겉으로는 풍경이 한없이 넓어 보이지만, 사실은 이미 낡았다. 즉, "김옥은 그 밖에 있고, 그 속에 패장한다."
원문에서 발췌:
우리 엄마는 나에게 환경에 적응하는 법을 배울 수 있도록 2 년을 주셨다. 그녀는 나에게 요리를 가르쳤다. 비누 가루로 옷을 빨다. 걷는 자세를 연습하다. 사람의 눈치를 보다 불을 켠 후 커튼을 당기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거울을 보고 얼굴 표정을 연구하다. 유머러스한 천재가 없으면 농담을 하지 마라.
나는 사람을 대하는 상식에 놀라운 어리석음을 보였다. 나의 2 년 계획은 실패한 실험이다. 우리 엄마의 고통스러운 경고는 내 마음의 균형을 잃는 것 외에는 나에게 영향을 주지 않았다.
생활의 예술 중 일부는 내가 감상할 수 없는 것이다. 나는' 7 월의 구름' 을 보고, 스코틀랜드 병사들이 백파이프를 부는 것을 듣고, 미풍 속에서 등나무 의자를 즐기고, 짠 땅콩을 먹고, 비오는 밤의 네온사인을 감상하고, 이층 버스에서 손을 뻗어 나무 꼭대기의 푸른 잎을 따는 방법을 안다.
인수인계가 없을 때 나는 생활에 기쁨이 충만했다. 그러나 나는 하루도 이 작은 고민을 극복할 수 없다. 생활은 벼룩이 가득한 화려한 가운이다.
출처: 현대 작가 장 애석 (Zhang ailing) 의 "천재의 꿈".
장애령은' 천재의 꿈' 의 끝에서 아무도 사귀지 않을 때 나는 생활에 기쁨이 충만하다고 썼다. 그러나 나는 하루도 이 작은 고민을 극복할 수 없다. 생활은 이가 가득한 화려한 가운이다. 이 말은 모든 팬들의 명대사로 떠올랐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장애령의 발버둥치는 일생을 예시한다.
장애령은' 천재의 꿈' 이라는 글에서 그녀의 매우 성숙한 국어조예를 보여 독특한 글과 언어 스타일을 분명히 보여 주었다고 한다.
확장 데이터:
작성자 정보:
장애령 (1920 년 9 월 30 일-1995 년 9 월), 본명 장선, 필명 양정, 허베이 풍윤인, 중국 현대 여작가. 7 살 때 소설을 쓰기 시작했고, 12 살 때 학교 잡지에 작품을 발표하기 시작했다. 1943 부터 1944 까지' 침향편 제 1 향',' 침향편 제 2 향',' 재스민향',' 경성의 연애',' 붉은 장미' 를 집필했다
65438 년부터 0955 년까지 장애령은 미국에 정착하여 많은 영어 소설을 썼지만 한 권만 출판되었다. 1969 이후 주로 고전소설 연구에 종사하며' 홍루몽' 을 썼다. 1995 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75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산문' 장애령전집' 과' 천재의 꿈' 이 있다.
장애령은 중국 현대문학사에서 매우 매력적인 작가이다. 그녀의 일생의 창작에는 소설, 산문, 극본 평론이 관련되어 있는데, 그중에서도 소설로 가장 성공적이다. 장애령의 소설은 그녀의 시대를 초월했다.
그녀의 소설은 재료 선택, 입의, 인물 형성, 서사 구조, 언어 기교 등에서 모두 개인의 특색을 보여 두드러진 성과를 거두었다. 그녀의 소설은 야속을 초월하든 소외된 인물에 대한 심도 있는 묘사든 40 년대의 다른 어떤 작가와도 비교할 수 없다.
따라서 그녀의 소설은 어떤 소설 장르에도 귀속될 수 없고, 일종의 독특한 존재로 중국 소설사에서 독특한 공헌을 했다.
바이두 백과-장애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