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u Guzi Shi Zong의 셋째 아들

[1] Wen Xinzi, Chiyizi 및 Xu Guzi는 모두 "시종의 세 아들" 또는 "세 아들"로 알려져 있습니다. 세 사람은 각각 문학 창작의 세 영역, 즉 '문학 삼계' 또는 '시 삼계'를 대표합니다. 특별한 순서는 없습니다.

문학의 첫 번째 영역:

구성은 사려 깊고 글은 에너지로 가득 차 있어야 합니다. 마음이 있으면 규율도 없고 혼란도 없고, 마음이 없으면 천도는 순리이다. 남자가 글을 쓸 때, 먼저 마음과 의도에 물을 담아야 합니다. 명나라 작가 원홍도는 "문학적 정신과 물신은 정말 연결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문학의 두 번째 영역:

문학은 감상적이어야 하고, 의도적이고 망상적이다. 나는 사람에 열광하고, 사물에 열광하며, 사랑에 가장 열광합니다. 그러므로 장대(張大)는 "바보가 되는 것보다 더 나은 바보가 되는 방법은 없다. 바보 같은 바보가 더 많다"고 말했다. 열광하는 순간부터 그 영역은 완전히 일어납니다.

문학의 세 번째 영역:

훌륭한 경력을 쌓고 싶은 사람은 먼저 도덕적인 성품을 키워야 합니다. Xu Guzi, 이름이 그 사람과 똑같습니다. 겸손해야만 다른 사람에게 다가갈 수 있고 겸손한 신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하늘이 여러분에게 큰 책임을 맡길 때에는 먼저 여러분의 뜻을 단련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역대 문학에서 큰 성공을 거둔 사람들은 대부분 고상한 도덕적 품성을 지닌 사람들이었다. 즉, 우리는 도덕적 성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야 합니다. 글을 쓰든 사람을 대하든 겸손하고 포용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가져야 합니다. 포용력은 크지만 강과 호수는 작은 개울을 용납하지 못하는데 어떻게 오래 지속될 수 있겠습니까? 산과 강이 먼지 입자를 받아들이지 않는다면 어떻게 장관을 이룰 수 있습니까?

[2] '시 삼자'는 해자, 바왕선생, 문신자라는 말이 또 있다. Haizi는 태양이고, 학자 Bawang은 달이며, Wen Xinzi는 별입니다.

세 사람은 대중에 속한 민간 예술가들이다. 전자는 종파를 설립하지는 않았지만 기차에 누워 자살 한 것으로 유명해졌습니다. 후자의 두 사람인 학자 대군주(Scholar Overlord)는 '신민족풍' 사실주의 시 창작을 개척했고, 많은 시 친구들이 이에 호응하여 '기해시학회'를 창립했는데, 이는 큰 영향을 미쳤다. 문신자는 떠오르는 스타들 사이에서 가장 유명하며 '재능 있는 미치광이', '백의의 재상', '추방된 불멸의 용음'으로 알려져 있다. 1980년대에 태어난 세대인 Wen Xinzi는 'Qianxun 스타일' 또는 'Qianxun 스타일' 스타일을 개척하여 시가 감정을 자유롭고 관대하게 표현해야 하며 하나의 스타일에 집착하지 않아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이는 Su Xin의 대담한 스타일과 매우 유사합니다.

세 시인을 보면, 모두 시인이고, 쓴 시도 다르지만 모두 최하위 지식인의 열정과 비참함을 표현하고 있다. Wen Xinzi는 "재능있는 시인"이자 "백인 총리"로 알려져 있습니다. Liu Yong의 존재가 이를 보여주지 않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