역사의 흥망에 대한 감탄을 표현한다. 예를 들어' 양주 느림',' 봄바람 후 10 리, 밀록화' 와 같은 2007 년 후베이 두루마리시' 과화청궁' 감상문제도 나무의 이미지를 사용했다.' 옥이 승천했다. 나무만이 자금성에 영원히 머무를 수 있다' 고 말했다. 가오 1. 캐릭터 이미지 (사람의 신분+특징) 2. 문장의 의미와 결합하여 3 을 분석하다. 효과+감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