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문 명구 1. 가부의 곰팡이가 핀 청록색 오색동향로를 찾아 향긋한 부스러기를 시켜서 전쟁 전 홍콩의 이야기를 들어 주세요. 너의 그 난로의 향긋한 부스러기가 완성되면 내 이야기도 끝이다. --장 애석 링 "침향 단편, 첫 번째 향"
2. 달이 파란 창문에 비치고, 창밖 안팎은 모두 푸른 빛이다. 아무리 먼 곳에 있어도 달빛 아래에는 항상 파란 창문이 있어 너 혼자만 기다리고 있다고 주장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제인의 애프터눈 티
꽃과 사람은 모두 여러 가지 불행을 만나지만, 생명의 긴 강은 끝이 없다. 나는 생명의 포도주로 가득 찬 작은 보라색 오두막을 만졌다. 그것은 돛으로 가득 차서 꽃이 만발한 강을 항해했다. 그것은 만꽃밭 중의 한 송이이자 또 한 송이의 꽃으로 장려한 유동폭포를 형성했다. --zongpu "등나무 폭포"
4. 당신은 당신 자신의 독자가 있습니다. 저는 단지 페리인 장가가가 당신의 세계를 지나가고 있습니다.
5. 행복은 신중합니다. 만날 때 미리 우리에게 인사를 하는 것은 조금도 과장이 아니다. 갈 때도 설명하지 않고 변명하지 않는다. 행복은 벙어리이다. 피숙민' 세상을 따뜻하게 해 주세요'
6. 괴로울 때는 울고, 기쁠 때는 웃는다. 마음에서 우러나온 세상에 대한 진실한 감정이라면, 모두 생활벽에 있는 마애석각으로 세월과 비바람의 퇴고를 견디며, 우리의 오랜 진정한 사랑을 받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bi Shumin "세상을 따뜻하게 안아주세요"
7. 시간 기다림, 초목 질서, 천년의 명분과 소멸, 죽음과 불, 그 긴 지하실 연기, 조용하고 신비로운 풍경처럼 고요한 세상에 떨어진다. 녹수 청파, 먼 산의 아름다운 경치는 강남 연우와 도자기가 반복적으로 묘사한 배경이다. 옛 산과 강은 이미 세상을 떠났고, 인정은 구름처럼, 옛 도자기의 청화만 남기고, 그 해의 바람과 아름다운 이야기를 함축적으로 하소연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바이 루메이 "처음 본 것처럼 만난 인생"
8, 인생은 부치듯, 초연진으로, 손잡고 몇 개의 산하를 걸어왔지만, 시종 그 해의 순수함을 찾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구름이 모여 별을 바꾸고, 모든 것이 그 모습을 바꾸지 않고, 우리를 황급히 늙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렇게 많은 것은 추억할 겨를이 없고, 그렇게 많은 이야기는 서술할 겨를이 없고, 그렇게 많은 사람들은 잊을 겨를이 없다. --바이 루메이 "처음 본 것처럼 만난 인생"
9. 미풍이 불자 나무는 그늘로 가득 찼다. 이번 봄은 해가 갈수록 길어 보이지만, 사실 풍경은 황급하다. 폐막은 그믐해와 같아서, 우리 사이에는 더 이상 흔적이 없다. 천고의 침몰, 먼지가 생멸하는 사이에 너무 많은 인생 아쉬움이 있다. 역사가 재연되더라도 변천 변화를 바꿀 수 없다. --바이 루메이 "처음 본 것처럼 만난 인생"
10, 붉은 먼지는 시끌벅적한 무대이다. 우리는 분리, 출생, 죽음의 애환을 서로 다른 캐릭터로 분장했다. 결국 나는 어느 단락이 진짜인지 가짜인지 분간할 수 없었다. 한평생 연기하고, 한평생 노래하고, 손을 잡고 걷는 사람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멀어졌다. --바이 루메이 "처음 본 것처럼 만난 인생"
1 1, 글쓰기는 힘든 일이지만, 특히 심혈을 기울이고 감정에 몰입하는 글, 기간의 과정, 경험의 피로, 하소연할 곳이 없다. 글쓰기도 즐거운 일이다. 혼자 작은 창문, 맑은 차 한 잔, 묵향과 함께 천천히 고향에 들어가 풍속을 따르고, 나중에는 마음이 깨끗해졌지만, 산하는 변했고, 두려움도 없었다. --바이 루메이 "처음 본 것처럼 만난 인생"
12, 무사는 죽음에 대해 묻고, 고인을 높이 들고 사는 것은 실존주의와도 같다. 무사칼은 간결하고 명쾌한 힘의 아름다움을 중시한다. 전사가 죽는 것은 죽음의 순간에 아름다움을 만난 다음 생명을 버리고 아름다움과 동행한 것이다. 그래서 무사도는 낙화의 아름다움과 같은 사미학이다. 이동군' 낙화의 순간'
13, 천년의 인연과 천구, 진실하고 모호하다. 맑은 달빛 아래 얼마나 많은 사람들의 눈물이 장강으로 흘러들어 강춘의 걱정과 어이가 가득했다. 아마도 이 세상의 어떤 만남은 원래 헤어질 운명이었지만, 이렇게 짧은 만남은 이번이 영원하다는 것을 믿게 하고, 그 꽃의 첫눈을 회상하고 그리워하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쩡 yaxian \ "꽃말은 시, 눈물 성사 \"
14 하지만 내가 이해하는 공허함은 아무것도 없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가진 것, 우리의 심신을 평온하게 하고, 청명하게 하거나, 마음이 깨끗하고 공허한 상태이며, 시간의 자질구레한 일에 집착하지 않고, 이미 지나간 일에 집착하지 않는다. 나는 완전히 물에 잠기고 텅 빈 상태로 현재를 바라보며 현재를 소중히 여길 수 있다. 심선서' 시간각인: 당시송시 중 절기의 아름다움'.
15,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은 사랑을 주고 즐기는 것만이 아니다. 옛것을 사랑한다는 뜻은 아마도 거리의 촉바라기 한 그루, 찐빵 버드나무 한 그루가 그 사람에게 깊은 사랑을 품고 있다는 뜻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럴 때 맞다. --실버 그리드 "로터스 네트워크 보기"
16. 한 사람과의 만남이나 이별은 사실 바람의 여행이다. 그래서, 길에서, 그것은 당신의 마음에서 도착하는 것보다 훨씬 더 가깝습니다. 다시는 너를 볼 수 없다. 내가 본 적이 있기 때문에, 네가 바람을 만났을 때, 갑자기 너와 네가 사랑하는 사람이 역사의 먼지 속에 연우를 내렸다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바람명언) 이 세상에서 한 난로의 향을 이어가고 있다. -실버 글리
17, 약속이 없는 여정, 한동안은 산바람이 불고, 한 번은 담배가 있는데, 너는 그래도 약속을 잡아야 한다. 커피 한 잔, 거리, 눈빛, 조용한 만남, 그리고 한 번의 작별을 고하며 평생 소중히 여기고 있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실버 글리
18, 유당에 오래 살고, 정이 낮처럼 깊고, 갑자기 불어오는 바람은 좋은 동반자이다. 빈 창 반 커버, 야명, 밝은 달이 집에 들어와 고인을 줄이지 않는다. --실버 그리드 "월면은 오랜 친구"
19, 주먹심, 가능한 한 빨리 커튼 이동, 손가락 사이 고대 가마 그릇, 좋은 인사, 조용한 자아. 그는 자신의 밝은 달 사진 집, tianxiang 에 오지 않는다; 배꽃이 떨어지면 저절로 흰빛이 눈을 이기고, 적자의 마음이 있어 고인을 잃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배명언) 이런 심경, 간단하고 아늑하며, 달에 거문고를 쓰다듬고, 낮은 눈썹이 득의양양하여, 늘 눈썹을 모아 애틋하게 속삭이는 것보다 한가한 정취를 더 잘 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실버 그리드 "월면은 오랜 친구"
20. 지금까지 남길 수 있는 것은 점점 싱거워지는 느낌이고, 더 많은 것은 한가하고 아름다운 심경이다. 만산춘화 가을달, 만산운소매, 이미 어젯밤 작은 건물, 시 한 수가 취했다. 모든 억울함은 축적하지도, 깊지도 않고, 보이지 않고, 불쌍히 여겨지지도 않는다. 모든 기쁨은 바람이 달이고, 그 다음 산은 산이며, 모든 것이 쉴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실버 그리드 "월면은 오랜 친구"
2 1, 걸어가면서 햇빛이 찬란한 도시가 하나 있는데, 한 스님이 한적한 곳에서 달의 문을 두드리고 있고, 한 줄기 호풍이 제멋대로 밤을 부르고 있다. 나는 이런 은둔 생활을 즐기고, 산을 등지고, 선음을 들을 수 있고, 물고기 거위는 순박하다. 한 수역에 떠 있으면 녹색 파빌리온 누각과 술을 실은 화선을 볼 수 있다. -실버 그리드 \ "아무것도 앉을 수 없다 \"
(22), 사람의 일생은 바람 속의 한 가닥의 꽃, 미묘한 옛 노래 한 곡, 마지막으로 스쳐 지나가지만 또 놓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놓치고, 부서지고, 그림자가 어슴푸레하고, 끝이 없고, 빈 산이 소리 없이 있다. 너는 점점 깨달았다: 꽃향기는 생명의 꽃 중의 한 단어, 한 폭의 그림이다. 퇴색했음에도 불구하고, 이 단락은 여전히 심오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 옛 노래는 생활의 시끄러운 거리의 교향악이자 전설이다. 순식간에 물에 잠기더라도, 너도 알다시피, 이 단락은 여전히 아름답고 오랜 지인이다. -실버 그리드 \ "아무것도 앉을 수 없다 \"
23. 앉을 것도 없고, 낡은 도시, 아름답고 황량한 도시, 이름을 남겨도, 혹은 우리가 함께 걸어온 거리, 마음속에는 여전히 벽이 하나 있는데, 지난 일은 어제와 같다. -실버 그리드 \ "아무것도 앉을 수 없다 \"
24. 나는 인생이 마지막까지 한 무더기의 파편이라고 줄곧 믿었다. 마치 홍대 영화의 줄거리와 같다. 몇 년 후 내가 기억하는 것은 영화의 거대한 서사가 아니라 그것이다. -실버 그리드 \ "아무것도 앉을 수 없다 \"
25. 생각나면 그 이름은 아직 늙지 않은 맑은 바람이다. 너는 미소를 짓고, 너의 눈썹은 여전히 또렷하다. "달이 저기 있다." -실버 그리드 \ "아무것도 앉을 수 없다 \"
26, 아무것도 앉아 있지 않고, 온몸이 맑고, 아낌없고, 방처럼 명랑하다. 마음이 꽃집처럼 세상과 단절된 벽에 꽃그림자가 찍혀 흔들리고 흔들린다. -실버 그리드 \ "아무것도 앉을 수 없다 \"
27. 6 월에는 먼 산의 들판에서 벼향과 꽃향기가 난다. 7 월의 민들레와 8 월의 토끼 해바라기, 그리고 9 월의 백로와 10 월의 서리를 지나 거리의 작은 눈을 지나며, 나는 너와 처음 만났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실버 그리드 \ "실크 꽃 편지 \"
28, 나머지 몇 년 동안, 흰 꽃 부광은 사발면을 응고하지만, 나는 늙어가는 마음 속에 다시 한 번 절정란을 원한다. 결코 버리지 않는 산동맹에서 복숭아꽃이 만발한다. --실버 그리드 \ "실크 꽃 편지 \"
29. 마음속에 꽃밭이 하나 있는데, 10 무 () 의 바람을 심고, 묵묵히 너를 사랑한다. --실버 그리드 \ "실크 꽃 편지 \"
30. 소한상매, 동백꽃 보러 나가고 창턱에 수선화를 피운다. 한산에는 서향이 있고, 당 앞에는 란우가 있고, 볶음산 삼돈, 차는 사람을 따뜻하게 한다. 입춘에는 한 무더기의 춘황이 있어 봄까지 혜택을 받았다. 눈 깜짝할 사이에 체리가 붉어지고, 나무 한 그루가 보라색으로 보인다. 비 젖은 콜리 플라워, 코튼 스커트, 깊은 골목 살구 꽃 을 입고, 마을 밖에서 매화 웃음을 본다. 지진이 일어나자 복숭아꽃이 시로 변했고, 당설은 고민을 잊고 선지를 펴서 장미꽃을 바다에 그렸다. 춘분 때 해당화 한 그루에서 나는' 작은 새싹이 붉은 빛을 숨기고 있다', 울타리의 흰 띠 배꽃, 목란은 순수하고 아름다우며, 바람은 지칠 줄 모르고 꽃이 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청명춘이 깊고, 동화가 떨어지고, 보리꽃이 편지를 쓰고, 버드나무 꽃이 읽는다. 곡우에 이르러 모란꽃 앞에 둥근 달을 그렸고, 찻싹이 피었고, 인접꽃이 향기를 풍기며, 한 여자의 세월에 대한 가장 애틋한 서명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실버 그리드 \ "실크 꽃 편지 \"
3 1, 세상에는 두 가지 길이 있다. 하나는 눈에 보이는 사람이 앞으로 또는 뒤로 방황하게 하고, 다른 하나는 보이지 않는 영혼이 천국이나 지옥에 가게 하는 것이다. 후회 없이 가로길에 가시덤불을 걸어야만 세로길에 있는 여름구름과 교제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후회명언) --chi Zijian "ergong 강 오른쪽 은행"
32. 만약 내가 정말 지식을 키우고 싶다면, 약간의 지식을 찾는다면, 동리시로의 길광옥의 강의는 쓸모가 없을 뿐만 아니라 수업도 무의미하다고 생각한다. 교수는 그가 말하고 싶은 것을 프린트해서 우리가 매일 눈밭에서 수업할 필요가 없도록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책을 읽고 싶다면, 침대 위에 있고, 난로 옆에 있고, 연기 속에 있고, 병 옆에 있어야 그 냄새를 느낄 수 있다. 그래서 진정한 작가는 항상 학교를 무단결석한 적이 없다. --리앙 유춘 (Liang Yuchun) 의 연설
33. 한 사람의 정서가 자연스럽게 발전하도록 해야 하고, 다른 사람은 말로 성장을 억압해서는 안 되며, 그를 영문도 모른 채 지루한 그물에 빠뜨려서는 안 된다. 친구의 슬픔을 진정으로 동정하는 사람은 친구의 마음을 잔인하게 끄지 않을 것이다. Liang Yuchun 이 lovelorn 에게 보낸 편지
천성적으로 낙관적이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미래' 가 항상 너무 막연하다.' 지금' 은 한순간이다. 아무것도 존재하지 않는 것처럼' 과거' 만이 이 끊임없는 시간의 흐름 속에 우뚝 설 수 있는 반석이다. 우리는 떠돌아다니는 고통을 피하기 위해 그것을 꼭 잡아야 한다. "과거" 는 예술적인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우리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이다. 그것은 또 다른 공허한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풍경처럼 보이는데 가까이서 볼 수 없지만 멀리서 보면 아름다운 풍경이 되었다. Liang Yuchun 이 lovelorn 에게 보낸 편지
35. 소리 없는 흐느껴 우는 것이 울부짖는 것보다 더 슬프다. Liang Yuchun 이 lovelorn 에게 보낸 편지
36. 당신이 진정으로 삶을 만나고, 넓은 이해의 눈으로 모든 것을 자세히 씹고, 아름다운 자연의 칭찬과 결함 속에서 아름다움을 발견할 때만; 또는 이 결함을 싫어하지 않게 하는 방식으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이런 태도는 우리가 생활에서 최소한의 고통을 겪을 수 있게 해 주며, 기묘한 지혈 방법이기도 하다. --리앙 유춘 "찰스 램 전기"
37. 현실에서 벗어나 농촌에 살거나, 완전히 상아탑에 살거나, 마음이 다른 세상에 잠겨 있는 사람만이 문학의 충실한 신자가 될 수 있다. 문학을 자신의 삶의 유일한 목적으로 영원히 이런 흐릿한 경지에 살 수 있다. 그들의 영혼은 이미 세상을 떠나 자신의 환상으로 달려갔다. --Liang Yuchun 의 문학과 생활
38. 일반인이 생각하는 텅 빈 나라는 다른 계층에서 유일한 현실이다. --Liang Yuchun 의 문학과 생활
(39), 석양은 무한히 좋다, 모두 황혼에 가깝다. Liang Yuchun 은 "lovelorn 을 잃은 사람에게"
40. 누가 국화를 좋아해요? 누가 따낸 국화요? 천하에 몇 사람이 있는지 물어볼 수 있습니까? 얼굴을 맞대고 황토를 등지고 하늘을 등지고 있는 산민, 명문관상은 국화와 무관하며, 더욱 기회가 없다. 만 가자, 국화 를 따기 위해 손을 비울 것이다; 포기해야만 국화에 대한 너의 사랑을 받아들일 수 있다. -감사합니다 \ "국화 울타리 아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