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덕조류' 등악양루' 감사.

만 시가 만루호

[ 25-9-19 2:53: | By: 오청청]

만 시가 만루호 추천

-; 악양루는 동정호 동해안에 우뚝 솟아 악양시 서문성벽 위에 우뚝 솟아 있고, 서림연포호호의 동정호, 북망은 동쪽으로 굴러가는 만리창장, 수광루 그림자, 서로 어울려 정취를 이룬다. 악양루는 서기 22 년 전후로 삼국시대 동오 대장인 루숙의' 열군루' 로 전해져 서진 남북조 때' 팔릉성루' 로 불렸고, 초당에는' 남루' 로 불렸고, 중당 이백부시가 시된 뒤' 악양루' 로 불리기 시작했다. 경력 4 년 봄, 텐자경은 악양루를 재건하고 범중엄에게' 악양루기' 를 만들어 달라고 부탁했다. 악양루는 더욱 유명하다. 왕양만경의 동정호는 사람들에게 얼마나 많은 상념을 불러일으켰다. 신화 전설에 관해서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 상상력을 풍부하게 했는가! 무수한 소객 묵객, 풍류문사가 성루에 올라 승승승장구하여, 글을 쓰는 뜻을 표현하지 않을 수 없다. 이러한 회자된 장은 악양루에 매혹적인 색채를 더해 문학사의 독특한 경이로움을 더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P > 하나, 두소릉 오언절창 < P > 과거 동정수, 현재 악양루에 올랐다. < P > 오추 동남호, 건곤이 밤낮으로 뜬다.

친지들은 한 마디도 없고, 노병에는 외로운 배가 있다.

룽마 관산 북쪽, 법사 눈물 시류로.

-두보' 등악양루'

' 두시범기 고천고, 산색호광 * * * 1 층'. 수많은 시문 가운데 역고가 늘 새로우며 지금까지 널리 낭송된 두보의 오율' 등악양루' 와 범중연의' 악양루기' 가 있다. "등악양루" 는 두보의 마지막 몇 년 동안 쓰여졌다. 악양루에 오르는 것은 그가 젊었을 때 가졌던 꿈이었는데, 오늘 마침내 소원을 이루었다. 그러나 이번에는 특별히 놀러 온 것이 아니라, 이곳으로 떠돌아다니며 유랑하는 것이다. 동정호는 장대하고 명랑하며 시인의 심정은 더욱 암담하고 처량하다. 빌딩에 올라 멀리 바라보는 그는 이미 북방의 전쟁을 본 것 같고, 이미 자신의 초라한 모습을 떠올렸기 때문이다. 그래서, 나라를 걱정할 때의 느낌과 신세의 처량한 감정이 일제히 가슴에 습격하여, 그의 늙은 눈물을 종횡무진하게 하고 오래도록 낮게 돌아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인은 헌원망한 이미지로 쇠약하지만, 키가 크다. 그의 애국 우민의 고상한 정서가 우리를 깊이 감동시켰다. 시의 연련' 오추 동남호, 건곤이 밤낮으로 뜬다' 는 말은 넓고 끝없는 동정호수로, 오국과 초국의 경계를 갈라놓고, 해와 달과 별은 모두 온 땅이 호수 속에 떠 있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겨우 열 글자만 써서 동정호의 기세가 끝없이 펼쳐진 거대한 이미지를 실감나게 묘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전인칭 이 두 문장은 "특히 웅장하다. 동정자가 읽을 수는 없지만 가슴을 활달하게 할 수 있다" 고 말했다. < P > 2, 맹호란 두 글자 위기균 < P > 8 월호 수준, 한허혼태청. < P > 기승 운몽택, 파도가 악양성을 뒤흔들다.

Yuji 보트 없음, 수치 거룩한 명나라 끝.

앉아서 낚시꾼을 구경하는 것은 단지 부러운 물고기 정이 있다. < P >-맹호연' 동팅 레이크가 장승상 증정' < P > 작가는 이 시를 거상 장구령에게 증정하여 아무도 소개하지 않는 고충을 표현하며 장이 자신을 채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 시의 처음 네 구절은 8 월 호수가 가득 찼고, 호수의 축적은 매우 풍부했고, 호수의 격동은 힘이 넘쳤다. 시의 마지막 네 구절은 장승상에게 호수를 건너고 싶다고 말했다. 무주 () 로 고생하고, 호수에서 낚시를 하고 싶어도 낚시구가 부족하고, 다른 사람이 낚시를 하는 것을 방관하고, 단지 틈만 나면 물고기의 정을 얻을 수 있을 뿐이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김이 찌다" 라는 문구는 호수의 풍성한 축적을 적었는데, 마치 광대한 늪지대처럼 호수의 자양육을 받아 그렇게 초목이 무성하고 울창해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파도 흔들림" 이라는 단어는 "악양성" 에 올려져 호수의 팽배한 격동을 부각시키는 것도 매우 강력하다. 사람들의 눈에 보이는 이 호숫가 도시는 마치 불안하게 그 발 밑에 엎드려서 매우 작아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앞의 문장은 넓은 평면으로 호수의 넓이를 받치고, 다음 문장은 좁은 입체로 호수의 기세를 반영한다. 이 두 문장은 동정호를 묘사한 명문이라고 불린다. 시인이 쓴 동정호는 광대할 뿐만 아니라, 활력이 넘치고, 기상이 웅장하고, 시가 격동하며,' 찌다',' 흔들린다' 라는 두 글자, 필력이 위기이며, 만마가 내달리는 기세가 있어, 그 경지에 이르기 때문에, 많은 시인들이 기꺼이 경배하고, 그것을 위해 글을 쓰는 것도 당연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P > 셋, 이태백호정은 끝이 없다. < P > 빌딩관 악양이 다 되어 천경동정이 열렸다.

기러기는 근심을 불러일으키고, 산은 좋은 달을 부른다.

구름 사이에 연거푸 투숙하고, 하늘에서 잔을 잇다.

술에 취한 후 시원한 바람이 불고, 춤을 추며 소매로 돌아온다. < P >-이백은' 하 12 등악양루' < P > 이백이 유배 도중 갑자기 사면을 만나 강릉, 남유양, 친구와 함께 이 건물에 올랐다. 시인은 먼저 악양루 주위의 홍려한 경치를 묘사하여 악양루에 올라 천악산 남쪽 일대를 멀리서 바라보니 무한한 경치가 한눈에 들어온다. 강물이 망망한 먼 곳으로 흘러가고, 동정호는 넓고 넓다. 이백은 마음이 경쾌하고, 눈앞의 풍경도 정취가 있어 보이며 시인과 기쁨과 기쁨을 나누고 있다. 기러기가 높이 날아올라 시인의 근심과 고민의 마음을 빼앗았다. 달이 산 입구를 나서니 마치 군산이 뭉친 아름다운 달이 온 것 같다. 악양루에서 숙박하고 술을 마시는 것은 마치 하늘의 구름 사이로 하는 것 같은데, 이것은 마치 취안몽롱한 환상 속의 광경인 것 같다. 빌딩은 바람이 세서 높은 곳은 추위를 이기지 못한다. 술에 취한 후 찬바람이 사방에서 일어났지만, 집필은 여전히 건물 높이를 쓰고 있다. 서늘한 바람이 솔솔 불고, 소매가 나풀나풀 춤을 추며, 외모가 얼마나 멋지고, 정서가 부드럽고, 태도가 또 얼마나 활달하고, 호정일지가 언표에 넘쳤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시 전체가 소탈하고 활달한 호정일흥을 토로했다. < P > 4. 장설의 다른 뜻은 무궁무진하다. < P > 발릉은 동정가을을 바라보며, 일견고봉에 물이 떠 있는 것을 보았다.

신선이 받을 수 없다는 소식을 듣고, 마음은 호수와 함께 * * * 유유하다. < P >--장은 "양육자동정산" < P > 이 시 아파트 송별 뜻은 흥상풍신구 속에 있다. 첫 문장은 동정호의 넓은 풍경을 쓰고, 시인은 손님을 귀양시키고, 매우 멀리 바라보고, 호수에서는 8 리의 추파를 바라보는데, 얼마나 장대하고, 사람을' 모락모락 가을바람, 동정파' 의 목엽 아래' 의 정서를 낳을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격동을 쓴 호수 위에는 고봉이 은근히 떠서 시인의 심정을 부각시키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징돛이 멀어져도 시인은 여전히 서서 심사숙고하고 있다. 신선의 말이 그렇게 허무맹랑하다는 것을 생각하면 동정호는 이렇게 넓고 끝이 없다. 눈앞에서 친구의 징돛은 이미' 호수와 함께' 가 되어' 접할 수 없게' 되었다. 자신의 심조가 어떻게 호수처럼 유유히 그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시경 속에 교묘하게 짙은 이별의 정서를 녹였다. < P > 5, 지아 유린 (Jia Youyin) 은 기중 기 (Huai) < P > 단풍 해안에 낙엽이 많고 동팅 추수가 늦게 오는 물결을 기른다. < P > 승흥 경주 () 는 멀지 않고, 백운명월 () 은 샹아 () 를 매달았다. < P >-자지는' 초부터 팔릉까지 이십이백배구와 동범동정호' < P > 어느 늦가을 밤, 자지와 이백, 배구가 경배를 타고 팔릉승경인 동정호를 함께 유람했다. 호수 기슭 일대에 단풍나무가 흩날리고 있다. 맑고 맑은 동정호수면에 푸른 물결이 일고 있다. 그들은 흥을 타고 여행을 하며 백운명월을 우러러보았고, 하늘은 맑고 맑았으며, 자기도 모르게 끝없이 상상을 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늘 호수의 맑은 천지에서 그윽한 정을 품고 샹아를 매달았다. 분위기는 조용하고 그윽하며 은은한 감상적인 정서로 가득 차 있다. "백운명월", 얼마나 순수하고 밝은 이미지인가! 그것은 시인 빙청옥결의 정서와 담담하고 담담담한 가슴을 상징한다. < P > 6, 옹국균 장인의 마음은 별구 < P > 연기파가 움직이지 않고 짙고, 벽색은 전혀 초록색 색이 없다. < P > 수선화 빗질처, 소라청대경 센터인 것으로 의심됩니다. < P >-옹도' 제군산' < P > 이 시는 동정군산의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한다. 처음 두 문장은 호광산색의 자연미를 사실적으로 써서, 우리에게 정적인 호산 반사도를 그려 주었다. 붓은 군산을 정면으로 묘사하지 않고 동정호에 비친 그 반사로부터' 움직이지 않는다' 라는 단어로 호수가 잔잔하고 물결이 심상치 않다는 것을 밝히고,' 침침함' 이라는 글자로 군산 반사색의 깊고 무거운 것을 부각시켜 은밀히 문제를 지적하며 색다른 장인심을 가지고 있다. 문장은 색채 방면에서 먹칠을 하고,' 벽색 전무' 로 호수물의 색깔을 쓰고,' 청색 농도' 로 군산의 색을 기록하며, 양자가 서로 비치고 있다. 후자의 두 필봉은 실필호에서 군산 그림자를 써서 신화 전설을 허술하게 쓰고, 호산의 묘사와 융합하여 시인은 이 동정군산이 아마도 물 속의 여선인 상군 자매가 빗질하고 사는 곳일 것이라고 생각했다. 또 교묘한 비유: 잔잔한 호수는 거울이고, 호수에 비친 군산은 거울 속 수선화 청다이색의 롤빵입니다. 시인은 신화 전설을 군산 반사에 부회하여 이기고자 하며, 활달하고 경쾌하게 썼다. < P > 7, 유우석 묘유 < P > 호광추월 2 상과 담면 무풍경이 마모되지 않았다. < P > 동정산수색을 바라보면 은판에 청소라가 하나 있다. < P >-유우석' 망동정' < P > 시인이 동정호의 풍경을 감상하는 것은 바로 청추월야이며 수면에 바람이 불지 않을 때이다. 그 앞에 나타난 것이 어떻게 조용하고 화목한 호수와 달빛이 될지 상상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시인은 자기도 모르게 말했다. 아직 광택이 나지 않은 거울과 같다. 시인은 또 시선을 먼 곳으로 옮겼다. 동정호심, 청산점, 바로 예로부터 유명한 군산이다. 이렇게 푸르고, 이렇게 작고, 호월청휘의 수면에 쭈그리고 앉아 있는데, 마침 은판 속의 작은 청소라 한 마리와 같다! 이 산수소시의 묘미는 모두 몇 가지 생동감 있는 비유에 있다. 시인이 쓴 가을달 중의 동정산수는 절묘한 공예미술 진품으로 변해 막대한 예술적 즐거움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은판 속의 청소라' 의 승승점은 비유를 세운 정경뿐만 아니라, 특히 그것이 표현한 웅장한 기품과 그것이 기탁한 고탁한 정서를 표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은반, 은반, 은반, 은반, 은반, 은반) < P > 8, 진요의가국은 동강의 동강수서 () 를 비탄하며, 커튼은 석양을 늦추지 않는다.

오촉 횡분지에 오르자, 이주는 호산에 기대어 황혼을 갈망하고 있다.

만리 여행은 아직 멀고, 3 년이 넘으면 더욱 위태롭다. < P > 백두가 고풍서리에 매달려, 노목창파가 한없이 슬프다! < P >-진요의' 등악양루' < P > 정강의 변화가 일어나자 시인은 도처가 되어 피난 3 년 만에 악양루에 올랐다. 국가는 이처럼 천지개벽의 큰 변동을 겪었지만, 악양루는 여전한 듯' 동정의 동강수서' 에 있었다. 참담한 석양의 잔광 아래 위층에 걸려 있는 휘장은 꼼짝도 하지 않았다. 시인은 칼럼에 의지하여 "고고를 매달아" 온 집안의 한을 불러일으켰고, 신세의 근심을 불러일으켰다. 조정의 군웅 안으로 인해 얼마나 많은 인인지사가 공허하게 잉운의 뜻을 품고 있는가. (공자, 논어, 명예명언) 악양루의 아름다운 경치는 그에게 기쁨을 주지 않고, 울타리로 고고를 매달아 오히려 한을 불러일으켜 근심을 더해, 그의 가슴 가득한 가국의 증오와 신세의 근심을 불러일으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산강이 깨지는 것을 보고, 자신이 텅 비어 근심을 품고 있는데, 어찌 슬퍼하지 않겠는가? 이 시는 진의학두의 성공작으로 두보' 등악양루' 의 명구' 오추 동남호, 건곤주야부' 가 표현한 깊은 의경을 자연스럽게 떠올리게 한다. 목련은 두보' 높이 오르기' 시의 필법을 본받아' 만리여행',' 3 년여난' 떠도는 생애, 고향을 떠나는 감개감을 표현했다.

9, 소덕조류는 별다른 플랩

를 가지고 창망하지 않고, 정말 방탕한 여행이다.

3 년 야랑객, 동팅 가을. < P > 백로가 날아다니며 산의 끝을 봐야 한다.

는 여전히 기묘하지 않은 것으로 의심되고, 더욱 악양루에 올랐다. < P >-소덕조류' 등악양루' < P > 시인의 감개무량함 그는 3 년 동안 야랑을 손님으로 삼았는데, 오늘도 또 한 잎 작은 배가 동정호에 있는데, 확실히 옮겨본 적이 없다. 8 리 동팅 레이크 에 위치, 머리 는 호광 산색 을 선택, 시인은 도울 수 없지만, 백로 비행 장소 에서, 그는 아름다움, 영감 자극, 음과 시를 포착했다; 하늘의 끝에서 그는 은은한 청산을 보고, 자기도 모르게 심미의 쾌감을 느꼈다. 마지막 시인은 기묘한 아름다움을 발견하기 위해서는 멀리 내다보고 더 넓은 시야에 들어가야 한다고 말했다. 이 시는 성루 관람에서 붓을 쓰지 않고, 성루 앞의 감각을 써서 여행하며, 결문에서 문제를 지적하여 독자들이 상상할 수 있는 여지를 남겨 두었다. < P > 1, 구양수가 탄식하는 여단 < P > 누문악양성시 시계, 계주 악양시 하수.

빈 강명월이 오는 것을 보고, 구름물이 창망하여 강길을 잃고 있다.

늦은 밤 jiangyue 명확한 후이, 수상 노래 달 아래 반환;

한 방 소리가 길어서 들을 수 없고, 카누는 짧고 노 () 는 날듯이 간다. < P >-구양수' 만포악양' < P > 이 시 여단에서 생각하다가 드러나지 않고, 구양수 () 가 글을 쓰고, 나름대로 정이 있다. 시인 이릉 을 강등, 웨양 외곽 을 통해 보트 여행, 도시에서 오는 종소리를 듣고, 황혼 근처에 있다는 것을 알고, 도시 아래 배를 멈췄다. 종소리가 일종의 적막한 경지를 보였다. 달이 나오자 물달이 서로 어울려 강물이 텅텅 비었다. 넓은 경지, 넓고 막막하여 시인의 심경과 가슴을 볼 수 있다. 텅 빈 강에 달의 청휘가 가득 뿌려졌는데, 그 달빛은 유난히 그윽해 보이는데, 마치 세상에 그 청명하고 휘영청 밝은 것을 자랑하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밤이 깊고 사람이 고요하여 수면에서 노랫소리가 들려왔는데, 원래는 뱃사람이 명월을 틈타 돌아가는 것을 틈타 늦게 부르는 소리였구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이 경배는 짧고, 질주하여 날아가는 것처럼, 시인의 많은 생각을 불러일으켰는데, 여행 중의 사귀정이 그 속에 함축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인은 우리를 위해 조용하고 조용한 예술 경지를 창조했다. 동시에, 그 강의' 소리가 끝이 없다' 는 노랫소리처럼, 시가도 우리에게 아득하고 품위가 없는 시의 정취를 남겼다. 이 시의 의경은 비록 처량하지만, 의기소침해지지 않고, 일종의 완연한 장사를 보았다.

11, 황정견묘하게 웅기

투황만사귀밑머리 기미, 구당 황관관에 태어났다. < P > 강남에 도착하지 않은 첫 번째 미소, 악양루 대 군산.

만천 비바람이 홀로 울타리에 기대어, 장결아 12 여환을 맺다. < P > 아쉽게도 호수 수면이 아니라 은산더미에서 청산을 본다. < P >-황정견' 비 등악양루 망군산' < P 정세가 험악하고 험악한 연못의 관문을 살아서 빠져나올 수 있게 되자, 그의 마음은 생존의 기쁨으로 가득 찼다. 악양루에 올랐을 때, 고향은 가까이에 있었고,' 강남' 이 눈앞에 있는데, 그는 자기도 모르게' 먼저 웃어라' 고 했다. 두 번째 정면은 조망을 쓰고, 현재의 군산에서 관련 전설을 생각하며, 군산을 상부인의 상투를 쓴 것으로 매우 기이하게 썼다. 투황회천에서 행보에 이르기까지 강남을 다시 만나고,' 만사' 에서' 생입' 까지, 빌딩에서 조망까지, 여정의 변화, 기분 변화, 활달호웅의 정을 썼다. 현재 군산에서는 샹부인에 관한 고적을 생각하며, 실제 군산부터 상상 속 샹부인의 상투에 이르기까지 깊은 유감에서 물세가 크지 않고, 용솟음치는 파도 속에서 군산의 푸른 봉우리를 자세히 감상하는 상상에 이르기까지 동정호의 장활함을 써내고 시인의 묵상경을 써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시에서는 그의 고집이 센 성격과 그의 씁쓸함과 침통을 표현했다. < P > 12, 유선륜독주경찰어 < P > 8 월서공기러기자련, 악양루 위 청천 숙천. < P > 물소리 헌제균 천악, 산색 옥황향안 연기.

큰 선박이 바람을 몰고 섬 밖으로 오고, 고독한 구름이 해가 질 때 읊조리고 있다. < P > 동남에는 이런 상륙지가 없어, 나를 흩날리며 요정을 날리게 했다. < P >-류선륜' 제목 악양루' < P > 8 월 강남에서는 김풍이 상쾌한 계절이지만 북쪽에서는 초목이 쇠퇴해 서늘한 기운이 짙어 홍안남비. 시인이 빌딩에 올라 기러기의 가지런한 대열을 보았는데, 마치 아름다운 대련을 쓰고 있는 것 같았는데, 이 광경은 이미 큰 느낌을 주었다. 성난 파도가 사건을 치는 청량하고 리드미컬한 큰 소리를 듣고 마음이 활짝 트이고, 신이 천년 이상, 헌제의 위기천락이 생각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청애리, 먼 산이 산에 가까우면 마치 없는 것 같고, 시인은 하늘 밖으로 떨어지려고 하는데, 마치 옥황향안에 미혹된 흰 연기처럼 느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장대한 바다 위에서 해외에서 큰 배를 달려오다니, 얼마나 아름다운가! 맑은 하늘 속에 고독한 구름 한 송이가 나타나 석양을 물고 음변으로 가라앉는 것이 얼마나 매혹적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의심할 여지가 시인 돌을 도울 수 없어요, 힝 무한 합니다. 창망하고 장대한 화면 속에는 시인의 일화가 넘쳐흐르고 있다. 서너 문장은 귀에 들리는 눈으로 듣고, 구상이 신기하고, 말투가 자연스럽고, 신경이 찰랑찰랑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