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자의 병 이슬을 구하지 않고 과부의 아름다움만 구하다.
입세 후, 적설한을 채집하고, 분향은 자구름을 잘랐다.
시와 마른 어깨에 신경을 쓴다면, 너의 옷에는 여전히 불태가 가득하다. 매화노트 쓰기 (1) 병 열기: 잔을 움직여서 마시기 시작합니다. 병, 술잔. 문장이 끝나지 않았다: 시는 끝이 없다. 자르고, 결정하고, 심사숙고하다.
(2) 봄을 찾아 왁스를 묻다: 붉은 매실을 구걸하다. 붉은 띠 "봄", 매실 띠 "왁스". 봉래, 스님 묘옥이 사는 곳.
(3) 충성: 관음보살을 가리킨다. 불교 선전은 그녀의 순수한 병에 단이슬이 들어 있어 재해를 도울 수 있다고 생각한다. 여기서 관음은 묘옥보다 낫다.
(4) 과아: 창아가 묘옥보다 낫다. 창턱 밖 난간 밖. 묘옥이 외부인이라고 주장하는 것도 우연의 일치다. 임대옥 () 는 "우연의 일치일 뿐이다." 라고 말했다. ("홍루몽" 에 따르면) 이 문장은 "홍루몽" 에서 "작은" 으로 바뀌었고, 원의를 심사하지 않는 경솔한 변화이기도 하다.
(5) "입세" 두 문장: 이 두 구절은 시의 특별한 수사 구문으로 옥전을 선경에 비유하고, 회매는 "입세" 라고 부르며, "자" 는 전에서 매를 구하는 것을 "출진" 이라고 부른다. 메이는' 냉향' 이라고 불리기 때문에' 추위' 와' 향' 으로 나뉜다. 붉은 눈을 따다' 와' 자구름을 베다' 는 모두 붉은 매화를 접는 비유이다. 송대 마오 당당' 홍매' 시:' 진홍설은 한가지가 될 수 있다. " 당대의 이하는 "양승청화보라색 흑연의 노래": "하늘을 밟고 칼을 갈고 자운을 베다." 자운과 이하의 시는 처음에 자석을 가리킨다.
(6)' 네가 삽질하면' 이라는 말은' 시인의 마른 어깨 삽을 아끼는 사람' 을 의미한다. 삽, 일명' 산사나무 삽',' 치아 검사' 는 뼈가 장작처럼 마른 모습을 묘사한다. 여기서 시인은 으쓱으쓱해서 눈밭을 지나 추위를 무릅쓰고 있다. 수시 "일수 토지묘" 시: "생각할 때는 갑도를 입어야 하고, 밤이 추울 때는 어깨를 으쓱해야 한다."
(7) 불사태: 비취사의 이끼를 가리킨다. 시의 언어로, 이 말은 그가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불사의 평온을 기억하고 있다는 것이다. 시에서 "이끼" 는 종종 고요를 쓰는 데 사용된다. 인물 형성의 관점에서 볼 때, 벼루암, 문립, 설보금은 모두 새로운 역할이므로 좀 과장되어야 한다. 그러나 그들이 막 가부에 도착했을 때, 주인으로 자처하지 않고 자매들과 시를 쓰지 않을 것이다. 그러므로, 한 일을 제외하고, 루의 대련은 여전히 스샹운만을 두드러지게 한다. 그런 다음 홍매시를 추가하게 했습니다. 이것은 작가의 필필필입니다. 이 기회를 빌어 그들의 신분 특징에 대해 약간의 암시를 하고, 그들은 시의 암시를 받았습니다. 작가는 왕희봉의 눈으로' 가난해서 불쌍하다' 며' 싱 부인과 그의 부모와는 달리 부드럽고 고통스러운 사람' ('홍루몽' 제 49 회) 이라고 소개했다. 그녀의 시에서 홍매가 한기 속에서 피어나 봄꽃과 우열을 가리기 어렵다. 얼음과 눈 속에 있지만, 그 색깔은 심상치 않아 어렴풋이 이런 의미를 담고 있다. 언니 문립은 이부숙 고모의 딸이다. 시의 글로 볼 때 눈물은 피이고, 의기소침하고, 불행한 처지가 있거나, 아버지를 잃은 고통을 표현한 것이다. 경솔하게 굴지 마라.' 호나비나비' 가 자강성실하고, 성격이 이부쿠와 상당히 비슷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아마도 유가의' 도덕교육' 을 중시하는 이수충과 같은 환경교양이 원인일 것이다. 설보금은' 4 대 가족' 중의 귀부인으로, 부유하고 강력한 여자의' 사치' 맛이 다른 사람들보다 더 짙다. 소설에는 그녀에 대한' 놀라운' 붉은 매화 백설이 그려져 있다. 그녀의 시는 자화상과 같다. 자보옥은 자칭' 문장을 합칠 수 없다' 며' 운위하다' 를 두려워하기 때문에 제목과 운치가 제한된 시를 쓸 때 항상' 뒤에 처진다' 고 한다. 그는 모두에게 이렇게 간청했다. "내 자신의 운율을 사용하자, 제한하지 마라." 이것은 그가 답답하기 때문이 아니라, 그의 성격이 그 형식상의 인위적인 속박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이다. 이를 증명하기 위해, 그에게' 벌을 받는다' 고 하고, 운에 구애받지 않는 시 두 곡을 더 써서 자신의 사실을 암송하게 했다. 그래서 이번에 스샹운의' 드럼' 은 아직 멈추지 않았고, 자보옥의 시는 이미 완성되었다. 마음대로 쓴 시는 혁신적이다. 예를 들어' 자운절단' 의 비유는 이하의 시를 빌려 그 뜻을 배우지 않고,' 불사촉태' 라는 단어는 이전 작품에서 볼 수 없었다. 시가 곳곳에서 그것의 기질을 드러내고 있다. 입세' 와' 출진' 은 자보옥의' 인연' 과 귀착점을 생각나게 한다. 가보옥은' 병 속의 이슬' 을 구하지 않고' 문지방 밖의 매화' 만 찾는다. 나중에 가보옥의 출가는 부처를 수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현실을 피하기 위해' 철문턱에서 뛰어내린다' 고 했다. 이것들은 적어도 예술적 효과에서 이 책의 줄거리 구조의 섬세하고 치밀한 효과를 증강시켰다. 조설근, 이름은 잔, 즉, 이름은 설근, 이름은 진보. 청대의 유명한 작가, 소설가. 조상은 중원 * * *, 만주족 정백기 코팅 출신이다. 저는 자유주의 소녀였고, 한때 혼합배우였고, 문 밖에 갇혔습니다. 취미가 넓다: 금석학, 시, 그림, 원예, 한의학, 직보, 공예, 음식 등. 그는' 백년 세가' 의 대관료지주 가정에서 태어났다. 가도가 떨어지자 그는 많은 고생을 했다. 끈기로 다년간의 노력을 거쳐 사상성과 예술성이 모두 강한 작품' 홍루몽' 을 창작했다. 조설근
의미심장한 영화는 달빛과 가을 그림자로 가득 차 있고, 은색 연못의 빛은 불확실하다. 녹운은 천천히 가루가 균일하고, 옥루와 아로마 내성이다. 꽃은 풍설이 있고 추위가 있고, 단향심은 혼자 거울을 본다. 그가 갈망하고 요구했을 때, 그는 그의 영혼으로 돌아갔다. 물은 파란색이고, 하늘은 맑고, 밤은 영원했다. 청대 왕부의' 옥루춘 안백리' 옥루춘 안백리
의미심장한 영화는 달빛과 가을 그림자로 가득 차 있고, 은색 연못의 빛은 불확실하다.
녹운은 천천히 가루가 균일하고, 옥루와 아로마 내성이다.
꽃은 풍설이 있고 추위가 있고, 단향심은 혼자 거울을 본다.
그가 갈망하고 요구했을 때, 그는 그의 영혼으로 돌아갔다. 물은 파란색이고, 하늘은 맑고, 밤은 영원했다. 꽃이 충성스러운지, 꽃이 하늘을 날고 있는지 누가 신경쓰는가? 유사가 부드럽게 춘정을 날리며, 솜을 떨어뜨려 자수막을 가볍게 건드렸다. 규중의 딸은 봄날 황혼을 아끼고, 얼굴에 근심이 가득하다. 손으로 꽃괭이를 수놓은 커튼을 꺼내 한 번에 한 번씩 낙화를 참다. 버드나무 꼬투리는 밀짚에서 나왔는데, 복숭아와 이비 () 를 불문하다. 복숭아는 내년에 다시 보낼 수 있다. 내년 규방 당신은 누구를 알고 있습니까? 3 월 향 둥지 가 구축 되었습니다, 리앙 간연 너무 무정! 내년에는 꽃을 쪼아 털을 쪼을 수 있지만, 사람이 빈 둥지에 가는 것은 쉽지 않다. 1 년 360 일, 풍검이 핍박하다. 얼마나 밝고 신선할 수 있습니까? 일단 방랑하면 찾기 어렵다. 꽃은 쉽게 피고 꽃은 찾기 어렵다. 꽃을 묻힌 사람은 계단 앞에서 근심에 잠기고, 눈물은 몰래 꽃 위에 뿌리고, 그 위의 나뭇가지에 피가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두쥐안 황혼 침묵, 호미 반환 커버 무거운 문; 파란 불빛이 벽에 비춰졌을 때 사람들은 잠을 자기 시작했지만 창문은 따뜻하지 않았다. 노예를 비난하는 것이 사람을 해치는 것보다 두 배나 더 나쁜가? 반은 연민에서, 반은 고민에서 나온다. 봄날의 연민은 갑자기 번민해져서, 심지어 말문이 막혔다. 어젯밤 법정 밖에서 슬픈 노래를 했는데, 화혼새의 혼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한 마리의 새의 영혼을 떠나는 것은 항상 어렵다. 그 새는 자신에게 할 말이 없는 부끄러움을 느낀다. 이 날 날개가 있어 꽃을 가지고 하늘 끝까지 날아가길 바랍니다. 결국 향산은 어디에 있습니까? 한 수법도 없이 바람을 감추다. 도랑에 갇히는 것보다 깨끗하게 하는 것이 낫다. 나는 죽을 것이다, 묻힐 것이다, 그러나 나는 레논이 언제 죽을지 모른다. 오늘 꽃을 묻는 사람이 웃고 있는데, 그가 묻을 때 누구를 알까? 봄꽃이 점점 지는 것을 보면 바로 미인이 늙어 죽을 때이다. 슬픈 노래가 없어,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모르겠어! -쳉 Huayuan 비행, 누가 동정 붉은 향? 유사가 부드럽게 춘정을 날리며, 솜을 떨어뜨려 자수막을 가볍게 건드렸다. 규중의 딸은 봄날 황혼을 아끼고, 얼굴에 근심이 가득하다. 손으로 꽃괭이로 자수막을 내고, 한 번에 한 번씩 낙화를 참는가? 버드나무와 느릅나무의 콩꼬투리는 복숭아가 이비와 함께 떠다니든 보리풀에서 나온다. 복숭아는 내년에 다시 보낼 수 있다. 내년 규방 당신은 누구를 알고 있습니까? 3 월 향 둥지 가 구축 되었습니다, 리앙 간연 너무 무정! 내년에는 꽃을 쪼아 털을 쪼을 수 있지만, 사람이 빈 둥지에 가는 것은 쉽지 않다. 일 년 삼백육십일, 풍검이 핍박하다. 얼마나 더 빛날 수 있을까? 일단 방랑하면 찾기 어렵다. 꽃은 쉽게 찾을 수 없고, 사람은 계단 앞에서 질식한다. 호미, 어둠 속에서 눈물을 흘리며, 위의 가지 끝에 핏자국이 보인다. 두쥐안 황혼에는 말이 없고, 호미는 무거운 문을 덮었다. 파란 불빛이 벽에 비춰졌을 때 사람들은 잠을 자기 시작했지만 창문은 따뜻하지 않았다. 노예를 비난하는 것이 사람을 해치는 것보다 두 배나 더 나쁜가? 반은 연민에서, 반은 고민에서 나온다. 연민 봄 갑자기 가서 귀찮게 하고, 또 적막하게 가다. 어젯밤 법정 밖에서 슬픈 노래를 보내니, 꽃과 새의 영혼인 줄 알았다. 한 마리의 꽃과 한 마리의 새의 혼은 늘 남기 어렵고, 새는 글자 없이 스스로 부끄러움을 느낀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노예가 날개를 가지고 꽃을 가지고 하늘 끝까지 날아가기를 바랍니다. 결국 향산은 어디에 있습니까? 너의 미골을 소장하지 않으면, 정토가 너의 낭만적인 인생을 가릴 것이다! 도랑에 갇히는 것보다 깨끗하게 하는 것이 낫다. 나는 죽을 것이다, 묻힐 것이다, 그러나 나는 레논이 언제 죽을지 모른다. 오늘 꽃을 묻힌 사람은 웃었지만, 2008 년 꽃을 묻힌 그는 누구를 알고 있었습니까? 봄의 잔화가 점점 떨어지는 것을 보자. 바로 미인이 늙어 죽을 때이다. 슬픈 노래가 없어,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모르겠어! -지아 사면 꽃 하늘, 누가 동정 붉은 향? 유사가 부드럽게 춘정을 날리며, 솜을 떨어뜨려 자수막을 가볍게 건드렸다. 막 속에는 딸이 봄을 아끼고 슬픔을 하소연할 곳이 없었다. 손으로 꽃괭이로 자수막을 내고, 한 번에 한 번씩 낙화를 참는가? 버드나무 꼬투리는 밀풀에서 왔는데, 복숭아가 떠다니든 버드나무가 날아가든 간에. 복숭아는 내년에 다시 보낼 수 있다. 내년 규방 당신은 누구를 알고 있습니까? 3 월 향 둥지 가 구축 되었습니다, 리앙 간연 너무 무정! 내년에는 꽃을 쪼아 털을 쪼을 수 있지만, 사람이 빈 둥지에 가는 것은 쉽지 않다. 일 년 삼백육십일, 풍검이 핍박하다. 얼마나 더 빛날 수 있을까? 일단 방랑하면 찾기 어렵다. 꽃은 쉽게 찾을 수 없고, 꽃을 묻힌 사람은 계단 앞에서 답답하게 죽는다. 오직 괭이로 눈물을 흘리고, 꽃을 뿌려 핏자국을 볼 수 있다. 두쥐안 황혼에는 말이 없고, 호미는 무거운 문을 덮었다. 파란 불빛이 벽에 비춰졌을 때 사람들은 잠을 자기 시작했지만 창문은 따뜻하지 않았다. 노예를 비난하는 것이 사람을 해치는 것보다 두 배나 더 나쁜가? 반은 연민에서, 반은 고민에서 나온다. 연민 봄 갑자기 가서 귀찮게 하고, 또 적막하게 가다. 어젯밤 법정 밖에서 슬픈 노래를 보내니, 꽃과 새의 영혼인 줄 알았다. 한 마리의 꽃과 한 마리의 새의 혼은 늘 남기 어렵고, 새는 글자 없이 스스로 부끄러움을 느낀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노예가 날개를 펴고 꽃과 함께 하늘 끝까지 날아가기를 바랍니다. 결국 향산은 어디에 있습니까? 한 수법도 없이 바람을 감추다. 도랑에 갇히는 것보다 깨끗하게 하는 것이 낫다. 나는 오늘 죽었다, 나는 매장되었다. 나는 노예가 언제 죽을지 모른다. 오늘 꽃을 묻힌 노예는 웃었지만, 노예를 묻을 때 그는 누구를 알고 있었습니까? 봄꽃이 점점 떨어지는 것을 보자, 바로 미인이 늙어 죽을 때이다! 슬픈 노래가 없어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모르겠다. --저우 학교-청나라 카오 Xueqin 의 "매장 꽃" 매장 꽃
청나라: 조설근
꽃이 시들고, 꽃이 만발하는데, 누가 붉은 향을 불쌍히 여기는가?
유사가 부드럽게 춘정을 날리며, 솜을 떨어뜨려 자수막을 가볍게 건드렸다.
규중의 딸은 봄날 황혼을 아끼고, 얼굴에 근심이 가득하다.
손으로 꽃괭이를 수놓은 커튼을 꺼내 한 번에 한 번씩 낙화를 참다.
버드나무 꼬투리는 밀짚에서 나왔는데, 복숭아와 이비 () 를 불문하다.
복숭아는 내년에 다시 보낼 수 있다. 내년 규방 당신은 누구를 알고 있습니까?
3 월 향 둥지 가 구축 되었습니다, 리앙 Zhongyan 너무 무정
꽃이 시들고, 꽃이 만발하는데, 누가 붉은 향을 불쌍히 여기는가?
유사가 부드럽게 춘정을 날리며, 솜을 떨어뜨려 자수막을 가볍게 건드렸다.
규중의 딸은 봄날 황혼을 아끼고, 얼굴에 근심이 가득하다.
손으로 꽃괭이를 수놓은 커튼을 꺼내 한 번에 한 번씩 낙화를 참다.
버드나무 꼬투리는 밀짚에서 나왔는데, 복숭아와 이비 () 를 불문하다.
복숭아는 내년에 다시 보낼 수 있다. 내년 규방 당신은 누구를 알고 있습니까?
3 월 향 둥지 가 구축 되었습니다, 리앙 간연 너무 무정!
내년에는 꽃을 쪼아 털을 쪼을 수 있지만, 사람이 빈 둥지에 가는 것은 쉽지 않다.
1 년 360 일, 풍검이 핍박하다.
얼마나 밝고 신선할 수 있습니까? 일단 방랑하면 찾기 어렵다.
꽃은 쉽게 찾을 수 없고, 차전 근심은 장례를 치르는 사람을 죽인다.
호미, 어둠 속에서 눈물을 흘리며, 위의 가지 끝에 핏자국이 보인다.
두쥐안 황혼 침묵, 호미 반환 커버 무거운 문;
파란 불빛이 벽에 비춰졌을 때 사람들은 잠을 자기 시작했지만 창문은 따뜻하지 않았다.
노예를 비난하는 것이 사람을 해치는 것보다 두 배나 더 나쁜가? 반은 연민에서, 반은 고민에서 나온다.
봄날의 연민은 갑자기 번민해져서, 심지어 말문이 막혔다.
어젯밤 법정 밖에서 슬픈 노래를 했는데, 화혼새의 혼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한 마리의 새의 영혼을 떠나는 것은 항상 어렵다. 그 새는 자신에게 할 말이 없는 부끄러움을 느낀다.
이 날 날개가 있어 꽃을 가지고 하늘 끝까지 날아가길 바랍니다.
결국 향산은 어디에 있습니까?
한 수법도 없이 바람을 감추다.
도랑에 갇히는 것보다 깨끗하게 하는 것이 낫다.
나는 죽을 것이다, 묻힐 것이다, 그러나 나는 레논이 언제 죽을지 모른다.
오늘 꽃을 묻는 사람이 웃고 있는데, 그가 묻을 때 누구를 알까?
봄꽃이 점점 지는 것을 보면 바로 미인이 늙어 죽을 때이다.
슬픈 노래가 없어,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모르겠어! --고도 어린이 책
꽃은 시들고, 꽃은 하늘을 날고, 붉은 소향은 누구의 동정을 끊는가?
유사가 부드럽게 춘정을 날리며, 솜을 떨어뜨려 자수막을 가볍게 건드렸다.
규중의 딸은 봄날 황혼을 아끼고, 얼굴에 근심이 가득하다.
손으로 꽃괭이로 자수막을 내고, 한 번에 한 번씩 낙화를 참는가?
버드나무와 느릅나무의 콩꼬투리는 복숭아가 이비와 함께 떠다니든 보리풀에서 나온다.
복숭아는 내년에 다시 보낼 수 있다. 내년 규방 당신은 누구를 알고 있습니까?
3 월 향 둥지 가 구축 되었습니다, 리앙 간연 너무 무정!
내년에는 꽃을 쪼아 털을 쪼을 수 있지만, 사람이 빈 둥지에 가는 것은 쉽지 않다.
일 년 삼백육십일, 풍검이 핍박하다.
얼마나 더 빛날 수 있을까? 일단 방랑하면 찾기 어렵다.
꽃은 쉽게 찾을 수 없고, 사람은 계단 앞에서 질식한다.
호미, 어둠 속에서 눈물을 흘리며, 위의 가지 끝에 핏자국이 보인다.
두쥐안 황혼에는 말이 없고, 호미는 무거운 문을 덮었다.
파란 불빛이 벽에 비춰졌을 때 사람들은 잠을 자기 시작했지만 창문은 따뜻하지 않았다.
노예를 비난하는 것이 사람을 해치는 것보다 두 배나 더 나쁜가? 반은 연민에서, 반은 고민에서 나온다.
연민 봄 갑자기 가서 귀찮게 하고, 또 적막하게 가다.
어젯밤 법정 밖에서 슬픈 노래를 보내니, 꽃과 새의 영혼인 줄 알았다.
한 마리의 꽃과 한 마리의 새의 혼은 늘 남기 어렵고, 새는 글자 없이 스스로 부끄러움을 느낀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노예가 날개를 가지고 꽃을 가지고 하늘 끝까지 날아가기를 바랍니다.
결국 향산은 어디에 있습니까?
너의 미골을 소장하지 않으면, 정토가 너의 낭만적인 인생을 가릴 것이다!
도랑에 갇히는 것보다 깨끗하게 하는 것이 낫다.
나는 죽을 것이다, 묻힐 것이다, 그러나 나는 레논이 언제 죽을지 모른다.
오늘 꽃을 묻힌 사람은 웃었지만, 2008 년 꽃을 묻힌 그는 누구를 알고 있었습니까?
봄의 잔화가 점점 떨어지는 것을 보자. 바로 미인이 늙어 죽을 때이다.
슬픈 노래가 없어,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모르겠어! -갑술
꽃을 쓰는 것은 서정적이며, 봄바람은 정원, 벚꽃, 살구, 복숭아, 배꽃이 뒤를이었다. 그 그윽한 마을에서 봄바람이 나를 찾아왔다. --당나라 바이 주이 "봄 바람"
봄바람은 정원의 매화부터 시작하여 벚꽃, 살구꽃, 복숭아꽃, 배꽃이 처음이다.
그 그윽한 마을에서 봄바람이 나를 찾아왔다.
봄꽃을 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