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 철학자의 고전 어록

인생은 단지 나그네일 뿐이다. 토마스 아퀴나스

나는 네가 하는 모든 말에 동의하지 않지만, 나는 네가 말할 권리를 지키겠다고 맹세한다. 볼테르

인류의 첫날성은 개인의 이익을 추구하는 것이다. 아담 스미스

사람은 평등하게 태어났다. 루소

인간의 의식은 물화의 구조에 굴복한다. 루카치

진화의 역사를 반복하면 인류가 나타날 확률은 0 이다. 좀비

객관적 세계는 의식이 없는 순수하고 원시적인 시일 뿐이다. 셰린

보통 사람들은 시간을 보내는 방법에만 관심을 가지고 있고, 재능이 있는 사람은 시간을 어떻게 이용할 것인지를 고려한다. (존 F. 케네디, 시간명언) 숙본화

우리가 다른 사람의 존중을 좋아하는 것은 존중 자체가 아니라 사람들의 존중이 우리에게 주는 이점 때문이다. 아이의익 수리

사람의 생명은 시간의 길이로 측정할 수 없다. 마음은 한때 사랑으로 가득 찼고, 순간은 영원했다. 니체

진리는 권위가 아니라 시간의 산물이다. 베이컨

철학자들은 단지 다른 방식으로 세상을 설명할 뿐, 문제는 세상을 바꾸는 것이다. 마르크스

과학자들은 우리의 생각을 질서 정연하게 만듭니다. 도덕은 우리에게 행동의 질서를 준다. 예술은 우리로 하여금 볼 수 있고, 만지고, 들을 수 있는 외관을 질서 있게 파악하게 한다. 카시르

한 물체의 의미는 자신이 보는 방향에 의해 결정된다. 메로 폰티

나는 나 자신이나 다른 사람에게 일상생활의 평범한 즐거움을 제공할 수 없다. 이런 기쁨은 나에게 아무런 의미가 없다. 나는 그것을 둘러싸고 내 삶을 안배할 수 없다. 푸코

철학자의 사랑 명언

1 .. 용기와 사랑처럼 자양분이 필요하다. 나폴레옹?

2. 일단 사랑이 충족되면 다른 사람의 매력도 사라진다. 코넬이?

3. 사람은 이를 뽑는 것처럼 마음에서 사랑을 뽑을 수 없다. 발자크?

4, 인생은 사랑을 위해 태어났다. 사랑은 인생의 원칙과 유일한 목적이다. 디즈렐리?

진정한 사랑이 없는 결혼은 한 사람이 타락하는 출발점이다. 헤밍웨이?

6. 아름다움은 사람의 감정을 자극할 수 있고, 사랑은 사람의 마음을 정화할 수 있다. -드레이키에 대해서?

7. 충성은 사랑의 다리이고 사기는 우정의 적이다. -장 chuanjia?

8. 사랑은 얇은 슬픔과 약간의 질투, 의심과 극적인 게임이 필요하다. -바실리프?

9. 그리움을 해치지 않으면 행복은 너의 것이 아니다. 사랑을 생활에서 쫓아내면, 너는 즐거움을 생활에서 쫓아낸다. 순풍에 돛을 단 사랑은 사실 무미건조하다. 모리애?

10, 사랑은 사람의 동경을 완벽으로 승화시킨다. 단테?

1 1. 사랑은 각양각색의 사람들이 모이는 플랫폼이다. 길버트?

12, 사랑은 달콤한 고통이다. 셰익스피어?

13, 가난이 밖으로 들어오고, 사랑이 창문에서 빠져나간다. -풀러에게?

14, 연애를 하면 쉽게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응? 무모함, 잠시 후회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나약함은 평생 후회하게 할 수 있다. 플라톤?

15 큐피드는 만물의 두 번째 태양이고, 그의 빛이 있는 곳에는 봄이 있다고 말해줄게. -채프먼?

16, 마음에 들면 너무 까다롭게 굴지 마세요. 사랑은 돋보기 밑에서 만든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조 브라운?

17, 사랑 이것은 한 마음이 다른 마음에 부딪히는 것이 아니라 두 마음이 서로 충돌하는 것이다. 익명?

18, 사랑은 숨길 수 없고 오래 설치할 수 없다. 라로시 푸코?

19, 자신이 어떻게 생겼는지 알면 의심할 수 없다. 상대방을 의심하지 않으면 서로 알 수 있다. -카오 유?

20. 불행한 사랑은 흔히 믿을 만한 채무자가 기한이 지나도 갚지 않는 차용증서와 같아서, 너의 비상금을 증가시킬 수 있다. 발자크?

2 1. 규정에 따라 사랑하는 사람은 사랑을 받지 못한다. -몽다?

22. 사랑은 나를 여기로 끌고 왔지만 이성은 나를 그곳으로 끌어당겼다. 오비드?

23. 사랑은 우정의 정수이고, 편지는 사랑의 만병통치약이다. 제인 하우?

24. 사랑은 다채로울 뿐만 아니라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쉔 스톤?

25. 사랑은 번거로운 집안일을 막을 수 없다. 적어도 한 쪽의 자질이 매우 강해야 한다. 발자크?

26. 겉으로 보이는 효과로 사람을 판단하면 사랑은 우정보다 증오에 더 가깝다. 라로처 푸코?

27. 결혼의 유일한 위대함은 유일한 사랑과 두 마음의 상호 충성에 있다. 로만 롤랜드?

28. 사랑은 사랑으로만 보답할 수 있다. -에펜톤?

29. 여자가 모든 사랑과 미덕을 가지고 있을 때, 그녀는 동정이 필요하다! 라로시 푸코?

30. 사랑에는 특정한 규칙이 없다. 고어?

3 1 .. 한가한 사람은 사랑을 장사로 여기고, 바쁜 사람은 사랑을 소일거리로 삼는다. -볼보 리튼?

사실, 가짜 사랑은 진정한 사랑보다 더 완벽합니다. 이것이 많은 여성들이 속는 이유입니다. 발자크?

33. 성숙한 사랑, 존중, 충성은 쉽게 드러나지 않는다. 그 소리는 매우 낮다. 겸손하고, 굴복하고, 잠복하고, 기다리고, 기다린다. 디킨스?

34.* * 본질적으로 배타적이다. 엥겔스?

35. 허영심에 망가진 여자는 사랑에 의해 망가진 여자보다 많다. 송곳니?

36. 사랑을 두려워하는 것은 삶을 두려워하는 것이고, 생활을 두려워하는 사람은 좀비의 절반이다. -보 러셀?

37. 사랑만이 영원한 생명의 수수께끼를 풀 수 있다. 페르바하?

38. 나는 사랑의 징벌보다 더 고통스러운 것도 없고, 사랑을 시중드는 것만큼 즐기는 것도 없다는 것을 인정한다. 셰익스피어?

돈은 사랑과 * * 의 기초입니다. 세르반테스?

40. 성공하면 왜 사직해야 합니까? 너는 원앙이 될지언정 선녀가 되고 싶지 않다. -루?

4 1, 실연도 없고, 사랑도 모른다. 너는 좌절이 없는 생활을 모른다. -주?

42. 남자의 사랑이 한결같지 않으면 어떤 여자와 함께 있으면 행복할 것이다. 와일드?

43. 사랑에 필요한 유일한 선물은 사랑이다. 가이?

44. 결혼은 개인의 권리를 동등하게 공유하고 이중의무를 지는 것을 의미한다. -쇼펜하우어?

45. 인생의 행복과 행복은 돈이 아니라 사랑이 아니라 진실에 있다. 체호프?

46. 사랑은 진실하고 오래가는 것이다. 우리가 아는 가장 달콤하고 쓴 것이다. 샬로티 브란트?

사랑은 사랑이고, 사랑은 세계의 발전을 촉진합니다. 버질?

48. 내가 사랑하지 않는다고 계속 말하는 사람은 연애하는 것이다. 오비드?

49. 결혼은 도박을 잃어도 찢을 수 없는 복권이다. 헬렌 롤랜드?

50. 인생은 꽃이고, 사랑은 꽃 속의 꿀이다. 휴고?

독일 철학자 칸트의 명언

1. 성실은 모든 총명함보다 낫다. 왜냐하면 그것은 총명함의 기본 조건이기 때문이다.

수줍음은 천성의 비밀이며 방종한 욕망을 억누르는 데 쓰인다. 그것은 자연의 부름을 따르지만, 시종 선과 미덕과 조화를 이룬다.

3. 두 가지가 있습니다. 더 깊이 생각할수록, 그것들이 내 마음속에서 불러일으키는 경이로움과 경외심은 나날이 새로워질 것입니다. 그것이 바로 제 머리 위의 별빛, 제 마음속의 도덕법칙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유머를 배우지 않으면 사람이 너무 쓰다.

5. 비도덕적인 일을 당하면 즉시 혐오감을 느끼지 않고, 좋은 일을 만나자마자 즐거움을 느끼지 않으면 도덕감이 없는 사람은 양심이 없다. 누가 비도덕적인 일을 했는가, 형을 선고받을까 봐, 자신의 위법 행위에 대해 자책하지 않을지 모르지만, 생각난 참담한 결과에 깜짝 놀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런 사람은 양심이 없고 양심의 표면만 있다. 그러나 행동 자체의 비도덕성을 깨달을 수 있는 사람은 결과에 관계없이 양심이 있다.

아름다움은 도덕적 친절의 상징입니다.

7. 바쁠수록 자신이 살아 있다는 것을 강하게 느낄수록 자신의 생명의 존재를 의식하게 된다.

8. 양심은 단지 능력만이 아니라 도덕적 기준에 따라 자신을 판단하는 본능이다. 이것은 일종의 본능이다.

9. 아름다움을 판단하려면 수양의 머리가 있어야 한다.

10. 일은 생활을 즐겁게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독일 철학자 니체의 명언

1. 처음부터 자신의 꿈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을 계획이라면, 너는 영원히 실현할 수 없을 것이다.

2. 보세요! 봐라! 그는 군중 속에서 도망쳤다! 이 사람들은 단지 그가 모든 사람 앞에서 달렸기 때문에 그를 쫓아다녔다. 이렇게 군거하는 사람!

3. 사람은 불결한 강이다. 만약 우리가 바다라면, 우리는 자신을 오염시키지 않고 불결한 강을 받아들일 수 있다.

4. 심미 현상으로서 생활과 세계만이 충분한 이유가 있다.

기쁨은 당신을 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좀 즐거워라, 아무리 자질구레한 일이라도 활기차야 한다.

6, 남자는 뼈가 나쁘고 여자는 뼈에서 쑥스럽다.

7. 우리에게는 하루에 한 번 춤을 추지 않는 날이 낭비된다! 진실이 웃음을 가져올 수 없다면, 우리에게도 진실은 거짓이다!

8. 거의 모든 사람들은 그들이 도덕적으로 그의 몫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적어도 모든 사람은 자신이 선과 악을 구별하는 전문가인 것처럼 가장하고 싶어한다

9. 시간이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썩을 수 있는 모든 것은 거짓말일 뿐이다.

10, 속박된 마음, 자유의 정신-한 사람이 자신의 마음을 단단히 묶고 자신의 사상을 속박할 때, 그는 자신의 생각으로 많은 자유를 누린다. 내가 전에 말했잖아. 그러나 내가 이렇게 말하는데, 직접 경험하지 않으면 사람들은 믿지 않을 것이다.

1 1. 예술적 관점에서 지식을 보고 삶의 관점에서 예술을 본다.

12, 고난을 겪는 사람은 비관적인 권리가 없다!

13, 외로움은 일종의 심장병이다. 고독은 일종의 치료이다.

14, 정신은 생명의 자기분투이고, 생명은 자신의 고초를 통해 크게 향상되었다. 당신은 이것을 알고 있습니까?

15, 우리는 혼자 이 세상에 들어가고, 우리도 혼자 이 세상을 떠날 것이다. 이 두 외로움 사이, 삶과 죽음 사이, 당신은 여전히 외롭다. 하지만 당신은 외로움의 아름다움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당신은 하나의 오류인 외로움의 오류에 빠진다. (조지 버나드 쇼, 고독명언)

16, 약정의 중점은 사후 신뢰다.

17, "인생은 지식을 얻는 도구" 입니다. 우리가 이 원칙을 고수하기만 하면, 우리는 용기뿐만 아니라 삶을 즐기며 활짝 웃을 것입니다!

18, 자신이 재능이 없다고 비관하지 마라. 자신이 재능이 없다고 느낀다면 하나를 배워라.

19 개가 늑대에게 적대감을 느끼는 것처럼, 사람들이 싫어하는 것은 자유의 정신, 즉 족쇄를 차고 수갑을 찬 적, 누구를 숭배하지 않는 사람, 숲에 사는 사람이다. 용감한 사람과 자유로운 사람은 종종 사막의 지주처럼 사막에 정착한다.

20. 피곤하면 반성하는 것은 우울증이 세운 함정이다. 피곤하면 반성하지 말고, 복습하지 말고, 심지어 일기를 쓰지 마라. 당신이 비정상적으로 활동적이고, 어떤 일에 몰두하고, 쾌감을 느낄 때, 당신은 반성하거나 뒤돌아보지 않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따라서 자신이 무가치한 존재라고 느끼거나 다른 사람을 미워하기 시작한다면, 그것은 이미 기진맥진한 증거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때 너는 곧 쉬어야 한다.

2 1, 혼자 있을 줄 아는 사람은 영원히 외로움을 초월한다. 한 사람이든 사람과 함께 있든 모두 자신의 중심에 속한다. 그들은 산속에서 외롭고 군중 속에서도 외롭다. 외로움은 우리의 천성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22. 우리는 종종 사랑을 통해 자신의 질투를 숨기고 싶을 뿐이다.

23. 흥청대는 것은 한 무리의 외로움이다. 아무리 많은 패스트푸드 친구들이라도 내면의 외로움을 완화시킬 수 없으니, 너 자신을 사랑하게 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우리 주변의 모든 것이 고통을 참고 만드는 한, 우리는 행복할 수 없다. 인간 업무의 과정이 * *, 사기, 불공정에 의존한다면 우리는 고상할 수 없다. 전 인류가 지혜경쟁을 벌이지 않고 가장 현명한 방식으로 개인의 생명과 지식을 인도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똑똑할 수 없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지혜명언)

25. 지혜란 외로운 사람이 붐비는 시장에서 혼잣말을 하는 것이다.

26. 정말로, 행복의 샘을 재발견하기 위해서, 나는 반드시 높은 곳으로 날아가야 한다.

27. 자신이 왜 살아 있는지 아는 사람이 살아남는다.

28. 음악이 없는 생활은 실수와 같다.

29, 종은 완벽하지 않다, 약자는 항상 강자를 지배한다-그들이 다수이기 때문에, 그들도 더 똑똑하다!

30. 진정으로 생활을 경험하려면, 너는 반드시 생활 위에 서야 한다! 이를 위해, 높이 오르는 법을 배워야 한다! 이렇게 하려면 고개를 숙이는 법을 배워야 한다!

3 1, 이른바 자제력이란 마음속의 욕망과 싸우고, 자신을 통제하고, 자신의 행동의 주인이 되는 것이다.

32. 누구나 공개하고 숨길 것을 결정할 자유가 있기 때문에 타인을 바라보는 시각을 제공한다. 그가 숨긴 것은 사실 가장 수치스러운 부분이며, 무엇이 가장 주목받는 부분인지 자랑한다.

33. 나는 누구도 나를 반박할 필요가 없다. 나는 나 자신을 반박하기에 충분하다.

기억력이 좋지 않은 장점은 같은 좋은 일을 처음 여러 번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그들 둘 다 혼자 있는 것을 두려워한다. 함께 있으면 외로움이 사라진다고 생각하세요? 그들은 단지 두 배, 혹은 몇 배로 증가할 것입니다. 그래서 모든 인간관계는 더 비참하고 더 많은 고통을 초래할 수 있다.

36. 해박한 지식은 한파 같다. 정신의 내천은 춥다. 그러나 뜨거운 손을 편안하게 할 수 있다.

37. 우리는 본능을 동물로, 야만적인 것으로 여기지만 본능도 살려준다. 본능은 해방의 지성이며, 모든 사람이 가지고 있는 능력이다. 그래서 지성의 꼭대기는 본능이고, 본능은 지성이다.

38. 한 가지를 파괴하는 가장 까다로운 방법은 고의로 오류로 변호하는 것이다.

39. 성공한 사람들은 종종 자신의 특징을 알고 이용한다.

고귀한 사람들은 새로운 것들과 새로운 도덕을 창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좋은 사람은 낡은 것을 원하고, 낡은 것에 집착하는 것이다.

4 1, 순수한 인식에 있어서 지식은 중요하지 않다.

42, 은백색, 가볍고, 물고기처럼, 나의 배는 먼 곳으로 향했다.

43. 사람은 자신의 마음을 지켜야 한다: 그가 손을 놓았기 때문에, 사상은 곧 통제불능이 될 것이다!

44. 나는 내가 너무 빨리 변했다고 생각한다. 오늘 나는 어제를 밀어냈다.

45. 사람은 찾기가 쉽지 않다. 특히 자신이 가장 찾기 어렵다.

46. 혼자 있을 수 없기 때문에 친구가 필요하다. 한 사람이 친구가 필요하다면, 그는 친구가 될 수 없다. 이런 요구는 다른 사람을 한 대상으로 낮춰야 하기 때문이다. 혼자 있을 수 있는 사람만이 친구가 될 수 있다. 우정은 그의 필요가 아니라 그의 기쁨이다. 그것은 그의 배고픔이 아니라 그가 나누고 싶은 풍부한 사랑이다.

(47), 외로운 사람을 죽이고 싶은 감정; 성공하지 못하고 성공하지 못하면 그 감정 자체가 죽는다! 하지만 당신은 살인자가 될 수 있습니까?

48. 당신이 원하는 것에 대한 신념을 유지하면, 당신이 지금 없어도, 영원히 얻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49. 인생의 가장 어려운 단계는 아무도 너를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 아니라 너 자신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다.

50. 어떤 사람들은 통치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통치한다. 다른 사람들은 통치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통치한다. 그들에게 통치는 단지 두 가지 해로울 뿐이다. (존 F. 케네디, 통치명언)

5 1, 인간의 정신은 낙타, 사자, 아기의 세 가지 경지이다. 첫 번째 경지의 낙타는 굴욕의 무거운 짐을 지고, 수동적으로 다른 사람이나 운명의 안배에 복종한다. 사자의 두 번째 영역, 수동에서 주동까지, "네가 해야 한다" 에서 "내가 원한다" 까지, 나는 자발적으로 모든 것을 쟁취하고, 자발적으로 생활의 책임을 져야 한다. 세 번째 경지 아기, 이것은' 내가 있는' 상태이며, 현재에 살고, 현재의 모든 것을 즐긴다.

52. 너 자신이 되어라! 네가 지금 하고 있는 일, 생각하는 것, 추구하는 것은 모두 너 자신이 아니다.

53. 극도의 고통 속에서 한 영혼은 고통을 견디기 위해 새로운 생명의 광채를 발산한다. 바로 이런 잠재력이 신입생 명중에서 발휘되어 극도의 고통 속에서 타오르는 * * 생각으로부터 사람들을 멀어지게 하여 그가 계속 살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의 정신 상태는 건강한 사람과 다를 것이다. 그는 세계가 공인한 가치관을 멸시하여 유례없는 가장 고상한 사랑과 본연의 정을 발휘했다. 이런 마음가짐은 지옥의 고통을 겪은 사람들에게만 있는 것이다.

국가가 말하는 모든 것은 거짓말이고, 국가가 가진 모든 것은 절도에서 나온다.

내가 비행을 배울 때, 나는 밀지 않고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이동할 수 있다.

56.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생활을 버리는 것은 비천한 군중을 피하기 위해서이다. 그들은 비천한 사람들과 샘물과 열매를 나누기를 원하지 않는다.

57. 저는 흐르는 물 옆에 있는 난간입니다. 나를 꽉 잡을 수 있어, 꽉 잡아! 하지만 나는 너의 지팡이가 아니다.

58. 모든 영광, 존경, 지혜, 감사, 찬양, 힘은 영원히 우리 하느님께 속한다!

59. 기독교의 "가르침" 이라는 단어는 단지 오해일 뿐이다. 사실, 십자가에서 죽은 기독교인은 단 한 명뿐입니다.

60. 절반 높이에서 보면 세상이 가장 아름답다.

6 1, 사랑을 가능하게 하려면 신이 사람이어야 합니다.

62. 편안한 생활을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그런 다음 군중에 통합하십시오. 항상 대중과 사귀고, 결국 자신의 존재를 잊는다.

63. 정신병원에서 마음대로 돌아다니면 믿음이 아무것도 증명할 수 없다는 것을 알려 줄 것이다.

64. 인류를 가장 경멸하는 사람이야말로 인류의 가장 큰 은인이다.

65. 발자국 소리에서 한 사람이 자신의 궤도에 올랐는지 알 수 있다: 내가 가는 것을 보면 된다! 목표에 가까운 사람이 춤을 춘다.

66. 인생은 거울이다. 우리가 노력하는 첫 번째 일은 자신을 찾는 것이다.

67. 금욕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고귀한 미덕이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거의 죄악이다. 나는 단지 너에게 본능의 순결과 무죄를 유지하라고 상기시킬 뿐이다.

68. 너는 그 명언들이 누가 말했는지 알 필요가 없다. 그럴듯해 보이는 말만 하면 되고, 뒤에 이름을 쓰면 됩니다. 이렇게요.

69. 통치가 있는 곳에는 사람이 있다. 군중이 있는 곳에는 노예성이 필요하다. 노예성이 있는 곳에는 독립된 개체가 거의 없다.

70. 사람이 위대한 이유는 그가 목적지가 아니라 다리이기 때문이다. 인간이 귀엽다는 것은 비약적인 과정과 완성이기 때문이다.

7 1. 만약 미래의 지혜가 나를 포기한다면:-아아! 그것은 도피하는 것을 좋아한다! -적어도 나의 오만함은 나의 광기와 함께 계속 날 수 있다!

72. 판사의 눈에는 연민이 없기 때문에 악합니다.

73. 우리가 삶을 사랑하는 것은 우리가 생활에 익숙해졌기 때문이 아니라 사랑에 익숙해졌기 때문이다. 연애하는 동안 늘 좀 미쳐요. 광기 속에는 항상 약간의 이성이 있다.

우리가 피곤할 때, 우리는 이미 정복된 관념에 의해 공격당할 것이다.

75. 많은 사람들이 이른바 성숙이라고 하는데, 단지 풍습에 의해 닳아 세상 물정에 실용적이 되었다. 그것은 성숙함이 아니라, 정신이 너무 일찍 쇠퇴하고, 인격이 너무 일찍 죽는다. 진정한 성숙은 독특한 인격의 형성, 진실한 자아의 발견, 정신적인 결과와 수확이어야 한다.

76. 가장 큰 고통은 정신의 마지막 해방자이다. 이런 고통 때문에 우리는 사물의 마지막, 가장 깊은 진상을 이해할 수 있다.

77. 함부로 남을 평가하지 말고, 쉽게 남을 평가하지 말고, 뒤에서 남의 험담을 하지 마라. 남을 적게 생각하는 것은 좋은 습관이다.

78. 진정한 교육자는 당신의 해방자여야 합니다. 그러므로 자유롭고 힘있게 당신의 모든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사람이 바로 당신의 진정한 교육자입니다. 그가 있는 곳이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학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유명언)

79. 완벽에 대한 이런 수요는 예술이다 .. 예술에서 사람들은 완벽을 낙으로 삼는다.

80. 모든 사람의 호감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지 마라. 거의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네가 평소에 다른 사람을 대하는 방식으로 네가 만나는 모든 사람을 대하면 충분하다.

8 1, 그는 혼자 가고 싶어한다. 왜냐하면 그는 혼자 가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82, 인생을 대하면, 당신은 좀 대담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항상 그것을 잃기 때문입니다.

83. 춤이 없는 매일은 생활에 대한 실망이다.

84. 예술의 본질은 항상 그 존재의 완성에 있다.

85. 자신에게/이 시대를 이기다.

86. 사람의 가치는 다른 사람과의 사진으로만 측정할 수 있다. 다른 사람의 관찰 하에서만 우리는 외로움이든 충실하든 우리 자신의 마음을 엿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존 F. 케네디, 고독명언)

87. 나는 나의 오만함이 나의 지혜를 동반하기를 기도한다!

88. 나의 모든 천성은 나에게 찬양, 채찍질, 위로라고 말하고 있다. 나머지는 들을 수 없습니다. 아니면 듣더라도 금방 잊어요. 우리는 줄곧 자신과만 사귀고 있다.

89. 가장 양심이 있는 사람이라도 이런 감정 앞에서는 약하다. "이런 일이나 그런 일은 사회 풍습에 어긋난다." 가장 강한 사람도 다른 사람의 냉담함과 경멸을 두려워한다. 그는 이 사람들 중에서 교육을 받고 이 사람들을 위해 교육을 받았다. 그는 무엇을 두려워하고 있습니까? 고립될까 봐 두려워! 이 이유는 사람이 일을 하는 가장 좋은 이유를 쓰러뜨렸다! 우리 단체의 성격은 이렇게 말한다.

90. 생각이 있는 사람은 새로운 사람을 알게 될 때 겉으로 보이는 것을 말한다.

9 1. 이 세상에 기적이 있다면 그것은 노력의 별칭일 뿐이다. 인생에서 가장 어려운 단계는 아무도 당신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다.

92. 밖으로 찾는 사람들은 종종 자신을 잃기 쉽다.

93. 젊은이들이 잘난 체하는 것은, 그들 모두 자신의 동류 사람들과 교제했기 때문이다. 이 사람들은 왕왕 아무것도 아니지만, 단지 자기가 중요해 보이는 것을 좋아한다.

94. 결혼의 전당에 들어가기 전에 먼저 스스로에게 물어보세요. 당신은 이 여자와 잘 이야기하고 백년해로할 수 있다고 믿습니까? 결혼 중의 다른 모든 것은 순식간에 지나갔고, 두 사람은 대부분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95, 나는 지혜를 좋아한다. 왕왕 너무 지나쳤다. 왜냐하면 그녀는 나에게 인생을 매우 강하게 생각나게 하기 때문이다!

96. 근시안 반대-누군가가 당신에게 한 가지 (이렇게 할 수 밖에 없다) 를 주었기 때문에, 반드시 조각이라고 생각합니까?

진실은 항상 가장 금지 된 것입니다.

98. 신은 모든 직인을 구부리고 모든 직립자를 회전시키는 사상이다.

99. 자유로운 생활은 여전히 위대한 영혼이 즐기기를 기다리고 있다.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것이 적을수록, 그들은 사물에 싫증이 나지 않고, 일하지도 않는다. 적당한 가난은 행복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돈명언)

100, 가장 고귀한 아름다움은 단번에 사람을 끌어들이는 것이 아니라 폭력적인 공격이 아니라 어느새 스며들어 사람을 빼앗아 사람들의 마음속에 기대를 담고 있다.

철학자 파스칼의 명언

1, 앵무새의 입은 항상 닦고 있지만 깨끗합니다.

2. 영혼이 가끔 시도하는 위대한 정신적 노력은 모두 그것이 잡지 못한 것이다. 그것은 단지 갑자기 그들에게 뛰어올랐을 뿐, 영원히 왕좌에 앉아 있는 것이 아니라, 단지 순간일 뿐이다.

한 사람의 덕행의 강약은 그의 노력으로 측정해서는 안 되고, 그의 일상생활로 측정해야 한다.

4. 우리가 미덕을 추구할 때 극한에 이르렀다. 범죄가 발생하고, 그들은 무의식적으로 무한한 작은 것들의 좁은 길에 잠복해 있다. 그러나, 무한 한 것 들을 따라 붐비는 길에, 그것은 우리가 범죄에 숨어 더 이상 미 덕을 볼 수 있도록 많이 나타납니다. 우리는 완벽 그 자체에서 실수를 할 것이다.

인간은 천사도 동물도 아니다. 불행히도 천사가 되고 싶은 사람은 동물처럼 행동한다.

6. 우리는 자신의 힘으로 우리의 미덕을 지키는 것이 아니라, 두 가지 반대 범죄로 균형을 잡는다. 마치 우리가 두 가지 반대 강풍 속에서 정직을 유지하는 것과 같다. 한 가지 범죄를 없애면 우리는 다른 범죄에 빠질 것이다.

인류의 모든 존엄성은 생각에 달려 있습니다. 그러므로 사상은 그 본질 때문에 신기하고 불가사의한 것이 되었다. 그것은 분명 이상한 결점이 있어서 남에게 멸시당할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확실히 이런 결점이 있기 때문에, 이것보다 더 우스운 것은 없다. 그것의 본질은 얼마나 위대한가! 그것의 단점은 얼마나 비천한가! 그러나 이것은 어떤 생각입니까? 얼마나 어리석은가!

8. 허영심 많은 사람에게 겸손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그들의 교만의 근원이다. 겸손한 사람들에게는 겸손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그들의 겸손의 근원이다. 그래서 회의론에 대해 이야기하면 신도들이 더욱 굳건해질 수 있다. 겸허하게 겸손에 대해 이야기하는 사람은 거의 없고, 정조에 대해 고결하게 이야기하는 사람은 거의 없고, 의심주의에 대해 의심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우리는 단지 거짓말을 하고, 속이고, 자기 모순이다. 우리는 자신을 숨기고 자신을 위장하고 있다.

9. 너무 많은 자유는 좋은 일이 아니다. 모든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은 결코 좋은 일이 아니다.

10, 사람의 위대함은 그가 불행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는 것이다. 나무 한 그루가 자신의 불행을 모른다. 그런 다음 자신의 불행이 불행하다는 것을 알지만, 자신이 왜 불행이 위대하다는 것을 안다. (존 F. 케네디, 불행명언)

철학자 칸트의 명언은 모두 도덕에 관한 것이다

나는 외롭다, 나는 자유롭다, 나는 나의 황제이다. 칸트

아름다움을 판단하려면 수양의 머리가 있어야 한다. 칸트

두 가지가 있는데, 내가 생각할수록 더 오래 생각할수록, 그것들은 나를 더 새로워지고, 점점 더 깊어지는 놀라움과 엄숙함, 즉 내 머리 위의 별과 마음속의 도덕법칙으로 가득 차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칸트

만약 네가 큰일을 이루고 싶다면, 너는 젊었을 때 시작해야 한다.

사람은 노예로 정죄받을 수 없다. 그는 자신이 노예라고 생각할 수밖에 없다.

도덕은 정말 사람들이 어떻게 자신을 행복하게 할 수 있는지를 지도하는 교조가 아니라, 사람들에게 어떻게 행복할 자격이 있는지를 지도하는 이론이다. (조지 버나드 쇼, 도덕명언) 칸트

우리가 바쁠수록, 자신이 살아 있다는 것을 더 강하게 느낄수록, 자신의 존재를 더 의식하게 된다. 칸트

종교란 우리가 해야 할 모든 일을 신칸트의 명령으로 여기는 것이다.

자연미에 대한 직접적인 관심은 항상 선량한 표시이다. 칸트

두 가지가 있는데, 내가 생각할수록 더 오래 생각할수록, 그것들은 나를 더 새로워지고, 점점 더 깊어지는 놀라움과 엄숙함, 즉 내 머리 위의 별과 마음속의 도덕법칙으로 가득 차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칸트

내 마음을 풍요롭게 할 수 있는 것은 별빛, 내 마음속의 도덕법이다. 칸트

철학은 가르칠 수 없고, 철학은 영원히 사상가의 사업이다.

나는 너에게 철학을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너에게 철학적으로 생각하는 법을 가르치고 있다.

사랑이 나를 필요로 할 때, 나는 즐길 자격이 없다. 내가 사랑이 필요할 때, 그것은 나를 떠났다.

화를 내는 것은 다른 사람의 잘못을 위해 자신을 처벌하는 것이다.

이성은 한 손으로 자신의 원칙을 들고 그 원칙에 따라 연구와 실험을 진행하며 자연으로 나아간다.

도덕은 먼저 자신을 지배해야 한다.

나는 외롭다, 나는 자유롭다, 나는 나의 황제이다.

성실은 모든 총명함보다 낫다. 왜냐하면 그것은 총명함의 기본 조건이기 때문이다.

수줍음은 천성의 비밀이며 방종한 욕망을 억누르는 데 쓰인다. 그것은 자연의 부름을 따르지만, 시종 선과 미덕과 조화를 이룬다.

유머를 배우지 않으면 사람이 너무 쓰다.

존중은 영원히 사람에게만 주고, 물건은 주지 않는다. 사물은 우리 마음속의 선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만약 동물 (예: 말, 개 등) 이라면. ), 그들은 심지어 사랑을 불러 일으킨다; 바다나 화산과 같은 두려움을 불러일으킬 수도 있지만, 결코 우리 마음속의 존경을 불러일으키지는 않을 것입니다. 폰테넬은 이렇게 말했다. "존귀한 손님 앞에서 나는 허리를 굽혀 고개를 숙이지 않았다. 나는 또 한 마디 덧붙일 수 있다. 만약 내가 개인적으로 덕이 좋은 비천한 민간인을 보고 부끄러움을 느낀다면, 내 마음도 그에게 경의를 표할 것이다. 내가 좋아하든 싫든, 내가 얼마나 의기양양하든 간에, 그는 감히 나의 고위를 무시하지 못할 것이다.

부도덕한 일을 당하면 즉시 혐오감을 느끼지 않고, 좋은 일을 만나자마자 행복하지 않다면, 도덕감이 없고, 그런 사람은 양심이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누가 비도덕적인 일을 했는가, 형을 선고받을까 봐, 자신의 위법 행위에 대해 자책하지 않을지 모르지만, 생각난 참담한 결과에 깜짝 놀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런 사람은 양심이 없고 양심의 표면만 있다. 그러나 행동 자체의 비도덕성을 깨달을 수 있는 사람은 결과에 관계없이 양심이 있다.

교육의 가장 복잡한 임무 중 하나는 법에 복종하는 강제와 아이들이 그들의 자유력을 잘 활용할 수 있도록 교육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아이가 자신과 타인에게 해로운 일을 하지 않는 한, 아이에게 행동의 자유를 주고 아이의 뜻을 바꾸려 하지 말아야 한다. 아이들에게 다른 사람에게 목표 달성 가능성을 제공해야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는 것을 알리다.

만약 네가 큰일을 이루고 싶다면, 너는 젊었을 때 시작해야 한다.

세상에서 가장 기묘한 것은 내 머리 위의 밝은 별과 내 마음속의 도덕규범이다. 칸트

우리가 바쁠수록, 자신이 살아 있다는 것을 더 강하게 느낄수록, 자신의 존재를 더 의식하게 된다.

양심은 단지 능력만이 아니라 도덕적 기준에 따라 자신을 판단하는 본능이다. 이것은 일종의 본능이다.

부도덕한 일을 당하면 즉시 혐오감을 느끼지 않고, 좋은 일을 만나자마자 행복하지 않다면, 도덕감이 없고, 그런 사람은 양심이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누가 비도덕적인 일을 했는가, 형을 선고받을까 봐, 자신의 위법 행위에 대해 자책하지 않을지 모르지만, 생각난 참담한 결과에 깜짝 놀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런 사람은 양심이 없고 양심의 표면만 있다. 그러나 행동 자체의 비도덕성을 깨달을 수 있는 사람은 결과에 관계없이 양심이 있다.

우리가 자연에 대해 더 깊이 생각할수록, 그것이 불러일으키는 놀라움과 경외심이 점점 더 많아지고, 우리의 마음이 가득 차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가장 신성하고, 오래 지속되고, 나날이 새로워지고, 우리를 가장 놀라게 하는 두 가지는 하늘의 별과 마음속의 도덕법이다. (조지 버나드 쇼, 믿음명언) 칸트

아름다움은 도덕적 선량의 상징이다. 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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