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 설명:
홀들린 상세 정보 한 부 주세요.
분석:
홀들린 연대표
프리드리히 홀들린 1770- 1843
이 유명한 독일 서정 시인은 그가 죽은 지 거의 100 년 만에 거의 잊혀졌다. 20 세기 중엽에 이르러서야 그는 독일에서 재발견되어 유럽에서 명성을 쌓았다.
로펜은 스와비아에서 태어났고, 그의 아버지는 오래전에 돌아가셨고, 그의 어머니는 목사의 딸이었다. 덴켄도르프와 모르브론 수도원에 재학 중이며 1788- 1793 에서 투빈겐 대학교 신학원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갈이 목사를 맡다. 그러나 그는 나중에 목사를 맡았는데, 그가 받아들인 기독교 교조가 그가 열심히 연구한 그리스 신화 와 양립 할 수 없었기 때문이다. 그는 그리스 신들이 진정한 힘이라고 생각한다. 그를 위해, 시인
그의 임무는 하느님과 인간 사이의 중개자 역할을 하는 것이다.
나는 1793 에서 실러를 만났다. 서복영' 과 같은 그의 시가 실러의 간행물' 신탈리아' 에 발표되었다. 프랑스 정신에 고무된 이 시들은 자유, 인성, 조화, 우정, 자연을 찬양한다.
1798 이후 그는 서복영의 제 2 권' 은페도클러의 죽음' 을 완성했고, 메논의' 디오티마 만가',' 국수와 술' 은 소포클레스의' 안티고네' 와' 오이디푸스' 를 번역했다
1843 은 투빈겐으로 사망했고, 마지막 36 년은 정신착란 속에서 보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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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을 참조하십시오
홀들린 (1770 ~ 1843)
H? 프리드리히 올들린
독일의 시인. 1770 은 3 월 20 일 네카 강변의 노펜에서 태어났고 1843 은 6 월 7 일 투빈겐에서 사망했다. 초창기에는 켄도프와 모르부론 수도원 학교에 다녔다. 1788 ~ 1793 투빈건 신학원에서 신학을 공부한다. 1793 부터 월터스 하우슨, 프랑크푸르트, 스위스 하우푸트, 프랑스 보르도에서 과외를 했다. 1798 이후 연애로 정신분열을 겪고 1802 에서 걸어서 고향으로 돌아왔다. 1804 홀름부르크에서 사서로 일하다. 1807 부터 그는 이미 완전히 정신착란이어서 생활이 스스로 할 수 없다.
나는 티빈건 신학원에서 공부하는 동안 시를 쓰기 시작했다. 클로프스 토크와 실러의 영향으로 나의 초기 작품은 혁명의 열정으로 가득 차 있었고, 고전 송가의 형태로 자유와 조화, 우정, 자연을 노래하였다. 차후의 시가에서 인도주의와 조국에 대한 사랑이 서로 얽혀 있고, 점차 고대 그리스 시와 자유 리듬의 형태로 바뀌는 것은 예술상의 완벽함이다. 대표작으로는' 자유송송',' 인류송송',' 조국을 위해 죽다',' 석양',' 메논이 디오티마를 추모하다',' 유랑자',' 고향으로 돌아가다',' 에게 해 제도',' 대지모에게',' 대지모에게' 등이 있다 그의 유일한 서신체 소설' 허페련' 은 그의 명작이다. 주인공 허페린은 18 세기의 그리스 청년이다. 그는 생활을 사랑하고 자유를 갈망하며 1770 터키에 대한 투쟁에 참가했다. 부패한 사회 현실에서 이상은 물거품이 되었고, 사랑하는 디오티마가 불행히도 세상을 떠나자 그녀는 비관과 외로움을 느꼈다. 이 소설은 강렬한 표현 색채와 아름다운 언어를 가지고 있다. 1796 ~ 1800 에 쓰여진 비극' 엔페도클러의 죽음 (미완성)' 은 기원전 5 세기 고대 그리스 철학자 엔페도클러가 에트나 화산 분화구로 뛰어들어 새로운 것을 창조하려면 낡은 것을 완전히 파괴해야 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홀들린은 소포클레스의 두 가지 비극' 오이디푸스 왕' 과' 안티고네' 를 번역해 호평을 받았다.
호르들린의 작품은 조국에서 독재주의에서 벗어나는 이상을 표현했고, 고대 그리스에 대한 지칠 줄 모르는 추구는 독일의 현재 상황에 대한 비판이었다. 그는 새로운 세대의 교육을 주장하여 그들의 개성이 완전하고 조화로운 발전을 이루게 했다. 그의 작품은 대부분 유토피아 고전주의의 내포를 가지고 있으며 주관적인 감정의 표현에 초점을 맞추고 우울하고 고독한 감정을 표현하며 이상과 현실의 조화가 불가능하고 낭만주의의 특징을 반영하고 있다. 홀들린은 그의 작품으로 고전주의와 낭만주의 사이에 다리를 놓았다. 이 시인은 생전과 19 세기에 소홀해졌고, 20 세기 초에 재발견되어 그 작품의 가치가 다시 인식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