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화살이 몬스터에 맞을 때마다 12%의 확률로 포격이 발동됩니다. 즉, 각 화살이 발동할 뿐만 아니라, 아마존에는 관통 능력이 있기 때문에 하나의 화살이라도 여러 번 발동할 수 있습니다. 공격하면 화살은 한 몬스터를 통과한 후에도 계속 날아가며 다음 몬스터를 공격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아주 적은 확률로 스킬이 발동되더라도 한번의 포격에 발동될 확률이 상당히 높은 것이 포격 스킬의 큰 장점입니다.
그러나 한 가지 주의할 점은 포격에는 공격 딜레이(용어는 다음 히트 딜레이라고 함)가 있다는 점인데, 이는 몬스터가 포격에서 나온 화살에 맞은 후 짧은 시간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4f 시간, 1f =1/25초는 디아블로 2의 시간 단위입니다.) 무적이므로 포격이 많은 화살을 발사하더라도 모든 화살이 같은 몬스터를 맞추는 것은 아닙니다.
② 여러 개의 화살의 경우 가운데 한 개 또는 두 개만 스킬을 발동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관통 효과로 인해 하나의 화살이 여러 번 발동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다중화살 중 가운데 1~2개만 발동이 가능하므로 다중화살은 스킬 발동에 좋지 않다.
③연속 번개를 발동시키는 것이 왜 그렇게 기분이 좋은가요? 5레벨 연쇄 번개의 피해량은 얼마나 됩니까? 악몽 난이도에서 몬스터와 싸우는 것은 가려운 일입니다. 물리 활 아마존 발동 스킬의 표준 조합은 데미지를 사용하여 저주를 심화시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아트마의 풍뎅이, 와일드 스트링 보우 등은 일정 확률로 데미지를 발동시켜 저주를 심화시킵니다. 100% 감소하고, 당신과 용병의 출력이 크게 증가합니다. 부유한 물리 활인 아마존의 경우에는 바람의 힘이나 자신감의 활을 사용하면 포격보다 더 빠르게 지역을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저주가 깊어지면 여러 개의 화살표를 사용하여 해당 지역을 정리하십시오. 대미지 증가를 먼저 유발하기 위해 포병 사격을 사용하는 이 방법을 "조명"이라고도 합니다.
IV수학적 문제. 동전 하나가 "앞면" 이벤트를 발동할 확률이 50%라고 했는데, 동전 2개를 던지면 "앞면" 이벤트가 발생할 확률이 100%라고 했죠? 절대 아닙니다. 동전 2개를 던지면 둘 다 떨어질 확률은 1/4이므로 상승할 확률은 1-1/4=3/4입니다. 동전 3개를 던졌을 때 모두 내려갈 확률은 1/2*1/2*1/2=1/8이고, 올라갈 확률은 7/8입니다. 이 알고리즘은 동일합니다. 예를 들어 유효 공격이 10번 있을 경우 발동되지 않을 확률은 0.9의 9승이고 발동될 확률은 1-0.9입니다. 비교적 100%에 가깝지만 100%와 같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