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1956 년 2 월' 산타바톨프 리뷰' 편집부에서 열린 리셉션에서 첫눈에 반했다. 프라스는 당시 23 살이었고 미국 스미스 대학에 다녔다. 풀브라이트 장학금을 받은 후 그는 캠브리지 대학에 진학하러 갔다. 휴스는 당시 스물다섯 살이었고 케임브리지 대학교에서 석사 학위를 전공하고 영어와 인류학을 전공하며 장미 정원사로 일했다. 그는 늘 코듀로이 재킷 주머니에 시를 담아 런던을 두루 돌아다닌다. 1956 년 6 월 휴스는 프라스와 결혼했다. 몇 년 후, 그들은 미국으로 이주하여 런던으로 돌아갔다. 그들은 자주 여행하며 함께 살지 않는다. 쌍방의 의견이 맞지 않아, 단 6 년 만에 결혼 생활이 줄곧 걸림돌이 되어 결국 감정이 완전히 결렬되었다. 1962 년 하반기에 휴스와 아시아비빌은 함께 살면서 프라스, 그의 두 살 난 딸, 그의 6 개월 된 아들을 남겼다. 프라스는 정신과 생활의 이중압력을 견딜 수 없었고, 휴스가 떠난 지 몇 달 후 휴스는 이혼 수속을 하는 동안 가스로 자살했다. 그러나 그녀는 자신이 곧 페미니즘의 우상이 될 줄은 전혀 몰랐다. 존 버지스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프라스는 1963 년 사망할 때까지 시를 쓰고 있으며, 항상 불협화음, 때로는 병적인 이미지로 전후 미국 여성의 외로움과 보편적인 무력감을 전달한다. 1970 년대와 1980 년대에 그녀의 작품은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믿었고, 특히 페미니스트였기 때문에, 그녀는 금세기에 가장 잘 팔리는 시인 중 한 명이 되었고, 사후에 리처상을 받았다.
이때부터 휴스는 뭇사람의 표적이 되어 사망할 때까지 35 년 동안 공격을 받았다. 프라스는 잉글랜드 북동부의 요크셔에 묻혔고, 묘비에는 실비아 프라스 휴스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었다. 휴스를 싫어하는 사람들은 화가 나서' 휴스' 라는 이름을 여섯 번 앞뒤로 긁었다. 그가 묘지 주위에 심은 수선화 구근도 그를 싫어하는 사람이 파냈다. 그가 시 한 수를 낭송하라는 초대를 받았을 때, 페미니스트들이 모여 강력하게 항의하며' 살인자' 라는 구호를 외쳤다. 한번은 그가 호주에 갔을 때 표어를 든 시위자들에게 비난을 받았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휴스의 원고를 그의 집 몇 방에 쌓아 놓고 불을 지폈다. 페미니스트 비평가와 프라스 연구자들이 휴스를 혐오스러운 남성의 원형이라고 비판했다. 지금까지 적어도 다섯 편의 동정여성, 남성을 비난하는 프라스 전기가 있었고, 휴스는 이 전기 작가들과의 인터뷰를 거부해 전기 작가와의 대립 상태를 형성했다. 알프레드 알바레스 (1929-), 영국의 유명한 시인과 평론가는 죽은 후의 프라스를 회상하는 문장 한 편을' 관찰가 신문' 에 발표했다. 문장 (WHO) 는 생전의 비참한 상황을 상세히 묘사하여 그녀에 대한 큰 동정과 휴스에 대한 극심한 원한을 불러일으켰다. 아이의 마음을 해로부터 보호하려는 휴스는 알바레스로 하여금 이 문장 연재를 취소하도록 강요했지만, 그의 영향은 영원히 사라지지 않았다.
휴스는 오랫동안 광범위하고 깊은 적의를 품고 있다. 표면적으로 볼 때, 최소한 몇 가지 요인이 이런 국면을 초래했다.
첫째, 그는 두 아이가 어려서 필라스의 생활이 극도로 어려웠을 때 아내를 버리고 비극을 빚었다. 분명히, 그는 도덕적으로 환영받지 못한다.
둘째, 휴스가 프라스를 떠난 후 그와 동거한 또 다른 여자인 아시아 웨빌 (Assia Weiwell) 도 5 년 만에 가스자살로 관계를 끝냈다. 휴스에게 이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프라스가 1930 년대와 1970 년대에 발표한 일기와 편지는 휴스에 대한 원한으로 가득 찼다. 휴스는 이것에 대해 어떻게 설명합니까?
넷째, 프라스의 전기 작가와 평론가들은 휴스와 그의 여동생 올빈 휴스가 프라스에 대한 정보를 흔쾌히 제공하지 않은 것에 대해 분노하고 있으며, 그들은 항상 그들이 그녀의 유산과 명성을 통제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5. 서구 페미니즘 운동의 부상과 발전에 따라 페미니스트 문학 비평가들은 필라스의 눈부신 시 재능의 비극적인 운명을 애석하게 여기며 자연스럽게 휴스의 냉혹함에 분노를 터뜨렸다. 하지만 더 깊은 이유는 피터 윌슨이 말했듯이, "70 ~ 80 년대 페미니즘의 미적 재미의 급속한 발전으로 모든 여성의 비극 뒤에서 남성 박해자를 찾을 필요가 있다" 고 말했다. 게다가 이 비극적인 여자는 유명한 자백파 시인으로 휴스에 대한 증오를 더했다.
휴스도 자각력이 있다. 프라스가 사망한 후, 그는 뉴스를 사랑하는 언론계에 자신과 아내의 생활에 대해 자기 보호의 침묵을 지켰고, 영국 신사의 존엄성을 수호하고, 그의 아이를 더 큰 정신적 상해로부터 보호하고, 자신의 고통스러운 감정의 얽힘을 피했다. 그의 변호인은 프라스가 애초부터 정서가 불안정하고 결혼하기 전에 자살을 시도했다고 말했지만, 그녀는 그를 집에서 내쫓았지만, 그가 어떤 핑계를 대든 그는 항상 공격받는 위치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필라스의 죽음은 그가 그녀를 버린 것과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스티븐 글로버는 이것에 대해 공정한 말을 했다. 그는 말했다:
우리는 휴스와 그의 언니 올빈이 프라스의 유작 출판을 어떻게 감독하는지, 휴스가 어떻게 프라스의 일기를 파괴하고 다른 문장 출판을 금지했는지 알고 있다. 우리는 그들을 아는 사람들로부터 그들의 결혼에 관한 수많은 이야기를 들었다. 그러나, 나는 내가 이 사실들을 전혀 이해하지 못한 것 같다. 나에게 있어서, 그들의 생활의 내막은 앵글로 색슨 서사시' 베오무프' 를 쓴 무명 작가의 삶처럼 모호하다. 지금 이 방면의 세부 사항이 있어서, 너무 많은 이야기가 진상을 명확히 하는 것이 아니라, 진상을 혼동하고 있다. 어떤 말에 따르면, 프라스는 탐욕, 도발, 이기적인 악마이다. 다른 사람의 서술에 의하면, 그녀는 매우 사랑스럽고 대범하고 귀엽다. 휴스의 경우, 그는 자만심, 짜증, 까다롭다고 묘사될 수 있지만, 오랫동안 정신적 고통, 충성, 세심한 사람으로 여겨질 가능성은 거의 없다. 다른 모든 관계는 이해하기 어렵지만, 우리가 알고 싶지 않다는 뜻은 아니다. 프라스와 휴스의 결혼 생활에 관한 몇 권의 전기와 수천 편의 문장. 필라스는 엄한 스타일로 휴스에 관한 시를 썼는데, 그녀의 사망 방식과 휴스의 변호 노력은 그에 대한 여론의 반대를 확고히 증가시켰다.
지난 35 년 동안 휴스는 무정함과 남성 통치의 상징으로 여겨져 왔다. 그러나 그는 모든 방해를 무시하고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했다. 계관 시인으로서 그는 평소와 같이 국가 중대 축제를 위해 시를 쓰고 환경보호 운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1998 년 발간된' 오비드의 이야기' 가 휘태브래드 베스트 시가상을 수상했다. 동시에, 그는 묵묵히 교정을 하고 프라스의 작품 출판을 위해 서문을 썼다. 그는 확실히 아이를 정신적 상해로부터 보호한다는 이유로 필라스의 마지막 일기를 파괴했다. 이제 그는 그녀의 초기 일기와 생일 편지를 출판했다. 아시아 웨빌의 죽음에 관해서는 더더욱 조사할 수 없다.
휴스는 인터뷰를 거의 하지 않는다. 그는 기자의 공정성을 믿지 않고, 기자들이 항상 프라스와의 관계에 얽매여 그의 생활과 작품의 다른 모든 것에 거의 관심이 없다고 생각한다. 그는 모든 사람이 자신의 사생활을 보호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1993 년, 그는 블레이크 모리슨에게 "한 기자가 내 독주회나 다른 공공장소에서 나를 찾아 가치 있다고 생각하는 뉴스를 물었을 때, 십중팔구는 내 사생활과 관련된' 논쟁' 문제였다" 고 말했다. 그들에게 이것은 그들의 일이니, 그들은 반드시 해야 한다. 하지만 나에게 이것은 나에 대한 공개 재판을 의미한다. 클릭합니다 물론, 그도 침묵을 지키는 것이 의심받을 위험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1989 년, 그가 협력하고자 하는 유일한 프라스 전기 작가인 앤 스티븐슨에게 보낸 편지에서 휴스는 "내 침묵이 모든 비난과 환상을 인정한 것 같다" 고 말했다. 전반적으로, 나는 그것을 너무 좋아해서 투우장으로 끌려가고, 격노하고, 찔려 나와 실비아 생활의 모든 세부 사항을 토해내고, 수천 명의 문학 교수와 대학원생들에게 더 높은 수준의 소일거리를 하도록 강요당했다. 이런 상황에서 저급한 재미의 호기심을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느낄 수 없다. 그들이 얼마나 위엄이 있든 간에, 그들은 종교 문학 비평과 윤리에 대한 경건함에 집중하는 척한다. 그들의 호기심은 대중이 좋아하는 시골 성격과 피비린내 나는 성격에 속한다. " 편견이 있는 문학계와 언론에 대한 그의 증오의 정도를 보여준다. 시' 표현의 자유' (84 번째 생일의 편지) 에서 휴스는' 몇몇 유명 작가' 에 대해서도 똑같이 신랄한 풍자를 했다 ... 출판사, 의사, 교수' 는 필라스와의 불행한 결혼에서 고소해했다. 그러나 이렇게 많은 학자들은 반박하기 어렵다. 침묵을 지키는 것은 사실 그가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는 전술이다. 물론, 그는 너무 많이 왜곡된 뉴스 보도나 문장 때문에 신문에 편지를 써서 시청각을 바로잡을 것이다. 예를 들어, 한 사람이 프라스에 장례를 치르던 날 밤에 즐거운 파티를 열었는데, 그는 공개적으로 반격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근 몇 년 동안 프라스에 대한 관심은 줄어들지 않았으며, 휴스는 프라스의 남편과 그 유산의 법적 저작권 집행자로서 거의 비난의 대상이 되었다. 최근 몇 년 동안 할리우드가 프라스의 삶을 보여주는 영화를 찍으려는 의도가 있다는 뉴스 보도가 자주 들렸다. 아마도 영화의 큰 영향력을 감안해 휴스는 1998 년 침묵을 깨고 프라스와 오랫동안 논쟁해 온 결혼 생활에 대해 시 형식으로 이야기하면서 필라스가 젊었을 때 그의 배우자이자 사랑하는 아내였다는 것을 세상에 보여 주고, 그가 그녀를 얼마나 사랑했는지, 그녀의 왜곡된 마음을 얼마나 이해했는지를 보여 주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1998 년 6 월 16 일, 두 명의 독일 번역가 안드레와 로버트에게 보낸 편지에서 휴스는 마침내 그가' 생일 편지' 를 출판하려는 의도를 밝혀 수십 년 동안 폐쇄된 마음을 열었다.
나는 수시로 이런 시 한두 수를 써서 20 여 년 동안 간간이 썼는데 출판될 줄은 몰랐다. 나의 목적은 매우 간단하고, 심리가 유치하고, 적나라한 언어를 찾는 것이다. 나와 그녀의 사상 감정 교류는 직접적이고, 자유롭고, 자각적이라고 할 수 있다. 어느 정도까지, 나는 그런 비슷한 파장을 찾았고, 시는 삶의 전달체가 되어 그들을 보존하고 싶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곳과 그곳의 명백한' 시적' 은 강할 수도 있지만, 표현에서는 생략되었다. 하지만 시의 또 다른 품격인 목소리의 친밀함이 최고조에 이르지 못한다면, 나는 그것을 시집에 들여놓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나는 거의 노골적이지 않은 시 몇 수를 빼지 않았고, 대부분 이렇거나 그런 방식으로 고도의 자기변호를 나타냈다. 내 모든 무게 중심은 가슴의 일부 축적에서 벗어나 친밀한 방식으로 직접 그녀에게 말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것은 일종의 필요이다. 25 년 전 내가 갑자기 등 위의 짐을 내리는 것보다 훨씬 낫다. 사실, 나는 6 월 전에 그것을 출판하기로 결정했다 ... 내가 하고 싶은 것은 옷을 벗고 벌거벗은 소년이 되어 그 안을 트레킹하는 것뿐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휴스라는 편지의 중요성은 영미시평론가가 휴스의' 생일편지' 를 발표하는 동기에 대한 비현실적인 추측과 가설을 반드시 없앨 것이라는 점이다.
생일책' 에는 88 편의 시가 있다. 두 시를 제외하고는 모두 프라스와의 관계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많은 독서는 단편소설처럼 매일 그들의 삶에서 일어나는 크고 작은 사건을 기록하며, 그들의 수많은 부부관계를 반영하고 있으며, 그중에서도 첫사랑, 구애, 결혼, 출산에 대해 명확하게 이야기하고 있다. 그녀가 30 세에 자살할 때까지.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시집에는 프라스의 유명한 자서전 소설' 종형 커버' 와 유명한 시집' 앨리스' 에 대한 반응이 많다. 독자들은 프라스의 불안정한 감정이 연인의 사랑과 자신의 생명을 위협하고 있으며 휴스시의 기조가 점점 더 슬퍼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이' 사후의 삶' 을 읽을 때, 휴스가 프라스가 죽은 후 두 아이를 데리고 잠자리에 들고 밤을 새웠다는 것을 알게 되면 위로를 받는다. (조지 버나드 쇼, 죽음명언) 너 울지 않았니? 세상에 수많은 슬픈 일이 있는데 이보다 더 고통스러운 것은 없다. 휴스는 동물과 현대인의 원시적 본능을 묘사한 것으로 세상에 유명하다. 아름답고 함축적이며, 멀고, 다정하다. 하지만 그가' 생일 편지' 를 쓸 때, 거의 산문의 필조로 필라스에게 속마음을 털어놓았다! 해마다, 나는 25 년을 썼고, 그에 대한 나의 사랑, 사랑, 미움, 슬픔을 기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에게 필라스는 아직 살아 있지만, 그녀의 이미지는 그 어느 때보다 더 진실하다. 런던 대학의 시인 제이슨 윌슨이 휴스의 평소 시보다 생일 편지의 시 구조가 느슨하고 서사 요소가 더 많다고 말한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편지와 서술은 항상 분리될 수 없지만 자연스럽고 친절한 느낌을 준다.
프라스를 포함한 미국 자백파 시인들은 자신의 사생활을 거리낌 없이 폭로해 전 세계의 관심을 끌고 있다. 자백파 시의 미학으로' 생일 편지' 를 측정한다면 휴스는 위대한 자백파 시인이 될 만하다. 이 시집이 출판되기 전' 타임스' 주말판은 휴스의 시가' 계관 시인을 영국문학의 주요 작가 중 한 명으로 내세웠다' 며' 블레이크, 키츠, 하디, 오든' 과 비교했다. 휴스의 예술적 성과가 이렇게 높은지는 아직 더 논의할 필요가 있지만, 20 세기의 위대한 고백파 비극 시인으로서 아무도 그를 의심할 수 없을 것 같다. 옥스퍼드 대학의 시 교수인 제임스 핀턴은 휴스시의 풍부한 정보 (즉 자백) 를 높이 평가했다. 그는 말했다:
한두 명의 시인은 일찌감치 야심차게 되었다. 시를 쓸 때 독자들에게 흥미를 주는 것은 내용이다. 이 시의 독자는 그것이 어떤 메시지를 전달하는지 발견할 것이다. 휴스는 이와 관련하여 성공을 거두었다. 모두가 그의 감정에 끌렸다. 내용 자체가 시의 성공을 보장하지는 않지만, 이와 같은 내용은 그다지 해롭지 않다. 눈에 띄는 것은 그가 이 문제를 처리하는 데 있어서의 힘이다.
편견이나 선입견이 없다면 휴스가 그의 시에서 주입한 고통스러운 감정이 얼마나 강렬한지 아무도 느끼지 못할 것이다. 화산이 폭발할 때 많은 선이 흐르는 마그마처럼 뜨겁다. 앤드류 모싱이라는 영국 시인은 생일 편지를 읽었을 때 청천벽력처럼 충격을 받았다고 말했다. 휴스를 화나게 했던 알바레스는 이 시집에 대해 객관적인 평가를 했다. 그는 "이 시들은 역사를 다시 쓰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이미 일어난 일을 포착하려 했다는 인상을 주었다" 고 말했다.
휴스는 터프한 사람이다. 그는 줄곧 문학계와 언론계의 파격적인 칭찬에 묵묵히 저항하고 있다. 1997 년 8 월, 그는' 생일편지' 의 원고를 페이버 출판사에 넘겼고, 페이버 출판사의 조애나 마이클 회장, 매튜 에반스 회장, 시 편집자 크리스토퍼 리드만이 이 사실을 알고 있었다. 그의 뜻에 따라, 출판하기 전에 그들은 포장 홍보를 하지 않았고, 서문이나 후기를 쓰지도 않았고, 필요한 논평도 하지 않았지만, 출판 첫 주에 5 만 권을 팔았다. 그러나 그는 뉴스 인터뷰를 거절하고 작품 자체가 독자와 직접 만나도록 했다. 그는 여생의 심혈을 기울인 이 결정 문제를 서른에 가까운 자녀들에게 맡기고, 부모 사이의 원한과 옳고 그름을 판단하게 하고, 아버지가 여러 해 동안 겪었던 정신적 고초와 하소연할 곳이 없는 고민을 알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것은 분명히 휴스의 만년에 가장 관심이 많은 일이고, 그의 마지막 미완성의 소원이다. 시집의 표지는 그의 딸 프리다가 그린 화려한 추상화이다. 그는 이 시집이 죽은 지 두 달 만에 베스트셀러 순위 5 위에 오를 줄은 전혀 몰랐다 (1998 년 12 월 2 1 일 타임지 베스트셀러 차트 참조). 1999 년 4 월까지 생일편지 판매량은 이미 10 만권에 달하여 일반 시 발행량의 10 배에 달했다.
결국 휴스는 이런 성실하고 어려운 집안일을 영미 학술계와 문학계에 떠밀어 교수, 학자, 시인들의 화제가 되고 있다. 필라스의 전기 저자인 Belle Littlejohn 은 시인이라고 자칭한다. 그녀는 생전에 프라스를 본 적이 없었지만, 프라스에 관한 전문 저서 두 권으로 국내외에 이름을 날렸다. 그녀는 교수라는 칭호를 받았을 뿐만 아니라 프라스 연구 분야의 권위가 되었다. 비록 권위가 휴스에게 거절당했지만, 그는 여전히 기뻐서 지치지 않았다. 어린 존처럼 영미에서 프라스를 배우면서 유명해진 사람이 많다. 휴스가 언론자유에서' 유명한 작가' 와' 출판사, 의사, 교수' 를 통렬하게 꾸짖으며 그들이 웃고 있다고 말하는 것도 당연하다. 오직 그와 프라스만이 웃을 수 없었다. 당사자 프라스가 이미 죽어서 증언할 수 없기 때문에 이것은 끝없는 화제가 될 것 같다. 그녀가 아직 살아 있다 해도, 지금 그녀에게 야기된 논란을 설명할 수 없을 것 같다. Littlejohn 은 1964 년에 출판된' 프라스전' 이 학계와 문학계가 인정한 필라스 심령의 작품으로, 그 깊이는 과거와 미래의 작가, 심지어 프라스 자신도 따라잡을 수 없는 작품이라고 생각한다. 이 전기가 여느 때와 다름없이 좋은지 아닌지는 아직 정론이 없지만, 외부인이 똑똑히 보고 권위자들이 미혹된 생각을 보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는다. 물론' 생일편지' 의 출판은 35 년 동안 논란이 끊이지 않았던 사실을 완전히 해명하지 못했다.
하지만 또 다른 문화적 맥락에서 남의 일에 참견하는 사람으로서, 필자는 영미 학술계와 문학계가 휴스에 대한 끊임없는 비판이 불공평한 것 같다고 생각한다. 휴스와 프라스는 처음 연애할 때 모두 젊었고, 결합은 순전히 우연이며 성숙한 감정의 기초가 없었다. 그들은 단지 젊은이들의 통상적인 충동 속에서 사랑을 하고 있을 뿐이다. 휴스가 지금 돌이켜보면, 이것이 운명적인 불행이라고 한탄하는 것도 당연하다. 그들이 처음 함께 살았던 다음날, 프라스는 파리에 가서 그녀의 옛 애인인 리처드 사슨을 찾아갔다. 당시 그녀는 자신이 사랑하는 휴스를 사랑의 임시 대안으로 삼았다. 이것은 그녀의 일기에 기록된 것이다. 휴스는 종종 애인과 함께 있으면서 비난을 받지만, 프라스는 결혼 후에도 그녀의 위법 행위가 있었다. 필라스의 전기 저자인 애니 스티븐슨의' 비트터 페이: a life of Sylvia Plath' (1989) 에 따르면 리처드 서양에는 불륜이 많으니 당연히 프라스를 탓할 수는 없다. 하지만 한 가지 중요한 점이 있습니다. 프라스는 머피에게 휴스나 그녀가 정말로 다른 사람과 결혼할 것이라고 상상할 수 없다고 말했다. 아무도 휴스와의 결혼을 망칠 수 없었다. 그녀는 그들의 결합이 어떤 면에서도 완벽하다고 느꼈다. 휴스가 그녀를 깊이 사랑한다는 것을 설명한다. 필라스의 열정, 지능, 귀여움은 사실이지만, 그녀의 변덕스러운 성질은 변화무쌍한 날씨보다 더 종잡을 수 없다. 예를 들어, 휴스는 한 번은 그가 아이를 돌볼 차례가 되었을 때 20 분 늦었는데, 그녀는 뜻밖에도 그의 조상이 물려준 마호가니 탁자를 깨뜨렸다. 1982 년 휴스는 프라스의 일기에 대한 서문을 썼다. 그는 "나는 6 년 동안 매일 그녀와 함께 지냈지만, 매번 그녀를 떠나는 데 두세 시간이 거의 걸리지 않았지만, 나는 그녀가 누구에게도 진실한 자신을 드러낸 것을 전혀 몰랐다" 고 말했다. 이안 해밀턴은 이렇게 결론 내렸습니다. "이 생일 편지에 날짜가 명시되어 있지 않은 시들은 휴스가 프라스 일기를 읽을 때의 필기일 수 있다. 아마도 그는 죽은 아내가 일련의' 거짓된 자아' 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처음 깨달았을 것이다. A 급 자아, 연인으로서의 자아, 직업작가의 자아, 아내의 자아 등이다. 휴스가 이것을 보았을 때, 페미니즘 전기 (저자) 는 프라스겐의 깊은 신경 불안정을 맹목적으로 인정하지 않았다. 이런 불안정은 그가 휴스와 관계를 맺기 전부터 존재했다. " 감독 잭 램지 (Jack Ramsay) 에 따르면 실비아의 정신질환은 정신 붕괴와 대학에서 전기치료를 받은 결과다. 그는 1975 년 프라스의 어머니 오레아의 필라스 생활에 대한 묘사를 각본' 레터섬' 으로 각색했다. 램지는 또한 "그녀는 아내, 어머니, 작가가 되려고 노력했다. 그녀는 남편을 자신의 우상으로 여긴다. " 프라스는 처음으로 휴스와 사랑에 빠졌을 때 어머니에게 휴스가 그녀의 이상형이라고 편지를 썼다. 필라스와 휴스는 서로 사랑과 원한이 있고, 때로는 둘 다 사랑하고 미워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이것은 세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일인데, 왜 휴스를 탓해야 합니까? 이 불행한 결혼으로 볼 때, 프라스의 자살은 그녀의 불행이고, 휴스의 일생의 억울함도 그의 불행이다. 생일 편지가 그들의 불행을 예술적으로 재현했을 때, 그것은 20 세기 영국 비극시의 고전이 되었다.
이제 휴스와 프라스의 이야기는 문화 신화 중 하나가 되었다. 이 신화 덕분에 우리의 주요 어려움이 집중되었다. 이런 우상을 통해 우리는 세계의 본질과 이 세상에서의 우리의 처지에 대해 토론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