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운무공" 에 대한 유일한 지식측의 이해는 무엇입니까? 티베트 불교의 중파는 대체로 이해할 수 있다. 지식학파의 공허함은 무엇인가?

이 허공은 진공이 아니라 허공이라고 한다. 색깔, 수신, 읽기, 행, 지식은 모두 진실이다. 반야로 지혜는 변하지 않는다. 모든 것이 기원과 소멸 과정에서 반복되는데, 마치 바닷물의 거품과 같다. 오행은 마음 때문에 변하고, 변화로 인해 의식이 있다. 자아성은 정적이다. 오행 육진이 노출되어야만 우리는 보고, 냄새를 맡고, 느끼고, 알 수 있다. 이것이 바로 공백과 존재의 변화 과정이다.

부처는 공허가 진공이 아니라 존재가 진실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그래서 그는 마음속에 사는 것은 살 것이 없기 때문이라는 이치를 이해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시간명언) 서식할 곳이 없는 것은 꽃을 묻히기 위해서가 아니라 환상에 미련을 두기 위해서가 아니라 얕고 투철하게 하기 위해 뱀을 그리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타고난 조용한 보리심, 이 마음은 변하지 않는다. 거울처럼, 네가 보는 것은 무엇을 드러내고, 이 경지에 이르면 무상보리에 가깝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대체로 이해하기 어렵지 않고, 단지 하나의 경로일 뿐이다.

아미타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