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안 메이는 어떤 산수시를 가지고 있습니까?

김유서하사와 계림산수를 보다.

진 잡시 여덟 수

석량의 폭포를 보러 가다

장려화.

낙화

월왕묘에 열다섯 곡의 절구를 만들다

청대 중기 문단의 재능이 넘치는 작가이다. 그는 시, 산문, 소설, 시학 방면에서 모두 큰 성과를 거두었다. 건가 이래 200 여 년 동안 원기와 그의 작품에 대한 평가가 엇갈려 시각이 각기 다르다. 요약하자면, 주로 원기의 창작, 생애 사적, 사상, 문학 주장을 둘러싸고 전개된다. 학계의 원기에 대한 연구는 깊이와 폭이 모두 확장되었지만, 원기문학 창작에 대한 연구는 아직 충분치 않다. 옹기의 작품에 대한 해석, 해석, 평론은 줄곧 옹기 연구의 약점이었다. 중국 문학사에서 위안메이는 최초로 재능이 넘치는 시인으로 존재했고, 위안메이는 그 시가 창작으로 청대 문단으로 유명하다. 따라서, 위안 메이의 시 창작을 연구하는 것은 우리가 이 시인 지도자를 더 객관적이고 깊이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소창방선시집" 에 대한 연구를 통해 산수시가 어느 정도의 비중을 차지한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특히 위안기는 만년에 대량의 산수시를 썼다. 이 시들은 시인이 명산대천을 여행할 때 쓴 것으로, 풍격이 다양하고 감정이 풍부하여 그의 정신이론의 낙인을 깊이 찍었다. 즉, 원기의 산수시는 시학 이론과 미학 원칙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이 글은 원기산수시 창작이 선인의 계승에 대한 분석을 바탕으로' 성령설' 의 시학 이론과 산수시 창작을 결합하여 독자들에게 산수시의 독특한 예술적 특색과 심미적 매력을 보여 주려고 한다. 문장 서론 부분은 학술계가 원기산수시에 대한 연구 현황과 최신 동향을 주로 다루고 있으며, 저자 연구의 출발점과 노력으로 달성한 목표를 지적한다. 제 1 장은 당시 관광의 사회 풍조, 원기풍화 정무의 은퇴 생활, 충분한 시간과 정력을 여행하여 시를 쓰고, 전대 시인이 원기에 미치는 영향이라는 세 가지 측면에서 산수시 창작의 주요 조건을 설명하였다. 제 2 장은 간단하고 유창하고 통속적인 자연어에서 흥미진진하고 적절한 전고에 이르기까지 스케치 기법에서 고체시와 대체시, 조시의 운용에 이르기까지, 원기산수시가 나와 자연의 예술적 특색에만 적합하다는 것을 묘사하며, 원기산수시의 독특한 예술적 특색을 보여준다. 제 3 장은 원기의 성령설을 기초로, 원기산수시의 심미적 매력을 상세히 분석하였다. 벼루의 산수시는 생동감 있고 활기차며 상업적으로 가득 찬 생활감을 선사한다. 은 늘 이런 참신하고 교묘한 산수시에 모처럼의 유머를 녹여서 산수시가 강한 주관적 색채와 개성적 특징을 갖추게 한다. 동시에 시인의 천마가 허무하고, 예상치 못한 상상력, 이로 인해 만들어진 기이한 이미지들이 산수시를 기이하고 아름다운 스타일로 만들었다. 오메이의 산수시는 만상을 포괄하여 스스로 일가를 이루고, 운치가 넘치고, 운치가 넘치며, 강한 예술적 감화력을 지니고 있다. 키워드: 원매, 산수시, 시는 간소하지만 나는 적당하고 재미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