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계사의 명승

자제법사 (192 1-) 는 우한 불교 사원의 활사전으로, 귀가 총명하고 불교 경전과 우한 불교사에 정통하다. 자제법사는 한구 은기사 등에서 수행해 왔으며, 1986 년 우한 시 불교협회 간자제법사가 연계사 주지가 되고 연계사 이후 중니 정글로 바뀌었다.

자학의 대가, 본적 효감, 192 1 8 월 16, 우한 다리 한열골목, 일린이라는 대가족에서 태어났다. 법사의 속명은 임란영이고, 그의 조상은 불교를 신봉했다.

대사는 이미 93 세이다. 10 살 때 그는 한구 은기사 이덕영에서 출가하였다. 그는 태허대사 법맥의 제자이다. 1940 년 한양귀원사 영령승좌 아래 비구니에 의해 큰 반지를 받았다. 그는 한구 은기불학원을 졸업하고 일찍이 교편을 잡았다. 그는 나웨이사와 은기사의 부사장을 맡은 적이 있다.

항일전쟁 시기에 모 주석은 연안에서 전국인민들의 단결과 항일을 호소했다. 불교계 지도자 원영 스님은 여산에서 전국 불교계를 통전하며 항일구제대를 조직할 것을 호소하고, 무창 삼대불사 대신 스님은 우한 불교 승가 항일구조대를 조직했다. 원사, 보통사의 청년 승려들이 적극적으로 지원했고, 100 여명의 승려들이 항일구조대에 참가했다.

한구의 은기묘는 후방입니다. 적십자회 간호장에게 간호지식을 가르쳐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우한 함락 후, 자설법사는 겨우 15 ~ 6 세였지만, 조국을 사랑하고, 민족기절을 지키며, 모든 네팔 대사와 함께 항일구국 대열에 합류하여 후방에서 부상자를 구하고, 상처를 깨끗이 싸매고, 스님의 위대한 애국 열정을 구현했다.

전국 해방 후 1950 년 2 월, 우한 시 정부는 불교계가' 우한 시 불교연합회 준비위원회' 를 설립하는 것을 도왔고, 이 조직에 의지하여 시 사원, 승니, 거사의 상황을 조사하고 등록하였다. 당시 자설법사는 이 준비위원회 위원 중 한 명으로 무창지역 절 승니와 거사의 등록을 담당했다. 직장에서 그녀는 불교계 동료들이 사회 건설에 참여하도록 적극 격려했다. 불교계에서는 우한 제 2 면 방직 생산 협력팀, 이생 재봉 생산 자구팀, 아동복 10 제모 협동조합, 국영강락모 공장, 무한전압 플라스틱 부품 공장을 연이어 설립하여 팀장, 부주임, 노조 의장, 사부공장장을 역임했다.

195 1 년 1 월, 자설법사가 불교 항미 원조 북활동에 참가하다. 당시 우한 4 대 불교 제자 2500 여 명이 항미원조조, 국가 보위, 세계 지속적인 평화를 쟁취하는 시위대회를 열었다. 속인 진은 회의 의장을 맡고' 불교도들이 일어나 미원조조 보위국' 이라는 제목의 연설을 발표했다. 이어 불교 항미지원북위원회가 설립되어 조문봉지 제작을 조직했다. 자설법사가 거주하는 한구 은기사 중니인은 양말 뜨개질단 (도심 여자 재봉공장에 가입한 후) 을 설립하여 항미 지원군 지원군을 위해 군수 물자를 빼앗았다. 같은 해, 우한 시 정부는 삼팔국제부녀절을 축하하는 동안 한구 신세계광장에서 여노모 대회를 열었다. "대사님" 을 공부한 우한 여자 바느질 직조소는 항미원조조 군수 임무를 훌륭하게 완수하여 정부의 칭찬을 받았다. 스승 본인도 선진 노형으로 평가돼 노모 중 유일한 스님이다. 그녀는 우한 불교계가 정치 활동에 참여한 최초의 사람이다.

6 월, 1953, 우한 청련파 후, 자설법사 대표 불도가 후베이에서 중국 제 2 차 전국청년대표대회에 참석해 베이징에서 모 주석, 주 총리, 주 씨 등 당과 국가 지도자들의 친절한 접견을 받았다. 주 총리는 회의에서 중요한 연설을 했다. 그는 모든 사람이 전국 청년의 대표이며 모두 통일 전선의 일원이라고 말했다. 너는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 지금 우리는 새로운 중국을 건설하고 있으니, 우리는 곧 대문을 열어 국제 친구들을 환영할 것이다. 당신들은 모두 국제통일전선의 일원이니 외국 친구를 접대하기 위해 봉사해야 합니다. 국제 통일 전선을 발전시키는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서는 모든 사람의 어깨에 책임이 있다. 노법사는 이 말들을 수십 년 동안 기록하여 그녀가 수십 년 동안 국가, 사회, 인민, 불교를 위해 사심 없이 헌신하는 믿음과 힘이 되었다.

1955 이후 자학 대사가 장한구 인민대표, CPPCC 위원으로 선정됐다. 1980 이후, 자학 대사는 우한 시정협의 제 6, 7, 8 회 위원으로 활동하고, 정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정부를 위해 계획을 세우고, 백성을 위해 재난을 풀었다.

1957 우한 장강대교 개통. 세계 청년당 대표는 장강대교를 참관하고, 자제법사는 접대에 참여하는데, 그는 청년 대표 중 유일한 스님이다. 흥미롭게도, 참관단에는 외국 총각이 있었는데, 특히 인자한 주인을 만나는 데 관심이 있었다. 그는 자비로운 스승을 데리고 가서 물었다. 말이 통하지 않기 때문에, 인자한 대사는 매우 무서워한다. 중국에 얼마나 많은 스님이 있는지, 우한 중에 얼마나 많은 스님이 있는지 ... 원래 이 외국 총각은 83 세의 아주머니가 있었는데, 여섯 살에 출가하였다. 해방 전에 나는 중국에 와서 4 대 명산을 숭배하러 왔고, 나는 중국 스님이 절에 가서 향기로운 정글 생활을 하는 것을 매우 부러워한다. 해방 후, 신중국에 신불출가가 있다는 것을 몰랐나요? 총각이 중국에 왔을 때, 그녀의 고모는 특별히 그를 우한 오게 하고, 우한 때 불학을 공부하게 했다. 이 외국 청년과의 교류에서 자설법사는 * * * 산당의 정책을 선전하고 신중국의 상황을 소개하며 국제 친구들에게 사회주의와 종교 정책의 우월성을 알게 했다.

문혁 기간 동안 종교정책이 방해를 받았고, 불교계는 중재해 지역이었고, 많은 승려들이 어쩔 수 없이 세속으로 돌아갔다. 불교 신앙을 견지하고 산스크리트어를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해 자제 스님은 4 일 동안 재계하여 물을 묻히지 않았다. 나중에 대신 스님과 창명 장로의 계몽과 설득으로 불교의 미래에 대한 자신감을 되찾고, 견지하고, 채식주의자, 독신을 결심하며, 수행자로서의 나의 숭고한 품격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1977 년 종교정책을 실시할 때 자설법사는 우한 무선 전압 플라스틱 공장에서 일했다. 창명 장로는 자학 대사에게 귀원사에 가서 우한 불교사를 수정하였다. 1980 성시 불교협회가 복역한 후 자설법사가 부회장을 맡았다. 그녀는 정부가 종교 정책, 특히 우한 각 대절 복구, 특히 무창연계사 건설을 전면 시행하는 데 적극 협조했다.

후베이 제 1 여성 정글' 로 불리는 무창 연계사는 역사적으로 비구 정글이었다. 문혁 기간 동안 이 절은 관계 기관에 의해 점령되었고 1978 년 종교정책을 시행한 후에야 불교 활동을 재개했다. 1984 년 시 종교국의 지도하에 시 불교협회는 회장 사무회의를 열고 연계사를 비구니 정글로 변경하기로 결정하고 성시 불교협회 부회장을 초청해 주지사무를 담당하기로 했다. 9 월 1986, 15, 도근을 비롯한 승려단 전체가 출가하여 연계사를 떠나 보통사에 입주하며 연계사를 픽추니 정글로 정식 바꿨다. 이때부터 자제법사의 주재로 우한 불교사가 비구니 정글에서 반짝이는 한 페이지를 펼쳤다.

자제 대사는 승려들을 이끌고 연계사에 와서 도장의 전면 복원을 시작했다. 당시 연계사는 경제적으로 0 부터 대전의 집은 오랫동안 수리를 하지 않아 거의 살 수 없었고 부처님 동상도 없었다. 처음' 문혁' 을 경험한 상주인구는 6 명에 불과했다. 폐허 속의 절에 직면하여 자학 대가는 초인적인 지혜와 전문정신으로 수많은 일을 하였으며, 결국 놀라운 끈기로 번화한 정토에서 자신의 소원을 이루었다.

불교 인재의 양성은 자제 대사가 먼저 고려한 것이다. 오늘의 승가 교육은 불교의 내일의 발전과 희망이다. 자제의 대가는 이것에 대해 각성한 인식을 가지고 있다. 절을 보수하는 동시에, 그는 중니의 교육에 힘쓰고, 인재 양성을 중시한다. 1987 년 연계사 사랑도 학원을 직접 설립했고, 1994 년 창명 대사가 국내외 명성을 얻은 오상불학원을 회복하도록 도왔다. 연계사 사랑도 학원은 무창불학원의 전능반이 되어 삼중전회 이후 중국의 초기 불교기관이 되어 종교정책을 관철했다. 자설법사는 지금까지 불학원 부원장을 맡고 있다. 자학 대사의 자비 덕분에 양심이 확고하고, 신앙이 순결하고, 덕행이 고상하며, 계율 지식이 해박하고, 종교 규칙이 명확하고, 관리가 잘 되고, 문화적 자질이 좋은 승니가 눈에 띄어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였다.

1998 은 중국 불교협회의 비준을 받았다.

2000 년에 자제 대사는 여러 가지 어려움을 극복하고 법학 연구회를 설립했다. 법가 남산 3 대 부를 전문적으로 연구하여, 지법, 법을 아는 비구니 스님을 양성하여 네팔도장의 법사가 안사위, 자간타락, 염경계도, 심지어 계계 등 법적 근거가 있게 하여 네팔도장의 전반적인 자질이 더욱 향상되었다.

20 여 년이 지났고, 무창련계사 자제노법사가 추진하는 무창불학원 불학승단 교육은 이미 예과 학부 대학원생의 불학승단을 많이 졸업했으며, 전국 각지를 두루 떠돌아다니며 해외 선교까지 떠돌아다니며 결실을 맺었습니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이미 당대 불교의 중견력이 되었다.

2005 년 8 월, 중국 불교협회 부회장 성휘 스님, 후베이성 종교사무위원회 부주임 황선우, 우한 시위 부서기, 도용 부시장 성강염 등 성 시, 구 지도자, 우한 형제 종교단체, 우한 불교 4 대 제자들이 회의에 참석했다. 시당통전부, 시민종위가 창명, 자설을 표창하는 결정을 내렸다. 성강염 부서기, 도용 부국장은 각각 자서학교장, 부총장에게 애국애교 영예증서를 수여했다.

선량한 옛 법사의 고풍스러운 축제를 구현했다. 자설법사는 주지를 맡은 지 20 년 동안 연계사의 미래를 위한 웅장한 청사진을 그렸다. 지금 전사는 육화배, 동수와 화목하게 지내며 수행과 해결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일 년 사계절, 수행을 법, 상사, 만트라, 하정, 좌선으로 견지하다. 그 규범성, 존엄성, 학습성, 실천성 등의 특징은 불교계의 보편적인 인정과 호평을 받았다. 도교의 정화, 청정한 환경, 법문 같은 수행으로 연계사는 여러 차례' 5 대 종교 행사장' 으로 선정돼 10 대 네팔인들이 동경하는 학습 명소가 되었다.

자학 대가는 이미 90 세이지만, 그녀의 부주의한 웃음과 동작에서 우리는 여전히 장난스럽고 순진하고 순진한 표정을 볼 수 있다. 그녀는 이미 불교계의 장로이지만, 자신이 단지' 어린 스님' 일 뿐이라고 거듭 강조했다. 그녀가 스님을 볼 때마다, 20 대 스님이라도 선량한 법사가 그들에게 무릎을 꿇어야 한다. 그녀는 항상 이렇게 겸손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