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표현한 사랑의 시(70)

1. 옷이 점점 넓어지고 있지만 이씨 때문에 더 이상 후회하지 않는다. ——유용의 "풍기통"

2. 세상의 영웅들 중 당신과 조조 사이에 남은 아들들 중 누가 술잔을 차지할 수 있을까요? ——Liu Kezhuang의 "Qinyuanchun·Meng Furuo"

3. 다채로운 종이와 자를 보내고 싶다면 산이 어디에 있고 강이 넓은지 알게 될 것입니다. —— 안술의 "가지를 밟는 까치"

4. 황제가 나왔으니 밝은 거울과 어둠은 고칠 수 없다. 당신을 그리워하는 것은 흐르는 물과 같아서 끝이 없습니다. ——Xu Qian의 "방에 대한 생각"

5. 황량한 이별, 마지막 두 개는 동일하며 가장 압도적 인 것은 달빛입니다. ——Nalan Xingde의 "Yu Meiren"

6. 목조 주택에서 그를 옥처럼 따뜻하게 해주는 신사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내 마음을 불안하게 만듭니다. ——"진펑·샤오롱"

7. 작별 인사가 왜 그렇게 쉬운지, 1년에 몇 개의 달을 볼 수 있는지 물었습니다. ——Nalan Xingde의 "야만인 보살·이별을 가볍게 받아들여야 하는 이유를 묻습니다"

8. 강관은 서리로 덮여 있고, 사람들은 잠 못 이루며, 장군은 머리가 하얗고 남편은 눈물을 흘리고 있다 . ——Fan Zhongyan의 "어부의 자랑스러운 가을 생각"

9. 나를 그리워 할 때 부지런히 쓰지 않으면 작별 인사를 한 후에도 내 말이 고집스럽게 남을 것입니다. ——Wang Shouren의 "다양한 종파가 Longli Road에 보낸 두 시"

10. 반년 된 악보 Jue와의 작별, 내장에서 분리 된 1 인치에는 수천 개의 매듭이 있습니다. ——Wei Zhuang의 "Ying Tianchang"

11. 하루 종일 보고 싶고, 초췌하고, 꽃이 수백 송이 있습니다. ——Wen Tingyun의 "Nan Gezi의 네 가지 노래"

12. 팔에 들어오고 나가면 바람이 분다. ——반지에위의 '원망가'

13. 상사병에 대해 묻고 내일 거울을 보며 샤오샤오 머리. ——Yan Yu의 "Man Jiang Hong · Liao Shuren을 Que에 보냅니다"

14. 남편은 아들을 뱃속에 넣은 채 전쟁터에서 죽었지 만 내 몸은 낮에 촛불처럼 남아 있습니다. ——장지의 '아내의 원'

15. 왕을 기억하는 마음은 서강물과 같아서 밤낮 쉬지 않고 동쪽으로 흐른다. ——Yu Xuanji "Jianling의 슬픔과 희망"

16. 한 가지 사랑병, 두 곳의 쓸데없는 슬픔. ——Li Qingzhao의 "매화 한 송이, 가을에 붉은 연뿌리 향기와 남은 옥 매트"

17. 밤에는 플라타너스 잎을 쓸고 텅 빈 내실에 가을 풍경이 찾아옵니다. ——샤완춘의 "빈 내실에 사업가·단풍이 찾아온다"

18. 처녀는 남편에게 고귀하고 충성스러운데, 목숨을 바치는 것도 마찬가지다. ——Meng Jiao의 "Lie Nu Cao"

19. 이 느낌은 나중에 떠오를 수 있지만 당시에는 이미 당황했습니다. ——Li Shangyin의 "Jin Se"

20. 나는 단지 당신의 마음이 나와 같고 당신이 당신의 사랑에 부응하기를 바랍니다. ——Li Zhiyi의 "사업 운영자"

21. 팥은 참을 수 없으며 눈에는 상사병의 눈물이 가득합니다. ——Niu Xiji의 "Shengchazi · 초승달은 눈썹과 같습니다"

22. 오랫동안 그리워하고 오랫동안 미워하며 돌아올 때까지 미움이 멈추지 않습니다. ——바이거이의 '오랜 사랑'

23. 동풍이 힘이 없고 꽃이 시들기 때문에 만나면 이별하기가 어렵다. ——Li Shangyin의 "무제"

24세, Yang Junge는 아들에게 반항했고, 내 첩은 Xinfeng에게 와인을 마시도록 설득했습니다. ——리바이의 "양비어"

25년, 달빛 아래 밤은 꿈으로 가득 차 있고, 봄바람은 부드러움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 진관의 "여덟 여섯 아들"

26. 나는 당신을 영원히 그리워했고 항상 당신을 저주 할 것입니다. ——사천 매춘부 '까치다리 불멸·동맹과 욕설'

스물일곱, 상사병 전기에는 한 줄이 적혀 있다. ——장커지우의 '사이홍추·봄의 사랑'

스물여덟, 희미한 빛 속에서 젖은 손으로 울면서 이웃집 남편이 돌아왔다는 소식을 들었다. ——Yu Xuanji의 "여자 친구의 원한"

29. 심장은 수천 개의 매듭이있는 이중 메쉬와 같습니다. ——장시안의 '천년'

서른. 상사병의 어느 날 밤, 물가는 맑고 얕으며 가지가 가늘다. ——진량의 '붉은 입술·매월송'

31년, 왕은 옥색을 선택하고 금빛 병풍 위에서 잠을 잔다. —— 리바이의 "원망의 노래"

서른 둘, 서로 미워하는 것은 조수에 대한 신뢰만큼 좋지 않습니다. 서로 그리워지면 바다가 깊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 Bai Juyi의 "Lang Tao Sha"

서른셋, 당신은 도로 먼지처럼 맑고 나는 시멘트처럼 진흙 투성이입니다. ——조지의 '높은 건물의 달'

서른넷, 상사병을 누구로 표현하고 싶나요? ——안지다오의 '긴 아카시아·긴 아카시아'

서른다섯, 전생에 운명은 없고 재회를 기다리며 다음 생에 소원을 빌고 있다. ——Le Wan의 "Bu Suanzi·An Shi"

서른여섯, 이 노래는 누구에게도 전해지지 않는 노래입니다. 그것을 회상하면서 봄바람과 함께 Yan Ran에게 보내고 싶습니다. 푸른 하늘 속에 당신은 나와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이백의 『소비뇽 블랑 삼가·부』

서른일곱. 원앙이 둘 다 흰머리일 때는 양쯔강 남쪽 3천 리, 양쯔강 북쪽이다.

——He Zhu의 "남은 봄을 소중히 · 봄을 수확하는 세찬 비"

서른여덟, 오랜 사랑병, 가슴 아픈! ——이백의 '소비뇽 블랑·기'

서른아홉, 바다를 이기기 힘든 시절이 있었는데, 오산을 제외하면 구름 한 점 없었다. —— Yuan Zhen의 "Lisi의 다섯시"

40 년이 지났으니 좋은 시간과 좋은 풍경이되어야합니다. 수천 가지 풍습이 있어도 누가 알 수 있겠습니까? ——유용의 "유린종"

41. 내 사랑은 언제나 거기 있을 것임을 알고, 강 상류에서 흐르는 물소리를 기대한다. ——Li Shangyin의 "만추 곡강에서 혼자 방황"

마흔두 살, 상사병은 바다처럼 깊고 오래된 것은 하늘만큼 멀다. ——Le Wan의 "점술"

43. 같은 경혈을 어디에서 보더라도 그의 운명을 예측하기는 더욱 어려울 것입니다. —— Yuan Zhen의 "세 가지 슬픔과 감정의시"

44, 1 인치에 수천 개의 사랑 병이 있습니다. ——리관의 '연화·봄저녁'

마흔다섯, 다시 만난 후 우리는 만났던 추억을 떠올리며 몇 번이나 우리의 꿈을 여러분과 나누었습니다. ——안지다오의 "하늘·기 세 편의 시"

마흔여섯, 떠다니는 꽃과 잔물결이 모두 사라지면 나는 당신과 홀로 있을 것입니다. ——수시의 '신랑·하경 축하합니다'

마흔일곱, 떨어지는 꽃남자는 독립하고 위우연은 함께 날아간다. —— Yan Jidao의 "Linjiang Immortal·Qi의 두시"

마흔여덟, 친절을 나타내지 않으면 어떻게 겸손한 첩에게 의지할 수 있습니까? ——Cao Zhi의 "The Moon Ascends a High Building"

49, 회전하고 회전하고 하늘로 회전하며 많은 연인들에게 흰 머리카락이 더 소중합니다. ——시공투 "구천자·살구꽃 구입"

오십, 4월은 바로 제가 여러분에게 작별 인사를 한 날이었습니다. ——Wei Zhuang, "Nvguanzi·April"

51, 당신을 위해 내 마음을 바꾸십시오. 그러면 우리는 서로를 알고 깊이 기억하게 될 것입니다. ——Gu Xun의 "감정의 계시"

52, 집에 대한 그리움이 없어서 연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 글을 씁니다. ——Li Bai "Qie Ang을 Banzhong에 보내기"

53. 나는 당신의 마음이 나와 같고 당신이 당신의 사랑에 부응하기를 바랍니다. ——이지이의 『부수자·나는 장강 상류에 산다』

54, 화공을 게으르게 돌아보며 반은 도교를 행하고 반은 왕이 될 운명 . ——Yuan Zhen의 "Lisi·Qi의 다섯시"

오십오, 세상의 운명을 끊는 것은 쉽지 않지만 제비는 남아 커튼 고리를 살며시 밟고 있습니다. ——Nalan Xingde의 "Die Lian Hua·노력은 하늘의 달에게 가장 불쌍한 것입니다"

56, 붉은 색을 깨는 것이 두렵지만 여전히 "Lovesickness"라는 단어가 있습니다. , 어떻게 볼 수 있나요? ——Zhou Bangyan의 "Six Chou · Falling Flowers"

57, 왕은 바위 같고 첩은 억새 같고 억새는 비단 같고 바위는 옮기지 않습니다. ——"공작새는 남동쪽으로 날아간다"

58. 군중은 그를 수천 번 찾았지만, 문득 뒤를 돌아보니 그 남자는 희미한 불빛 속에 있었다. ——Xin Qiji의 "Qingyun 사건·Yuan Xi"

59, 당신을 보내는 것은 어제와 같고 처마는 이미 노출되었습니다. ——Jiang Yan의 "고대 이별"

60. 땅 끝이 제한되면 끝없는 사랑 만 있습니다. ——Yan Shu의 "Spring in the Jade House"

61세, 모두 이별을 싫어하므로 그림은 먼 산에 관한 것입니다. ——Ouyang Xiu의 "감정과 눈썹의 계시"

62마리, 금메달과 보라색 리본을 단 천 마리가 넘는 말, 남편과 사위가 후작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그들의 복귀 시작. ——Wang Changling의 "두 개의 매음굴"

63, 1인치에 수천 개의 상사병이 있는데, 세상에 편곡할 곳이 없습니다. ——Li Guan의 "꽃을 사랑하는 나비"

64, 무자비함은 감상만큼 고통스럽지 않으며 1 인치는 수천 가닥이 될 수 있습니다. ——Yan Shu의 "옥집의 봄"

65세, 나는 명월탑 높은 곳에 홀로 기대어 쉬었습니다. 술은 내 마음을 슬픔으로 가득 채웠고 사랑니의 눈물로 변했습니다. ——Fan Zhongyan의 "Su Muzhe"

예순여섯 살, 봄 내실의 달에는 붉은 소매를 입고 울 필요가 없습니다. ——원호원, "강월이 산 위에 빛난다·송산에 처음 도착했을 때 쓴 글"

세상에 사랑이 무엇인지 묻자, 서로 사랑을 나누는 방법을 가르쳐 줄 것이다. 삶과 죽음. ——Yuan Haowen의 "물고기 만지기"

68. 내실의 불쌍한 Yue는 한 가족 캠프에서 자랐습니다. ——심천치의 『삼잡시·부』

예순아홉, 미인은 구슬 장막을 걷어 올리고 눈썹을 찌푸린 채 깊이 앉아 있다. ——이백의 '원망'

70. 술에 취한 옥병이 차가운 용광로를 향해 퍼지며 작은 창문에서 나오는 빛에 감탄하게 만든다. ——루유의 『환희사·화우구운』 결의를 표현하는 사랑의 시 (70)

1. 사랑병을 그리워해도 소용없지만 우울함은 순수한 광기이다.

2. 시간의 흐름은 좋은 시간과 좋은 시간의 시간이어야 합니다. 수천 가지 풍습이 있어도 누가 알 수 있겠습니까?

3. 내가 그리워하는 여자.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면 열심히 잠을 자고 그것에 대해 생각하게 될 것입니다. 여유롭게 여유롭게 던지고 돌리는 것. 물냉이에는 왼쪽과 오른쪽의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아름다운 여인은 종과 북을 연주합니다.

4. 촛불은 새벽까지 남을 위해 눈물을 흘리며 작별 인사를 한다.

5. 끝없는 상사병의 눈물과 버려진 팥이 있고, 끝없이 피어나는 봄버들과 봄꽃들이 그림관을 가득 채운다.

6. 우딩 강가의 불쌍한 뼈는 마치 봄의 내실 꿈에 나오는 뼈와 같습니다.

7. 나는 별처럼 되고 당신은 달처럼 매일 밤 밝고 맑은 빛이 되기를 바랍니다. 나는 당신과 함께 늙지 않고 새벽까지 당신과 함께 있기를 바랍니다.

8. 누구에게나 이런 미움이 있고 가난한 부부는 모든 일로 고통받는다는 것을 진심으로 알고 있습니다.

9. 왕은 길의 먼지와 같고 첩은 진흙탕과 같으니 그들이 서로 다른 방식으로 언제 화합할 것인가?

10. 인생은 돌아오는 것이고, 죽음은 사랑에 대한 그리움이다.

11. 천 골드를 써서 선물을 사도 누가 불평하겠습니까?

12. 두다오는 금과 옥이 잘 어울리는 인물로 나무와 돌의 조합만 기억난다. 하늘을 바라보며 산에 눈이 밝게 빛나고 있습니다. 나는 동화 나라의 외로운 숲을 결코 잊지 못할 것입니다.

13. 봄 정원의 달만이 감상적이다. 마치 떠난 사람들에게 꽃이 지는 것처럼.

14. 꽃이 피면 꽃이 없을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가지를 잘라주세요!

15. 옛날에는 우산 빼고는 다 이겨내기 어려웠다.

16. 봄누에는 죽을 때까지 떨어지지 않고, 밀랍 횃불은 눈물이 마르기도 전에 재가 된다.

17. 사람들의 애정이 덜해졌고, 이제 정말 애정이 없어진다.

18. Zi Cheng이 설명했듯이 삶과 죽음의 일치는 광범위합니다. 손을 잡고 함께 늙어가세요.

19. 가지에 맺힌 이슬은 향기롭고, 오산의 구름과 비는 헛되다.

20. 인생에서 상사병을 그리워하지 않으면 상사병도 그리워하게 되고, 이는 상사병을 해칠 것입니다.

21. 색상이 매력적이지 않으면 사람들은 그것에 매료되지만, 아름다움은 보는 사람의 눈에 달려 있습니다.

스물두 살, 평생 눈살 찌푸리지 못한 것에 보답하기 위해 밤새도록 눈을 뜨고 살겠습니다.

23. 다시 만난 후 다시 만나 우리의 꿈을 여러분과 공유합니다.

24. 나는 여기에 있는 동안 내 사랑이 언제나 거기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강 상류의 물소리를 후회하며 바라본다.

스물다섯 살, 우리는 부부로 결혼했고, 우리의 사랑은 의심할 여지가 없습니다.

스물여섯, 같은 마음이지만 헤어져 결국 슬픔에 빠진다.

스물일곱, 성공했다면 왜 죽지 않는가? 불멸자를 부러워하지 않고 원앙이 되고 싶다.

스물여덟, 사람은 바람이 불고 강물에 흘러가는 구름과 같고, 감정은 비 온 뒤 땅에 뭉치는 덩어리와 같다.

스물아홉, 짐승의 용광로에 물 연기가 가라앉고, 푸른 습지에 남은 꽃들도 사랑병의 전기에 한 줄 한 줄 쓰여 있다.

서른. 세상에 사랑이 무엇인지 묻는 것은 삶과 죽음의 문제다. 연인을 부탁하며 꽃이 피고 지는 자연이 만들어낸 깃털부채 실크스카프입니다.

서른하나. 군중들은 그를 수천 번 찾았지만, 문득 뒤를 돌아보니 그는 불빛이 희미한 곳에 있었다.

서른둘. 하늘을 나는 날개 달린 새, 땅 위의 나뭇가지가 되고 싶다. 시간이 지날수록 이 증오는 영원히 지속될 것입니다!

서른셋, 우리는 언제 서로를 그리워하게 될까요? 밤에 이 시점에 있는 것이 부끄럽습니다.

서른넷, 관관주지우, 강섬. 우아한 숙녀, 신사는 싸움을 좋아합니다. 좌우로 다양한 수생식물이 흐르고 있습니다.

서른다섯, 열정은 예로부터 이별을 아프게 했다. Qingqiu Festival을 놓치는 것은 더욱 부끄러운 일입니다.

서른여섯, 옷이 점점 넓어지지만 이씨 때문에 초췌해진 느낌은 전혀 없다.

서른일곱, 상사병은 말로 표현할 수 없으니 꽃종이에 눈물을 낭비하지 마세요.

서른여덟, 내 마음이 당신의 마음으로 바뀌면 우리는 서로를 깊이 알고 깊이 기억하게 될 것입니다.

서른아홉, 우심연요천야길은 세상의 이별이 고통스럽다고 믿기 시작했다.

마흔, 상사병은 바다처럼 깊고 지난 일은 하늘만큼 멀다.

41. 만나면 헤어지기 힘들다. 동풍은 힘이 없고 꽃은 시든다. 봄 누에는 죽을 때까지 실크가 떨어지지 않고, 밀랍 횃불은 눈물이 마르기 전에 재로 변합니다.

마흔두, 팥은 남쪽에서 자라고, 봄에는 가지가 몇 개 나올 것이다. 그 중에서 더 많이 골라주시길 바랍니다. 이것이 가장 사랑받는 것입니다.

마흔셋, 이별의 슬픔은 점점 무한해지며 그 거리는 샘물처럼 계속된다.

마흔 넷, 장에서 한 인치 떨어진 수천 매듭의 반년 된 악보에 오지 마십시오.

마흔다섯, 꽃이 피면 잘라줘야 하는데, 꽃이 없을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가지를 꺾어주세요!

마흔여섯, 몸에는 화려한 봉황이 날아다니는 날개는 없지만 마음에는 분명한 이해가 있다.

47. 삶은 예로부터 사랑과 집착으로 가득 차 있었는데, 이 미움은 바람과 달과는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48. 옛날에는 우산 빼고는 모든 것이 극복하기 어려웠다. 구름이 아니었다. 반은 도교를 실천할 운명이고 반은 왕이 될 운명인 꽃을 여유롭게 돌아본다.

마흔아홉, 떨어진 꽃남자는 독립하고, 작은 새는 함께 날아간다.

50. 사랑이 무엇인지 세상에 묻고, 삶과 죽음에 대해 가르쳐주세요.

51세, 손을 잡고 눈물이 그렁그렁한 눈을 바라보며 말문이 막히고 숨이 막혔다.

52. 인생은 사랑과 열광으로 가득 차 있는데, 이 미움은 바람과 달과는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53세, 환준 밍주는 결혼하기 전에 꼭 만났으면 좋겠다며 눈물을 흘린다.

오십사, 절묘한 주사위와 팥이 서로를 그리워하게 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쉰다섯. 아름다운 여자를 보면 하루라도 안 보면 미친 듯이 그리워진다.

쉰여섯, 세상에서 가장 지키기 어려운 것은 거울의 아름다움, 나무의 꽃이다.

오십일곱, 꽃은 뜨고 물은 흐른다. 한 종류의 상사병, 두 곳의 쓸데없는 슬픔. 이 느낌을 지울 방법이 없어서 그냥 눈살을 찌푸릴 뿐인데 마음속에 있는 것 같아요.

58. 누가 외로움을 불평할 수 있는가? 서문이라고 해도 항상 쉬운 작업입니다.

59년, 해는 동쪽에서 뜨고 서쪽에서는 비가 내린다. 햇빛은 없지만 햇빛은 있다.

60. 사랑이 오래 지속된다면 어떻게 밤낮으로 지속될 수 있겠습니까?

예순하나, 밝은 달은 이별과 미움의 아픔을 모르고, 비스듬한 빛은 새벽의 주후를 관통한다.

62. 눈에 미움이 없다면 세상에 화이트헤드가 있다는 것을 믿지 않는 것입니다.

예순셋, 오늘 아니면 내일 사랑하는 이 남자를 만나게 됩니다.

예순넷, 찾고 또 찾고, 버려지고, 비참하고, 비참합니다. 이번에는 어떻게 '슬픔'이라는 것이 있을 수 있겠는가?

예순다섯, 이 감정은 나중에 다시 떠올릴 수 있지만 그 당시에는 이미 당황한 상태였다.

예순여섯, 1인치 안에 수천 개의 상사병이 있는데, 세상에 정리할 곳이 없다.

군중은 수천 번이나 그를 찾았으나 문득 뒤를 돌아보니 그 남자는 희미한 곳에 있었다.

예순여덟, 서로를 미워하는 것은 조수를 믿는 것만큼 좋지 않다. 서로를 그리워할 때 바다는 깊지 않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예순아홉, 홍멍을 열어줄 연인은 누구? 모두 낭만적인 사랑을 위한 것입니다.

칠십. 밤새도록 보고 싶었는데 갑자기 창가로 다가와 보니 당신이 아닐까 의심이 들었습니다. 슬픔을 표현한 사랑의 시 (70)

1. 한밤중 슬픈 베개 위에 비가 내리는데, 빗방울이 한 방울씩 떨어진다. ——Li Qingzhao "Tianzi Chou Nuer·창문 앞에 바나나 나무를 심은 사람"

2. 해질녘 소 등에 누운 사람이 없어 갈까마귀를 둘씩 돌려보내는 사람이 없다. . ——장순민의 "마을 가옥, 밭을 둘러싼 물과 대나무 울타리"

3. 봄을 향한 이별은 말이 없고, 봄으로 돌아가는 여정은 가슴 아프다. 봄은 떠나야 올 수 있지만, 사람이 떠나야 봄이 올 수 있을까. ——왕펑윤의 "붉은 입술"

4. 술은 평온함을 깨우고 슬픔은 깊다. ——서창투 "임강선인·술을 마시고 서정을 떠나다"

5. 세상에 사랑이 무엇인지 묻고 삶과 죽음 사이에서 사랑을 나누는 방법을 가르쳐주세요. ——Yuan Haowen의 "물고기 만지기"

6. 이번에는 어떻게 "슬픔"이라는 것이 있을 수 있겠습니까! ——Li Qingzhao의 "느린 목소리·Xun Xun Mi Mi"

7. 황혼에 달이 뜰 때 사람들의 마음은 상합니다. ——Xie Kejia의 "왕을 기억하며 · Yiyi Palace 버드 나무가 궁전 벽을 스치고 있습니다"

8. 꽃은 점차 시들고 바람에 대한 저항력이 약해지고, 칠해진 커튼은 늦은 시간에 땅에 매달려 있습니다. , 그리고 계단에서 춤추는 이끼는 빨갛습니다. ——Sun Guangxian의 "Huanxisha · 꽃은 점점 시들고 바람에 대한 저항력이 약해집니다"

9. 얼마나 많은 눈물 방울이 등불에 기대어 증오를 제한 할 수 있습니까? ——Li Jing의 "Huanxi의 모래를 뚫고"

10. 오랜 세월이 흐른 후에는 좋은 아침과 좋은 장면이 될 것입니다. 수천 가지 감정이 있어도 누구에게 말할 수 있습니까? ——류용의 '유린종'

11. 본분을 소홀히 하고 손님이 슬플 때 귀를 기울이는 사람은 옷깃에 눈물을 흘리게 된다. ——이백의 "Youjianquan"

12. 편안한 산과 강의 그림은 용과 물고기의 애절한 포효에 반응하며 시에 대해 걱정할 시간이 없습니다. ——Yang Yanzheng의 "Shui Tiao Ge Tou·Deng Duo Jing Lou"

13. 얼마나 많은 슬픔을 가질 수 있는지 묻는 것은 샘물이 동쪽으로 흐르는 강과 같습니다. ——Li Yu의 "Yu Meiren"

14. 상황이 흔들릴 때 빈 산에 가서 뻐꾸기에 대해 묻지 마십시오. ——Zhu Zumou의 "느린 목소리"

15. 차가운 음식이 다가오고 슬픔에 잠긴 늦봄입니다. ——Song Zhiwen "가는 길의 차가운 음식은 Huangmei Linjiang 역에서 Cui Rong으로 보내집니다."

16. 슬픔에 잠겨 큰 소리로 노래하는 Liang Fu의 노래는 금과 옥과 같습니다. ——Zheng Sixiao의 "Er Li"

17. 두 제비가 날아갈 때 길에서 만날까요? 그것은 캣킨처럼 봄의 슬픔을 불러일으킨다. ——풍연시, "까치가 나뭇가지를 밟다·며칠 뒤에 구름은 어디로 갈 것인가"

18. 남편은 눈물이 없지 않고, 이별 중에도 흘리지 않는다. ——Lu Guimeng의 "이별"

19. 웃음은 점차 사라지고 조용해지고 열정적이 되지만 무자비하게 짜증이 납니다.

——소시의 "꽃을 사랑하는 나비"

20. 가을에는 황혼이 짙고 비는 젖는다 - 이청조의 "환희사·봄빛은 차갑고 음식은 차다"

p>

21. 해는 길고 울타리는 무너져 지나가는 사람도 없고 잠자리와 나비만 날아다닌다. ——판청다의 '사계절 목회잡화·그것'

22. 피와 눈물, 먼지가 범벅된 옷을 입고 혼란을 겪은 뒤 집으로 돌아가는 것은 슬프다. —— Gao Qi "Chen Xiucai를 보내고 모래로 돌아가 무덤을 방문하십시오"

23. 이 의미를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으며 노래를 부른 후 바람이 커튼을 채 웁니다. ——Chen Yuyi의 "Linjiangxian·Gao Yongchu의 Ci는 정오에 보답합니다"

24. 석양은 황혼에 가깝습니다. ——Zhao Lingqi의 "Die Lian Hua · Catkins는 너무 추워요"

25 개의 무력한 구름과 비가 흩어졌습니다. Lanqian의 동풍은 눈물을 흘리는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Wang Shen의 "오래된 친구를 기억하다"

26. 우울함이 녹색과 데이지 눈썹을 망쳤고, 꽃은 매일 혼자입니다. ——Shi Dazu의 "두 제비"

스물일곱, 강은 슬픔으로 가득 차고 넓은 하늘은 하늘만큼 멀 것입니다. ——Qu Dajun의 "가지 위를 걷는 까치"

스물여덟, 수평 피리를 듣고 걱정하고, 비스듬한 가지에 기대어 질병을 봅니다. ——Cui Daorong의 "매화"

스물아홉, 총알을 훔치고 눈물을 닦아 연기파를 보내고, 강 머리에 있는 오랜 친구를 보고, 그는 그의 말에 너무 초췌해졌습니다. ——원곡화의 『검이 가까워지고 밤에 비가 온다』

30. 스하오 마을에서 커플들이 작별 인사를 할 때 그들은 불멸의 궁전에서보다 더 많은 눈물을 흘렸다. ——위안 메이의 "마웨이"

서른일곱. 모초당은 무거운 커튼이 깊고, 누운 뒤의 밤은 길고 가늘다. ——Li Shangyin의 "무제 · 막초 홀의 무거운 커튼과 깊은 커튼"

서른 둘, 작업이 언제 시작될지 모르겠습니다. ——Wang Guowei의 "매화 양귀비: 매화놀이, 대나무 타기"

서른셋, 붉은 눈물이 흐르고 봄바람이 눈을 가득 채웁니다. ——Nalan Xingde, "오디 따기: 당시에는 잘못되었습니다"

34년, 군대는 들으면 걱정하고, 백성은 들으면 두려워합니다. ——왕판의 '조천자·나팔'

서른다섯. 화살로 바람이 빠르고, 파도가 반기둥으로 따뜻해서 걱정이다. 돌아선 후. ——Zhou Bangyan의 "Lanling King·Liu"

서른여섯, 페이홍의 말 한마디 한마디가 슬프다. ——진관의 『줄어든 말 뮬란화·세상 끝의 옛 원한』

서른일곱, 외롭고 쓸쓸한 존재는 여전히 자신을 달래고 이별의 슬픔을 억제한다. ——Gong Zizhen의 "Langtaosha에 꿈 쓰기"

서른여덟, 그것은 내 삶의 마음이고, 나는 당신의 수천 개의 눈물을 참을 것입니다. ——유용의 『제국의 수도를 생각하다·서늘한 날씨에 얇은 이불과 작은 베개』

서른아홉, 언제나 사람을 깊이 들여다보았지만 그 당시에는 그것은 헛되고 무자비했다. ——루유의 '조중추오·대단덕'

마흔, 당귀는 흔들리는 법을 모르고, 수애는 이별을 슬퍼한다. ——왕치의 '왕강남·강남문'

마흔일곱, 팥은 참을 수 없이 눈에 사랑병의 눈물이 가득 고인다. ——뉴시지의 『성채자·초승달은 눈썹과 같다』

마흔둘, 마음이 상한 곳을 돌아보며 눈물을 훔쳐간다 - 나란싱더의 『선화자·바람』 캣킨이 개구리밥으로 변했어요" 》

마흔셋, 평양손님을 탓하지 않습니다. 눈물을 흘리며 애절한 피리를 연주했습니다. ——Zhou Bangyan의 "Dayu·Yuediao 봄비"

마흔네, 풀과 나무도 슬픔을 알고 그들의 젊음은 회색으로 변합니다. ——조설근의 '당듀링·캣킨스'

45. 잠시 과거를 생각하며 캣킨들은 무자비하게 날아가지만 여전히 연기다. ——하완춘의 "매화 한 송이·버드나무 송가"

마흔여섯, 나의 뜻을 알고 당신의 불쌍한 마음을 느끼니 이 마음을 하나님께 구해야 합니다! ——Li Yu의 "The Golden Bird 비녀"

47. 난청의 붉은 양초를 읽으면 마음이 길어지고 불꽃이 짧아지며 다른 사람들에게 눈물을 흘립니다. ——옌슈 "흔들리는 팅추·천 마일 떨어진 이별 소식"

마흔여덟, 환준의 진주는 결혼하지 않으면 다시 만날 수 없기를 바라며 눈물을 흘렸다. ——장지의 "순결한 여인의 음 · 동평의 이시공 선생님에게 보내는 편지"

마흔 아홉, 사랑은 사랑을 두려워하고 긴 제방을 고대하며 모든 붉은 마음 잔디로 덮여 있습니다. 나는 슬픔에 잠겼고, 푸른 물이 노란 샘에 떨어지니 누가 그 두 곳을 찾을 수 있겠는가? —— Zhu Yizun의 "높은 발코니"

오십, 고향이 멀었는데 언제 갈까요? ——Zhou Bangyan의 "Su Muzhe"

51세, 눈물을 흘리며 말이 없는 늦봄. ——Nv Huaishang "축소된 단어 목련 Huaishan Huaiyin"

52, 하늘 커튼에 증오 Luan 그림자 혼자, 연꽃 빛의 얼굴에 눈물이 응축되고, 무자비한 젊은 후회 생각. ——구신의 '환희사·연꽃바람의 향기와 광막'

53년, 마침내 나는 혼자가 되었고 눈물이 텅 비었다는 것을 안다. —— 이백의 "보지 않고 홀로"

54. 무자비함의 반대편에는 산과 강이 있습니다.

——Xin Qiji의 "폭풍을 결정하고 Fan Kuo를 연회에서 Jiankang으로 보냅니다"

55, 늦은 밤 비와 작은 창문 빛의 외로운 그림자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진가의 『임강선생·십년의 사해수난은 이해되지 않는다』

56세, 천한 후궁은 텅 빈 방에 홀로 남아 왕을 걱정하며 감히 잊지 못한다. , 그리고 그녀의 옷은 눈물로 얼룩져 있습니다. ——조피의 "양거싱"

쉰일곱. 눈물이 그렁그렁한 눈으로 아무 말도 없이 꽃에게 물으니 붉은 꽃이 그네를 가로질러 날아갔다. ——구양수 "나비사랑꽃·뜰은 얼마나 깊은가"

오십팔, 천상과 지상 어디로 가나? 옛 사랑과 새 꿈이 찾아오면 황혼의 가벼운 비가 마음을 그린다. 커튼을 내린다. ——장숙의 "환희사·베개장벽, 훈증로 및 수커튼"

오십구, 배를 옌주로 옮기고, 손님들은 해질녘에 새로 도착한 손님을 걱정한다. ——Meng Haoran "Su Jiandejiang"

60. 달이 맑고 바람이 막 떨어지려고 할 때 누가 무자비함과 증오를 느낄 수 있습니까? —— Lu Guimeng의 "White Lotus"

61, 서풍이 빛나고 한 가문의 묘가 빛나고 있습니다. —— 이백의 "진애를 회상하다"

예순이, 기러기는 슬픔을 참을 수 없으며 구름과 산은 손님과 같습니다. ——Li Qi의 "Wei Wan 수도에 작별 인사"

63. 황혼 무렵, 나는 30년 전 이 건물에 올라갔습니다. ——Li Yi의 "Shang Ruzhou County Tower"

64, Wuzuo Niu Mountain은 슬프고 슬픔의 눈물은 추측으로 물들었습니다. ——이백의 "신사는 생각하고 행동한다"

예순다섯. 말을 타고 교외를 빠져나가면 눈이 너무 커져 참을 수 없을 만큼 인력이 날로 줄어들고 있다. ——Du Fu의 "Ambition"

66. 일몰은 한없이 아름답지만 거의 황혼입니다. ——Li Shangyin의 "Le Youyuan"

올해 예순일곱입니다. 만나면 서로를 미워하는 것 같고 슬프고 초라해집니다. ——Zhou Bangyan의 "꽃 감옥 · 작은 돌에 매화"

예순여덟, 우울한 옥피리가 작별 인사를 촉구하고 난초가 피어나는데 이는 슬픈 일이 아닙니다. ——Wen Tingshi의 "나비는 꽃을 사랑합니다"

예순 아홉, 내실에서 외롭고 1 인치의 소장에는 슬픔이 가득합니다. ——Li Qingzhao의 "붉은 입술: 내실 생각"

칠십인. 우리는 꾸란의 깊은 곳에서 다시 만나 눈물을 흘리며 떨립니다. ——Nalan Xingde의 "양귀비·구란 깊은 곳에서 다시 만나다" 감정을 표현하는 사랑의 시 (70)

1. 전생에는 인연이 없으며, 재회하여 이루어지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음 생에도 소원을 빌어요. ——Le Wan의 "Bu Suanzi·An Shi"

2. 술취한 나라에 자주 오라고 조언합니다. 이곳은 걱정도 증오도 없는 곳입니다. —— Yan Jidao "옥집의 봄 · 조각 안장은 꾀꼬리와 꽃이 살기에 좋다"

3. 절묘한 주사위에 팥이 놓여 있는데, 깊이 그리워집니다. ——Wen Tingyun의 "Nan Gezi의 두시"

4. 이별 이후 한숨은 끝이 없었고, 코르크 나무는 봄을 향해 태어나고, 노고는 날이 갈수록 커집니다. ——"자정 4시의 노래"

5. 맑은 물은 광활하고 구름은 광활하며 아름다움은 오지 않고 가슴 아프다. ——이백의 "왕한양에게 보내는 이른 봄 편지"

6. 옛날 바다는 극복하기 어려웠고, 오산을 제외하고는 구름이 아니었습니다. 반은 도교를 실천할 운명이고 반은 왕이 될 운명인 꽃을 여유롭게 돌아본다. ——원진의 '이시'

7. 미인은 구슬 커튼을 걷어 올리고 눈썹을 찌푸린 채 깊이 앉는다. ——이백의 '원망'

8. 상황이 너무 끔찍해서 내실이 싫어하고 검은 눈썹으로 걷고 앉는다. ——Yan Xuan의 "Bapai Man·Yunsuo 부드러운 노란 연기와 얇은 버드나무"

9. Wuding River 옆의 불쌍한 뼈는 마치 봄 내실의 꿈에 나오는 것과 같습니다! ——Chen Tao의 "용희 여행 네 편의 시"

10. 술에 취한 옥 꽃병을 들고 차가운 용광로를 향해 운전하며 작은 창문에서 나오는 빛에 감탄하라고 부릅니다. ——Lu You의 "Huanxisha·Hewujiuyun"

11. 산은 멀고 하늘은 높고 연기는 차갑고 물은 차갑고 붉은 단풍잎이 그리워요. ——리유의 "쇼비뇽 블랑·이종산"

12. 매혹적이고 화려하며 바람과 달을 질투하는 장명동준. ——이청조의 '청나라 경축·금단과 하급'

열셋. 희미한 빛 속에서 양손을 들고 울면서 이웃 남편이 돌아왔다는 소식을 들었다. —— Yu Xuanji의 "여자 친구"

14. 그 아름다운 서약이 변할 수 있다는 이유로 거부하지 말고, 변할 수도 있다는 이유로 감히 진심으로 만남을 요청하지 마십시오. 분리되다. ——시무롱의 '봉인'

15. 시호촌에서 부부가 작별 인사를 할 때 그들은 영생궁에서보다 더 많은 눈물을 흘렸다. ——위안 메이의 "마웨이"

16. 당신을 위해 내 마음을 바꾸십시오. 그러면 우리는 서로를 깊이 알고 깊이 기억할 것입니다. ——Gu Xun의 "진심의 계시"

17. 당신을 미워하는 것은 강물의 달과 같지 않습니다. 북쪽과 남쪽, 동쪽과 서쪽, 북쪽과 남쪽, 동쪽과 서쪽, 우리는 단지 동행 할 수 있습니다 별거 없이 서로. ——Lu Benzhong의 "오디 따기: 왕을 미워하는 것은 강탑의 달과 같지 않습니다"

18. 상사병을 그리워하는 것은 쓸모가 없지만 우울한 것은 순수한 광기입니다.

——Li Shangyin의 "무제 여섯시·그것"

19. 꽃과 꽃이 모두 지고 나면 나는 당신과 함께 있을 것입니다. ——수시의 '신랑·하경 축하합니다'

20. 은밀한 상사병, 말할 수 없이 우울한 밤 안개 낀 달에 찾아온다. ——Wei Zhuang의 "Ying Tianchang·Bie Lai 반년 악보집"

21. 아름다운 꽃가지를 자세히 보면 마음이 수천 개의 무게로 묶인 묶음과 같습니다. ——Su Shi의 "신랑·샤징 축하합니다"

22. 나는 단지 당신의 마음이 나와 같고 당신이 당신의 사랑에 부응하기를 바랍니다. ——이지이 "부수자·나는 장강 어귀에 산다"

23. 왕의 진주를 돌려준 두 사람은 결혼하지 않으면 다시 만날 수 없기를 바라며 눈물을 흘렸다. ——장지의 『해복의 음·동평의 이시공에게 전한 서한』

24. 두 원앙이 모두 늙으면 장강 이남과 장강 이북이 된다. 3천 마일 떨어진 곳. ——He Zhu의 "남은 봄을 소중히 · 봄을 수확하는 폭우"

25. 이 느낌은 나중에 회상할 수 있지만 당시에는 이미 당황했습니다. ——Li Shangyin의 "Jinse"

26 개의 수 놓은 소매, 피아노를 들고 신사 홀에 올라갑니다. ——관슈의 '산자이싱·슬픈 옛 노래와 소리가 없다'

지는 달이 뜰 때, 아름다움과 눈물겨운 말들. ——Wei Zhuang의 "야만인 보살: 홍저의 이별의 밤은 우울하다"

28. 물 연기는 짐승의 용광로에 가라앉고, 녹색 습지에 남은 꽃들은 한 줄씩 쓰여 있다. 사랑병의 전기. ——장커주의 "사이홍추"

스물아홉, 꿈은 칼날을 부러뜨리고, 책은 꼬리를 열고, 갈망이 없다. ——Shi Dazu의 "Qitianle·중추절 진딩이"

서른, 세상의 운명은 조금 서풍을 되돌아보고 그 흔적이 희미해졌습니다. ——Wu Wenying의 "Yize Palace의 Liu Mo Ling · Qixi Festival"

31 세, 봄이 충분하지 않아 내실의 슬픔을 표현하기 어렵습니다. 누가 피아노를 맡을까요? 구불구불한 길은 나비를 찾기 위해 꽃 사이로 이어지고, 빈 등불은 태양 옆에서 앵무새를 가르칩니다. ——Yue Ke의 "강은 붉다 · 작은 안뜰은 깊다"

서른 둘, 황량한 이별, 마지막 두 개의 메아리, 가장 압도적 인 것은 달빛입니다. ——Nalan Xingde의 "Yu Meiren"

33, 눈썹은 수나라에 잠겨 있고 마음은 여전히 ​​양원에 있습니다. ——여조가오의 '청두의 연회·이른 봄'

서른네. 파란 비녀를 쓴 유명한 첩의 뒤에는 연꽃 얼굴의 왕이 그녀 옆에 나타난다. ——장경영의 '만장홍·난징 이산역에 새겨져 있다'

서른다섯, 깊은 내실에서 쓸쓸한, 1인치의 소장에는 슬픔이 가득하다. ——Li Qingzhao의 "빨간 입술: 내실 생각"

서른여섯. 화장을 한 후 남편에게 낮은 목소리로 물었습니다. —— Zhu Qingyu의 "장지 수과 최근 조사"

서른일곱, 나는 당신을 위해 지쳤고 수백 개의 꽃이 있습니다. ——Wen Tingyun의 "Nan Gezi · 일본인이 낮은 롤빵에 빠졌습니다"

38, 떨어지는 꽃 남자는 독립하고 Wei Yuyan은 함께 날아갑니다. —— Yan Jidao의 "Linjiang Immortal의 두시"

39 개의 녹색 다 마스크 이불, 황금 내실의 오래된 단계를 기억하지 마십시오. ——Chao Buzhi의 "Moyuer·Donggao Residence"

40. 붉게 떨어지는 것은 무정한 것이 아니라 봄 진흙으로 변하여 꽃을 보호합니다. ——공쯔진의 『지하이 잡시』

마흔한 살, 나도 사랑병의 시기를 보내고, 찬 파도가 슬픈 붉은 잎사귀와 함께 춤추고, 스컬을 내어주었다. ——Wu Wenying의 "Jie Wan Yu · 취한 구름과 각성 비"

여기에는 아름다움이 있으며 그녀를 보지 않으면 결코 잊지 못할 것입니다. 하루 동안 당신은 그녀를 미친 듯이 그리워할 것입니다. —— 익명 "Feng Qiu Huang·Qin Song"

43. Sima Xiangru는 주 서쪽의 Zuoqiao에 살았고 북쪽의 Qintai Maoling과 함께 병이 난 후에도 여전히 Zhuo Wenjun을 사랑했습니다. ——두보의 "친타이"

44년, 양쯔강의 거대한 파도가 사람들의 눈에 눈물을 흘리고, 서풍이 밤새 모든 머리를 불어넣습니다. —— 송완의 "강에 바람을 막다"

45 세, 구씨는 치 부인에게 전화를 걸어 본격적인 여성이되었습니다. ——이백의 "산인은 술을 권합니다"

왕이 나온 이후로 귀중한 거울을 누가 알겠습니까? 그리움은 긴 강물 같아서 늘 훌쩍이는 소리가 들린다. ——Xin Hongzhi의 "왕이 오신 후"

마흔일곱 개의 별은 어젯밤이 아닌 것처럼 보이고 바람과 이슬은 한밤중에 서 있습니다. ——황징런의 "두 기화시·1부"

마흔여덟, 나에게 남편이 있는 걸 아시니까 진주 한 쌍을 주셨네요. ——장지의 『제부음·동평의 이시공 스승에게 전하는 서한』

마흔아홉, 무게 없는 종이 반쪽짜리 말을 그만두면 이별의 슬픔을 다 견딜 수 있다. —— 진펭 자매의 "외부로 보내는 두 곡"

오십, 고마워하는 친한 친구가 있으면 주저없이 여기저기서 양춘을 부른다. —— 옌슈의 "산정 버드나무·가수에게 주는 선물"

51, 사랑병을 보내는 것, 차가운 비 빛 창, 오래된 연꽃 안뜰. ——우문영의 '청두 연회·가을 정취'

사랑병에 대해 글을 쓰지 못한 52살, 나는 다시 한파를 타고 날아갔다.

——Zhu Yizun의 "장정각의 기러기"

53. 매력적이지 않은 사람은 자신의 아름다움에 매료되지만 아름다움은 보는 사람의 눈에 달려 있습니다. ——황장(Huang Chang)의 "항주어시집"

쉰넷, 상사병은 말이 없으니 꽃종이에 눈물을 낭비하지 마세요. —— Yan Jidao의 "하늘의 자고 세 가지 노래"

55, 밤새도록 매화를 그리워하다가 갑자기 창가로 다가와 당신이 아닐까 의심했습니다. ——Lu Tong의 "생각"

56. 고대부터 열정은 항상 증오로 가득 차 있었고 좋은 꿈은 가장 쉽게 깨어납니다. ——Shi Qing의 "시냇물 위의 익명 제목"

57세의 연인들은 먼 밤에 대해 불평하지만 밤이 되면 서로를 그리워하기 시작합니다. ——Zhang Jiuling "달과 회원을 바라보다"

58, 말없이 서로를 바라보며 천 줄의 눈물 만. ——Su Shi의 "Jiangchengzi"

59, 그가 Shanxi의 장군이고 한때 Poetry League의 회원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Liu Guo의 "Qinyuanchun·Zhang Lufenqiu 독서"

60. 좋은 꿈을 찾는 것은 이루어지기 어렵습니다. 지금 이 순간 내 기분이 어떤지 누가 알겠는가? 베개 앞에는 눈물이 흘렀고, 커튼 앞에는 비가 내리고, 창문을 통해 아침으로 떨어졌다. ——Nie Shengqiong의 "Partridge Sky"

61. 상사병을 놓칠 시간이 없었고 항상 당신을 저주할 것입니다. ——사천 매춘부 "까치교 불멸·동맹과 맹세를 말하다"

예순두 살, 비스듬한 달이 막에 빛나며 왕을 회상하고 꿈을 꾼다. ——마오시진의 "오랑캐살·배꽃이 마당을 향기로운 눈으로 가득 채운다"

63. 눈물자국과 비단 글자가 겹쳐서, 인생에서 유일한 것은 죽기 힘든 사랑뿐이다. ——Wen Tingshi의 "꽃과 사랑에 빠진 나비"

64. 나의 상사병의 문에 들어서면서 나는 나의 상사병이 고통스럽고, 긴 상사병, 긴 추억, 짧은 상사병, 끝이 없다는 것을 압니다. ——이백의 "삼오칠자"

육십오, 삶과 죽음의 관계가 넓으며 자성(紫成)과 함께 말합니다. 손을 잡고 함께 늙어가세요. ——"시경·북소리"

예순여섯. 하늘에는 날개 달린 새, 땅에는 나뭇가지가 되고 싶다. ——백거이의 '영원한 노래'

예순일곱, 미인은 오랫동안 관계에 대해 생각했고 나는 그것에 대해 슬프다. ——리바이의 "버들깨기"

예순여덟, 무슨 일이야, 동준? —— 주희연의 '꽃받침홍·매화 한개'

예순아홉, 상사병은 이유가 없고, 아쉬운 마음으로 시원한 바람을 기대한다. ——이백의 "연꽃을 꺾으면 선물을 받는다"

칠십, 미움과의 이별은 봄풀과 같아서 더 멀리 걸어갈 수 있고 여전히 살아있을 수 있다. ——Li Yu의 "Qing Ping 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